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 를 사용하여 전체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모델링부터 시작합니다
3dmax 에서는 먼저 설계자의 도면을 가져온 다음 설계자의 의도를 이해하고 나면 모형을 작성해야 합니다. 우리가 전시해야 할 실내 물건의 모형을 만들기 위해서는 실제 사이즈와 비율도 참고해야 한다. 모델에서 항목의 비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내와 실외의 건축 설계 모두 전체적인 조화된 비율이 비로소 건축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
둘째, 재료
모형이 완성되면 우리가 보는 모든 물체와 집은 무색이기 때문에 보이는 집에 실내 물체, 바닥, 실외 하늘의 맵을 포함한 외투를 붙여야 한다. 때로는 보잘것없는 물건들을 모델 전체에 넣으면 그림의 효과를 크게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빨간색 표지 책 한 권을 흰색 매트 위에 놓거나 흰색 도자기 찻잔을 검은색 조리대 테이블 위에 올려놓으면 그림을 생동감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셋째, 조명입니다
물체와 하늘을 비출 필요가 있다. 낮의 실외 조명과 밤의 실내 조명은 다르다. 시간대별 광선은 서로 다른 주변 색상을 반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더 유연해지고, 제작에서 밝고, 차갑고, 어둡고, 따뜻하고, 멀고, 착실한 원칙을 따르고, 낮의 공연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여기서부터는 빛의 사고방식이 어지럽지 않고, 불빛을 더 쉽게 제어할 수 있다. 또 큰 분위기의 파악, 예를 들어 사무실 공간은 냉색 위주, 따뜻한 색을 포인트로 스태프들이 엄숙한 작업환경에서 약간의 의존감을 갖거나, 호텔 방은 따뜻한 색을 위주로 약간의 냉색을 보여 그림의 예술성을 높인다.
넷째, 렌더링
인테리어 디자인 모델의 조명이 완료되면 렌더링을 시작해야 합니다. 3D 소프트웨어에서는 장면의 모든 각도를 360 도로 볼 수 있지만 정적 화면을 렌더링해야 하는 경우 카메라 렌즈를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 부분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줘야 하는데, 어느 각도에서 보면 효과가 가장 좋다. 카메라 렌즈 및 렌더링 설계의 매개변수를 조정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습니다. 렌더링된 출력에서는 실내의 물체를 보는 것과 같은 주요 건물을 만들지만, 보조 소프트웨어인 Photoshop 에서 일부 보조 실외 물체를 사후 처리하여 정적 실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완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