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진반산풍경구의 주요 관광지
삼판무유 진먼 10경 중 하나인 '삼판무유'는 '반산'을 가리킨다. "삼판"은 반산산의 "삼판 풍경구"를 의미하고, "무유"는 저녁의 구름을 의미합니다. 매년 3월이면 복숭아꽃, 살구꽃, 배꽃이 산과 들 곳곳에 피어난다. “동풍이 산 위로 불고, 땅은 맑은 눈으로 뒤덮인다.” 수천 송이의 꽃비처럼 바람과 함께. 한여름에는 매일 저녁 비 온 뒤 맑아지고, 구름과 안개가 산을 덮는다. 맑은 것 같으나 맑지 않고, 비가 내리지 않아도 비가 내리는 것 같아 '저녁삼판'이라 불린다. 비". 구불구불한 산의 지형과 기후로 인해 발생하는 특별한 풍경도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산의 아름다운 풍경은 높이 차이와 계절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여 "상판에 눈꽃이 떠 있고, 안개와 비는 가운데 접시에 있고, 안개와 비는 아래 접시에 있습니다." 일몰의 자연의 경이로움. '아름다운 봉우리에 옥구슬이 뿌려져 버드나무 가지가 편안해진다'는 시가 있다. 수영장의 물은 세 개의 접시를 반사하며, 술에 취한 장면은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황혼과 흐릿한 연기 속에서 구불구불한 산의 "세 개의 원반"(소나무가 얻은 위쪽 원반, 돌로 얻은 중간 원반, 물이 얻은 아래쪽 원반)이 모두 구름에 가려져 있습니다. "하늘이 맑은 것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맑지도, 비가 내리지도 않습니다. 비가 내립니다." 이때 "산은 눈 덮인 바다처럼 광대하고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봉우리와 산은 바람을 타는 연기와 기둥처럼 그 안팎에 있습니다." 독특하게 매력적이다. 반산의 이 독특한 풍경은 예로부터 문인들과 문인들의 칭송을 받아 "저녁비 삼호"라 불렸습니다. 관광객들이 산문에 들어가 "매력적인" 명승지에 도달하자마자 벽에 새겨진 비문이 그들을 맞이합니다. "Enter"는 Ronglu의 손글씨로 작성되었습니다. 의례 이름 중화(Zhonghua)는 청나라 말기 직예의 군사 장관이자 총독이었습니다. 경지에 들어간다는 것은 불교의 정토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산은 푸르고 푸르르고, 시냇물 소리는 빈 계곡에 낮게 울려퍼진다'라는 옛 시에서 유래했다. , 그리고 계곡의 구불구불한 시냇물, 맑고 빠른 흐름. 길 건너편에 길이가 몇 척이고 높이가 10척이 넘는 돌이 있는데, 그 모양이 원보(圓寶) 모양인데 그 위에 '원보(圓寶)'라고 새겨져 있다. 여기에는 높은 산과 능선, 기암과 기묘한 소나무가 있으며, "구탄"은 빽빽한 구름으로, 이곳을 지나가던 한 학자가 반산의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었습니다. 반산의 풍광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고 싶어서 진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왕희지의 <란정서>에서 “여기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산이 있고 울창한 숲과 대나무가 있다.”라는 문장을 빌려왔습니다. "라며 구불구불한 산에 기묘하게 자라고 있는 소나무와 기암괴석의 모양을 보고 "여기에는 높은 산과 높은 산이 있고 기암과 기이한 소나무가 있다"고 떠났다.
