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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팔계는 서천으로 가는 길에 무엇을 했습니까?

서천취경길에 다른 사람들은 모두 책임이 있지만, 유독 당승과 저팔계는 소용이 없다. 손오공은 악마를 쫓는 길을 열어 모든 산에 길을 열어 물을 만나면 다리를 놓는다. 그것은 선봉장과 안전부장이다. 백룡은 줄곧 당승을 업고 있다. 그는 산을 넘어 다리를 건너 강을 건너 산을 넘었다. 이것은 교통부장입니다. 모래 스님은 줄곧 짐과 증명서를 정리했다. 물류 부장, 당승의 업무 비서로 여겨져야 한다. 당승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는 이번 서유의 지도자이자 주요 발기인, 주최자이다. 사람이 일을 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저팔계가 일을 하지 않으면 좀 말이 안 된다. 모두 제자인데, 왜 모두가 참여해야 하는데, 그는 혼자 즐거워? 그리고 모두가 이 현실의 존재를 묵인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이상하게도 손오공조차도 말을 하지 않는다!

분석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저팔계는 지도자에게 아부하는 데 능하다. 속담에 잘 찍는 것보다 잘 하는 게 낫다는 말이 있다. 저팔계는 이 방면에서 선천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저팔계도 줄곧 천국에서 살았는데, 특히 전붕원의 잘생긴 경험은 그에게 귀중한 인생 경험을 주었다.

둘째, 저팔계는 다른 몇 명의 사형제보다 조건적인 우세를 가지고 있다. 저팔계는 손오공만큼 큰 재간이 없고, 당연히 손오공만큼 큰 성질도 없다. 손오공은 항상 교주와 맞서는데, 당승이 그를 좋아하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왜 그 사람만 세 번 쫓겨났는지, 다른 사람은 아무도 없는데, 왜냐하면 그는 성질이 크기 때문이다. 사승과 저팔계는 더욱 비길 데 없다. 나는 하늘을 찰 수 없다, 나는 내가 누구를 불쾌하게 했는지 모른다. 유리등이라는 물건이 하늘에서 떨어져 다시 물에 던져졌기 때문이다. 이렇게 특징이 없는 사람은 당승의 눈에는 그가 말하는 곳이 있고, 게다가 그는 여전히 과묵한 사람이라 당승의 눈에는 지위와 인상이 상상할 수 있다. 그가 당승을 따라 서여행이 끝날 때까지 당승이 그의 이름을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놀랍다. 하얗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말을 하면, 더욱이 자신의 자리는 언급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는 당승의 마음속에 있는 동물로 추정된다. 심지어 동물도 아닙니다. 용은 여기서 생활하려면 큰 용기가 필요하다. 대조적으로, 돼지 팔계는 다르다. 말솜씨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성질도 없다. 당승은 그를 좋아하지 않아 누구도 그를 좋아할 수 없다. 당승도 한 사람을 끌어들이려고 하는 거 아니야? ! 속담에 울타리 하나에 말뚝 세 개, 사내대장부 한 명, 사내대장부 세 명이라는 말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그를 "자랑" 이라고 불러야 한다.

돼지 팔계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뚱뚱해! 이것은 모두 다 안다! 하지만 누가 뚱뚱한지 아세요? 하나는 마음이 넓고 뚱뚱하다는 것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뚱뚱하지 않은 것이 이상하다.) 다른 하나는 타고난 미식가입니다. (머리가 크고 목이 굵어서 부자가 아니라 요리사입니다.) 한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먼저 그의 위를 사로잡아야 한다. 나는 이것이 누가 말한 것인지 모르지만, 나는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당승은 어렸을 때 부모님을 여의었다. 살아남는 것은 뜻밖이다. 그는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까? 외롭고 긴 서유기에서 매일 맛있는 음식을 몇 입 먹는 것이 얼마나 쾌적한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기나긴 서유기, 고독, 고독, 고독) 줄곧 걸어오면서, 저팔계는 마침 당승의 이 수요를 만족시켰다. 저팔계는 하늘의 천봉 원수로, 지금까지 맛있는 것을 먹어본 적이 없다. 매일 꽃무늬를 바꾸어 당승에게 해 주고, 당승도 편안하게 해 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매일 당승에게 밥을 해주고 손오공과 사승의 입을 막았는데, 누가 내 늙은 돼지가 안 된다고 했지, 내가 매일 너를 위해 밥을 해 주는 것은 큰 공업이 아닌가? 당승의 안색은 더 보기 좋다. 돼지 팔계를 편애한 혐의가 없도록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