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표와 브랜드의 사용을 강화하다.
브랜드 IP 의 가장 큰 오해는 브랜드의 시각화와 개인화에 있다. 브랜드 IP 는 더 보기 좋은 시각적 상표, 마스코트, 만화 동영상 세트입니다. 둘째, 오해는 브랜드 IP 가 고객과의 접촉점 및 외부 콘텐츠 홍보만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 IP 라는 단어가 나올 때까지 브랜드 이미지 이론은 시각화와 의인화를 강조해 왔습니다. 브랜드 IP 운영이란 무엇입니까? 브랜드에 IP 운영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랜드 IP 를 만드는 방법 ? 이제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브랜드 IP 운영이란 무엇입니까? 상업 거래 과정에서 무엇이 우리를 가장 방해합니까? 거래 비용입니다. 거래 비용을 방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바로 네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지, 다른 사람이 너를 아는지 아닌지가 네가 무엇을 파는 관건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효율성이 실제로 전체 거래 프로세스와 비즈니스 효율성을 직접적으로 결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출현은 경쟁의 결과이며,' 나는 남다르다' 는 경쟁 전략을 구별하기 위해서이다. 소비자 기억과 의사 결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소비자의 의사결정 환경은 다차원적인 복잡한 공간이다. 브랜드는 하나의 이미지와 기업을 동시에 대변하고 귀여운 물건과 상품을 팔기가 어렵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것이다: 품질과 효율성은 결합하기 어렵다. 브랜드 IP 운영은 이러한 충돌을 잘 해결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IP 는 실제로 3 차원 공간이나 다차원 공간을 구축하는 데 있기 때문에 다양한 이야기가 이 공간에서 발생합니다. 이야기의 가상현실은 사람을 실감나게 하고, 몰입하고 체계적인 경험을 얻게 한다. 브랜드 IP 는 단순한 이미지가 아니라, 다양한 역할, 장면, 명확한 기능, 소비자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상황 세계입니다. 기업에게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하여 경영 효율을 높여야 한다. 브랜드에 IP 운영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업무 효율성 향상 외에 업무 효율을 높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엔트로피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왜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가. 물을 거슬러 배를 젓기 때문에,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엔트로피 증가의 필연성이다. 생명체는 질서 정연함에서 무질서로, 결국 되돌릴 수 없이 노화와 죽음으로 돌아간다. 왕동악의 보수 감소 원칙에 따라 우리는 반드시 보수를 올려야 생존할 수 있다. 슈뢰딩거 (Schrö dinger) 가 말했듯이, 사람들은 엔트로피의 법칙을 위반하여 살고, 인생은 음의 엔트로피로 산다. 둘째, 브랜드 IP 운영은 고령화에 더 잘 대처하고 브랜드를 젊게 만들 수 있다. 브랜드가 노화에 직면할 수 있다는 것은 필연적인 과정이다. 브랜드는 생체로서 수태, 유아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 5 단계를 거치게 된다. 이와 함께 브랜드 가치가 커지면서 쇠퇴도 동시에 발생했다. 어느 날 성장곡선이 급격히 하락하거나 두 번째 곡선이 탄생할 때까지. 번화함은 반드시 쇠퇴한다. 이것은 자연계와 우주의 자연 법칙이다. 브랜드 노화의 뒤에는 범주의 흥망이 있고, 범주의 흥망 뒤에는 수요관념의 업그레이드가 있다. 범주는 "강" 과 같고 브랜드는 "배" 중 하나입니다. 기업은 발전할 수 있고, 더 큰 시장 환경에 의지하여 범주 강에서 성장할 수 있다. 범주의 흥망을 결정하는 것은 소비자 수요 관념의 업그레이드이다. 담대천은 "제품을 잘 만드는 것은 단순한 기술 최적화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수요인지의 최적화다" 고 말했다. 범주 기회는 브랜드 기회, 범주 업그레이드-다음 성장 곡선을 찾는 것이다. " 가장 본질에 가까운 철학적 관점에서 브랜드는 IP 를 필요로 한다. 왜냐하면 사람은 다른 동물과 구별되는 의미를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사람은 살아서 현실 세계의 결핍을 메우고 생명의 의미를 찾는 이야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인생명언) 사는 것은 의미, 의미, 다차원 공간, IP 운영이 필요하다. 브랜드 IP 를 만드는 방법 ? 사실 브랜드 IP 운영은 기업의 IP 운영에 대해 더 말하고 싶습니다. 기업 IP 는 기업의 스토리텔링 능력, 세계관을 구축하는 방법, 이 이야기의 배경이 무엇인지, 즉 스토리텔링의 설정이다. 둘째, 이런 설정에서 대동의 비전이나 문화는 무엇입니까? 