더 남쪽은 부증상(富智祖) 선생이 청나라 말기 광서제(廣皇帝)의 깨달음의 스승이자 중국 상업출판사의 초대 국장이었고, 주설원(周薩源), 강융(江永), 형단(興施)과 함께 반산(百山)을 세 번 여행하였다. Zhou Zhaoxiang은 "반산 여행의 특별 번호"를 썼습니다. 이 책은 구불구불한 돌산길을 따라 한 걸음씩 올라가서 "불멸의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이 됩니다. "희귀한 보물"로 알려진 환영 소나무. 수령이 10년이나 됐습니다. 400년부터 600년까지 이 사원은 마치 손을 흔들며 손님을 맞이하는 것처럼 장엄하고 엄숙했습니다. "천성 달마계"라고도 불리는 사찰로 반산 관광지의 주요 명승지이며 사찰 앞에는 높이 25m의 은행나무가 있습니다. 둘레가 3.1미터나 되는 사찰로, 사찰 서쪽에 포화승(浮絲塔)이 있어 불길하게 지어진 사찰이다. 랴오(Liao), 명(Ming), 청(Qing) 왕조에 지어졌으며 모두 확장 및 재건되었습니다. 장산이란 파빌리온은 천성사(Tiancheng Temple)에 있으며 뒷면에는 건륭 황제가 쓴 "장산이란(Jiangshan Yilan)"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천성사 뒤쪽에는 취평봉(極平峰)이라는 봉우리가 있고, 아래에는 고대 탑이 있고, 탑 앞에는 탑과 같은 나이의 삼나무가 있고, 키가 크고 키가 큰 은행나무 두 그루가 자연적인 그림을 이루고 있습니다. 정상은 북쪽 테라스, Jiuhua Peak는 동쪽 테라스, Wujian Peak는 서쪽 테라스, First Master 테라스는 상승 이후입니다. 반산에는 당나라 불교의 성지인 72개의 사찰과 13개의 아름다운 탑이 세워져 역대 황제들이 이곳을 찾아 참배하고 부처님을 모시는 성지가 되었습니다. 불교는 산서성(山西省)의 불교 성지인 '오타이산(五台山)'의 동쪽과 서쪽에 해당하며, 중국불교협회 회장 조푸추(趙浩秋)가 친필로 '동오타이산'이라 부른다. 수운각 옆 추평봉에 새겨져 있는 글자로, 천진 출신의 유명 서예가가 새긴 '위전천(Wei Qian Qian)'이라는 글자가 닭털 공식 서체로 새겨져 있습니다.
신뉴 축복받은 땅 신뉴 축복받은 지역은 반산 산 환시 능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암괴석과 우아한 소나무뿐만 아니라, 대대로 전해지는 신성한 소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 커뮤니티는 신성한 소의 전설을 주제로 소나무와 돌의 독특한 경이로움을 기반으로 돌 승리, 소나무 승리 및 전설을 통합합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기암괴석들이 많이 있습니다. 천진난만해 보이는 신우석이 있고, 봉우리가 날아다니는 윤동석이 있고, 생명처럼 빛나는 영수석이 있습니다. 보석이 박힌 황금 항아리, 못생긴 오리샘 돌 등도 있습니다. 특이한 소나무로는 친밀한 화합소나무, 여운소나무, 하늘로 휘어지는 우산소나무, 결코 쪼개지지 않는 바위소나무 등이 있다. 바위 틈에는 소나무가 자라고, 소나무와 함께 바위가 자란다.
북쪽에 있는 작은 능선이 신성한 소의 무덤이다. 능선에는 성소가 죽은 뒤 이곳에 묻혔다고 전해진다. 방문객들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 구불구불한 길과 생동감 넘치는 그림들은 사람을 때로는 풍경 속에, 때로는 풍경 밖을 만들며 혼란스럽고 감동을 배가시킨다. 무덤 앞에는 신성한 소풀이 있습니다. 먹는 만큼 자라며 일년 내내 지속되는 신성한 소의 신성한 풀이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서쪽 절벽에는 돌난간, 수박 판매대, 초가집, 고대 쟁기 등이 있습니다. 집은 드물고 깨끗하며 아름답고 위엄이 있으며 단순하고 고대 시골을 사용하여 목가적 매력을 만들어냅니다. 탑숲 반산탑숲은 만송사 남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역대 역대 고승들의 묘탑 99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석탑은 정사각형, 육각형 또는 사발 모양이며 처마가 있거나 없거나 모두 화강암으로 조각되어 매우 드뭅니다. 