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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주 아치길에 관한 시

1. 아치형 입구를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살구꽃 하늘"

송나라: 주둔루

가을을 맞이하는 매미잎 소리를 들으며. 칠해진 미늘창이 흩어져 있고 금이 사방에 퍼져 있습니다. 바람이 Qin Zheng의 분노를 사로 잡습니다. 위층 야파이 사무실에서는 시간이 늦었습니다.

비가 그치고 자수 ​​커튼이 걷혔습니다. 가라앉도록 물을 빌리고, 갈기 위해 용연향 스핀을 사용합니다. 황금 대야에 물이 들어오고 팬들은 노래를 멈춥니다. 얼음가루 국수를 식혀주세요.

2. "서시 장례비"

당나라 : 왕옌

서쪽으로 오나라를 바라보면 다음과 같은 표지판이 있다. 구름 속에 쓰여진 "Feng"이라는 단어. 그들은 강 건너편에 진주 ​​천막을 치고 금비녀를 묻을 곳을 정했습니다.

바닥은 붉은 하트풀로 덮여 있고 벽옥 계단이 3개 있다. 봄바람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고, 슬픔과 미움이 벅차오릅니다.

3. '완랑이 돌아왔다'

송나라 : 요강

연극 때문에 흐려졌다. Yiwei는 구름 사이의 배 안에 있습니다.

달다리, 바람막이, 물 옆에 산다. 회화 건물의 세 번째 북 기간이 시작될 때. 초가집에는 읽을 책이 가득합니다. 맑은 밤을 감상하기 시작하세요.

상상하고 망설여보세요. 제이드 브랜드와 골드레터 숍. 꿈의 영혼이 존재한다 해도 그것은 비어 있을 것이다. 나칸과 멩우.

4. "만주(두목의 시, '사람은 구름에 취했다')

당나라: 장계

독기물이 흐른다 만주 동굴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나무 헛간에서 산다.

산과 바다에는 도시가 없고 오직 소나무 정자만이 샹저우를 기억한다.

5. "이중 조정 물의 요정이 리누의 하녀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원나라: 하정지

리춘원은 먼저 가시 바늘 터널을 보냈고, 그리고 Yanyue Pai Huangjiang 불꽃이 타 오르고 있지만 진심 어린 말이 피어납니다. 향기로운 마차가 많지 않다고 누가 생각했을까요?

숨겨진 Liuhua Pavilion은 전진하거나 후퇴 할 방법이 없습니다. 아내는 아내이고 하인은 노예입니다. 내가 어떻게 아내가 될 수 있습니까? 2. 회운으로 혜주를 찬양하는 시

'황산백산에 무과일을 가다'는 명나라 당현조가 지은 시이다.

서문: 오서(吳皇)는 그를 불쌍히 여겨 황산과 백월을 방문하도록 설득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금은기를 알고 싶다면 대개 황백에서 여행한다.

후이저우에 가는 건 꿈도 못 꿨어요.

참고:

① Wejue: 다운 앤 아웃, 가난함.

②황바이: 후이저우의 황산과 백월산. 명나라 중기에는 후이저우의 사업이 번창했고 상인들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했습니다.

시의 서문은 당시 Tang Xianzu의 경력 상태를 설명합니다. 지칠 줄 모르는 사람들은 가난하고 가난합니다. 그렇다면 그의 친구들은 왜 가난했을 때 후이저우로 가라고 제안했을까요? 그것은 확실히 현재의 여가 체험 투어가 아닙니다. 배가 부르지 않으면 휴식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단지 복귀 기회를 찾기 위해 후이저우에 가기를 바랄 뿐이며, 이 기회는 여전히 Xu Guo에게 고정되어야 합니다.

만력 19년(1591), 서국은 고향인 후이저우 서현으로 은거했다. 고대 도시 Shexian County에 여전히 서 있는 8개의 다리가 있는 Xu State의 아치형 입구를 보면 황실에서 Xu State의 지위를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은퇴했지만 Xu Guo는 황제의 스승이자 중요한 대신이었습니다. 그가 기꺼이 그를 추천하는 한 Tang Xianzu의 삶은 바뀔 것입니다.

