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리 기타 관련성.
간단히 말해서, 약 300 만 년 전의 역사에서 유인원은 최초의 고대 인간으로 진화했습니다. 이때 사람들은 직립보행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앞다리를 비워 간단한 노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먼 옛날의 유인원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들은 원시적인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 상하위, 하노소' ('여춘추 폐하관'),' 부부 없는 합, 금수 군거' ('관'). 그래서 전혀 결혼하지 않았고, 당연히 성차가 없었다. 그 이후로, 이 직립보행의 초기 원시인들은 성관계를 통해 자신을 사회집단으로 조직하여 집단 내에서 혈연 군혼 생활을 하며 성을 가지지 않았다. 이 원시인간들이 먼저 어른과 후배 사이의 성관계를 배제하고 가족 내 동대 형제자매 간의 성관계를 배제하고 모계 씨족공사의 족외 통혼기에 들어서자 성씨의 탄생은 역사적 조건을 갖게 되었다. 씨족공사 시대에만 토템 숭배가 생겨 성으로 진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토템 숭배는 원시 사회에서 기원한 사람들이 과학적 진보의 역사적 조건에 의해 제한되고, 자연계의 변화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인류의 기원을 설명할 수 없다. 자연을 위해, 그들은 모든 것이 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씨족의 기원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어떤 동물의 변화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어떤 동식물은 이 씨족의 마스코트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동북의 오빙크족, 오로춘족은 과거에 자신이 곰과 친연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여 공곰을' 하크' 라고 불렀는데, 즉 부계 세대의 가장 높은 호칭, 암곰은' 오온크' 로, 즉 모계 세대의 호칭이다. (조프 등:' 오빙크족의 원시 형태와 오륜족 사회의 발전' 참조) 이렇게 하면 원시 사회의 여러 씨족이 자신의 지역, 제품, 생산 생활 방식에 따라 어떤 동물이나 식물에 대한 숭상심을 느끼거나 살생, 금식 또는 정기적인 예배를 금지하여 씨족의 번영을 기원할 것이다. 긴 역사에서 이런 다른 숭배는 다른 씨족의 상징이나 명칭이 되었다. 예를 들어 황제는 곰 한 마리 (조주: 고사고증), 곰 한 마리가 두 가족과 통혼한다면 (국우현), 곰, 호랑이, 물고기는 토템 이름일 수 있다.
토템 숭배는 모계 씨족 공사의 형성에서 기원하며 모계 씨족 공사의 전성기에 성행하였다. 그것은 원시 사회의 종교적 신념일 뿐만 아니라 다른 씨족의 이름이기도 하다. 동시에 서로 다른 씨족 간의 혈연 관계의 상징이기도 하다. 즉, 나중에 소위' 성' 이라는 성격을 지녔으며, 혈연이 같은 사람의 통혼을 제한하는 데 사용되었다. 오랜 사회사 실천에서 고대인들은' 남녀동성은 그 목숨이 결코 드물지 않다' 는 객관적인 법칙을 깨달았다. ('좌전 루희공 23 년'). 모계 씨족 사회에서는 "사람은 그 어머니를 알고, 그 아버지는 모른다" ("백호전" 권 1), 그래서 한 씨족 집단의 인성뿐만 아니라 이 "성" 도 "여자", 즉 모성을 씨로 기억할 수 있다. 이것이 고대인들이' 종녀' ('설문해자') 라는 단어를 성씨로 만든 이유이기도 하다. 토템 숭배, 모계 씨족공사에서 부계 씨족공사에 이르기까지 점차 약화되고, 일부 잔여 형식만 남아 결국 부계 씨족공사가 해체되면서 소멸되었다. 그러나' 소녀를 성으로 삼는다' 는 풍습은 여전히 일정한 역사적 시기를 따르고 있다. 성씨의 소득으로 인해 일부일처제 문명시대 이후에도 혈연 관계를 구분하고 성간 통혼을 피하기 위해 족보, 계승의 의미를 전혀 기억하지 못했다. 황제 삼촌 Xuanyuan 의 시작, 어머니 성 지 ("Shuowen 솔루션 단어") 와 함께, 그 후 재즈, 즉 작위 에 따라 쿵 펭; "황제는 25 자, 14 자는 성이 있고, 12 성, 즉 희, 유유, 치, 희, 정, 임, 견권, 노, 이, 이" ("국어, 이") 이다. 야오 초기 어머니 성, 순 어머니 성 야오 (\ "역사 기록 \" 텍스트 연구), 여성 성 돈 (\ "봄 \") 후직 ...... 당시 아들은 아버지 성을 따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국가 제도가 탄생한 후 성과 성이 나란히 나타났다. 성은 관직에서 유래했다. 헌원황제가 운령관으로 청운, 진운, 백운, 흑운, 황운 (춘추소공 17 년 의효론) 이 있다. 태제관위는 용비, 건륭, 용장, 용도, 수룡, 청룡, 적룡, 백룡, 흑룡, 황룡 (죽서 및 죽서주) 이다. 소로씨는 새의 이름으로 관직을 명명하고, 사제, 사마, 스쿠터의 이름을 울새, 주씨, 단씨, 청조, 현조, 봉씨, 쌍씨, 황새, 오씨 (좌공)' 동치씨' 로 지었다. 성은 귀인과 다르다. 귀인은 성이 있고, 비천한 사람은 성이 없다. 그래서 결혼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성, 다른 성, 보통 성이 있다. 성이 다른 사람은 결혼할 수 있고, 성이 다른 사람은 결혼할 수 없다. 3 대 이후 성씨가 하나가 된 것은 모두 서로 다른 혼인을 기초로 토지를 근거로 귀족을 보는 것이다. "
