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향련의 상세한 서류와 그녀가 어떤 오페라를 연기한 적이 있습니까? 줄리아의 상세한 파일은요?
황향련 개인 소개 황향련, 여자, 대만에 있는 작은 배우의 희곡입니다. 대만성에서 태어났습니다. 혈액형: a. 키: 160cm. 1949 년, 그녀의 할머니는 광사이악가극단을 설립했고, 그녀의 어머니 별명은 아속으로 할머니에게 입양되었다. 그녀의 아버지 황명천의 친구들은 모두 그녀를' 큰 바보' 라고 부른다. 네 살 때 황향련은 어머니와 함께 소명한 한 극단에서 카메오로 공연을 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각지에서 공연을 주재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진총명은 텔레비전 가요극을 파냈다. 1958 년 TV 가요극' 삼웃음결혼' 에 출연해 드라마 노선을 바꿔 풋내기가 됐다. 그 이후로, 그것은 한방에 붉어졌다. 1973 년 (1984) 유중원에 유인되어' TV 가극단' 공연에 참여해 대사와 프로듀서가 되었다. 1979 년 (1990), 그와 그의 동생 황은' 황향련 가극단' 을 결성하여 공연 교육과 홍보에 주력했다. 유처 [이 단락 편집] 는 극극' 신왕고양이' (전시),' 대당전설' (이세민),' 강남사재자' (당백호),' 귀비 황후' (왕업),' 나통소북' 을 대표한다 팬 장군 (예: 설정산), mengchang (예: mengchang), 전생 나비 꿈 (예: liangshanbo), 한궁 원한 (예: ruyi), lvzhu 타워 (예: shichong), 소요자 (예 황제 강남 여행 (황제 주후존 분), 복신 (진화 분), 재물신이 하늘을 뚫고 (황치 분), 태자 너구리 (태자 분 분) 가 있다. 현대의류 [편집본단] 는 네 살을 거쳐 어머니를 따라 소명극단에 들어갔다. 53 세의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황향련은 각지에서 공연하기 시작했고, 방송사 노래극 감독 진총명에 의해 발굴되어 본격적으로 노래극의 가창력을 배우기 시작했다. 1969 처음으로 CCTV 노래극 공연에 참가했고, 유청, 왕김벚꽃 주연의' 삼웃음결혼' 에서 동향 역을 맡았다. 양축공연은 은신 1969 입니다. 이후 그는' 삼웃음의 결혼식',' 결의연명',' 주홍무',' 류백온' 을 연이어 공연했다. 1972 년 대만 TV 연합가극단으로 전입해' 엘비스' 와 설' 동정' 을 연출했다. 1982 중국 TV 오페라단에서' 분옥',' 삼문가',' 나통소북', 1984 대만 TV 오페라단에서' 원망',' 백의소년',' 봄바람 꽃달' 을 공연했다 그는' CTV' 의 유일한 주인이 되었고 프로듀서의 몇 가지 역할을 맡았다. CTV 정오 프로그램' 황금무대' 를 주관했고, 8 시 파일' 이천도살룡기' 에서 윤소소 역을 맡았다. 초기에 양려화와 동남아 등지에서 가청극과 신작을 공연했다. 1990, 또 동생 황성과' 황향련 가극단', 10000000605 부작 부티크 가극' 정연화',' 천난새벽-진세미와 진향 현재 초점은 대만 이외의 현대극장이나 문화장소 공연으로 옮겨갔고, 대극 교육에도 힘쓰고 있다. 중국문발회 및 교포련의 초청에 따라 해외 공연, 파파라치 문화의 중요한 공연 또는 그 작품의 출판 기록을 홍보해 처음으로 TV 가요극 공연에 참여했다. 49866.688688666 나는 유청과 왕김벚꽃 주연의' 삼웃음결혼' 에서 동상을 연기하고' 양산백과 축영대' 에서 은신 역을 맡았다. 1969 년부터 나는 중앙화극단에서' 삼웃음의 결혼',' 결의연명',' 주홍무',' 류백온' 을 공연했다. 턴테이블 TV 연합가극단 1980 의' 엘비스 프레슬리',' 설동정',' 서한연의',' 만화루', 중국 TV 가극단 65438.100000000 대만 방송국의 정오 프로그램' 황금무대' 를 주재한 적이 있고, 대만 방송국의 8 시에 은소소의 1994 를 공연한 적이 있다. 1994 년부터 그는 속속 풀려났다. [이 단락 편집] 연극연대표 1980 정원과 장식: 198 1 무한애창장식: 선비 (고)1 3.9 설의 동방장식: 1983. 