따라서 Tang Xianzu의 친구 Wu Xu는 Xu Guo가 기꺼이하는 한 격차를 해소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재건하기 위해 Tang Xianzu에게 Huizhou로 가서 Xu Guo를 만나라고 조언해야했습니다. 황제에게 한마디만 하면 그의 처지가 바뀔 수도 있다. 시 "황백"은 분명히 황산과 백월(기운산)을 지칭하며, 금은, 즉 관료에 대한 비유이다.

황백유행이 실패한 이유가 무엇이었든 당현조가 후이저우를 칭찬하려는 의도였다고는 추론할 수 없다.

실제로 시의 시작 부분에서 후이저우는 구리 냄새가 가득한 곳으로 묘사됩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아마도 황산 백산 사이에 있는 후이저우로 갈 것입니다. . 이는 당시의 사회 현실과 부합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 명청 시대에는 후이저우 상인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국가 못지않게 부유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부러워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풍경의 아름다움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허름한 극작가와는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당시 Tang Xianzu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거나 불멸과 도교를 구하기 위해 Huizhou로 가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 사람은 Xu Guo이고 불멸의 도교자는 Qiyun Mountain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풍경과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를 작가가 혜주의 풍경을 찬양한 것으로 해석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혜주에 부(富)가 있다고 하는데, 안타깝게도 저는 평생 후이저우에 갈 생각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열광한 곳'을 '인생에서 가장 괴로운 곳'으로 바꾸면 그 의미가 더 명확해질 수도 있다.

이것은 내가 바꾼 것이 아니다. 북경대학교 동문 네트워크의 서명된 기사인 '장택한(張澤han)'에서 볼 수 있다. 원문은 '위대한 극작가 탕현조가 시를 남겼다'이다. 내 인생에서 혜주에 대한 그리움 때문에 혜주에 가는 것은 꿈도 꾸지 못했다.”

이 '고통'은 혜주를 향한 탕현주의 고통을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인 것 같다. 그의 남은 생애는 혜주에서 왔습니다. 그가 정말 혜주에 가고 싶었다면 아마도 남조 민요 '서주송'의 마지막 두 구절을 흉내냈을 것이다. "남풍이 내 소원을 알고 내 꿈을 서주에 불어넣는다." , 그러나 그의 조상은 잘못된 시간에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혜주 통치하의 우위안(五源)이 결국 탕씨의 고향인 장시(江西)성 이름으로 편입된 것으로 밝혀져, 이는 오해에 대한 보상으로 볼 수도 있다.

추가 정보:

"황산 백산 방문은 소용이 없다", 시 제목의 "백산"은 시우닝의 기운산을 가리킨다. 기운산은 호북성 우당산, 쓰촨성 허밍산, 장시성 용호산과 함께 '중국 4대 명산' 중 하나로 불리며, 황산과 함께 '황산백월'이라고도 불린다. . Tang Xianzu의시에서 "Huangshan Baiyue"는 "Huangbai"로 축약되었습니다. 전체 시의 네 문장은 실제로 "원인과 결과"를 쓰고 있습니다. 즉, 처음 두 문장은 이유를 쓰고, 마지막 두 문장은 결과를 씁니다.

시 전체의 주요 주제는 후대가 소중히 여기는 마지막 두 문장이 아닌 앞부분이다. 시인의 경험과 인품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시는 '황백' 풍경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것도 아니고, 혜주에 가고자 하는 그리움을 표현하는 것도 아니고 일생의 감동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이 이 시를 쓸 당시 그는 가난하여 친구들이 그를 혜주에 가서 번영의 기회를 찾기를 바라며 여러 번 그를 초대하고 조언했지만 결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시에서 '황백'이라는 단어는 분명히 황산과 백악산을 가리키는데, 이는 금과 은, 즉 공식 급여를 비유한 것입니다. 실패 이유가 무엇이든 당현조가 혜주를 칭찬하려는 뜻이었다고는 추론할 수 없다. 실제로 시의 시작 부분에서 후이저우는 구리 냄새가 가득한 곳으로 묘사됩니다. 부자가 되려면 황산과 백악산 사이의 후이저우로 가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당시의 사회 현실과 일치한다. 명청 시대에는 후이저우 상인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했고, 나라 못지않게 부유했다. 돈이 흘렀던 곳. 그러나 이것은 풍경의 아름다움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노숙자 극작가와도 관련이 없습니다. 이 시는 혜주에 부(富)가 있다고 하는데 평생 혜주에 갈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 - 황산백월탐방 실패 3. '묵혜주'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

