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영요 한신의 복장과 놀이는 항상 구덩이라고 불린다. 그럼 문제가 생겼어요. 한신에서 어떻게 놀고, 연대에서 어떻게 하고, 전기에 어떻게 하는지 등등.
링크:/question/53680081/answer/193800271
출처: 지평.
저작권은 저자가 소유한다. 상업전재는 저자에게 연락하여 허가해 주십시오. 비상업적 전재는 출처를 명시해 주십시오.
첫째, 등록을 추천합니다
둘째, 적재 경험
셋째, 상세한 조작
넷째, 군전을 도입하다
------저는 출발선입니다--
첫째, 등록을 추천합니다
빨간색: 붉은 달, 변이, 유전 및 재난원
블루: 사냥
녹색: 독수리 눈
사실 청란제자를 선택할 여지는 크지 않지만, 홍제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붉은 달을 비교적 좋아한다.
다른 왕들도 변이, 상속 등을 추천한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홍월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건에서는 개인적으로 공격속도, 폭행, 공격력 등을 더 좋아합니다.
붉은 달이 없거나 이런 비문에 익숙하지 않으면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비문은 한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물리학과의 제사라면 한신은 다 가져갈 수 있다.
한편 백신명문은 한신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백신명문은 단전으로 제한되고 한신은 많은 놀이를 하고 있는데, 특히 행인국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후기에는 일대의 도적 집이 필요하지만 도적 도움은 특별히 크지 않으니 우선 공률을 건의합니다.
둘째, 적재 경험
현재 한신은 많은 유파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것은 순육류, 순수출류, 그리고 고단에는 한신이 또 유명한 칼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신에서 놀았습니다. 여기서 추천한 두 유파는 현재 한신에 가장 적합하고, 야전 분할도 할 수 있고, 어떤 전쟁에서도 한 가지 옷차림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첫 번째 그룹은 주 최고봉이다.
& amplt;; Imgdata-raw height = "103" src = "/50/ V2-a66f4d907c3f9278aa07599c724ba03f _ hd.png "data-rawwidth =" 542 "class =" origin _ imagezh " Ta-original = "/v2-a66f4d907c3f9278aa07599c724ba03f _ rgt;
이 장비는 한신 중 생산량이 가장 높은 세트로, 명도를 포함한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명칼은 이백에는 적합할 수 있지만 한신에는 적합하지 않다. 한신이 정말로 살아남고 싶다면 부활갑을 갖는 것이 좋다.
한신이 출력을 할 수 없고 1 초에 사람의 효과를 낼 수 없다고 느낀다면, 이 옷을 만들 수 있고, 청동 5 의 이 옷은 모두 이렇게 왕에게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맞은편이 특별한 고기가 아니라면 갑궁을 입는 대신 암영전도끼를 선택할 수 있다. 암영전도끼와 갑궁을 입는 것의 차이는 암영전도끼가 바삭한 가죽에 적합하고 갑궁을 입으면 고기에 적합하다는 것이다.
두 번째 세트는 반육구 전투 과정이다.
& amplt;; Imgdata-raw height = "107" src = "/50/v2-e7db8525f484b1 D8c75476208 cdd3359 _ hd.png "data-raw width =" 544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s
이 반육의 장비는 한신단전에서 가장 강한 장비로 저항할 수 있다.
이 장비는 이전 장비와 달리 세 번째 장비를 선택할 때도 차이가 있다.
이 두 가지 행보는 모두 주류 행보로, 구체적인 선택은 당시의 전세에 달려 있다. 한신을 하는 많은 친구들이 매료되어, 항상 전 세계에 행보를 퍼뜨린 다음, 매번 질 때마다 항상 팀 동료의 구덩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사실 한신이라는 영웅은 행인국에서 할 수 있는 일이 생각보다 많다. 역풍 교육에서 이 두 세트의 행보의 구체적인 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셋째, 상세한 조작
한신을 노는 것은 일반적으로 두 단계로 나뉜다. 하나는 외모를 파악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내포를 파악하는 것이다.
