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지하성의 개편은 무엇입니까?
칼, 내 손에 쥐다. 가파른 산비탈을 걷다가 이마의 땀을 닦고 하늘을 나는 백룡을 올려다보며 영웅들을 악마의 소굴로 인도했다. 사악하고 위험한 지하 성은 산기슭에 있는데, 그것의 부패한 대문은 독안개로 가득 차서 모든 생물이 접근할 수 없게 한다. 나는 그 자리를 찾기 위해 친구들과 천산만수를 걸었다. 우리는 수많은 악마 발톱과의 전투에서 이겼다: 우리는 밀림에서 싸우고 요정의 도움을 받았다. 우리는 남방의 섬을 탐험해서 아마존 사람들이 우리 팀에 합류했다. 우리는 우뚝 솟은 설봉에서 위험에 처해 있다. 독실한 드루이들이 우리를 구해준 것이다. 이제 친구들이 모두 내 뒤에 왔고, 우리는 산기슭에 있는 지하성을 함께 바라보며 상대적으로 어이가 없다. 갑자기 하늘에서 맑은 울음소리가 들려왔고, 용은 우리 옆을 미끄러져 우리 머리와 매우 가까워졌다. 그것은 용어로 소리쳤다. "얘야, 용기를 내어 전진해라!" " ""
이것은 무수한 아이들이 꿈꾸는 거죠? 용감한 기사와 자랑스러운 요정 궁수, 그리고 침묵의 드루이와 자주 자신에게 기도하는 아마존 전사 ... 손오공과 저팔계가 수백 년 동안 중국 아이들의 꿈속에서 활동해 온 것처럼, 마법 세계의 이 인물들도 서구 아이들의 꿈속에 살고 있다. 존재는 진리이다. 판타지 게임, 문학, 파생물은 유럽과 미국에서 그 자유로운 상상력과 심오한 인문 이념으로 대중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서양 민간 문화나 대중문화의 중요한 표현으로서 판타지 문학은 우리가 서구 문화를 이해하는 편리한 방법이다.
중국과 서양 문화 교류가 빠르고 널리 퍼지는 오늘' 해리 포터와 마법석' 과' 반지왕' 제 1 부 개봉도 중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서양 판타지 문화를 사랑하는 거대한 물결을 일으켰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판타지 문화 제품은 무엇인가요? 지금의 서양 판타지 베이스 캠프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유명한 용과 지하 도시 게임 시스템이다. 이제 이 용과 지하성의 경위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960 년 미국 최초의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이 나왔다. 초기의 종이 게임은 대부분 유명한 공상 과학 소설에서 각색되었는데, 고객은 주로 유럽과 미국 어린이들이었다. 종이 롤 플레잉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군대가 아닌 개인을 연기한다. 각 플레이어가 장비, 마술, 특수 기술, 힘 등 여러 매개 변수로 정의된 캐릭터를 제어합니다. 플레이어 중 한 명은 중재자와 스토리텔러 역할을 하며 전 세계의 설정과 플레이어가 만나는 괴물, 함정 등을 묘사한다. 많은 경우 중재인은 이 세계를 위해 몇 가지 추가 요소를 설계할 것이다. 각종 만남의 결과는 플레이어의 행동, 중재인의 스타일, 주사위로 무작위로 세는 절차 (대부분의 시간) 에 달려 있다. 플레이어는 종종 작은 모델을 사용하여 캐릭터나 다른 캐릭터를 나타냅니다. 플레이어 행동의 규범은 실제 생활에서의 개성이 아니라 맡은 역할의 개성과 스타일을 따라야 한다는 것이다. 1970 부터 소설' 반지왕' 의 영향을 받아 많은 종이 역할 놀이가 판타지 스타일로 발전하며 대부분의 작품의 목표는' 반지왕'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다. 용과 지하성은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이다.
용과 지하 도시의 약어는 D &;; D, 보험회사의 무명 판매원인 게리 잭스가 발명한 게임 시스템은 세계 최초의 상업화된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이다. 용과 지하성' 은 20 여 년의 발전을 거쳐 미국 위스콘신주에서 태어난 허름한 원형에서 세계에서 가장 완벽하고 인기 있고 영향력 있는 역할 놀이 시스템으로 발전했다.
용과 지하성의 게임 시스템은 당시 종이의 역할 놀이 게임에 있어서 위대한 혁명이었다. 맹아 단계에 있는 용과 지하성은 환상과 규칙이 매우 느슨한 중세 전쟁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독립된 인격과 행동을 지닌 영웅을 연기하고, 게임이 제공하는 가상 플랫폼에서 자신의 모험세계를 건설한다. 용과 지하성 시리즈 게임은 선악의 구분이 없는 자유로운 혼합 세계이다. 플레이어는 공주를 구하는 정의의 기사 역할을 할 필요도 없고, 악마가 세상을 파괴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필요도 없다. 그들은 이 게임에서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의 일거수일투족은 전 세계의 미래에 예측할 수 없는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바로 이 자유롭고 기묘한 판타지 세계의 존재로 플레이어에게 상상할 수 없는 신기한 경험을 선사한 것이다. 결국 용과 지하성은 마침내 수백 개의 보충 규칙, 마법과 괴물, 그리고 수많은 애호가들을 포함한 거대한 게임 세계로 발전했다.