1 1 백의소년장식: 안장춘 1984.5 양축장식:/kloc 1984. 1 1 연야오와 옥추녀 장식: 옹정 1984. 12 봄바람 0988 강산미인 (정덕황제 유강남) 장식: 정덕 1989 달칸 춘추 장식: 한무제 1989 강남 4 재자 장식: 당백호 1090 노빌 봉봉 장식 Kloc-0/.6 나통소소요자 장식: 초운암 1996 재신 장천관: 1997.3 복신 장식: 복신, 황제1 진향련 장식: 진세미 65433 당백호 1998 연화등 장식: 류연창, 천시앙 200 1 에만장군 장식: 설정산 200 1 추봉구봉 1969 년 대만성 종석 방영드라마' 청극' 이 통리야' 꽃밭 잘못' 드라마로 TV 가요계에 진출했다. 65438 년부터 0982 년까지 통리야 () 는' 중국방송국' 으로 전입해' 중국방송국 통리야 가극단' 을 설립하고 30 여 년간 가요극 주연을 맡았다. 줄리아는 수없이 공연을 했다. 지난 3 년 동안 그는 뛰어난 업적으로 뉴욕으로 초청되어' 아시아 최우수 연예인상' 을 받았다. 또 김종상, 평생 학습상, 중국 TV 상 등 여러 가지 중요한 대만성상도 수상했다. 2003 년 7 월, 베이징에서 처음으로 CCTV 하위 연극을 받은 사람이 CCTV 에 들어갔다. 그것은 노래극에서 유래한 것으로 민남 지방곡' 김고' 와' 차고모극' 의 결합으로 점차 형성된 지방극종이다. 지금까지도 카우보이 연극은 민극이었다. 노래극은 조상으로부터 민남에서 대만성으로, 대만성에서 뿌리를 내리고 무럭무럭 성장하며, 일반 지방 무대 공연과는 다른' TV 가요극' 을 발전시켰다. 대만성' 은 민난 가요와 희곡의 기묘한 꽃을 물려받았다. 1962 가 TV 에서 첫 방송을 한 이래' 아이가 무단결석을 하고 농민이 밭을 버리는' 성황이 나타났다. 오늘도 노인들은' 두마조' 를 잘 외울 수 있다. 후배들은 어렸을 때 온 가족이 저녁을 먹으면서 TV 노래극을 보는 장면을 기억하고 있다. 2003 년 초겨울, 대만강대만강대만강대만강은 이미 40 춘추를 넘겼다. 반생극: 영화화 이후 행복한 생활이 30 여 년 동안 계속되었고, 줄리아라는 이름은 줄곧 대만성 카우보이극의 대표였다. 하지만, 카우보이 가문 출신으로 어려서부터 가요극의 영향을 받은 통리야, 지금은 가요극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그녀는 영화인 출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영화인) 민남어 영화 유행의 말기에 통리야 영화가 영화권에 들어섰다. 몇 년 안에 민남어 영화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우연한 기회, 그녀는' 꽃밭 잘못' 이라는 연극으로 단번에 성공했다. 이 생김새는 그녀의 기나긴 노래극의 길을 정해 놓았다. 집에 가요극의 배경이 있기 때문에 줄리아가 영화에서 TV 가요극으로 옮겨가는 것은 어렵지 않다. 1.66m 의 날씬한 몸매로 제작진은 초등학생 특유의 생김새와 냉염하고 우아하며 멋스럽고 독특하며 왕자와 장군, 신사, 선비, 교묘한 눈썹을 연출하는 기질이 있다. 30 여 년의 연극 생애에서 색채가 무수하다. 어떻게 하면 자유자재로 할 수 있을까, 그녀는 연극뿐만 아니라 인간성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생활 속의 경험이야말로 그녀의 생활과 연극을 풍요롭게 하는 요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요극의 곡조는 자유롭고, 고정적인 박자가 없고, 표현력이 매우 강하다. 