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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부의 혼란: 현실과 환상 사이의 그로테스크 한 경계

표지의 낙서가 어찌 된 일인지 나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미취학 아동의 낙서가 테디베어의 하체인가, 아니면 무의미한 것일까? "부란" 이라는 제목이 나의 흥미를 불러일으켰고, 나는 좀 급히 페이지를 펼쳐 이 깊고 예측할 수 없는 단어의 의미를 탐구했다. 표지에 있는 영어 단어를 모르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그래서 저는 바이두에서' 소설의 혼돈' 인 혼돈 소설 한 권을 검색했습니다. 나는 조금 이해한 것 같다.

개장한' 원래의 길 추적' 은 미국 서부 사막과 비슷한 장면을 만들어 냈는데, 그곳에는 단 하나의 식물인 선인장, 두 종류의 동물인 회색곰과 토끼만 있었다. 구불구불한 길은 사막의 깊숙한 곳으로 직통한다. 검객들은 길가에 머물거나 거주할 수 없고, 길의 다른 검객만 따라다니며 끝까지 필사적으로 싸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검객이 전력을 증강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문학 작품을 끊임없이 읽는 것이다. 이상한 설정은 사람들의 눈과 귀를 상쾌하게 하고 나의 독서 속도를 높였다. 왜 검객은 길가에 살 수 없습니까? 길의 끝은 무엇입니까? 왜 신비한 검객' 몬드완' 을 따라야 하는가?

의문을 가지고, 나는 한 페이지씩 아래로 읽었다. 기사는 길가 우편함을 통해 책을 교환하는데, 책의 잔재는 돈을 내는 것과 같다. 만화는 무협 세계에서' 위폐' 이고, 담배 대신 성냥을 피우는데. 이 세상의 일부 설정은 현실 생활의 단편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연인은 콧구멍 키스, 여학생이 거절당한 후 환상,' 수학물리학의 미분형식' 을 읽고 환자를 깨우는 등의 줄거리를 통해 눈을 크게 뜨고 어쩔 수 없이 눈을 크게 뜨고 있다. 글에 수시로 등장하는 문학 작품도 작가의 독서의 풍부함을 보여 주었고, 내가 읽은 유일한' 문학 작품' 은' 틴틴 모험기' 라는 사실에 부끄럽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작가가 주인공의 입을 빌려 만화가' 위폐' 라고 지적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나는 늘 독서를 좋아한다고 자랑하지만, 내가 읽는 것은 거의 현대 패스트푸드 문화이지만 고전 작품을 거의 읽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가' 종적 길' 을 볼 때 이렇게 많은 것을 느끼는 이유는 제가 정말 꼼꼼하게 봤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는 끊임없이 괴이한 설정을 던지면서 현실 사회와의 연계를 찾고 있다. 특히 작은 이야기의 결말이 나를 놀라게 하고, 나의 이전 문장 중의 의혹을 풀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나를 의아해하는 것은 이야기가' 모드완' 으로 병원 병상에서 끝났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뚝 그친 이야기는 나로 하여금 도저히 납득할 수 없게 했다. 열려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결말은 나로 하여금 연상할 수 없게 한다. 왜 나는 이전 문장 한 편에 묻힌 많은 복선과 깊은 구덩이를 메우지 않았는가?

나는 특히 믿지 않는다. 나는 연이어 다음 몇 편의 단편을 보았는데, 그것들로부터 약간의 연락도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분명히, 나는 틀렸다. 추리소설을 읽는 것은 나로 하여금 필기하는 습관을 길렀다. 책을 읽을 때마다 나는 항상 인물의 연락과 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줄거리를 기록한다. 이번에 나는 기록지를 들고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이 책을 버릴 충동이 있다. 소설 속 이야기의 계발은 나를 버리기 아쉬워한다.

내가' 부란' 이라는 책을 다시 펼쳤을 때, 나는 더 이상 극의 합리성을 요구하지 않고, 이야기의 결말을 더 이상 요구하지 않고, 모든 약속이 여기서 나오게 했다. 나는 단지 작가의 창의력을 감상할 뿐이다.

책, 두껍지 않아, 두 시간도 안 돼서 다 볼 수 있어, 단순한 독서는 나를 특히 편안하게 한다. 책 속의 이야기는 길거나 짧거나 짧거나 한 페이지도 안 된다. 어떤 이야기는 냉소와 같고, 어떤 이야기는 또 좀 귀에 익다. 24 편의 소설 중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는 몇 가지밖에 없다. 이를테면 난무, 은자, 집필 계획, 처음도로 추적 등이다. 그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글쓰기 프로그램이다. 글쓰기의 영감이 놀랍기 때문만이 아니라, 이 단편 속에서 내 그림자를 보았기 때문이다.

"작문 계획" 에서 작가는 창조적으로 "작문 기획자" 라는 개념을 제시했고, 많은 글쓰기 계획이 있을 수 있지만 평생 실현되지 않은 사람들도 있었다. 나는 작가의 꿈과 많은 작문 계획을 세웠지만, 아무도 버티지 못했다. 그 이유는 시간과 정력의 핑계일 뿐, 머리 속의 생각은 의외로 멈춘 적이 없다. 그러나 해당 행만 항상 빈 word 문서에 남아 있습니다. 답답하게 자신을 발견한 것은 사실' 글쓰기 계획' 이었고, 괴기 소설은 내가 현실에서 난처한 것을 지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책의 후기에서 작가는 소감을 썼고, 그보다 젊고, 그의 집필 연한이 짧은 독자에게 쓴 것도 있고, 작가가 자신의 소설을 위해 쓴 필기도 몇 개 있었다. 저자가 글을 쓰려는 초심은 단지 몇 페이지짜리 종이에 표현된 것 같다.

요컨대, 부의 혼란은 현실과 환상 사이의 그로테스크 한 경계에 더 가깝고, 문자의 매력과 작가가 만든 그로테스크 한 시적 세계를 감상하기 위해 모든 일상을 포기합니다. 뒤표지의 한 문장으로 끝맺습니다. 어쨌든 낯선 생물을 잘 대해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주월 선생님의 뇌동이 다시 열리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