"용과 지하 도시" 의 발명가 게리? 제레크스는 나중에 원래의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두 명의 의기투합한 친구와 합류했다.
데이브 아이리슨과 브라이언 브룸은 이 환상과 야망이 가득한 게임에 집중하기 위해 TSR 회사를 설립했다. 1978 년, 고급 용과 지하 시스템 (광고& D) 태어났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고급 용과 지하성의 규칙은 오리지널 용과 지하성보다 더 온전하다. 서기&년 D 에서 플레이어는 체를 던져서 마법 세계의 마법사, 전사, 도둑 등 가상의 캐릭터를 만든다. 플레이어가 모여서 게임을 합니다. 그들은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 임무를 완수하고, 악에 대항한다. 전체 게임 과정은 지하도주라는 심판의 조직과 감독하에 진행된다. 지하 감옥은 주로 각종 배후 설정에 근거하여 이야기를 만들어 집안의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이다. 이 게임은 완전히 개방되어 있다. 그것은 시작일 뿐 끝나지 않았다. 지하 감옥의 주인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한, 플레이어는 듣고 싶어하고, 기꺼이 놀면 게임이 계속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TSR 의 강력한 지지로' 고급 용과 지하성' 은 70 년대 말부터 80 년대 중반까지 영향력과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80 년대 중반에, 그것은 허가를 통해 막대한 이윤을 가져올 수 있는 상표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종이 롤 플레잉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드는 비용은 놀랍습니다. 이 시스템을 판매하는 것만으로는 수익을 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 시스템은 사실 주변 제품 (보충극, 새로운 모험, 특수주사위, CD, 소설, 잡지, 포스터 등) 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충분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TSR 회사는 그 중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TSR 의 제품 라인은 종이 롤 플레잉 게임, 관련 소설 출판, 전략 주사위 게임, 카드 게임, 연간 출판 달력, 그림책 등을 다루고 있다. 그것은 또한 두 개의 잡지, 지하 감옥과 용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제품은 17 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50 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북미에서 가장 큰 롤 플레잉 게임 발행자이기도 합니다. 미국 위스콘신 주 제네바 호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면적이10,000 평방 피트를 넘는다. Ad& 의 발전에 따라 D 게임이 발전함에 따라 판타지 소설, 만화, 각종 컴퓨터, 비디오 게임이 더욱 보편화되고 있다. 1984, 두 작가는' 용총 연대기' 라는 소설을 썼다. 첫 번째 목적은 TSR 의 고급 용과 지하 도시 게임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 배경을 제공하는 것이다. 출시 후 센세이션이 한순간, 소설이 대성공을 거두어 끊임없이 재판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로부터 파생된 TSR 사의 다른 각종 판타지 문학 작품도 유례없는 환영을 받았다.
1988 년 용과 지하성 규칙 제 2 판이 출판되었다. 이것은 사람들이 더 간단하고 더 나은 조직 규칙과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개조된 고급 용과 지하 도시 시스템이다. 올해 세계 최초의 고급 용과 지하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컴퓨터 롤 플레잉 게임이 탄생했다. 이것이 영광의 풀이다. 그 성공에 고무된 많은 고급 용과 지하성을 기반으로 한 컴퓨터 롤 플레잉 게임이 잇따라 탄생했다.
왜 유럽과 미국 게임 업체들은 용과 지하성을 그렇게 좋아합니까? 한 가지 이유는 TSR 의 광고&; D 시리즈는 미국에서 거의 문화적 상징이되었습니다. 허가를 받거나 어느 정도 승인을 받으면 게임 규칙이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낯설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역할 놀이 시스템을 설계할 때 설계자는 규칙 자체가 서로 충돌하는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지 등 많은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오랜 시간과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하고, 그것을 완벽하게 만들고, Ad &;; D 시리즈는 10 여 년 동안 생존해 온 기성 시스템이며, 여러 방면에서 확실히 의존할 만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에 1986 년에 역할 놀이 게임을 설계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곱셈 나누기 방법을 사용하여 전투의 숫자 변화와 각 캐릭터의 모든 행동을 계산하면 게임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기 때문에 매우 큰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와 광고. D 가 사용하는 주사위 계산 방법은 게임 디자이너가 필요한 많은 연산을 무작위 표로 대체하고 모든 계산 과정을 덧셈, 덧셈, 뺄셈으로 단순화하여 게임 속도를 크게 높인다. 이것도 광고&; D 컴퓨터 게임 제작의 장점.
