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고리 쟁탈은 무엇을 설명합니까?
최근 호북 안육과 쓰촨 강유가' 이백고리' 문화 칭호를 놓고 경쟁하고 있다. 소송은 국가공상총국에 타격을 입혔고, 공상총국은 최근 후베이 안육이 이백고리라는 글자를 사용하는 것은 침해를 구성하지 않는다고 판결했다. 안루는 이백이 장기간 체류하는 곳이기 때문에 침해를 하지 않았다. 이 판결도 모호하다. 이백의 고향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말하지 않고, 단지 안루가 이 단어를 사용했다는 것은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고 침해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국가공상총국은 어쩔 수 없을 것 같다. 문화부가 아닙니다. 문화부는 이백의 고향이 어디에 있는지 권위 있게 말할 수 있지만, 이런 견해는 사법해석이 아니라 학술적 해석일 뿐이다. 국가공상총국은 글을 보낼 권리가 있지만 이백고리가 어디에 있는지 정의할 권리는 없다. 만약 우한 도 이 시합 에 참가한다면, 국가공상총국 도 글을 보낼 수 있다. 우한 과 안루 는' 이백고리' 라는 단어를 쓸 수 있다. 이백은 우한 에 오래 머물렀기 때문에, 그러면 국가공상총국이 보낸 이 문서는 의미가 없다. 이백은 중국 대부분의 지방에서 지낸 적이 있고, 어떤 사람은 오래 머물렀고, 어떤 사람은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머물렀지만 시를 남겼다고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강서여산, 산시 () Xi 안 () 과 같다. 지금 각지에서 문화 유명인을 다투는 현상이 많다. 예를 들면, 노인이 안후이인인가 하남인인가? 노자의 고향은 보주의 한 곳인데, 원래는 안후이에 속해 있었는데, 지금은 하남에 속한다. 안후이와 하남은 이 지루한 문제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두 회사는 아직 국가공상총국에' 노자 고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았다. 제출하면 또 하나의 큰 농담이다. 나는 이것이 사실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토박이인 호북인으로서, 나는 이백이 오랫동안 호북에 남아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시편을 많이 남기게 되어 영광입니다. 이백의 고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이다. 고향이라는 단어는 이백의 고향, 이백의 출생지와 이백이 자란 곳을 뜻한다. 국가공상총국이 이런 서류를 보내니 나는 심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둘째, SAIC 는 안루만' 이백고리' 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강유가 이백고리라는 것을 부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것도 심각하지 않습니다. 이런 분쟁에 대해 SAIC 는 완전히 견해를 바꿀 수 있다.' 이백고리' 는 등록상표나 지적재산권이 아니라 문화분쟁으로, 이런 분쟁은 SAIC 가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셋째, 국가공상총국은 두 차례의 분쟁 해결 신청을 기각하고, 문화분쟁을 포지셔닝하는 것은 공상총국의 관할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