주탑인 푸자오 선사탑(Puzhao Zen Master Pagoda)과 태평선사탑(Taiping Zen Master Pagoda)은 벽돌에 선명하고 생생한 양각 무늬가 있는 벽돌 구조입니다. 완송사 완송사는 반산에서 가장 큰 사찰로 원래 이름은 이정안(Li Jing'an)으로 당나라 초기에 이곳에 살았던 유명한 장군 이정(Li Jing)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청나라 초기 시인, 총독, 대검찰관 송로(宋羅)는 "선대자가 자신의 이름을 책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여 이름을 위공안(魏工庵)으로 바꾸었다. 완송사에는 "푸른 산과 푸른 물, 달빛에 소나무 바람"이 있습니다. "사원의 장엄한 모습과 불상의 장엄함은 실제로 지지 동쪽의 유일한 사찰입니다." 푸조(赤趙) 선사 스님이 여기 오셔서 4자 부처님을 낭송하고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인도하십니다. 사찰의 동쪽에는 포조선사탑과 포조선사 묘가 있으며, 탑 앞에는 만송사의 역사적 환경을 기록한 이통비가 있습니다. 청나라 강희제 43년(서기 1704년) 봄, 강희제는 “순찰에 복귀하여 완송사를 중건하도록 명령”하였다. 오늘날의 완송사에는 여전히 고대의 종과 우뚝 솟은 탑이 남아 있지만 수천 개의 소나무 그림자와 수천 개의 계곡과 솔바람이 있는 사찰의 이름과 같지 않습니다. 만송사는 반산에 있는 72개의 사찰 중 가장 큰 사찰입니다. 장군석은 과웨봉 남서쪽으로 2마일 떨어진 길가에 서 있는 청석으로, 높이 3m, 폭 2m로 멀리서 보면 마치 팔대군(八大將)처럼 보인다. 반산산'. '기암' 중 하나인 돌장군. Nantianmen Panshan Nantianmen은 Maitreya Peak 서쪽, Zigai Peak 북쪽, Guoyue Peak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로 Chaotianfang, Dengtian Ladder 및 Nantianmen Pavilion과 같은 풍경이 있습니다. 하늘계단은 미륵봉 기슭에서 시작해 해바위와 월바위 사이에서 끝난다. 경사 길이 380m, 수평 투사 거리 324m, 폭 3m, 상대적 고저차 150m다. . 출발점에는 폭 7m, 높이 7.6m의 조천방(Chaotianfang)이라는 옥 아치형 통로가 있으며 그 위에 기린 조각상이 있으며 정교한 칼 세공과 생생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꼭대기에는 Nantianmen 다락방이 있습니다. 이 로프트는 우리나라 북부의 건축 양식을 흡수하여 혁신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산 위에 얹힌 이중 처마, 노란색 유약 타일 지붕, 회전하는 금색 그림이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건륭제와 유명 서예가들이 제안한 명패와 대련이 전면에 있으며, 전면의 명판 '남천문'과 '천장자금'은 '천둥이 산을 바라보고 해와 달이 산을 바라보는' 장엄한 풍경을 강조합니다. 숲'과 다락방 이름. . 이 홀을 통과하면 운조사, 현월봉, 정광불사 등 특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사람들에게 높이 올라가 위험을 바라보는 특별한 느낌을 줍니다. "우주는 무한하고 내 마음과 영혼은 넓다" . 운조사는 주봉인 과웨봉 기슭에 위치해 있으며, 원래는 강용사로 알려졌던 곳으로 당나라 태화시대에 건립된 사찰입니다. 반산(桃山) 72개 사찰 가운데 유명한 사찰이다. 사찰 내에는 미륵당과 황룡당이 있으며 황실 소장품인 천엽연불을 모시고 있습니다. 명나라 만력년에 재건되었으며, 만력년 30년에 황령에 의해 운조사가 주어졌습니다. 사찰이 정상 근처에 있고 구름과 안개로 덮여 있기 때문에 운조사(雲距寺)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운조사는 반산 정상에 위치해 있으며 오랫동안 유명해졌으며 반산 모든 사찰의 정점이며 "운리 범천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름이 산 정상에 오르면 금색과 녹색이 영광 속에 숨어 있고, 구름이 걷히면 험준한 색이 빛난다. 하늘에 떠서 그 아래 먼지 쌓인 세상을 내려다보는 거죠." 건륭제는 이곳을 "훌륭하다"고 불렀습니다.