겉모습은 주인공의 정상적인 발휘, 기본적인 길과 수법, 내포는 한신의 진정한 본질을 가리킨다.
다음은 주로 한신의 대체법, 정상적인 시작 사고와 기술수 등을 설명한다.
1, 초기 반야와 야생의 생각
한신의 반야전은 보통 1 급 또는 2 급이다. 1 수준이라면 파란 얼굴을 대진하는 것이다. 운이 좋으면 사람들은 Buff 로 모을 것이다. 운이 좋지 않으면 Buff 는 누구와도 얻을 수 없다.
여기서는 여러분을 추천합니다. 2 급은 반대파로 가고, 블루버프를 데리고 반대파로 바로 갑니다. 사람을 잡을 수 없다면 소를 먹어라. 두 조의 야괴를 먹기만 하면, 초기에는 4 급도 안 된다.
이곳의 반야는 루나, 이백과 같이 초기에 비교적 약한 것을 가리킨다. 유비를 만난다면, 네가 건너갈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면 끝이니, 무뇌반야에 가지 마라.
야생 정상 을 재생 하는 경우, 작은 루틴 을 권장합니다:
만약 당신이 파란색이라면, 하반부에 가지 말고 중로로 바로 가세요. 이때 중도는 보통 3 급이고, 어떤 선은 늦으면 2 급이 조금 더 많다.
맞은편이 만혈이 아니라면 약간의 철자가 필요하다. 한신의 기술은 옳다. 90% 는 모두 안정적이다.
예전에는 기우와 단식을 할 때 매번 3 급에 도달할 때마다 중간에 가서 한 파를 몰아야 했다. 잡을 수 없을 때 점병을 훔쳐 먹고 하반부에 가서 1 군야LRG 를 닦았는데, 마침 4 급이었다.
이 방식은 일반 게이머들이 4 급에서는 한신이 사람을 잡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지만, 단 3 급에 도착하자마자 경각심을 포기하기 쉬우며, 3 급에 이르면 시험적인 물갈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이는 한에게 다른 사람을 훔칠 수 있는 큰 기회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신은 가장 빠른 청산장이다.
한신 청야는 속도가 매우 빨라서 주로 한신이 수동적이다. 고수와 신인 한신은 조작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들판도 나쁘다.
이전에 제자를 데리고 왔을 때, 어떤 비문도 없이 제자와 함께 누가 여섯 조의 야수를 빨리 칠했는지 자주 보지 않았다. 나는 매번 야생 괴물의 절반인 혈량으로 그를 앞설 수 있다.
1 수준으로 시작한 다음 바로 1 의 기술을 취합니다. 4 번의 빠른 일반 공격 후 1 의 기술을 2 주기 동안 취한 다음 일반공격을 합니다.
2 급 3 급 이후에도 마찬가지다. 매번 일반 공격 후 가능한 한 공격을 취소하고 흔들어 주세요. 차이가 크지 않은 것 같지만, 3 조 이상 칠하면 차이가 뚜렷이 드러난다. 아마 한 가지 기술보다 앞서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초기에 언제 훔친 폭군?
한신은 야영웅이어서 마음대로 폭군을 놀릴 수 있기 때문에 언제 패권을 훔치는 것이 문제다.
나는 패권을 훔치는 두 가지 방법을 추천한다. 1 바로 당신이 폭군의 길에 있지만, 분야 맞은편이 우세한 길에 나타나 훔칠 수 있습니다. 훔칠 때는 가능한 한 용구덩이 가장자리에 기대어 2 기술을 쓰지 않도록 노력하여 대면 잡아도 적어도 달릴 수 있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그렇습니다. 블루버프를 새로 고칠 때 드래곤을 훔칠 수 있습니다. 블루버프를 닦을 때, 당신이 야생지역에 있어도 먼저 블루를 쳐야 하기 때문에 한신은 블루를 칠 때 피의 절반을 훔칠 수 있습니다. 만약 요코를 하나 더 칠하면 한신은 기본적으로 훔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아이디어는 고급 세그먼트, 적어도 플래티넘 이상에 적합하다. 왜냐하면 저급 세그먼트는 전혀 야생을 칠 수 없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는 관례에 따라 패를 내지 않는다. 그가 야생구 블루버프가 새로워진 것을 보더라도 반드시 노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당신이 용을 훔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맞은편 장소로 가서 블루부시가 아직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렇다면 그의 파란색을 빼앗지 마라. 용을 직접 훔칠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타자를 빨리 친다면, 맞은편 블루부시에게 새로 고쳐졌다고 말할 수도 있고, 그들이 원하는지 물어볼 수도 있다.