1. "친구가 나를 불쌍히 여겨 설득하여 황산백월 여행 가이드" "당신" - 명나라 당선조

금은의 기운을 알고 싶다면 주로 황백에서 여행한다.

후이저우에 가는 건 꿈도 못 꿨어요.

번역: 황하와 장강 등 비옥한 곳을 따라 여행해야만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평생 동안 음식에 푹 빠져서 지구상의 선경에 가고 싶었습니다. 평생 동안 나는 지구상의 동화 나라를 꿈꿔 본 적이 없습니다. 그것은 Huizhou에서 밝혀졌습니다.

2. "혜주" - 송나라의 조석수

산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고, 맑은 시냇물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으며, 흰 구름과 푸른 산을 그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곳곳의 건물과 테라스에는 야생의 색이 숨겨져 있고 집집마다 독서 소리가 켜져 있습니다.

번역 : 청류를 산이 둘러싸고 있고, 청류가 도시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흰 구름과 녹색-녹색 산봉우리는 시각적으로만 볼 수 있지만 사진으로는 첨부할 수 없습니다. 곳곳에 있는 발코니에는 시골의 풍경이 숨겨져 있고, 별과 빛과 함께 고요함 속에 맴도는 책 소리도 숨겨져 있다.

3. "Ye Bo Tun Xi Ji"Modern Yu Dafu

신안 강 물은 푸르고 유유하며 강 양쪽에 사람들이 흩어져 있습니다. 보트.

몇 밤 동안 툰시 다리 아래에서 꿈을 꾸었는데 가슴 아픈 봄 풍경이 양저우와 같았습니다.

번역 : 신안 강은 맑고 푸르고 동쪽으로 유유히 흐릅니다. 강 양쪽의 시골집은 마치 물 위에 떠있는 배처럼 구름과 안개 속에 어렴풋이 보입니다. 꿈처럼, 환상처럼, 시처럼 그림 속의 신안강은 마치 동화의 나라와도 같아서 감탄스러운 물의 도시 양저우(楊州)에 비유될 수 있다.

4. "신안 해변"- 청나라 황징런

해변이 연달아 360 개의 해변이 있습니다.

해변의 높이는 10피트이고, 신안은 하늘에 떠 있습니다.

번역 : 신안 강에는 해변이 이어져 있고 해변 하나를 지나면 높이가 10 피트 더 높아진 것 같습니다. 360개의 해변을 통과하려면 3600피트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그 탄생지인 신안(Xin'an)은 하늘에 있다.

5. "작은 도원" - 당나라의 이백

이현 샤오타오위안은 수백 마일의 안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땅에는 아름다운 식물과 나무가 가득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고대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도시는 태양 앞에서 흩어지고, 밤이 되면 산은 차가워진다.

번역: 안후이성 남부 이현의 시골 풍경은 수백 마일에 달하는 아름다운 풍경과 경치를 지닌 천국과도 같습니다. 영적인 꽃, 식물, 나무가 많이 있으며 사람들은 고대 관습을 존경합니다. 시장은 일찍 끝났고, 밤에는 산들이 텅 비어 있었다. 4. 기념 아치를 묘사하는 시

나는 나의 스승님의 모범을 따를 수 있었으면 좋겠다.