매달린 달봉 운조사에서 동쪽으로 올라가 계단을 오르면 돌계단은 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데, 경사가 너무 가파르기 때문에 오늘날 동쪽 절벽에는 네 명의 큰 인물인 "천지우로 가라"가 있습니다. 그것에 새겨 져 있습니다. 다음은 "숨이 막힐 듯한 바위"입니다. 바위에는 Chen Guorui가 쓴 "모든 작은 산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계속해서 올라가면 반산(桃山) 정상인 행월봉(陶月峰)에 이른다. 현달봉은 해발 864.4m로 정상이 깎여 구불구불한 산 정상이다. 하늘을 뚫을 탑이다." 자래봉(Zilai Peak)은 반산산에서 두 번째로 높은 봉우리로 해발 857m로 옛날에는 북태(Beitai)라고도 불렸습니다. 정광불사리탑(Dingguang Buddha Relic Pagoda) 정광불유탑(Dingguang Buddha Relic Pagoda)은 행월봉(Hanging Moon Peak)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한때 탑에 60개의 불사리와 불치 한 개를 숨겨두었던 선사 지원(Zhiyuan)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탑은 당나라 서종(瑞宗) 1년(712년)에 지원선사에 의해 건립되었습니다. 요, 명, 청 왕조에 재건되었습니다. 탑은 팔각형이며 3층의 벽돌로 지어졌으며 기단, 서수오, 탑신, 상륜, 탑 브레이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985년에 재건되었습니다. 고대 불탑은 천성사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팔각형 13층, 높이 22.63m, 몸체는 연한 노란색입니다. 탑 전면에는 문이 있고, 불교 벽감이 내장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부조창이 있습니다. 처마는 모조 나무 벽돌을 조각한 괄호로 만들어졌으며, 모서리에는 촘촘한 처마가 튀어나와 있고, 그 위에는 104개의 구리 제단이 달려 있고, 큰 홈이 있는 벽돌로 지어져 있다. 행종송
반산 정상에 오르면 길뢰봉 소나무 바다 사이에 우뚝 솟은 나무가 있는데 이를 행종송이라고 합니다. 이 소나무는 높이가 10m가 넘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게 갈라져 있는 곳에 깊은 홈이 있습니다. 반산 노인들은 한때 이 큰 소나무에 무게가 천 킬로그램이 넘는 쇠종이 걸려 있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운조사 승려들이 종을 칠 때마다 그 소리는 수십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선명하게 들렸습니다. 일찍이 당나라 개원시대 운조사가 세워졌을 때 이 소나무가 있었고 그 종을 걸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 이 일은 1,200여년 전에 일어난 일이며, 이 소나무는 마땅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반산천세주'.
풍교소나무
만송사 동쪽 왕해탑 터에 위치한 소나무로, 수령 500년의 가파른 절벽에서 자라는 나무이다. 가지가 공중에 날아다니는 모습은 마치 꼬리를 치켜올라 날아갈 준비를 한 화려한 봉황 같고, 공작이 꼬리를 펼친 모습과 같아서 "펑차오 송(Fengqiao Song)"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돌을 마시고 돌을 매달다
삼국시대 유비, 관우, 장비가 이곳에서 며칠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산을 오르다가 약간 피곤함을 느꼈다고 합니다. 관우, 장비와 논의: "둘째, 셋째 형, 형이 며칠 동안 등산을 했더니 피곤하니 잠시 앉아서 쉬자." 장비는 거침없이 활동적이고 안절부절 못하는 사람이었다. 관우는 장비가 앉기를 원해서 "셋째 형도 앉으세요. 이 조용한 곳에서 체스를 두자"고 말했습니다. ." 술집". 그래서 두 형제는 말을 탄 가방에서 체스판을 꺼내서 체스 말을 정리하고 체스를 두기 시작했습니다. 어쩌면 장페이의 두뇌는 풍경을 보고 영감을 얻었을 것입니다. 그는 모든 움직임을 매우 정교하게 만들어 관우를 제지했습니다. 관우는 그의 셋째 형이 이전에 이렇게 좋은 체스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습니다! 오늘 무슨 일이 있었나요? 패배를 승리로 바꾸려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니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까? 이때 나무꾼이 짐을 들고 지나가다가 아래에서 바둑을 두는 붉은 얼굴의 남자와 검은 얼굴의 남자가 신기하게도 짐을 내려놓고 잠시 지켜보고 있었다. 관우가 체스를 두면 패배를 승리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한 그는 흥분하여 관우가 누워 있던 바위를 밀어내렸다. 갑자기 머리 위에서 큰 소리가 나서 올려다보니, 이 거대한 바위가 두 사람을 향해 다가오고 있었는데, 너무 늦어서 숨을 수 없는 순간에 관우는 갑자기 체스를 집어들었습니다. 산 중턱에서 떨어지는 바위를 잡을 시간에 맞춰 튀어나온 가장자리의 2/3가 움직이지 않고 매달려 있습니다. 장페이는 위험이 끝난 것을 보고 둘째 형이 이런 마법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을 보고 "잘했다!"라고 외쳤다. 그 소리는 마치 천둥소리 같았고 반대편의 거대한 화강암을 반으로 쪼개는 것 같았다. 이것은 "현공석"과 반산8기암 중 하나인 장비단석입니다.
