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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컨테이너를 브랜드 할인 여장점 선반에 놓을까?

첫째, 전시회의 기본 목적:

1, 고객의 관점에서:

인체공학, 고객 시선 각도에 부합하는 것이 분명하다.

통속적이고, 명확하게 분류하고, 생명의 형태를 구분하다.

선택하기 쉽고, 진열을 위한 상품 규정이 있습니다.

쇼핑몰의 관점에서:

좋은 효율성, 효과적인 분할 및 상점 공간 배치.

상품 재고 관리를 용이하게 하고, 베스트셀러 상품을 이해하고, 분실을 방지하다.

비용 절감, 인력 절약, 표준화 및 수작업.

둘째, 디스플레이의 기본 원칙:

1. 가능한 한 빨리 판매할 수 있도록 전체 디스플레이를 간결하고, 명확하고, 합리적이며, 질서 있게 유지하십시오. 계열 제품의 콤비네이션 이미지 표현은 시종 선두와 핵심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2. 적으면 많다. (적으면 많음) ..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고 중점을 강조하다. 정교한 형식은 풍부한 의미를 의미합니다. 주도 및 초점 제품군은 적절하고 적절한 pop 를 갖추어 필요하고 명확한 시각적 인식을 구축해야 합니다. (빈 프레임) 효과를 만듭니다. 현실과 점면의 대비와 통일에 주의를 기울이다.

3. 주제를 명확하게 확립하다. 전시회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중심 주제의 시각 효과로 소비자를 암시, 유도, 계발, 감염시켜 브랜드의 특정 생활방식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4. 모든 기능 요소를 충분히 활용해 전시 효과와 스타일을 높인다. 현대 상품 전시의 시행은 소비자 심리, 사회적 심미 추세, 인체공학, 브랜드 제품 디자인 개발 등 관례와 지식을 종합적으로 활용해야 한다.

2, 조정 색상, 대비 색상, 보색:

우선 색고리를 이해해야 한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의 풍부한 색상 중에서 빨강, 파랑, 노랑은 기본 삼원색이다. 예를 들어 녹색은 파란색과 노란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두 색상 사이에는 조정, 대비, 보색의 세 가지 관계가 있습니다.

컬러링의 컬러가 가까울수록 컬러가 가까워집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과 주황색은 한 쌍의 조화로운 색상입니다. 갈라진 틈. 예를 들어 녹색과 보라색은 한 쌍의 대비색입니다. 대비가 가장 강한 것을 보색이라고 하는데, 예를 들면 빨간색과 녹색, 노란색과 보라색이다.

3. 색상의 밝기:

색상의 밝기 (깊이) 를 나타냅니다. 다른 색상의 밝기 대비.

예를 들어 빨간색, 오렌지,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중에서 노란색의 밝기가 가장 높고 파란색과 보라색의 밝기가 가장 낮습니다.

같은 색으로 블랙을 넣으면 밝기가 낮아지고 화이트를 더하면 밝기가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연한 빨간색의 광도는 빨간색보다 높고 빨간색은 진홍색보다 높다.

4, 색상의 순도:

색상의 광도와 색상에 포함된 색상 구성 요소의 수, 즉 색상의 순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에 검은색이나 다른 색을 섞으면 노란색의 순도가 낮아지고 색상은 약간 회색으로 변한다.

셋째, 색채의 느낌

1, 냉온한 색감:

빨강, 오렌지, 노랑은 따뜻한 색이다. 파란색, 청록색, 청보라색은 냉색이다. 녹색, 보라색 및 비 컬러는 중간색입니다. 비색에서 흰색은 춥고 검은색은 따뜻하다.

2, 색감:

색상의 밝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광도가 높을수록 무게가 가벼워집니다. 크로마토 그래피에서 노란색은 가장 가볍고 보라색은 가장 무겁다. 흰색은 가볍고 검은색은 무겁다.