——Guo Moruo의 Wuhou Temple 비문 이 대련에는 다음과 같이 서명되어 있습니다. "1964년 초에 제목은 Xiangyang Longzhong의 Zhuge Thatched Cottage이며 베이징 Shichahai에서 Guo Moruo에게 보내졌습니다." "추시표": 건흥 5년, 제갈량이 기산에서 나가 조위를 공격한 후 유찬을 맡았다.

"량푸음": 월푸의 "추튠"의 이름으로 제나라의 지역 풍습에 속합니다. "삼국지: 제갈량 전기"에 따르면, "현조 양은 양의 아버지를 위해 노래할 수 있도록 용목을 가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제갈량은 이를 이용하여 자신의 야망을 굳혔습니다." . Liu 가문에 찬사를 보내고 한 가문의 전통을 이어받았습니다.

——당대 서예가 무후사 이두(Li Duo)의 비문. 서명에는 "Xiang Li의 Li Duo는 Longzhong, Xiangyang에있는 Zhuge의 이전 거주지를 위해 부부를 썼고 Jiazi의 Meng Xia는 Longzhong에 살았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져 무후사 본당에 걸려 있습니다. 츄이: 퍼져요.

유씨 가족: 유비와 그의 아들. 산업: 통일의 가장 큰 원인.

팬: 모델, 모델. 세상을 괴롭히는 세 번의 방문, 과거와 현재의 한 번의 방문.

——1965년 1월 무후사에 등재된 동비우는 프롤레타리아 혁명가이자 중국 공산당 창립자 중 한 사람이자 전 국가 부주석이다. (주)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서 무후사 본당에 걸어 놓은 것입니다.

회의 : Longzhong에서 Liu Bei와 Zhuge Liang의 대응을 의미합니다. 수천년 동안 "세 번의 초가집"은 예의와 덕의 모범으로 여겨져 왔으며 "용중퇴"는 영원한 걸작입니다.

동씨는 이를 크게 칭찬했다. 형제자매들이 이루를 만난다. 시 씨에게는 비밀이 있다.

——이채재(Li Cai Cai)의 두보 무후사문집(Li Cai Cai) 이채채(Li Cai Cai)는 1863년에 태어나 중화민국의 장군으로 한때 장설량(張雪梁) 밑에서 복무했다. 이 커플은 나무에 조각되어 사원 내부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도: 건국의 전략과 나라를 다스리는 전략. Xi 황제: Fuxi, Mixi 및 Baoxi로 알려진 신화와 전설의 황제.

그는 매우 성스러운 분이었으며 사람들에게 고기잡이용 그물 만드는 법, 서예 쓰는 법, 육각형 그리는 법을 가르쳤다고 합니다. 두보(Du Fu)의 시집은 첫 번째 쌍은 "고대 유물에 관한 다섯 시(Five Poems on Ancient Relics)"에서 나온 것이고, 두 번째 쌍은 두보(Du Fu)의 "술취한 노래(Songs of Surgenness)"에서 나온 것입니다.

두 번째 표는 군사 전략을 보여주고, 세 번째 삼각대는 문학적 재능을 보여줍니다. ——무후사 왕설종의 비문 이 조각된 나무 대련은 사찰 본당 양쪽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공개합니다. 무예 : 무예, 즉 나라와 인민을 다스리는 능력, 전략과 전술을 가리킨다.

원 타오: 문학적 재능. 두 번째 테이블: 전후의 "출발 테이블"을 나타냅니다.

삼점은 세상의 세 점을 점치는 '용중퇴'를 뜻한다. 세 번 왕위를 열망하고 세 번 땅을 바라보고, 나갈 때에는 두 번 마음과 뜻을 나타내라.

——무후사(吳後寺)에 안군천(延君泉)이 새김 원군천은 후베이성 ​​시수이 출신으로 꽃과 새를 그리는 화가이다. 이 대련에는 "인허7월, 안군천의 나이가 83세였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본당 양쪽 기둥에는 나무를 깎아 만든 장식물이 걸려있습니다. 왕위를 구하다: 하, 상, 주 왕조 시대에 구삼각은 국보로 여겨졌는데, 초자는 주 왕조를 탐내려는 의도로 왕손만에게 왕위를 요구했고 나중에는 '구삼각'이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왕좌"를 찬탈에 대한 비유로 사용합니다.