낙타석
완성사 산문 앞에는 거대한 낙타 모양의 바위가 자연의 병풍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것이 그 유명한 낙타석이다. 낙타석은 서쪽에서 바라보아야 그 모습이 드러납니다. 낙타의 앞면에는 '명산과 고찰'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건륭이 지은 8개의 황시가 새겨져 있습니다. 아직 선명한 '완성사' 한 작품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모두 침식되어 흐릿하다. '완송사' 시에는 '들판은 어디든 아름답고, 완송은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라는 구절이 있다.
사탑은 텅 빈 녹지로 둘러싸여 있고, 자연의 소리가 자유롭게 흘러나온다. "
흔들리는 돌
전향사 뒤 절벽에 흔들리는 돌이 있다. 명나라 충진의 진시인 유통(劉丹)이 『풍경 간략 소개』에서 이렇게 말했다. 사원 뒤쪽 절반에 길이 2피트, 높이 2피트, 너비 10피트가 넘는 돌이 있는데, 주춧돌 위에 떠 있으며 밀면 움직인다. 반산팔기암. 청나라 시인 왕영의 시 '흔들리는 돌'에는 '강한 돌이 있으면 좋은 곳이기도 하고 위험한 곳이기도 하다'라고 적혀 있다. 시아버지를 기다리지 마세요.
흔들리는 돌 옆에 '치진 동굴'이라는 동굴이 있는데 입구에 인장 '우량'이 새겨져 있습니다. 동굴 안에는 부조좌상이 있는데, 높이가 약 2미터에 달하며, 천진에서 유일하게 한산대사가 은둔자를 만난 곳이라고 합니다.
파티오 스톤
동간간 관음사 남쪽 능선에는 천징석이라고 불리는 돌이 있는데, 그 위에는 길이가 2피트가 넘는 '천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 세 개의 작은 돌 위에 놓여 있으며, 큰 돌 아래에 틈이 있고 반대편이 땅에서 보입니다. 깊이가 1피트 8인치 정도 되는 작은 우물이 있습니다. 손으로 물을 퍼내면 즉시 가득 차서 항상 마르지 않는 것이 반산의 신비입니다.
식기 풍경구는 계절, 바람, 비에 따라 변화합니다. 봄과 가을에는 비가 거의 내리지 않고 물막이는 바람에 날리고 가볍고 부드럽습니다. 한여름에는 뇌우가 지나갈 때 폭포는 화난 은용처럼 빠르게 내려갑니다. 흔들리고 땅이 흔들리고, 지는 해에 반사되면 마치 형형색색의 무지개처럼 보이는데, 이는 매우 웅장하다.
돌유출천
불멸의 다리를 건너면, 폭포는 산벽을 따라 가파르게 흘러 스스로 하천을 이루며, 푸른 파도를 만나며 구불구불한 계곡을 따라 천천히 흘러내립니다.
비보천(Feibo Stream)
고대 불탑 서쪽에는 '플라잉 실크 스트림(Flying Silk Stream)'이 있습니다. 여름과 가을에는 추이핑봉(Cuiping Peak)에서 물이 흘러 내려오는 모습이 마치 날아다니는 비단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를 찬양하는 시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p>
절벽에는 칼과 도끼가 새겨져 있고, '돌 속에서 수천 그루의 고목이 겹겹이 터져 나왔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봄과 여름이 바뀌는 날, 하늘은 푸르름으로 가득 차고, 서리가 내린 노란색과 녹색 잎이 온 땅에 펼쳐져 있습니다." 왕펑산은 "산의 구불구불한 방은 거의 초자연적입니다. "
동간지안
서간지안에서 동쪽으로 가면 소나무로 뒤덮인 산 능선을 넘어 동간지안에 이르게 된다. 건륭의 시 '동간지안'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다. "서간지안은 동쪽과 연결된다 Ganjian과 Xilimengrongjian의 도로는 조용합니다. 하늘이 흰 구름으로 뒤덮인 곳을 돌아보면, 저 멀리 푸른 냇가에서 종소리가 들려온다. 동간간에는 관음 수도원의 기초 유적지가 있는데, 강희 시대에 수녀원이 세워진 시기는 알 수 없습니다. 건륭 14년에 "궁궐 날개에 겹집을 지으라"고 명하여 "동간천"이라는 칭호를 부여하고 3편의 절벽시를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