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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 소녀는 무슨 뜻인가요?

견권 부녀의 뜻은 다음과 같다.

푸젠 () 처녀는 푸젠 () 의 3 대 어부 처녀 중 하나로 혜안 () 처녀, 메이저우 () 아가씨와 이름이 같다. 독특한 전통 민속 문화를 보존하다. 부녀자를 찾는 것은 근면하고 아름다우며, 지금까지도 모계 사회가 혼혼하는 풍습이 남아 있다.

푸젠성 취안저우 () 시 풍택구 동해진 도보촌 () 에는 도보부녀가 살고 있다. 그들은 일 년 내내 아름다운 머리 장식을 장식하고 독특한 집 (굴 껍데기로 지은 집) 을 사는 전통 민속 문화의 보고이다.

의류 특징

Xunpu 여성 의류 독특한 나무, 독특한. 그들은 갈색 옷과 검은 바지를 입고, 머리 뒤에 머리를 묶고 상투를 묶고, 꽃을 화환으로 꿰어, 속칭' 비녀 화환' 이라고 부르며, 머리핀을 상투를 감고 중간에 상아젓가락을 끼웠다. 그들은 취안저우 거리를 따라 해산물을 팔러 갔다.

민속으로서 화비머리는 일찍이 한나라에서 나타났다. 쓰촨 청두 양자한 무덤에서 출토된 여단은 상투 중간에 거대한 국화꽃 한 송이가 꽂혀 있고, 국화 양쪽에 작은 꽃 몇 송이가 붙어 있다. 한나라 이후, 비녀꽃의 풍습은 여성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이어져 왔으며, 비녀꽃은 대부분 제철 꽃이었다.

여자 비녀 꽃 외에도 남자 비녀 꽃 현상은 당대에 있었고 송대에 이르러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으며, 일부 의식의 명절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송사 유복지' 에는 "중흥, 교외예배, 예후 장례식장, 조신과 거신이 합병돼 공사일도 마찬가지다" 고 실려 있다. 당시 중요한 의식에 참석한 관원과 수행원들이 모두 꽃을 착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민간 결혼식에서 송대의 결혼 관습에 따르면 신랑은 한두 송이의 꽃을 끼는 것보다 한두 송이의 꽃을 더 잘 끼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승리는 꽃의 승리, 일종의 오래된 보석을 의미한다.

송대 조정의 연회석, "춘추, 교외예배, 고토의 예식, 행운의 잔치, 관진, 송연이라고 합니다." 황제는 대신에게 꽃을 바치고, 중사는 꽂을 것이다. 친구 사이의 캐주얼 한 저녁 식사도 보낼 수 있습니다. 국난, 역병, 사망 등의 해를 만나면. , 함부로 꽃을 피워서는 안 된다.

짱 화는 심미성뿐만 아니라 피사의 상징적 의미도 가지고 있다. "재스민은 귀신을 쫓을 수 있고 국화를 착용하면 장수할 수 있다."

비녀꽃은 중국 고대 여성 장식의 유산이다. 취안저우 고갑극' 복숭아꽃 페리' 의 가사에는 4 월 전후의 화환이 있고, 양쪽 끝에는 각각 머리핀이 하나 있다. 취안저우 낙양, 혜안, 풍주, 낙강, 쌍양 등지의 많은 여성들이 아직도' 비녀꽃 우회'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이일원 교수는 섭부 여성의 복장에 대해 예리한 논술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인류학의 민족 관계로 해석한다. 그는 "내가 여기서 말하는 구조관계는 민족 간의 구조관계를 가리킨다" 고 말했다. 민족 관계는 종종 문화적 특징을 강조하기 때문에 소위 구조적 대비를 형성한다. 혜안족의 구조대비 의미에서 혜동인과 숭무자의 대비로 드러났다. 그들은 각각 각자의 전통을 가지고 있고, 협력도 있고 대립도 있다. 무림 인사는 다소 혜동인을 경멸한다.

혜동인과 숭무의 사람들은 좀 다르다. 이런 대립관계는 혜동인들이 원래의 특색을 유지하는 이유일 수 있다. 이것은 내가 초기 경험에서 배운 것이다. 취안저우 시내에 살면서 아침에는 진강 지역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사람을 만날 것이다. 우리는 민남어로 그녀를' 보포 아줌마' 라고 부른다. 이' 보포 아주머니' 들은 대부분 특별한 의상과 큰 모자를 가지고 있어 혜동 여성의 특색이 있다. 만약 그들이 이상한 옷을 입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녀가 사기꾼이라고 생각한다.

그녀가 만든 굴은 맛이 없다. 우리는 그녀가 우리와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녀가 만든 굴이 맛있다. 이런 민족 정체성의 관념은 민족 관계 구조의 가장 뚜렷한 표현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것은 옷의 차이를 통해 다른 집단을 구분하는 방식이다. 서로 다른 의상은 민족 간 교역관계를 차별하는' 상표' 로, 민족 교제 중 일종의 차별이며, 민족 내부의 일종의 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