4. 한신이 공중에서 두 번 연속 뛰었다.
한신공련 2 는 한신 플레이를 위한 필수 기술이다. 이런 두 걸음 점프는 도망가는 데 더 많이 쓰인다. 만약 당신이 지금 할 수 없다면, 빨리 몇 세트를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 2 단계 점프는 뒤에서 한신 역풍의 기초이기 때문입니다.
한신의 1 기술은 한신이 착지 없이 두 번 연속 변위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먼저 화살표 키를 계속 누르고 화살표 키를 누른 채 1 기술을 두 번 빠르게 슬라이딩하면 한신이 두 번 점프하는 데 도움이 된다.
5, 한신 2 기술, 숨겨진 버그
한신 2 기술은 쓸데없이 거리가 멀다. 한신이 2 스킬로 적을 대하면 변위 후 바로 공격하면 여전히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비디오 소개를 본 기억이 납니다.
한편 한신의 2 기술은 수동을 끊을 수 있다. 즉 A 가 2 수를 주고 2 기술을 쓰는 것이다. A 의 경우, 또 첫 번째 공격이기 때문에, 그가 비행을 필요로 할 때, 반드시 2 기술로 시원하게 해서는 안 된다.
6, 한신 최강의 묘수.
한신이 쓴 조염 천변만화. 나는 보통 조염, 혹은 조렴의 생각을 이곳의 초보자에게 추천한다.
첫째, 2 기술은 전장에 진입하여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입혔습니다. 스킬 비행을 골라 보통 한 번 공격한다. 그동안 주인의 수동적인 힘을 접할 수 있었기 때문에 이런 작은 행동은 기본적으로 참을 수 없었다.
나도 너에게 말하는데, 사실 신참 한신과 대신의 한신은 모두 이런 세부 사항에 있다. 이 두 차례의 총공격을 얕보지 마라. 이것들은 모두 상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이다. 사실, 위대한 신과 우리의 격차는 이 두 차례의 일반 공격으로 인한 상처일 뿐이다.
그리고 맞은편에 착륙한 후, 그들은 반격을 선택할 것이다. 이것은 맞은편 기술을 보고 마지막에 큰 수단을 쓴다. 이 세트를 다 끝낸 후 총공격을 시작하다. 혈액량이 너무 빨리 떨어지면 속속 철수할 수 있다. 기술이 식으면 제 2 파 연수를 할 수 있다.
7, 한신 흔적 모집.
많은 친구들이 한신이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살아있는 과녁이라고 불평한다. 사실, 아닙니다. 한신은 움직일 수 없지만, 그는 그의 기술을 놓아줄 수 있다.
큰 모집을 풀 때 1 기술 또는 2 기술을 누르면 큰 모집이 끝나면 1 기술 또는 2 기술을 자동으로 연결하고, 이런 연결은 절대 실패하지 않으므로, 예를 들어 기술을 잃을까 봐 두려워하는 학생은 먼저 손을 흔들었다가 1 기술 또는 2 기술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8, 요약
이상은 한신의 몇 가지 기본 놀이이다. 만약 당신의 한신이 다이아 아래에 있다면, 당신은 주로 이 전략을 보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모르는 작은 기교가 있거나, 당신이 알고 무시하는 작은 기교가 있기 때문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리고 만약 당신의 한신이 다이아 위에 있다면, 저는 이 기술들을 모두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다음 단전 소개는 중점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넷째, 군전을 도입하다
한신의 단전과 리듬은 고수와 신인의 가장 큰 차이다. 한신의 단전도 리듬으로 묘사할 수 있다. 이것이 네가 장악해야 할 중점이다.
