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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오니소스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디오니소스의 정신은 고통과 불행을 두려워하지 않고, 고통과 불행을 재앙과 공포로 보지 않고, 그것들을 생활의' 조미료' 와' 영양' 으로 보아야 한다는 것이다.

고대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디오니소스는 고대 그리스 신화 중의 술신과 카니발의 신이자 고대 그리스의 예술의 신이다. 가장 유행하는 전설에 따르면 그는 제우스와 세멜러 공주의 아들이다. 헤라, 제우스의 아내, 질투하는 여자입니다. 제우스가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질 때마다 그녀는 복수를 모함해야 한다. 헤라는 임신한 신래 공주를 설득하여 제우스에게 사랑의 신성함을 증명하기 위해 진면목을 드러내라고 요구했다. 제우스가 지구상의 한 여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들은 모두 화신으로 나타났다. Simler 의 요청에 따라 Zeus 는 동의했습니다. 제우스는 그리스 종교와 신화 중의 주신이다. 그의 힘은 너무 강해서, 한 필사자 여자 심래가 감당할 수 없었고, 그녀는 천둥에 맞아 죽었다. 제우스는 조산한 태아를 힘리의 배에서 꺼내 허벅지에 꿰맸다. 제우스는 이 기간 동안 절름발이가 되었다. 아들은 한 달 후에 태어나 "제우스가 절뚝거린다" 를 의미하는 "디오니소스" 라는 이름을 지었다. 그래서 디오니소스는 두 번 태어났습니다.

디오니소스의 생사에 관한 신기한 전설과 미녀 아리아드네와의 결혼으로 그는 어떤 곳에서는 태양신 아폴로로 거의 여겨졌다. 디오니소스는 아이비, 포도 덩굴, 포도 이삭으로 구성된 화환, 지팡이 끝에 솔방울이 달린 Tursos 지팡이, 두 개의 손잡이가 있는 큰 유리잔, Kanselos 가 특징이다. 초기 회화 예술에서 그는 수염을 기르고 있는 사람으로 묘사되었지만, 나중에는 여성스러운 젊은이로 변했고, 종종 여제사장과 피리를 부는 사람들과 함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스 국립박물관의 고주화박물관에는 디오니소스 아바타의 고대 그리스 동전이 진열되어 있다. 디오니소스는 그리스 신들의 잔잔한 표정을 띠고 있다. 그의 머리카락은 포도 덩굴로 상투를 묶고, 포도 잎은 이마를 장식하는데, 마치 왕관을 쓴 것 같다.

일찍이 기원전 7 세기에는 고대 그리스에서' 위대한 술신절' 이 있었다. 이 행사는 매년 3 월에 아테네에서 술신 디오니소스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다. 디오니소스를 기념하는 연회에서 즉흥적으로 부르는 노래를' 디오니소스' 라고 부른다. 더욱 점잖은' 태양신 찬가' 에 비해 즉흥 서정 합창시가 특징이며, 루피리와 자유춤을 곁들인 술신 찬가가 인기를 끌고 있다. 기원전 6 세기까지 디오니소스의 찬송가는 높은 명성을 누리기 시작했고, 50 명의 성인 남자와 소년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발전하여 코린스에서 열린 디오니소스 대회에서 경기를 펼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대한 술신 찬가 시대도 위대한 그리스 서정적 합창시가 성행하던 시대로, 고대 그리스 연극과 음악예술의 발전을 이끌었고, 고대 그리스 양들의 비극, 희극, 연극은 모두' 위대한 술신절' 에서 기원했다.

로마주신

벡스는 로마제국의 술신이다. 그는 포도와 와인의 신이자 흥청거림과 방탕의 신이다. 로마 종교에는 벡스의 술신절이 있다. 이 축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로마로 전해진 뒤 처음에는 비밀리에 열렸고 여성만 참가했다. 나중에 남성이 참가할 수 있도록 한 달에 다섯 번이나 허용했다. 명절 기간 동안 광음 외에도 신도들은 흥청거리는 술신절 춤을 추었다. 나중에 카니발이 된 이 축제는 로마 원로원이 기원전 186 년에 명령을 내려 이탈리아 전역에서 술신절을 금지했다. 하지만 이 축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여러 해 동안 금지되지 않았다.

