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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Office Excel 편집 NBA2004 선수

Nbalive04 는 잘 모르겠지만 nbalive07 을 예로 들어 이 excel 의 상단 열은 a 열, b 열, c 열, g 열입니다.

이제 그들이 대표하는 것을 말씀드리겠습니다. B 열 아래에는 선수의 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24 행은 웹이고, C 열은 이름입니다. 예를 들어 24 행은 크리스입니다.

지금 아래와 같이 열거한다

F: 선수 번호

G: 선수 위치

H: 선수들의 두 번째 위치 (예: 메디의 G 와 H 는 각각 숫자 3 과 4 입니다. 위치 0, 1, 2,3,4 는 각각 센터, 공격수, 작은 공격수, 득점 수비수, 수비를 대표한다.

O: 선수 종합 능력 지수

Q: 촬영 능력

R: 3 점 슈팅 능력

S: 페널티 적중률

T: 덩크 지수

U: 도둑질 능력

다섯째: 공격성

W: 프론트 리바운드 능력.

X: 백 리바운드 능력

Y: 패스 능력

Z: 공격의식

방어의식

AB 속도

교류 유연성

광고 점프 능력

드리블 능력

AF 강도

AG 내성

아이 휘트니스

AJ 내선 득점 능력

BV 플레이어 예상 급여 (프리랜서 선수 대상)

BW 선수 연봉, 단위는 1000 달러입니다.

BX 선수의 총임금

전년도 대비 임금 인상

BZ 및 계약 연도

CA 계약의 잔여 연한

FL 키볼 기능

Nbalive07 의 수정자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검색? E4% BF% AE% E6% 94% B9% E5% 99% A8 & Resttype =1& Id = 1000002

이 사이트는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다음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Mylife1898 @126.com

나는 어제 직접 썼다.

이제 나는 다른 사람을 보았다.

Nba2007 선수 속성 수정 도구, 방법 및 다운로드

많은 친구들이 07 개정판이 발표되지 않을까 봐 이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 도구는 DBF 파일을 열고 왕조 플레이어의 속성을 수정할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제가 05 를 찾아가는 것입니다. 비슷해야 합니다. ....

또한 NBA2005 폴더에서 자신의 보관 사진이 포함된 saves 라는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열면 플레이어라는 파일을 발견하고 플레이어의 가치와 임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2005 년 키는 바꿀 수 없습니다 ... 나는 매우 실망합니다) (또는 찾을 수 없습니다 ... 찾으면 공유하십시오). 파일을 연 후 CASH_YEAR 가 있습니다. 그것은 임금입니다. CASH_TOTAL 은 그를 놓아 줄 수 있습니다. CASH_RAISE 는 연간 급여 인상 횟수입니다. YEARS 는 계약 연수이고, YEARS_LEFT 는 남은 계약 연수이며, 기타 이전 생산능력은 수정할 수 있어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A-삭제: 활성 플레이어는 거짓입니다.

B-NAME: 플레이어의 이름입니다.

C-FNAME: 플레이어의 성.

D-별명: 플레이어의 별명. 닉네임. DBF 의 해당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E-PLAYERID: 데이터에 있는 플레이어의 "신분" 번호입니다.

F-$ NUMBER: 선수들의 유니폼 번호.

G 비트: 플레이어의 주요 위치.

0: C 1: PF 2: SF 3: SG 4: PG

H 비트 2: 플레이어의 두 번째 위치.

0: C 1: PF 2: SF 3: SG 4: PG

I-YEARSEXP: NBA 에서 선수의 나이는 J 입니다.

-SCHOOLNUM: 플레이어가 졸업한 학교는 school.dbf 맵을 참고하세요.

Kline 손: 0: 오른손 1: 왼손

L-SHOELIMIT: 선수들이 신는 운동화 브랜드에 대한 제한.

M-ORIGHSHOE: 플레이어의 홈 운동화.

N-ORIGASHOE: 선수들의 원정 운동화

O-OVERALLRTG: 플레이어의 전체 능력 지수는 실제 게임에서 계산됩니다.

P-PLAYRvalue: 왕조 모드에서 이 (무료) 플레이어와 계약하는 데 필요한 급여를 결정하는 플레이어의 가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역량 값은 DBF 에서 0=0 1= 1 50=50 90=90 등의 규칙에 따라 기록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Q-FGPBASE: 슈팅/점프 능력

R-THREEPTBAS: 3 점 슈팅 능력

S-FTP 베이스: 프리 스로우 능력

T-DNKABILITY: 덩크 능력-한 선수가 어려운 덩크를 자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U-STLABILITY: 복제 기능.

V-BLKABILITY: 차단 기능.

W-OREABILITY: 공격 리바운드 능력.

X-DREABILITY: 수비 리바운드 능력.

제구력: 공을 처리하는 능력.

Z-OFFABILITY: 공격적인 열정.