너는 한신을 잘 치지 못하고, 기술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한신의 리듬을 배우면 적어도 마지막 날 왕은 문제없다. 나는 무수한 플레이어에게 추천한 적이 있다. 만약 내가 솔로 다이아 분할을 연습한다면 한신이 우선이다. 이 영웅은 무한한 가능성을 많이 창조할 수 있다.
한신의 연대전을 먼저 말하다. 사실 한신의 단전은 두 부분, 순풍단전과 역풍단전으로 나뉜다.
1, 순풍국 한신
순풍국 한신, 먼저 너의 행보를 고르고, 먼저 다음 행보를 골라라.
& amplt;; Imgdata-raw height = "107" src = "/50/v2-e7db8525f484b1 D8c75476208 cdd3359 _ hd.png "data-raw width =" 544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s
이 반고기 한신은 너와 화단전의 첫 번째 선택이다. 적어도 행인 역에서는 이 차림새가 너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
하풍역에서 당신의 장비는 맞은편을 짓밟고 있습니다. 반복이라 해도 상처는 여전히 높습니다. 더 많은 방어장비는 내결함률을 증가시켜 반대쪽을 뒤집을 기회를 주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나는 네가 바람복으로 고기 반을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실, 소위 반 고기는 얼음 마크의 세 번째 선택이며, 처음 몇 가지 장비는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럼, 어떻게 순풍국으로 한신 중의 연대전을 치나요?
우선, 개념을 이해합시다. 지금 한신을 하는 플레이어는 한신을 고기로 먹어서는 안 된다. 한신이 무엇을 담아도 한신은 한신이고, 그는 조신이 아니다.
이름은 비슷하지만 놀이는 완전히 다르다. 한신은 먼저 칠 수 있지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먼저 치고 싶으면 목표를 미리 고르고 맞은편 전체 위치를 보세요.
먼저 놀고 싶으면 2 기나 2 단 1 스킬을 손에 맡기세요. 이것은 너에게 도망가기 위한 것이다. 한신은 수비 기술이 없다. 1 과 맞은편 1 을 쉽게 교환하지 마세요.
그래서 연대를 열 때 1 의 기술로 서두르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바로 가서 연대를 연 다음 두 가지 1 의 기술이나 두 가지 기술로 한 세트의 부상을 당한 후 철수하는 것입니다. 한신의 개단은 간단하게 개단이지, 두 번째 사람 같은 것은 아니다.
네가 한신 역을 맡았으니, 반드시 이 사고에 주의해야 한다. 너는 실패자일 뿐이지만, 결코 네가 적을 죽일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너의 두 번째 사람이 사람을 죽이거나 뭐 그런 거야. 네가 전쟁터에서 도망친 후, 두 번째 냉각이 입장할 때, 바로 네가 수확할 때이다.
이 생각은 5V5 후기에 비교적 적합하다. 사실 순풍국 한신의 단전은 매우 좋다. 주로 역풍국 한신이다. 많은 게이머들도 이곳에 매료되었다. 이 전략 부분은 주로 한신과 싸우는 방법을 설명한다!
2, 역풍국 한신.
역풍국의 한신, 행인국의 한신, 나는 개인적으로 잘 발휘하면 기본적으로 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역풍국의 한신, 그는 팀에 많은 가능성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먼저 한 가지를 기억하십시오. 한신은 역풍국에 있습니다. 절대로 연대전을 하지 마라. 역풍국의 한신은 절대 연대전을 하지 않을 것이다. 단체전을 통해 열세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마라. 역풍국의 한신은 한 글자: 도둑질!
내가 직접 경험한 교훈 중 하나로 한신이 어떻게 행인 역에서 몰래 게임을 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 경기 시작부터 우리는 역풍을 맞았다. 한신 등 3 로 5 명의 동료가 역풍을 일으켜 머리 격차가 약 10 이다.