여기서 문화 매트릭스를 찾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이 비전을 실현할 수 있을까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상황이 이렇다. 이들 모두 기업이 소품을 줘야 이룰 수 있다. 기업의 IP 착지는 제 3 세계를 만들어 소비자에게 캐릭터, 장면, 소품을 부여하는 데 있다. 세계관 기업의 IP 는 세계관 설계부터 시작해야 한다. 세계관은 사실 신세계를 구상하고 이야기를 하는 능력이다. IP 화 상황에서 희로애락, 애락애락, 애락애락, 귀여움, 쿨함, 이런 감정들은 강한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현재 사회 집단이나 하위 문화 집단이 장려하는 가치관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가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IP 캐릭터, 소품 또는 의식을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IP 를 만들 수도 있고, 어떤 유명 IP 와 연합하여 이야기 배경을 설정할 수도 있다. 이야기를 하기 전에 배경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유랑 지구' 의 설정은 태양이 팽창하고, 사람과 지구가 함께 떠돌아다니는 것이다. 문화 매트릭스 문화 행렬, 인류의 생활과 문명은 거대한 행렬이다. 화화는 성숙한 문화 매트릭스 응용이 있어서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문화창조의 IP 는 기업의 가장 강력한 해자이다. 간단히 말해서, 이 이야기의 맥락에서 사람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알 수 있다. 이런 반응은 바로 인류 생활에서 끊임없이 상연되고, 영원히 멈추지 않는 연극이다. 이런 반응이 바로 문화 매트릭스다. 예를 들어, 유랑 지구의 태양이 팽창하고, 지구가 유랑하는 설정에 따라, 사람의 반응은 집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다. 동양인의 고향에 대한 애착은 문화적 모체이다. 상황은 바로 이런 설정과 시야에서 어떤 이야기가 일어날지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상황명언) 예를 들어, 지구를 떠돌아다니는 경우, 집이 얼고, 인류가 전쟁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소품은 이해하기 쉽다. 사람, 물건, 장소는 모두 소품이다. 예를 들어, 지구를 떠돌아다니는 길에는 우주선, 방어자 등이 있다. 나는 기업 IP 소품을 브랜드 IP, 제품 IP, 캐릭터 IP, 콘텐츠 IP, 채널 IP 로 나누었다. 더 나은 이용을 위해 고궁의 IP 와 카이숙의 평론서를 뜯었다. 고궁의 배경 설정: 고궁의 유물이 모두 부활하면 문화행렬: 중국 전통문화의 전승 상황: 고궁문화재 부활 후 현대사회의 생활가이드 소품: 고궁문창, 고궁박물원, 고궁이화원 (브랜드 IP) 이 옹정 (브랜드 IP) 을 팔면 고궁의 상서, 황제의 날 등 십여 개의 앱 (채널 IP) 등. 케이숙이 이야기를 하는 배경을 설정하라. 아이가 자라면 이야기를 듣고 동행한 문화 매트릭스를 얻어야 한다. 인간은 이야기 상황이 필요하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더 생동감 있게 들을 수 있게 하라. 케이숙은 이야기 (브랜드 IP) 케이숙의 이야기기, 이야기카드, 이야기그림책, 학습표, 작은 칠판, 멜로디 계몽 (제품 IP) 을 마음대로 듣는다. (IP 콘텐츠) Kai Shu 는 APP, 자체 미디어 매트릭스 등을 평가했습니다. (채널 IP) IP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재구성됩니다. 이야기는 내용이 되고, 제품은 소품이 되고, 감정은 상황이 되고, 이미지는 캐릭터가 된다. 아디다스, 알리, 텐센트와 같은 대기업은 세계적 수준의 IP 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대부분의 기업의 IP 는 초기에 아주 작은 상황만 있으면 된다. 이런 작은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 혁신으로 시작하여 제품이 말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제품을 직접 시각화하고 개인화하여 소비자와의 독특한 감정적 연결을 실현하다. 제품은 내용이며 제품의 IP 입니다. 캐릭터 IP 도 게임 플레이가 넘친다. 사람들은 브랜드를 위한 네 가지 인형을 디자인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캐릭터를 더욱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실물과 가상 캐릭터의 결합은 새로운 놀이가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현재 실물은 물건을 가지고 있고, 기업은 자신의 개인 IP 를 사용하여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글리의 동명주 () 와 함께 가는 양건장 () 과 같은 개인 IP 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생방송 배송도 가상 IP 와 결합될 수 있으며, 기업은 전문적인 배송 가상 이미지를 만들어 직접 판매를 촉진하면 실제 사람의 많은 불확실성을 해결할 수 있다. 이 일은 이미 시작되었다. 더 많은 엔터프라이즈 IP 게임, 다음에 계속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