3, 색상의 거리감:

색깔의 순도에 따라 결정된다. 순도가 높은 사람은 앞으로 가고, 순도가 낮은 사람은 뒤로 간다. 색상 레벨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 동색 배열:

같은 종류의 음영이 다른 두 가지 색상의 조화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파란색에 하늘색, 짙은 녹색에 연한 녹색, 갈색에 베이지색, 진홍색에 연한 빨간색 등이 있다. , 같은 색깔의 옷, 부드럽고 우아한.

2, 대략적인 배색:

붉은색에는 오렌지색이나 보라색, 노란색에는 초록색이나 오렌지 노란색과 같은 두 가지 비슷한 색깔의 조화를 가리킨다. 비슷한 색상의 코디 효과도 더 부드럽습니다.

3, 강렬한 컬러 매치:

멀리 떨어진 두 가지 색상 (예: 노란색과 보라색, 빨간색, 청록색, 상대적으로 강렬함) 을 나타냅니다.

4, 보색 배합:

빨간색과 녹색, 녹색과 오렌지, 검은색과 흰색 등 두 가지 반대 색상의 조합을 나타냅니다. 보색은 선명한 대비를 형성할 수 있고, 때로는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네 번째 장, 기능 요소 표시

상품 진열의 기능 요소는 상품 진열의 출발점이자 검사 기준이자 상품 전시의 최종 목적이다. 상품 속성, 심미 추세, 표현 각도, 소비자 행동심리, 인체공학적 원리, 관련 약정의 속된 지식 등을 포함한다. 상술한 요소들은 전체 전시의 기본 운영 과정에서 동시에 복합작용을 한다.

첫째, 상품의 속성:

색계, 스타일, 기능, 상표, 소재, 디자인 스타일, 가격, 공예, 규격과 산지, 공예 등을 포함한다.

목표 분계점을 확립하여 "지기가 서로를 안다" 고 하다.

둘째, 확장 기간의 정의

1, 상품 프로모션 기간-상품의 품질을 표현하고 생활방식과 생활방식을 암시하며 동의를 불러일으킨다.

2. 상품의 판매 기한-디자인 모양, 색상 변화, 재료 등을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3, 상품 창고 정리 기간-상품의 품질을 명시하고' 싸다' 를 렌더링합니다.

셋째, 표현의 각도

1, 제품 자체 (색상, 모양, 재질 등) 를 소개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생활활동 소개 (오락프로그램, 생활방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라이프 스타일 (용도, 기능, 가격 등) 을 소개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상점의 인상 강조 (상품 이외의 요소 사용)

5. 장면 (상품과 관련된 실생활 장면)

6. 우연 (상품과 무관한 상징적인 착시)

7, 경쾌하고, 점잖고, 이상하고, 냉혹하고, 우아하고, 귀엽다.

8. 남성과 여성

9. 기타

넷째, 미적 취향의 요소

1, 초점:

각 전시면에서 첫 번째 눈길을 끄는 시각이 초점이다 (그림 참조). 초점은 일반적으로 지반 평면의 중심 또는 지반 평면 바로 위에 있습니다. 유행을 주도하거나 색채 대비가 강한 제품은 종종 중점으로 여겨진다. 소비자의 주의력을 질서 정연하게 견제하고, 유도하고, 확대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 호응하고, 요점을 제시하는 시각 효과를 낼 수 있으며, 동시에 직접 주제를 만들 수 있다. 각 전시면의 중심 "판매 포인트" 를 보여줍니다.

각 전시 면은 반드시 초점을 설정하고 주제를 강조하여 "점대면", "점진적" 을 해야 한다.

2, 색상 대비 및 그라데이션:

1) 색조: 차가운 색, 따뜻한 색/진한 색.

2) 밝기: 짙은 회색과 밝은 색상

3) 색상의 질감: 정체

4) 색깔 성격: 냉막 소유, 냉정함, 열정, 활력.

5) 세 가지 효과를 적용합니다.

