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디자인 방법
중화디자인 오리지널 로고
첫째,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반전
그래픽 디자인에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방법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 방법은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모양을 통해 나타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모양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왜냐하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모양은 서로 빌려서 상호 의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고를 설계할 때 이 설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순한 로고기호 두 개처럼 보이지만 로고라는 기호는 두 배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더 나은 시각 효과를 만들어 로고를 보는 사람들에게 흥미를 느끼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체적인 디자인에서는 이 기호의 독특한 의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야 하며, 글꼴의 대소문자와 변화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둘째, 집단조합
로고를 설계할 때, 우리는 집단 조합을 채택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매우 중요한 창작 형식의 방법이다. 설계 시 특정 의미를 가진 일부 요소를 머시닝하여 새로운 시각적 그래픽을 형성하여 여러 의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간단하고 명료한 기본 모양을 설계한 다음 모양의 각 가장자리 사이의 조화로운 변화에 따라 최적의 셀 모양을 보급합니다. 디자인을 할 때는 복잡할 수도 있지만, 마지막에 디자인한 효과는 신선하다.
3. 이형동형
이형 동형은 두 가지 다른 원소가 하나의 새로운 전체 형식으로 융합되는 것이다. 이런 창조는 원래의 물리적 의미를 돌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논리적 관계의 새로운 의미도 만들어 낼 수 있다. 한편으로는 로고 표현의 실제 수요를 만족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사람들에게 매우 참신한 시각 효과를 가져왔다.
그리고 로고를 설계할 때 이형과 동형을 사용하는 방법은 흔하고 쉬워서 만든 로고의 모양이 가장 적절하고 자연스럽고 무뚝뚝하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