토템 숭배와 관직을 성으로 하는 것은 성의 최초 원천이지만, 유일한 출처는 아니다. 중국인의 오랜 역사에서 사람들은 관원, 국가, 거주지에 의해 이름이 지어졌고, 황제의 이름, 개성, 성으로 기록되었다. 예를 들어' 슈위제희서' 는 "창읍에는 몇 아들이 있는데, 북지, 국유선비산, 옛 이름이다"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우리나라 소수민족 선비족의 유래이다. 창읍은 헌원황제의 아들이기 때문에 선비인은 당연히 황제의 후예이다. "황제는 흙을 왕으로, 북관은 흙을 지목 (동연) 으로, 후자는 추록 () 이기 때문에 성이라고 생각한다." 즉, 선비인은 헌원황제의 후예일 뿐만 아니라 선비인의 탁발지도 역사 사건의 이름을 따서' 염황 자손' 을 의미한다. 일찍이' 슈웨이록' 은' 정통' 을 표현하고 봉건통치를 지키기 위해 기탁한 것으로, 그 서술이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글을 쓴 적이 있다. 하지만 이런 묘사는' 산해경' 등 고대 역사 유적, 민족의 기원, 생활구역과 같을 뿐만 아니라 고고학적 발견에도 확인됐다.
성의 기원은 길고 복잡하지만 추적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뚜렷한 흔적을 남겼다. 예를 들어 용, 봉황, 곰, 밍크, 코끼리, 거위, 너구리, 토끼, 학, 말, 소, 양, 물고기, 뱀 등이 있습니다. 식물의 성은 양, 류, 소나무, 백, 꽃, 풀, 숲, 나무, 메이, 계피, 장작, 모종, 상, 우이다. 산, 물, 강, 연못, 돌, 모래, 바다, 포, 택, 보, 강 등이 있습니다. 다른 성씨는 빨강, 노랑, 파랑, 흰색, 검정, 보라색, 청입니다. 자연현상을 성씨로 하는 구름, 레이, 비, 셈, 서늘함, 따뜻함, 열, 추위, 춘하 가을겨울; 물론 더 많은 사람들의 성은 당나라, 우, 상, 주, 진, 추, 위, 치, 진, 연, 루, 송, 채, 우, 왕위, 위, 조, 정,
염제는 치우에게 쫓기고 사슴으로 도피했을 때, 헌원황제에게 도움을 청하여 부락연맹을 결성했다. * * * 치우를 공격하다. 모든 사람이 성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성이 몇 개밖에 없는 서로 다른 씨족 집단이지만, 부족연맹으로서 그 성은 상당히 상당하다. 옛사람들은 백번을 열거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 군사 동맹의 사람들은' 서민' 이 되었다. 패배하여 포로가 된 구리인은' 서민' 이라고 불리며' 서민' 과 구별된다. 당시' 서민' 은 후세의 서민이 아니라 일정한 사회적 지위를 가진 귀족이었다. "국어 초어" 에 실린 바와 같이, "국민은 철저한 관리이다. 제후자제의 자질은 그 관직을 철저히 듣고 물성을 민에게 줄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 "코코 리" 또는 "민" 은 노예입니다. 그들은 가족도 없고, 성씨도 없고, 그들은 독특한 기호로 속았다. 그들은 심지어 노예주에게 인간으로서 죽임을 당하거나 신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매장될 수도 있다. 고대에는 코코 리 역시' 임시' 라고 불렸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요리기구와 장례 도구이기 때문이다. "계령" 에 따르면, "강상 () 은 열 친구, 열 신하, 백 명을 만든다." "책 요전" 구름: "코코 리 항상 변하고 있다." 채전: "이흑, 백성들의 머리는 모두 검어서 그렇게 부른다." 여기서' 머리가 모두 검다' 는 것은' 먹얼굴' 과' 돈머리' 를 의미한다. 하지만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코코 리 () 가 흑두인 () 이라고 할 수 있지만, 흑두인 () 과 흑두인 () 은 코코 리 () 과 같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 은 불법으로 노예가 되고, 어떤 노예는 공적을 세워 신분을' 사람' 으로 바꾸었기 때문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역사와 역사의 진화로 인민과 코코 리 간의 차이가 점점 작아지면서 그들은 모두 통치되는 민간인이 되었다. 그래서 결국,' 코코 리' 과' 일반인' 은 연결되어 일반인의 호칭으로 통일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