같은 곡은 다른 감정과 리듬을 부를 수 있고, 다른 사랑 장면을 보여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연기할 때, 그것은 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줄리아가 대본을 받을 때마다, 그는 먼저 인물의 성격을 분석하고, 완전히 새로운 인물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환경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런 마음으로 통리야 들은 예술 추구에서 더 잘하려고 노력했고, 노래극 서클에서 흔들리지 않는 자리를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명성에도 불구하고, 통리야 사적인 성격은 내성적이고 겸손하며, 톱스타풍은 결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밥을 먹을 때, 그녀는 웃으면서 너에게 말한다: 나는 매 끼니마다 먹어야 하지만, 나는 배가 고프다. 그녀는 또' 끓인 물 철학' 이 있다고 한다. 매 끼니를 다 먹은 후에는 반드시 원래 그릇에 끓인 물을 가득 채워서 마시면 배부르다는 것이다. 그녀는 자신이 가난하다는 것을 결코 부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빈곤 속에서 자란 아이들은 모든 것을 가장 소중히 여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성서에서 말하는 것이다. "먹을 것과 입을 것이 있어야 한다 [1] [2] [3] [4] 다음 페이지인" 도마도 " 당시 대만성에는 대만 방송국, 중국 방송국, 중국 방송국의 방송국이 세 개밖에 없었다. 이 세 대는 각각 통리야, 양려화, 황향련이 이끌고 있는데, 이' 세 초등학생' 은 각각 팀을 구성해' 텔레비전화' 의 노래극, 즉 우리의 현재 연극이다. TV 매체의 협조와 유명 배우의 제작으로 대만성에서 전례 없는 성황을 이루었다. 3 대 독점 드라마 그룹의 설립은 또한 텔레비전이' 브랜드 자산' 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브랜드 이미지와 광고 수입이 수익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주류 시장에 진출한 적이 없는 희곡에 있어서 예술과 상업상의 성공과 다름없다. 줄리아는 이 3 강 헤게모니의 급류에서 매년 한 번씩 절묘한 전통을 유지해 왔으며 신중하고 엄밀한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줄리아는 1980 년대부터' 그림자 친구' 로 구성된 완곡하고 대범하며 냉엄하고 다정한 스타일의 매력을 3 파 개량한 예술드라마 스타일로 번갈아 선보이고 있다.,,,,,,,,,,,,,,,,,,,,,, 。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주기 위해 극본 진영명과 호흡을 맞춘' 진삼오모' 등 90 년대 후반 제작과 공연팀은 당시 유행했던 글 대신 전통' 사구 낭송' 으로 순박하고 순박한 향토 노래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승과 혁신은 노래극에 대한 통리야 책임과 피드백이다. 줄리아의 말로, "노래극은 나에게' 은혜' 를 주었기 때문에, 나는 노래극에 대한 사명감이 있어서, 그것을 전승시키고 싶다" 고 말했다. 돌이켜보면 청극과 텔레비전은 40 년 동안 합작했다. 일찍이 대만성 문화산업이 막 시작된 1960 년대에 노래극은 한정된 TV 프로그램 시간 동안 공성을 공격하여 땅을 개척하였다. 70 년대에 그들은 압도적인 기세로 세 방송국의 시장 명맥을 장악했다. 1980 년대, 스타 모델 하에 각자의 고정적인 협력팀이 구성되었다. 1990 년대까지 세 그룹의 유명 배우들이 자립포털 ... TV 가요극의 황금시대는 줄곧 매우 아름다웠다. 대만성에서 가청극이 점차 스크린에서 사라지고 있지만 민남과 신마에도 NTU 의 팬들이 있다는 것은 줄리아가 말한 바와 같다. 