『진서·왕둔전』: “왕위에 오르려는 마음이 있으면 황제가 그를 두려워하고 미워할 것이다.” 이는 한나라를 부흥시키고 천하통일을 꾀한다는 비유이다.

그 당시에는 정의가 활력을 지탱했고 모든 사람들의 마음은 순수한 마음으로 그를 존경했습니다. ——무후사 산이당(吳hou寺 sany Hall)에 있는 징쉬안(Jingxuan)의 비문 향판 출신인 징쉬안(Jingxuan)은 서예, 예술, 문학, 역사 등 분야에서 일정한 소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조각된 나무 대련은 사찰 옆홀 '산의당' 문 옆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원기: 세상의 모든 것을 생산하고 구성하는 근원적인 물질을 가리키는 중국 철학적 개념.

"Yan Du": "만물은 생명력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이는 한나라에 대한 비유이다.

빈산의 사과와 해조류는 영택을 꿈꾸고, 고향의 소나무와 부엽은 희령을 꿈꾼다. ——무후사의 익명 비문. 무릎을 꿇고 양의 아버지의 노래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노병의 마음에 울다.

——향양의 왕수인은 무후사에 비문을 새겼다: 무릎을 꿇다: "삼국지: 제갈량 전기"에서 "위록"을 인용: 양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조용하다" , 종종 무릎을 잡고 노래를 부릅니다." 송나라의 유광조(劉光祖)는 그의 『제갈재상에 대한 수필』에서 “대저가 무릎을 꿇으면 일루도 그렇게 할 것이다”라고 썼다.

초가집을 세 번 방문하면 당신의 진실성이 드러나고, 선생님을 두 번 방문하면 당신의 충성심이 드러날 것입니다. ——무후사(吳伯寺)에 샹양의 왕수인이 새긴 글.

Zuo Si의 "역사에 대한 송시": "성공은 부끄럽고 보상이 많으며 높은 성실성은 탁월합니다."

대련의 뜻은, 신하를 세 번 보면 그 사람의 성실함을 알 수 있고, 두 번 보면 그 신의를 드러낼 수 있다는 뜻이다.

난양을 베고 있는 언덕에서는 여전히 시골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서촉을 통일했을 때에도 여전히 고귀한 초상화가 남아 있습니다. ——익명 무후사 이 대련은 무후사 건립 당시 본당 정문 양쪽에 박혀 있었습니다.

난양(南陽) : 난양현(南陽縣)은 당시 한나라의 현 중 하나로 37개 현을 관할했고, 현은 완(지금의 허난성 난양시)을 관할했다. Longzhong은 난양현 덩현의 관할하에 있으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대유경은 나라를 구하려면 아침에 용중을 읽으라. ——향양현정부 지방재정위원회가 무후사를 새겼습니다. 이 대련에는 "제갈무후사 재건 완성을 기념하는 것은 향양지방재정위원회의 진심 어린 염원입니다."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카운티 정부."

대유: 도교, 법. Zheng Xuan의 메모: "You, Tao".

『서경·주환』: “과거의 대왕처럼 혼돈이 일어나기 전에 나라를 다스리고 위험이 닥치기 전에 나라를 지켰다.” 모델로.

두 개의 시계가 짝을 이루고 세 번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삼각대에는 다리가 6개 있으며 그 힘과 미덕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무후사에 새겨진 조련의 비문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져 절 내부의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테이블 2개: 앞면과 뒷면 '스승의 식탁'. 쌍: "Longzhong 쌍".

보수: 보상. 삼각대(tripod): 삼각대의 세 다리와 마찬가지로 세 부분으로 구성된 삼각대에 대한 비유입니다.

"역사 기록: 회음 후작 전기": "세상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들은 삼각대에 살고 있습니다." 푸: 확신하세요.