AA-DEFABILITY: 방어 열정

AB-SPEED: 속도 (균형을 결정하는 속도)

민첩성: 민첩성 (이동 속도, 시작 속도)

점프: 점프 능력

AE-드리블: 볼 컨트롤

AF-DSTRENGTH: 힘

AG-DHARDY: 노력이나 심리적 감당력 (NLSC 는 체력이라고 하는데, 이는 유추 경기의 부상 상황을 반영한 것이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AH-DSHOOTRANG: 범위, 촬영 영역 (8-25 피트, 2.5-7.5 미터)

AI-피로: 지구력, 체력

AJ-INSIDESC: 내선 (3 초 영역) 의 득점 능력

3 점

AL-PRIMACY: 팀의 중요성 (팀 동료들의 신뢰) 에 따라 컴퓨터가 팀 내 다른 선수들의 수를 결정한다.

AM-SCOREAREA: 선수들의 공격 스타일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득점 방식)-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델 플레이어 위치

_2: PG/SG 순사수, 팀원의 패스 품질이 엘킨 벨러, 미키 리치몬드의 플레이를 결정할지도 모른다.

4: F/C 는 스윙하는 스코티 피폰, 제임스가 그라운드에서 여러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5: SG/SF 는 전능한 사격수 레지 밀러, 글렌 라이스, 3 점 능력 (3 점 능력은 70 이상) 입니다.

6: PG 는 6 피트 5 인치 이하의 작은 수비수로, 존 스톡턴, 게리 페이튼의 엄호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7.SG/SF 전 능 스윙 사람, 어떤 상황에서도 마이클 조던, 마술사 존슨을 득점할 수 있다.

9: 야오밍, 샤킬 오닐 1, F/C 단식 기술이 뛰어난 키다리.

0: PF/C 는 앤서니 워커, 데크노비스키, 중거리, 심지어 3 점 밖에서 득점한 큰 키 (6 피트 8 이상) 를 좋아한다.

얼굴 표정

0: 무뚝뚝하고 무표정한 얼굴 (팀 던컨)

1: 칼 말론

샤크 오닐

자유투: 자유투의 습관동작.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0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AP-AUDIONICK: 생방송에서 아나운서가 외치는 선수의 이름과 닉네임은 자건선수에 쓰인다.

AQ-celeback: 축하 스타일-선수가 덩크한 후 할 수 있는 동작.

Ar- 3 식 as-origin 팀: 시즌 초 선수가 소속된 팀. 팀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 애틀랜타 이글스

1: 보스턴 셀틱스

2: 샬럿 밥캣

3: 시카고 불스

4: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5: 달라스 매버릭스

6: 덴버 너기츠

7: 디트로이트 피스톤

8: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9: 휴스턴 로키츠

인디애나 페이서즈

1 1: 로스앤젤레스 익스프레스

12: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14: 마이애미 히트

밀워키 벅스

16: 삼림 늑대

17: 뉴저지 네츠

뉴 올리언즈 말벌

19: 뉴욕 닉스

20: 올랜도 매직

2 1: 필라델피아 76 명

22: 피닉스 선스

23: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24: 새크라멘토 킹스

25: 샌안토니오 스퍼스

26: 시애틀 초음속 팀

27: 토론토 랩터스

28: 유타 경

29: 워싱턴 위저드

50: 프리랜서 선수

30: 동 올스타 이스트 스타

3 1: 서부 올스타 웨스트 스타

33 시 50 분 올스타전

34: 60 올스타전

35 시 70 분 올스타전

36 시 80 분 올스타전

37 시 90 분 올스타전

38: 은퇴한 은퇴한 선수

39: 신참

40: 레전드 풀

4 1: 국제팀

43: 유럽 팀

44: 1 학년 학생

45: 2 학년

AT-TEAM: 플레이어가 있는 팀입니다.

AU-ROSTERPOS: 팀 위치

0: 선발센터 1: 선발 스트라이커 2: 선발 스트라이커 3: 선발 득점 수비수 4: 선발 수비 5- 1 1: 벤치 선수.

12- 14: 부상 목록.

AV-birth date: yyyymmdd 형식의 플레이어 생일입니다 (예: 19750329 = 1975 3 월 29 일).

AW-BTOWNID: 플레이어가 태어난 도시 (birthtown.dbf 정보 참조).

AX-DPLACE: 선수 오디션 순위 (-1 만약 그가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에이드 라운드: 선수 오디션 라운드 (1 라운드 또는 2 라운드) (-1 그가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AZ-DOVERALL: 선수의 오디션 위치 (예: 2 라운드 1 위, 그럼 그의 오디션 위치는 30) b

A- 오디션 연도: 선수가 선정된 연도는 yyyy 형식 (예: 2000) 입니다.

BB-DRAFTEDBY: 플레이어 팀을 선택하고 3 자 약어 (예: Alt, BOS Bos) BC-SCRATCH 1+0? BD-scratch ce 2? BE-SCRATCH3?

BF-DUNKPACK: 덩크 스타일-플레이어가 연기할 수 있는 덩크슛을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덩크 세트 (덩크 세트)

1: 농구만 합니다.