무지개 효과

상품 진열에서는 종종 색상 대비를 이용해 진열면의 초점을 설정하거나 상품 진열의 색상 그라데이션 효과를 만들어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줄 수 있다. 고객에게 내면의 조화로운 취향에 맞는 시각운동과 층감을 만들어 목표 상품을 쉽게 잠글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처리되지 않은 색상 조합은 시각적 스트레스가 복잡하고 지치기 쉬우며 반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시각적 감각이 균형 잡힌 디스플레이에서는 베이스의 색상 블록이 일반적으로 크고 밝기가 낮습니다. 상반부는 색깔이 산뜻하고, 색상 블록은 비교적 작다. 또는 주변 밝기가 낮고 중심 밝기가 높기 때문에' 상자원' 효과와 비슷하다.

가게 밖 상품의 색상 배열은 일반적으로 이름보다 얕다. 외야에서 내장까지 상품 색이 점점 짙어지고 색이 어두워집니다.

3. 균형:

1) 사람의 심리적 지향에 부합하여 조화되고 질서 있는 시각감을 불러일으킨다.

2) 균형은 일반적으로 색상 블록, 모양, 수량의 합리적인 조합과 구성으로 나타납니다.

3) 냉색과 단색의 큰 색상 블록의 조합은 균형 발전의 기초에 많이 적용된다. 아래에서 위로, 색조가 점점 따뜻해지거나 색덩어리가 점점 작아진다.

4) 각 균형 표시 면에서 시각적 안정성이 안정적이고 색상 블록이 큰 (어두운) 베이스가 일반적으로 대용량 표시로 형성됩니다.

5) 세 가지 형태의 균형:

대칭 균형 (미러 효과)

비대칭 균형 (색조, 색상 블록, 수량 등가 효과)

피라미드 균형: 1, 사면 2, 앞탑.

4. 효과 반복:

"반복" 의 두 가지 형태: (1) 단일 디스플레이 방식 반복 (동일한 의류가 단일 스택 또는 매달림으로 표시됨)

(2) 여러 가지 전시 방식이 반복됩니다 (같은 옷은 접어서, 매달고, 코디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비슷한 위치에 전시됩니다).

반복 효과는 시각적 재미를 만들어 시각적 감각의 리듬과 색블록, 색조 구성의 효과를 부각시킬 수 있다. 통일과 대비를 중시하는 동시에 효율적이고 유연하게 공간을 활용하고 제품 라인의 디자인 이념을 표현하여 강한 시각적 충격을 형성한다.

중점 제품이나 새 시즌 제품 전시와 관련해 운영상 다양화, 반복 전시의 효과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제품군 이미지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5. 시퀀스 효과

계절, 시리즈, 성별, 모델, 색계, 사이즈별로 상품을 분류하고 관련 색상과 사이즈의 순서를 설정하여 소비자들이 잘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전시장 내:

1) 새로운 분기별 제품 상위 2) 소형 제품 상위 3) 밝은 제품 상위 4) 초점 제품 전면.

다섯째, 상품 용량 계획:

1. 소매 환경 내 단위당 적정 적재량.

전시 능력: 소매 지점 단위 면적 또는 단일 표준 선반 기본 단위 내의 샘플 상품에 대한 합리적인 운반 능력.

재고 능력: 소매 지점의 현장 필수 재고입니다.

상품 유통주기 능력: 소매 지점 단위 시간 동안 상품의 합리적인 판매량과 재고 중량.

1) 효과적인 용량 계획을 통해 공간 설정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재고 잔고를 줄이고 손실을 줄이며 상품 유통 프로세스 관리 및 선물 예약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여섯째, 상품 분배 비율:

합리적인 비율 설정은 시리즈 제품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판매 리듬을 파악하고, 주제와 초점을 강조하고, 레이아웃을 적절히 조정하고, 판매 추세를 파악하여 판매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각 코디 단위의 제품군 제품 개발 비율 (예: 상하복 비율, 셔츠, 코트 비율 등) 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점포 소품, 팝전시, 상품전시가 차지하는 공간의 비율: 보통 20%: 80% 입니다.