『좌전·장공 10년』: ​​“조금이라도 신앙을 키우지 않으면 신들이 복을 받을 것이다.” 용중산은 인재를 키우고, 인재는 나라를 위해 봉사하며, 무후사는 성인을 모시고 성인은 모범이 됩니다.

——무후사(無帝寺)의 익명의 글은 바다를 건너서 감히 세상의 뜻을 잊어버리려고 하는 글이다. 고대 문명인. ——무후사 서원전의 비문 서원전은 호북성 황강 출신으로 중화민국 시대에 살았습니다.

이 대련에는 "귀유 여름에 무후사가 재건되어 완성되었습니다. 황강 서원천"이라는 서명이 강을 가로질러 흐르고 바닷물이 도처에 흐르며 이는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을 은유합니다. .

하늘의 깃털: 루안펑(Luan Feng)을 가리킨다. 여기서는 제갈량의 재능과 인품이 유구한 역사 속에서 하늘 높이 날아가는 봉황과 같다고 한다.

참조: 나타납니다. 세 점을 칠하고, 보왕을 불태우고, 기산을 떠나는 그의 이름은 불멸이며, 주우를 화나게 하고, 사마를 모욕하고, 맹화를 붙잡는 것은 고대부터 현대까지 전해졌습니다.

——무후사 이윤이 쓴 이 대련은 나무에 새겨져 있으며 본당 양쪽 기둥에 걸려 있습니다. 중화민국 가오몽추시대'. 회화 : 계획, 계획.

세 가지 점: 세계의 세 가지 점. 보왕: 서한 왕조 때 설립된 고대 현의 이름으로, 하남성 남부 도시의 남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산: 간쑤성 기현 동쪽, 한나라가 서한강 북쪽 기슭에 도시를 건설했는데, 이것이 지금의 기산성이다. 제갈량은 북쪽의 조위(曹魏)를 공격하고 기산을 6번이나 떠났다.

주유: 삼국시대 오나라의 유명한 장군. 손책이 손무정권을 세우는 것을 도왔고 나중에는 손권을 도왔다. 사마(Sima): 위(魏)의 신하인 사마의(Sima Yi)는 매우 수완이 뛰어나고 변화를 잘 일으키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제갈량(Zhuge Liang)과 여러 번 싸웠습니다.

'금서: 현제기': "많은 시련 끝에 황제(사마의)가 여장을 했기 때문에 나오지 않았다. 맹화: 지도자 중 한 명." 삼국시대 이족의 인물.

건흥 3년, 제갈량이 남방으로 나갔다가 일곱 번 포로가 되고 일곱 번 항복했다. 나중에 그는 Shu에서 봉사했습니다.

잔디. 5. Tang Xianzu는 Huizhou 상인 건축에 대해시를 썼습니다.

황산 백산 여행이 실패했습니다. 서문 : Wu Xu가 나를 불쌍히 여겨 방문하도록 설득했습니다. 황산의 백악산에 이르렀으나 소용이 없었다.

금은기를 알고 싶다면 대개 황백에서 여행한다. 나는 삶에 집착해 혜주에 가는 것을 꿈도 꾸지 못했습니다.

시의 서문은 당시 Tang Xianzu의 경력 상태를 설명합니다. 지칠 줄 모르는 사람들은 가난하고 가난합니다. 그렇다면 왜 그의 친구들은 그가 가난했을 때 후이저우로 가라고 제안했습니까? 그것은 확실히 현재의 여가 체험 투어가 아닙니다. 배가 부르지 않으면 휴식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혜주에 가서 컴백 기회를 찾고 싶은데, 이 기회는 여전히 서궈에게 고정되어야 한다. 만력 19년(1591), 서국은 은퇴하여 고향인 후이저우 서현으로 돌아갔다.

고대 도시인 서현(She County)에 여전히 서 있는 서국(Xu Guo)의 다리가 8개인 아치 길을 보면 황실에서 서국의 지위를 알 수 있습니다. 비록 은퇴했지만 Xu Guo는 황제의 스승이자 중요한 대신이었습니다. 그가 기꺼이 그를 추천하는 한 Tang Xianzu의 삶은 바뀔 것입니다.