역풍이 약 65,438+00 분 동안 유지되었다. 상대팀이 2 번 탑으로 밀렸을 때, 5V5 단, 한신은 곧바로 서로의 루반을 떨어뜨린 뒤 피가 궤멸했다. 우리는 1 으로 4 를 바꾸었고, 팀원들은 한신을 제외하고는 모두 소멸되었다.
맞은편이 파도에 맞을 줄 알았는데 피를 흘리고 있는 한신은 완전히 도망가지 않고 길 한가운데 갇혀 길을 가로막았다.
결국 맞은편 네 명이 우리 중학교의 2 탑만 밀었다. 고지를 추진할 때 한신은 일파병을 끊고 또 다른 파병을 기다렸다.
이때 우리 네 사람은 이미 부활했다. 우리는 탑 밑에서 상대방과 싸웠다. 우리 연대는 멸망했지만 맞은편에서 두 사람이 죽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지대탑이 구조되었다는 것이다.
우리 4V4 아래 고지탑에서 한신은 줄곧 길에서 훔쳤다. 피흐음 때문에, 그는 잔혈 상태에서 피로 가득 찼다. 그가 1 탑을 밀었을 때, 부활한 루반은 과거에 지키다가 한신탑에 먹혔다.
원래는 맞은편에서 한 파를 모은 극본이었는데, 맞은편이 영문도 모른 채 터져 역풍국에서 직접 우세로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개조 과정에서 가장 큰 공신은 한신이다. 과자를 조금만 쓰면 한신이 딱 세 가지만 해야 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1, 연대전은 반드시 초 1 사람을 떨어뜨려야 한다.
만약 우리 자신의 한신초가 사람을 죽일 수 없다면, 그가 직접 탑을 훔친다면, 우리는 4 대 5 이고, 탑 아래에서도 우리는 질 것이다.
많은 행인 게이머들은 항상 한신을 훔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며, 집을 지키지 못하는 것은 완전히 팀원의 솥이다. 역풍국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4V5 에서 그들은 탑 밑에서 자기 집을 지키지 못하고 맞은편의 파도에 휘말렸다.
그래서 홈그라운드를 훔치려면 먼저 1 사람을 초살해야 한다. 4 타 4, 팀원들이 방어탑을 통해 최소한 1 2 명을 대체할 수 있고, 연대전은 지는 것이지만 홈그라운드는 폭발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역풍국에서 먼저 1 사람이 길을 건너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어떻게 1 사람이 길을 건너야 합니까?
우선 포장을 하고 역풍국은 한신에서 포장합니다. 역풍일수록 수출백을 추구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 amplt;; Imgdata-raw height = "103" src = "/50/ V2-a66f4d907c3f9278aa07599c724ba03f _ hd.png "data-rawwidth =" 542 "class =" origin _ imagezh " Ta-original = "/v2-a66f4d907c3f9278aa07599c724ba03f _ rgt;
한신, 끝없는 대가, 역풍국 표준. 역풍국을 기억하는 한신은 결코 고기를 주지 않는다. 고기는 초 동안 먹을 수 없고, 연대전은 상처를 입혀서는 안 된다. 나는 한신이 역풍국에 있으니 가급적 뭉치지 말라고 말했을 것이다. 놀이단의 경우 목적은 초간 가는 것이다.
이 끝없는 고수들이 한신으로 흘러가는데, 두 번째 바삭한 껍질은 기본적으로 눈 깜짝할 사이에 하는 일이다. 반드시 전체 스킬을 칠 필요는 없다. 운이 좋으면 직접 2 폭격으로 가져가세요.
그래서 역풍국에서 역풍국의 첫 번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 장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1 사람이 거리를 건너는 것입니다. 몰래 1 사람이 길을 건너야 자본이 다음 두 가지를 할 수 있다.