조류는 불가피하지만 희곡은 도태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명언) 어떤 연극이든 관객이 있고, 관객이 있으면 그 대가다. 이전 페이지 [1] [2] [3] [4] 다음 페이지, 천천히 친구의 세계: 나는 놀고, 봐라, 모든 사람들이 연극을 좋아한다. 결국 카우보이 연극은 여전히 연극에 속한다. TV 가요극은 방송국의 상용화 제작 요소를 늘리고, 잃어버린 것은 어쨌든 관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무대 효과 희곡배우이기 때문에 1992 년 줄리아는 제 1 회 타이페이 국제예술무대 가요극으로 대만성 유일의 지방희곡 프로그램이다. 줄리아는 장기 TV 노래극을 공연하는 배우의 몸짓을 강화하기 위해 세 명의 다른 고문들을 초청해 무대에서의 몸짓과 전통극 특유의 춤미를 강화하고자 했다. 나중에 이 연극을 연기할 때, 머리카락을 차고, 서성거리고, 패권을 휘두르는 것과 같은 전통적인 인물들이 많이 사용되었는데, 모두 줄거리에 근거하여 발전한 것이다. 줄리아는 마지막 장면의 마지막 칠자조가 울려 퍼졌을 때' 천국을 위해 범인을 처벌하라' 는 노래를 불렀고, 내 칼로 테목화를 찔렀다고 회상했다. 지금 나는 연극가 이지견의 박수에서 정신을 차리고 숨을 내쉬며 관객을 바라보며 묵직한 책임감이 저절로 생겨났다. 이 천천히 떠오르는 붉은 먼지 속에서, 나는 만난 적이 없는 친구와 오디오 교류를 하고 싶다. 세상에 사랑이 있다면, 가요극은 내가 마음을 유지하는 곳이다.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왜 통리야 오페라가 몰락한 후에도 여전히 많은 마니아를 가질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을 것이다. 이들 연극 팬들 중에는 현대인들이 가요극에 가본 젊은이들이 적지 않다. 심지어 대만성 천리 떨어진 곳에서도 민남어를 전혀 알아듣지 못하는 후베이, 베이징인, 천진인이 있다. 이것은 중국 전통 희곡의 공연이다. 누군가 보면 가요극은 계속 전해질 수 있다. 줄리아의 말을 적용한다면, "노래극 출신 줄리아, 항상 좋은 연극으로 분장해서 애가극 친구들에게 보여줘야 한다. 모두 연극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모두 나의 지음이다. " 희곡을 사랑하는 이 사람들은 바로 카우보이 전파의 원동력이다. 이전 페이지 [1] [2] [3] [4] 다음 페이지 후기 줄리아는 이런 거부할 수 없는 현실에 직면하여' 현실' 을 선택했다. 줄리아는 10 여 년 전에 준비를 했는데, 한창 유행할 때 의연하게 바다에 나가 장사를 했다. 장사의 이념은 여행사에서 부동산, 지금의 여석예술회사에 이르기까지 통리야, 여행사를 동반해 왔다. 그녀는 노래극 밖에서 자신의 사업을 찾았다. 현재의 고정 작업 외에도 그녀는 여가 시간에도 즐거운' 석두' 이다. 석두 10 여 년 동안 줄리아의 집중력은 석두 처럼 깊어졌다. 그는 인생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마땅히 받아야 할 축복은 아껴야 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여전히 스타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길을 걷는 동안 서클에 관심을 가지지만, 그녀는 신경 쓰지 말라고 상기시킨다. 어느 날 그녀는 은퇴하고 거리를 걸으며 아무도 모른다. 아마도 독실한 부처님의 기교가 줄리아를 그의 동작 사이에서 훨씬 수월해 보이게 한 것 같다. 그녀가 전심전력으로 사랑하는 가요극에 대해, 큰 환경의 여러 가지 제한 하에 그녀는 공연 기회를 강요하지 않는다. 최근 몇 년간 묵묵히 대만 가수의 자료를 정리하는 데 종사해 지금까지 성과가 미미하다. 대만성 카우보이 연극권을 제패한 적이 있는 엽은 현재에 살고, 삶을 즐기며, 카우보이 연극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