따라서 Tang Xianzu의 친구 Wu Xu는 Xu Guo가 기꺼이하는 한 격차를 해소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관계를 재건하기 위해 Tang Xianzu에게 Huizhou로 가서 Xu Guo를 만나라고 조언해야했습니다. 황제에게 한마디만 하면 그의 처지가 바뀔 수도 있다.

시 "황백"은 분명히 황산과 백월(기운산)을 지칭하며, 금은, 즉 관료에 대한 비유이다.

황백순행의 실패 원인이 무엇이었든 당현조가 후이저우를 칭찬하려는 의도였다고는 추론할 수 없다. 실제로 시의 시작 부분에서 후이저우는 구리 냄새가 가득한 곳으로 묘사됩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아마도 황산의 하얀 산 사이에 있는 후이저우로 갈 것입니다.

이는 당시의 사회 현실과 부합할 수도 있는데, 명청 시대에는 후이저우 상인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했고, 당연히 후이저우를 나라 못지않게 부유하게 여겼기 때문입니다. 서민들이 부러워하는 황금의 땅으로. 그러나 이것은 풍경의 아름다움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낙천적인 극작가와는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당시 Tang Xianzu는 다른 사람의 도움을 구하거나 불멸과 도교를 구하기 위해 Huizhou로 가라는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 사람은 Xu Guo이고 불멸의 도교자는 Qiyun Mountain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풍경과 아무 관련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이 시를 작가가 후이저우의 풍경을 찬양한 시로 이해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고개를 숙여 도움을 청하지 않는 작가의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 혜주에 부(富)가 있다고 하는데, 평생 혜주에 갈 생각을 해본 적이 없어서 안타깝다.

'인생에서 가장 열광했던 곳'을 '인생에서 가장 괴로운 곳'으로 바꾸면 의미가 더 명확해질 수도 있다. 이것은 내가 바꾼 것이 아니다. 북경대학교 동문 네트워크의 서명된 기사인 '장택한(張澤han)'에서 볼 수 있다. 원문은 '위대한 극작가 탕현조가 시를 남겼다'이다. 내 인생에서 혜주에 대한 그리움 때문에 혜주에 가는 것은 꿈도 꾸지 못했다.”

이 '고통'은 혜주를 향한 탕현주의 고통을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인 것 같다. 그의 남은 생애는 혜주에서 왔습니다. 정말로 후이저우에 가고 싶다면 남조 민요 '서주송'의 마지막 두 대사를 따라해야 한다. "남풍이 내 소원을 알고 내 꿈을 서주에 불어넣는다." 후이저우가 아름답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나의 조상들이 잘못된 시기에 태어났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결국 혜주 치하의 우위안은 당씨의 고향인 장시성(江西省)의 이름으로 편입된 것으로 밝혀진다. . 6. 혜주 시의 명대사

혜주에 대한 그 말과 시 1. 산이 도시를 둘러싸고 있고, 맑은 시냇물이 둘러싸고 있으며, 흰 구름과 푸른 산은 그리기를 어렵게 만든다.

곳곳의 건물과 테라스에는 야생의 색이 숨겨져 있고 집집마다 독서 소리가 켜져 있습니다. 2. 금은의 기운을 알고 싶다면 노란색에서 흰색으로 여행해야 합니다.

후이저우에 가는 건 꿈도 못 꿨어요. 3. 깊은 골목의 중요한 문에서는 아무도 보이지 않지만 Cheng Zhu는 여전히 길가에서 혼잣말을 하고 있습니다.

4. 나는 전생에 수련을 하지 않았고 혜주에서 태어났다. 열세 살, 열네 살이면 밖에 던졌습니다. 5. 산은 오월에 연결되고, 구름은 솟아오르고, 물은 정양에 연결됩니다.

6. 나라에는 보물이 아주 많은데, 후이저우 상인들은 그 중 세 개를 숨겨 놓았습니다. 7. 사람들이 모여 마을을 이루면 어디를 가든지 똑같고, 존경과 열등의 질서가 참된 모습을 보여준다.