2, 잔병 패장
한신 씨, 당신은 1 사람이 길을 건너고, 길을 건너고, 피를 흘리며 파병합니다. 붙잡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1 병사, 깨진 1 병사는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한신이 군대를 끊을 때는 단지 기술을 사용했을 뿐, 손에 탈출 기술을 남겼다. 상대방이 너를 잡으러 온다면 당황하지 마라. 달리면서 때리고 1 병사를 끊고 도망가려고 합니다.
탈출에 대해 말하자면, 조작에 소개된 세부 사항을 말해야 한다. 한신 공군 2, 만약 이 기술을 안다면, 일반 영웅은 한신을 잡을 수 없다.
만약 네가 이미 한신공련 2 의 기술을 습득했다면, 너는 카초를 장악해야 한다.
& amplt;; Imgdata-rawheight = "298" src = "/50/v2-5b7aca71454975a2d3d2 c8d83e3/kloc-0 F86f _ hd.png "data-raw width =" 533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b "width =
때로는 한신이 등을 돌리기도 한다. 만약 네가 빨리 쫓고, 기술이 CD 에 있다면, 풀숲에 약간 숨어 있을 수 있다.
& amplt;; Imgdata-rawheight = "298" src = "/50/v2-00681d9b65a1 E2d EC 58 bcb7 e4a33ae _ hd.png "data-raw width =" 540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s V2-00681d9b65a1e2d EC 58 BCB 7 e4a 3gt;
& amplt;; Imgdata-raw height = "290" src = "/50/ V2-a925d9e333b49aa09baeb679 cc38d8e7 _ hd.png "data-rawwidth =" 535 "class =" origin _ imagezh " Data-original = "/v2-a925d9e333b49aa09baeb679 cc38d8e7 _ r.png" & Gt;
풀숲에서 맞은편이 들어오기를 기다리다. 맞은편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1 스킬을 가지고 날아가서 2 스킬로 달리기 시작하세요.
한신은 정말 게임에서 잡힐 수 있다. 노부의 큰 수법이 아니면 보통 루나는 한신을 잡기가 어렵다.
그래서, 초보자 한신, 네가 연습해야 할 것은 반드시 어떻게 죽이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도망가는 거야.
3. 다른 길을 훔치다
한신의 두 번째 단계가 완료되면 플레이어의 80% 가 야생구에 가서 버프를 가져가서 파야의 물건을 닦는다. 하지만 실제로 한신이 군대를 끊은 후 가능한 한 빨리 다른 길로 가서 탑을 훔치고, 야구에서 야괴들을 한 무리 솔질하고, 팀원들이 반드시 탑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한신이 군대를 끊은 후, 가장 빠른 속도로 다른 길로 가서 탑을 훔칩니다. 이 때 맞은편은 다음 파병을 탑 안으로 보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통 한신을 안아주지 않고 한신을 안아주지 않지만, 이때 한신은 목숨을 써서 탑을 훔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4, 요약
역풍국의 한신도 사실 이 세 가지를 해야 하는데, 너와 고수의 가장 큰 격차는 네가 맞은편 고지를 훔쳤을 때, 너에게 2 초 동안 살해된 영웅이 부활했다는 것이다. 네가 탑 아래에서 그를 다시 죽일 수 있는지 여부가 진정으로 국면을 바꾸는 관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풍국, 역풍국, 역풍국, 역풍국, 역풍국, 역풍국)
너는 초를 잃었고, 너는 맞은편 탑을 성공적으로 깨뜨리고, 전세는 순식간에 수정되었다. 만약 네가 초를 잃을 수 없다면, 네가 하는 일은 완전히 시간을 늦추고 팀원들에게 발전할 시간을 주는 것이다.
한신에서 내 역풍교를 자세히 보면, 한신역풍국이 정말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평소 놀 때는 되도록 적게 죽고 맞은편과 1 을 교환한다.