바커스의 탄생과 관련해 바티칸 박물관의 고대 돋을새김에는 술신 디오니소스와 비슷한 장면이 기록되어 있다. 주피터는 박카스를 여신 심레의 배에서 꺼낸 후 아이를 그의 허벅지에 3 개월 동안 두었다. 부조에서 볼 수 있듯이 벡스는 한 달 후에 아버지의 다리에서 나왔다. 이때 옆에 서 있는 목신 헤르메스는 옷을 들고 출산을 준비하고, 생사와 운명을 관장하는 세 명의 팔카 여신은 신생아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17 세기 이탈리아의 유명한 화가인 카라바조는' 무정한 진실' 의 표현 수법으로 청년주신 벡스 등 많은 술신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미국 갈로와인 회사의 갈로표 상표에는 수탉 한 마리가 그려져 있다. 수탉 꼭대기에는 헐렁한 가운을 입은 로마 주신 벡스가 그려져 있다. 그의 별명은' 즐거운 갈로할아버지' 다. 회사가 각지에서 프로모션을 할 때, 흔히 사람을 고용하여 헐렁한 가운을 입고 술신 벡스로 가장한다. 그의 앞뒤에는 광고판이 걸려 있다. "아하, 즐거워, 갈로를 사세요." 라고 적혀 있다. 벡스는 로마 제국 시대에 명성이 좋지 않았고 로마 교리에서도 아무런 소용이 없었다. 하지만' 이민' 이 미국에 도착한 뒤 비범한 광고 매력을 보여 갈로의 와인이 미국 시장의 25% 를 차지하며 미국 최대 와인 수출업자가 됐다. 갤로 형제도 극빈한 이탈리아 이민자 후예로부터 미국 술왕이 되었다.

노아는 술에 취했다.

고대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은 그들의 술신을 가지고 있었고, 히브리인들은 포도와 와인에 대한 자신의 전설을 가지고 있었다. 성경이요? 구약? 창세기는 우주와 인류의 기원에 관한 히브리 신화. 그 책에서는 하느님께서 우주와 세계와 빛과 어둠을 창조하신 지 사흘 만에 포도를 포함한 생명 있는 식물을 창조하기 시작하셨다고 알려 줍니다. 다섯째 날, 다양한 동물들이 창조되었습니다. 여섯째 날, 그는 세계 최초의 남자인 아담을 창조한 다음 아담의 갈비뼈를 들고 첫 여자인 에바를 창조했습니다. 그들은 인류의 조상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담과 이브의 후손들 중에는 노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매우 독실하게 하느님을 믿고 매우 착했습니다. 신이 세상에 악과 탐욕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세상을 침수시키기로 결정했지만, 그는 노아의 가족을 용서하려 했다. 하느님의 뜻에 따라 노아는 세계의 깨끗한 식물과 짝을 이루는 동물을 선택하고 그의 세 아들을 데리고 유명한 노아의 방주, 송진이 칠해진 실삼나무 배에 올랐다. 하느님께서는 40 일 밤낮으로 억수 같은 비가 내리셨고, 홍수가 범람하여 수위가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산보다 7 미터 더 높았습니다. 150 일 후, 홍수가 점차 물러가 노아의 가족과 방주의 동식물을 남겼다.

그 후 노아는 땅을 경작하고 포도원을 열어 첫 포도를 심기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술을 담그기 시작했다. 어느 날 그는 정원에서 술을 마시고 벌거벗은 채 텐트에서 쓰러졌다. 그의 둘째 아들 코햄이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그의 형제, Sem, Japhet 에게 말했다. 뒤 두 사람은 가운을 입고 뒤로 텐트로 들어가 아버지의 등을 가리고 아버지의 벌거벗은 몸을 보지 않았다. 노아는 깨어나 칸을 저주하고, 칸의 아들 가나안인을 야버의 노예로 만들어 달라고 하느님께 요청했다. 나는 술을 마신 후에 매우 무례하지만, 나는 아들에게 화풀이를 했다. 더욱이, 나는 나의 손자를 노예로 징벌했다. "술에 취해 덕이 없다" 는 것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마찬가지인 것 같다.

성경은 포도원과 포도주의 기록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프랑스 식품협회 (S0PEXA) 에 따르면 포도원과 포도주는 성경에 적어도 52 1 에 언급되어 있다.

1872 대영박물관의 존? 스미스는 파리 루브르 박물관의 점토판에 숨겨진 설형 문자를 성공적으로 설명했다. 본문은' 일가 메이치 서사시' 라고 불리는데, 그중 9 장과 12 장은 사람들이 홍수가 오기 전에 타기 위해 방주를 짓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서사시에서는 고용주가 조선공에게 포도로 만든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을 마시라고 초청했다고 언급했다.

고대 이집트의 디오니소스

오시리스는 고대 이집트의 신 중 하나이며 포도나무와 포도주의 신으로 여겨진다. 그는 죽은 사람을 다스리고 명계에서 다시 살아났다. 예를 들면 식물이 싹을 돋우고 나일강이 범람하게 하는 것과 같다. 오시리스에 대한 숭배는 이집트 전역에 퍼져 있으며, 흔히 다산의 신과 명계의 신에 대한 숭배와 결합되어 있다. 새 왕국 시대 (기원전 1567 년-기원전 1085 년) 이전에는 오슐리스의 이미지가 미라였다. 두 팔을 가슴에 걸치고, 한 손에는 활을 들고, 한 손에는 차꼬를 들고 이마의 수염을 엮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