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 완연한 것이 성어입니까?
이것은 한 단어입니다
성어는 기성 단어이다.
성어와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가장 중요한 점은 성어, 속담은 구어이고, 성어는 대부분 문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는 것이다. 둘째, 언어 형식상 성어는 거의 모두 약속된 4 자 구조이며, 글자 그대로의 글자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고, 성어와 속담은 항상 느슨하거나, 많든 적든 네 글자에 국한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빠른 칼로 난마를 참수하다", "최선을 다하다", "당나귀 입술이 말입에 맞지 않는다", "늑대를 두려워하다", "늑대를 두려워하다", "늑대를 두려워하다", " "모든 것 중의 눈으로 보는 것은 사실이다",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이루어진다", "오랫동안 인심을 본다" 는 것은 모두 경험적인 발언으로, 하나의 완전한 뜻을 대표하며 속담의 범주에 속한다. 성어는 성어와 속담과 다르다.
대부분의 성어에는 일정한 출처가 있다.
예를 들어, "스미스" 는 전국 국책초책으로부터, "도요새 싸움" 은 엄책으로부터, "뱀과 발을 그리는 것" 은 제책으로부터, "배를 새기고 칼을 구하는 것" 은 여춘추채진, "갈등" 은 여러 가지 일이 순조롭지 않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 "완벽한 귀환조 \" 는 \ "사기 \" 염파에서 \ "린 같은 열전 \", \ "깨진 주전자 침몰 보트 \" 는 \ "사기 \" 항우 본기에서, \ "초목 모두 병사 \" 는 \ "김숙부견기 \" 에서, \ 고서의 가로채기에 관해서는, 더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4 자 성어이다. 예를 들어,' 질서 정연하다' 는' 상서 반경',' 요강이 질서 정연하다',' 일반삼' 은' 논어',' 일각도 없고, 더 이상 없다',' 부상사' 에서' 좌전' 13 년 성공학에서 따온 것이다. 노비비무릎' 은 진대 갈홍' 포박자통신' 에서 나왔고,' 악씨 혼자를 꼼꼼하게 웃지 않는 졸졸로, 노비 비무릎을 가진 사람을 현세에 아는 것',' 가슴에 대나무가 있다' 는 송대 수시' 경화곡과 염죽' 에서 나왔다. 잠깐 만요, 수많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고문으로 문장을 짓는다. 예를 들어, "근심" 은 "시경" 에서, "외강중간" 은 "좌전" 의 "Xi 공 15 년" 에서, "공적" 은 "손자병법" 에서, "미주문" 은 "후적벽부" 에서 나온다 "오하 아몬" 은 사마광 "자치통감" 에서 나왔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자 성어도 성어로 분류할 수 있다.
사람들이 입에서 자주 사용하는 4 자 성어도 성어로 분류할 수 있다. "글자를 씹다", "질질 끌다", "음기를 따르다", "불삼불사", "직언" 등과 성어 구조가 같다. 또 다른 성어는 외래문화를 받아들여 나타난 것이다. 예를 들어, "투기", "폭발", "불가사의", "필경의 길" 과 같은 것들이죠.
성어는 일반적으로 4 자 형식이다.
네 글자가 아니라 적다. 예를 들어, "50 보 웃음 백보", "속히 하려면 미치지 않는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일반적으로 4 자격을 사용하는데, 이는 중국어 자체의 구문 구조와 고대 중국어의 단음어와 관련이 있다.
성어는 일반 개념을 표현하는 고정어이다.
대부분 네 글자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중 누각',' 유명',' 당신에 따르면',' 오색찬란하다',' 희색이 양양하다' 는 모두 4 자 성어이다. "노크", "날조", "당연시" 와 같은 네 글자 미만의 성어, "복숭아리 만천하", "진금은 불로 정련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마음이 무력하다", "강산은 고치기 쉽고,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성어의 형식 구조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사자격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봄빛의 중국어 해석
설명: 밝음: 아름답고 귀엽다. 봄의 아름답고 귀여운 경치를 묘사하다.
출처: 송원 방호투곡' 두메추라기, 나들이': "아름다운 봄이 되면 사람은 행복하고 사람은 행복하다."
예: 얼마나 많은 산을 걸을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평원을 걸을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수로를 경험할 수 있는지, 모두 가치가 있다. ◎ 명나라, 오승은과 서유기 72 회.
동의어: 봄 따뜻한 꽃, 꽃 빨강 초록.
반의어: 날씨가 춥다.
문법: 주제 술어; 술어, 부사어, 정어로 삼다. 봄의 경치를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