또 다른 마지막 문제는 한신이 보통 세 번째 선택을 바꾼다는 점이다. 세 번째 아이템이 장착되면 상황이 더욱 명확해지고 순풍인지 역풍인지 쉽게 판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마하트마 간디,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 amplt;; Imgdata-raw height = "385" src = "/50/v2-d1 64e53fe89c643027f0387f97d3bf62 _ hd.png "data-rawwidth =" 544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Iginal = "/v2-d164e53fe89c643027f0387f97d3bf62gt;
이런 한신은 사실 져도 솥을 벗을 수 없고, 팀원들은 모두 개가 되었다. 얼음 자국으로는 방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스승을 바꾸는 것보다 적어도 탑을 훔치는 것이 더 빠르다.
마지막으로 두 경기를 총결하여 순풍국은 한 차례의 연대전에서 맞은편을 이겼고 역풍국은 집을 훔쳐 맞은편을 이겼다.
또한 초보자가 한신을 연습할 때는 인간-기계 모드로 옮겨주세요!
20 17-07-24 에서 편집됨
3 188 1 리뷰
공유
소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익명 사용자
107 명이 대답에 동의합니다.
한신성 랭킹 상위 10 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한신은 100 여 회만 쳤다.
기술 추리와 한신리의 천 이닝은 아직 멀었다.
하지만 한신이 기본 조작을 통과한 후,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식과 타법이다.
사람을 물고기에게 가르쳐 주다.
처음엔 모두와 마찬가지로 한신도 감히 가져가지 못했다. 너무 구덩이예요.
이후 겨울 방학 때 시간이 있을 때 생중계와 교육용 동영상을 많이 보았다.
(비디오 학습은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한신 조작에 정통한 많은 것을 본 적이 있다. 칠진출출, 한신이 탑을 제어하지 않고 하루 종일 건들랑이를 하지 않는 것일까? ) 을 참조하십시오
추천 비디오:
악애 삼촌과 장의 설명.
권장 앵커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쇼신의 촉수. S4 시즌, 500 성국복 1 위, 한신 전력은 거의 8000.
촉수 속의 푸른 연기 (안형은 한신을 거의 때리지 않지만, 다른 영웅들이 심할 때 많이 가르치는 것을 볼 수 있다.)
호랑이 치아 심리와 맑은 날 (조작 폭발로 한신이 12 ~ 5 명의 영웅으로 변해 우리를 따라잡을 수 없다)
두 세트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ampamplt;; Imgsrc = "/50/v2-b6050e778101792f7a946db85b7ff5 _ hd.png" data " 920 "data-raw height =" 587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b "width =" 6 5438+00 여기에 몇 가지 경험적 교훈이 있다.
Buff 의 소유권 (강조)
처음에 꼭 해야 할 말 한 마디
"빨간색과 파란색 아침 주세요. 감사합니다. "
빨간색: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 4 이전의 후이와 중기가 허공에서 나온 마크는 다른 ADC 를 할 수 있고 그다지 빨갛지 않다는 전제하에 줄 수 있다.
그리고 내가 다시 놀 수 있는 ADC 는 모두 초이다.
여담: 순위가 가장 높은 국복을 만났어요. 루반은 정말 잘 쳐서 입석이 미묘하다. 그의 혈량을 보호할 방법이 없으니, 네가 얼마나 잘 발달했든 간에.
파랑: 초기 블루는 한신타야의 생명과 리듬의 근원이었다. 한신을 연기한 후부터 법사를 연기할 때마다 들판을 치고, 초기에 블루를 본다. 정세가 안정되어 법사도 부상을 입어 주동적으로 행동할 것이다.
시간에 따라 해석하다
시작
시나리오 1: 가장 안전한 것은 레드탑 블루로 팀원들이 레드를 치게 하는 것이지만, 경험을 나누지 않는 것이다. 2 급까지 팀원을 괴롭히며 상대를 때렸다. 지원 신호를 보내서 팀원들이 와서 돕게 하다. 동시에 자신의 집 파란색을 클릭해 팀원들의 주의를 끌었다.
방안 2: 전사 란릉, 나코루, 이백 등 맞은편, 모든 분야가 파란색이며 맞은편 붉은 지역에는 처벌이 없음을 나타낸다.