2. 바구니를 많이 선택하세요.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우수하다면, 교묘하고 아름다운 바구니를 공연할 것입니다.

3: 바구니는 1 과 2 와 같지만 5 피트 밖에서 바구니를 올릴 수 없습니다.

위의 바구니는 모두 알고 있는데, 가끔 한두 번 덩크슛을 한다.

5: 간단한 한 손과 두 손 덩크슛을 알아라.

6. 한 손으로 양손으로 덩크슛을 합니다.

7: 거리 4 ~ 5 피트는 양손으로 덩크할 수 있고 거리 10 피트 정도면 바구니를 칠 수 있습니다.

8: 한 손으로 양손으로 덩크하는 바구니는 보통 5 ~ 6 피트의 공중회전과 뒤로 덩크입니다.

9: 더 강력한 한 손과 양손 덩크뿐만 아니라 약 10 피트 정도의 덩크입니다.

10: 스트라이커의 강력한 덩크바구니는 레인맨 캠프만큼 열정이 넘친다.

1 1: 수비수의 강력한 덩크인 도미닉 윌킨스가 상징하는 360 도 풍차 덩크입니다.

12: 클라이드 드렉슬러의 상징적인 덩크바구니, 심지어 페널티 라인 근처에서 덩크할 수 있는 글라이더.

13: 패트릭 유인의 간판 덩크바구니는 대부분 금지 구역 안에서 몸을 돌려 덩크슛을 하고 6 피트 밖에서 덩크슛을 한다.

14: 대부분의 보통 큰 키는 덩크할 수 있습니다.

15: 건장한 키가 사용하는 덩크바구니, 상어 오닐이 상대를 찢는 표현.

16: 마이클 조던과 J 박사의 등록상표-덩크슛 외에도 페널티 라인에서 덩크할 수 있습니다.

17:7 피트 2 이상 롱 덩크입니다. 야오밍 팔이 너무 길어서 그는 뛸 필요도 없다 ...

BG-Destiny BH- 부상 ID: 부상 옵션; Injury.dbf 파일의 해당 숫자를 참조합니다. 기본 옵션은 0 (무해함) 입니다.

BI-INJURYDATE: 부상 날짜는 시즌 중 경기 과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BJ-회복일: 선수가 부상으로 복귀하는 날짜는 시즌 중 경기 진행과정에 의해 결정된다.

BK-ISPLAYABLE: 선수가 출전할 수 있는지 (참/거짓) 는 선수의 부상 정도가 중상을 입었는지, 경상을 입었는지, 다치지 않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플레이어의 이름이 플레이어 목록에 빨간색으로 표시된다면, 그는 놀 수 없다. 노란색이라면 부상을 입었지만 때릴 수 있다 (그러나 능력 부상병의 영향). 정상으로 보이면 그는 괜찮을 것이다.

BL-ISCREATED: 플레이어가 스스로 만든 건가요?

BM-FACEPATCH: 플레이어가 얼굴 패치 (참/거짓) 를 사용합니까?

BN-ISGENERATE: 플레이어가 왕조 모드에서 만들어졌나요?

BO-ISHISTORIC: 선수가 레전드 선수입니까, 아니면 올스타팀 선수입니까 (참/거짓)? 그렇다면 그는 왕조 모델에 참여할 수 없다.

BP-TRADEABLE: 선수들이 교환 할 수 있는지 여부 (참/거짓). 레드 (심각한 부상) 로 표시된 선수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BQ-PLAYERPKG: 아바타의 신분이 플레이어의 생김새를 결정합니다.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 (예: KOBRYAN) 참고: 선수 이름이 다섯 글자 미만이면 영어 문자의 밑줄로 채워주세요 (예: 아민 _).

BR-INSEASON: 선수들이 정규 경기에서 공을 치나요?

BS-InP offen: 선수들이 포스트시즌에 있나요?

BT-ROOKIEPKG: 시스템 생성 신예의 발전 잠재력 0: 아주 좋아요 1: 좋은 2: 매우 일반적인 3: 제한 4: 매우 제한적입니다.

BU-ROOKVALUE: 신참의 가치-시스템 생성 수치.

BV-ROOKIERANK: 신예가 선택될 수 있는 위치-시스템 생성 신예 데이터.

BW-ROOKIERANK2 2: 신참의 두 번째 가능한 위치인 시스템 생성 신참의 A 데이터입니다.

BX-GRADCLASS: 신인 교육 0: 고등학생 1: 대 1 2: 대 2 3: 대 3 4: 대 4 b

Y Y-CASH_YEAR: 선수 연봉.

Bz BZ-CASH_TOTAL: 선수 연봉 총액.

Ca CA-CASH_RAISE: 급여 인상

Cb CB-YEARS_LONG: 계약이 체결된 연도 수입니다.

Cc CC-YEARS_LEFT: 계약 서명 잔여 내용년수.

CD CD-Cash _ 팀: 선수 임금을 제공하는 팀.

Ce-pref _ len: 계약 서명에 필요한 연한입니다.

CF-최소 _ 대상

CG-로우 볼

CH-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