그래서 1980 년대 말 TSR 이 SSI 에' 고급 용과 지하성' 사용 허가를 발급한 이후' 고급 용과 지하성' 을 배경으로 한 20 여 개의 컴퓨터 역할 놀이 게임을 보았다. 영광의 풀, 하늘의 도리깨 저주, 은칼의 비밀, 어둠의 풀 등과 같은 컴퓨터 게임의 성패를 토론하다. 당시 용과 지하성 팬들이 가장 좋아했던 화제로 떠올랐다. 얼마 지나지 않아 유명한' 용총' 시리즈 소설도 3 부작으로 컴퓨터 화면에 올라왔다. 이 게임들의 줄거리는 고급 용과 지하성을 배경으로 한다. 잊혀진 왕국은 최초의 인기 소재이자 고급 용과 지하성 게임의 주류이다. SSI 게임은 용총 시리즈 외에도 고딕 공포의 악마 전설을 배경으로 많이 사용했다. "노란 모래" 에서 "대재앙과 일몰" 의 배경; 심지어' 알라딘의 세계' 라는 배경도 있어' 천야담' 의 천야담,' 마법선' 의 배경, 판타지 색채, 외공간을 주제로 하고 있다. 이 게임들은 초기 컴퓨터 롤 플레잉 게임의 위대한 유산이다. 롤 플레잉 게임의 팬들은 이 존경할 만한 작품들을 기억할 것이다. 그중 가장 뛰어난 것은' 영광의 풀' 과' 마법의 눈' 이다. 유럽과 미국의 판타지 롤 플레잉 게임 역사에서, 그들은 거의' 창세기' 와' 마법문' 과 이름이 같다. 그리고 양적으로 고급 용과 지하성을 기반으로 한 게임은 이 두 시리즈보다 훨씬 더 많다. 20 세기의 마지막 10 년 동안 고급 용과 지하 도시, 그리고 이를 기반으로 한 컴퓨터 롤 플레잉 게임으로 인한 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고급 용과 지하성의 황금시대이자 SSI 의 역할 놀이 게임의 황금시대다.
모든 행위는 모두 무상한 것이니, 흥겨운 자는 반드시 쇠약해질 것이다. 1994 에서 1995 까지 TSR 의 재정적 문제로 인해 경영진은 고급 용과 지하도시 게임을 대량으로 발행하여 이윤을 늘렸습니다. 이 시기에 서기&; D 소재 컴퓨터 게임 제품의 품질 저하가 심하고 고급 용과 지하성의 허가도 지루한 제품에 시달리고 있다. 이 시기의 게임 작품에는 너무 많은 피비린내와 폭력이 스며들어 서방에서 용과 지하성이 극단적인 폭력의 주범인지에 대한 논쟁이 벌어졌다. 쓰레기 제품이 범람한 결과 SSI 는 마침내 1995 에서 고급 용과 지하도시 사용 허가를 상실한 것으로, 당시 컴퓨터의 고급 용과 지하도시 게임 시대의 종말을 상징하는 것 같다.
다음 시간 동안, TSR 의 재정 상황은 계속 악화되었다. 해안 마법사의 마법 폭풍이 90 년대 중반에 나타났을 때 TSR 은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다. 마법 폭풍' 은 끊임없이 수집해야 하는 카드 게임이다. 큰 성공을 거두어 단번에 게임 집단의 애완동물이 되었다. TSR 도 자신의 카드 게임과 소장가치가 있는 스크린 게임을 발표해 퇴세를 만회했지만 큰 실패였다. TSR 은 상대를 이기는데 너무 많은 돈을 써서 결국 파산의 심연으로 향했다. 아이러니하게도' 해안 마법사' 는 1997 년 TSR 을 매입해 눈부신 게임 시스템인' 용과 지하도시' 를 구했다. 그 이후로 꽤 오랫동안 멈춘' 고급 용과 지하성' 간행물이 다시 발행되기 시작했고, 해안회사의 마법사들도 자신의' 고급 용과 지하성' 복구 계획과 컴퓨터 승인 시스템을 시작했다.
해안 귀재팀이 도착한 후 Interplay 는 광고 & amp;; D 새로운 사용권자를 이용하여 게임 업계에서 빛을 발한다. Interplay 의 개산작' 혈마' 와' 구르는 심연' 은 모두 큰 실패였지만 1998 발매된' 승리의 문' 은 의기소침한 게이머들을 놀라게 했다. 광고& D 의 정신은 다시 태어난 것 같습니다.
2 1 세기 초의 현재로 돌아가 봅시다. 몇 차례의 비바람 끝에 게임 거물인 Interplay 와 SSI 는 모두 Ad & amp; 를 즐겼다. D.' 보드문 2: 아멘의 그림자',' 얼음골짜기',' 영광의 풀 2: 델란노의 폐허',' 얼음골짜기 2' 와 같은 2000 년 이후 출간된 작품의 사용 허가는 우리가 AD&D 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