강초 속에 쪼그리고 앉아 34 초 정도 걸어간다. (스킬을 뛰어넘지 말고 단 한 토막만 쓰는 것이 좋다.) 너를 벌하면 길의 스트레스가 훨씬 줄어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의 파란 지역으로 돌아가 들판을 닦아라.
의외의 상황: 빨갛게 칠 때 들녘을 만나면, 빨갛게 치고 바로 지나가면, 그들의 들지역은 분명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분:
이 시점에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용을 몰까? 2 분, 10 초, 맞은편 블루는 닦아야 합니다. 가져가세요.
(2) 길 수풀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데, 이때 맞은편 장이 이미 블루존에서 레드구역으로 칠해졌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지원하거나 역살한다.
Gank 는 집으로 돌아갈 수 없고, 계속 들판을 닦고, 자신의 경제를 안정시킬 수 없다.
중도에 잡을 기회가 있는데, 보통 기회가 없다.
중기 (2- 16 분)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하며, 기본 목표는 자신의 죽음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우선 올바른 관념을 세우고 자신에 대해 충분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한신이라는 영웅은 이번 판에서 리그전을 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초심자라면 한신은 장비가 형성되기 전에 한 그룹이 기술을 먹고 통제하는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장비명언)
둘째, 기능적으로 올라가면, 기술이 들고 날아갑니다. (뒷줄로 자르면 일반적으로 죽을 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런 다음 퇴장하고, 줄을 치우고, 도시로 돌아가거나, 야생구역에서 피를 충분히 빨아들이고, 두 번째 입장은 뒷줄로 썰어서 수확합니다.
주된 역할은 역대선을 포함하기 위해 철탑을 끈으로 벗기는 것이다.
상대방은 길에서 연대를 강요하고 있다. 너는 이 길로 가서 맞은편의 파란색 구역을 치워라.
야생에서 만혈 영웅을 본 첫 반응은-
네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가지고 달려라!
행인국 양쪽의 지지속도가 같기 때문에, 지금 너는 맞은편 현장에 있다.
두룡 (중점)
용을 운전하는 것은 사실 매우 신경을 쓰는 일이다.
중기 개룡은 사실 자신의 경제에 큰 해를 끼쳤다.
용병이 대사의 대부분을 잡아먹기 때문이다.
용의 주된 역할은 고지로 가는 것이다.
용은 타이밍을 잘 보면 때릴 수 있다.
후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든 장비를 소유 한 후)
이럴 때는 때리기가 어려워 인생을 의심할 수 있다
부활갑이 없을 때:
경기장에 절대 들어가지 마세요.
부활갑이 있을 때:
뒤에 동료가 수확할 때 올라가서 뒷줄을 잘라야 합니다.
부활갑을 팔아서 이름을 바꾼 칼.
주요 기능:
허리선이 있는 폴리라인에는 블루 버프가 있는 게 좋습니다.
네가 가져가지 않은 고지탑을 훔쳐라
구체적인 질문은 해설 영역에서 질문할 수 있다.
감사합니다
또 하나:
단지 생각이 들면서 대답하는 질문일 뿐이기 때문에, 나는 평소에 외국어 학습의 내용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나를 지켜보는 사람들을 방해할까 봐 걱정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래서 익명을 선택해서 알고 싶다 (× _ ×)
------------
업데이트: buff 캡처 팁
첫째, 가장 흔한 기교는 큰 것을 줍는 것이다.
두 번째는 얼음형을 잘 이용하는 것이다.
& ampamplt;; Imgsrc = "/50/v2-5977ce9c0bed39b1407071adfee5758a _ hd.png" data Kloc-0/080 "class =" origin _ imagezh-light box-thumb "w idth ="1920 "data
(1) 그림과 같이 우리는 얼음을 누르고 벌을 받습니까? 바퀴의 표시선에 가장 가까운 단위가 가장 먼저 공격을 받았다.
(2) 또는 시간이 너무 빡빡해서 이렇게 할 수 없다.
우리는 가장 먼 위치로 이동하여 선택할 수 있는 단위인 buff 만이 혈액량을 판단하고 누를 수 있도록 보장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