고대 무덤은 수천 년 동안 부지런히 수리되었으며 공동 희생이 미리 완료됩니다. 조상의 집, 공동 주택, 옛 가족의 집은 대나무, 정자, 물 입으로 덮여 있습니다.

세상의 상인방은 끊임없이 변하고, 먼 곳의 귀족들은 서로를 칭찬한다. 8. 한 해변은 다른 해변보다 높고, 한 해변은 1피트 더 높습니다.

360개의 해변, 신안은 하늘 위에 있다. 9. 인애와 효도는 천하에 유례가 없으며 장강 이남의 첫 번째 향이다.

10. 장공산 기슭의 오장강 발원지에는 눈부신 푸른 산과 강이 있다. 용 꼬리 붉은 물고기는 Shuxiang County에 있고 Yangguan 말이 다시 채찍질하고 있습니다.

11. 황산에서 돌아와도 산이 보이지 않고, 우위안에서 돌아와도 마을이 보이지 않는다. 마을 밖에는 수천 개의 그늘집이 있고, 그 나무들 사이에는 사시사철 나무들이 자라고 있습니다.

12. 푸른 산은 저녁이 되어도 푸르고, 맑은 물에는 문지방 옆에 샘물이 흐르고 있다. 13. 푸른 산, 맑은 물, 맑은 샘은 보기 드문 정토이며, 혜주 풍습, 혜주 오페라, 혜주 오페라는 천년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울창한 숲과 대나무가 마을을 비추고, 새와 동물이 서로 노래를 부른다. 15. 절강 위에는 깊은 물과 구름이 있고 신안에서 가장 높은 새길이 남아 있습니다.

16. 산에는 온통 나무가 심어져 있는 언덕이 있고, 들판으로 변할 수 있는 흙은 한 톨도 없습니다. 17. 고대 도로는 흐르는 물로 둘러싸여 있고 추운 교외는 연기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까마득한 까마귀는 밀을 심고, 수줍은 여인들은 밭을 갈고 있습니다. 인사 휴전 후 Qiu Huai는 나무 앞에 쓰러집니다.

소소(Xiao Su)의 서예와 먹의 유산은 현대와 고대의 산과 강에 놀라운 영향을 미칩니다. 18. 우리는 안개비 속에서 작은 배를 타고 항해하고 있는데, 새들이 노래하며 서로 애원하고 있습니다.

붉은 석류꽃이 봄바람을 반사하고, 낡은 식당 위에 초록 쑥잎이 걸려 있다. 두 개의 노가 탑의 그림자로 다시 물결치고, 강은 수영하는 용에게 다가가는 황금빛 파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추운 날씨가 이 정도까지 되어야만 따뜻해질 수 있고, 길을 따라 사람들은 음악과 음악으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19. Yixian County의 Xiaotaoyuan은 수백 마일의 안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땅에는 아름다운 식물과 나무가 가득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고대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20. 수백년 동안 사람들은 선행을 쌓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좋은 일은 독서입니다.

21. 진시황이 군을 세우고 이름을 지어주었다. 산수를 모이는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아름다운 새들이 날아와 깃털을 모으고 쓰러졌지만, 여전히 혜주에게 빚을 지고 있다. 반품.

22. 신안강의 물은 푸르고 조용하며 강 양쪽의 사람들은 배처럼 흩어져 있습니다. 며칠 밤 툰시 다리 아래에서 꿈을 꾸었는데 가슴 아픈 봄 풍경이 양저우처럼 보였습니다.

23. 저는 양쯔강 남쪽의 유미 향을 좋아하고, 고대 마을인 툰시를 더욱 좋아합니다. 샤오화산 기슭의 복숭아꽃 물에서는 차와 잉크 향이 납니다.

24. 먼 하늘을 바라보니 소나무가 서로 기대어 있고, 두 봉우리에 연꽃이 날아가서 멋진 풍경을 글로 적고 있다. 태양이 구름을 뚫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