3. 매장 내 전시 상품의 용량과 재고 상품의 용량 비율: 정상적인 경우: 65%: 35%.

4. 점포내 단위 시간 내 상품 판매량 또는 총 전시/재고 간 비율.

5. 상품 보충량과 점포 단위 시간 내 판매량 또는 총 전시/재고 비율.

일곱. 인간 행동 공학 원리

관행과 지식: 사람 중심

1, 공간 설정: 상품 디스플레이 수직 높이 대 판매 지수 비교:? 흐름과 전환? 상품의 논리적 조합

2. 물음표 원칙: 고객이 입구에서 가게에 들어갈 때 주류 방향에서 옷걸이 후크를 관찰하는 노치는 항상 안쪽 또는 왼쪽이다.

3. 시청각: 영업시간에는 밝고 부드러운 클래식 음악과 영어 노래를 틀어야 합니다. 조건이 있으면 회사에서 지정한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참고: 볼륨 출력을 너무 크게 하지 마십시오.

4. 조명: 광원 광도의 적절성과 무결성에 주의하고 제품의 색상과 질감을 복원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자연스럽고 조화롭고 흥미롭게 상품의 친화력과 감화력을 개발해야 합니다.

조명은 글레어와 불필요한 라이트 포인트를 피해야 합니다. 착각과 시각적 스트레스 등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지 않도록 한다. 동시에 손상된 광원은 제때에 교체, 조정 및 보충해야 한다. 라이트는 상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유효한 전시면에 직접 투사해야 한다. 상품 표면의 광도와 조도가 균일하지 않아 넓은 범위의 얼룩덜룩 또는 어두운 각도를 초래하고, 결국 소비자의 주의를 방해하고 분산시키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점두 조명은 진열의 변화에 따라 적절히 조정하여 최대의 효과를 보장해야 한다.

제 5 장, 상품 전시의 단계와 조작.

첫째, 데모의 기본 단계:

1. 공간 레이아웃에 따라 각 전시면의 초점을 설정하고, 주제와 주도권을 명확히 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질서 있게 유도한다.

2. 사람들은 먼저 계절, 시리즈, 성별, 모델, 색계, 사이즈 등에 따라 제품을 분류한다. 다양한 기능 요소를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시리즈 제품의 각 단위를 합리적으로 조합하고 결합하여 각 디스플레이 단위의 비례 용량을 할당합니다. 시각적 압력 형성을 피하여 역효과를 초래하다.

3, 제품 지향, 해당 구성은 적절한 POP 를 사용합니다. 허실 대비, 점면 결합, 브랜드 내포와 제품 매력 강화, 가치감 향상.

4. 주제 강조: 분위기와 스타일 이야기를 표현하며 선명한 스타일, 목표, 적응성으로 전체적인 시리즈 이미지를 강화합니다.

5. 종합검사: 각종 기능 요소와' 점포 전시 일상적인 유지 관리 체크리스트' (첨부) 를 이용해 종합평가분석을 진행한다.

유지 보수, 후속 조치 및 관련 교육.

둘째, 의류 디스플레이 표준 운영

1, 스택:

효과적인 공간을 절약하고, 용량을 늘리고, 매달린 전시에 맞춰 시각적 재미를 높인다.

그리고 변화.

접는 법

접기 모드

1) 정규 공식

2) 와이드 (두꺼운 소재의 옷을 쌓고 전시하는 데 많이 사용됨)

3) 패턴 스타일 (초점 위치나 쇼윈도에 많이 쓰이는 패턴 스포츠 캐주얼웨어 전시. 그 평면과 입체적으로 구성된 시각적 재미를 강조하여 판매점을 렌더링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스택 표준:

1) 같은 분기 같은 계열 제품을 같은 지역 단위에 전시한다.

2) 포장을 풀고, 한 묶음당 4 벌 (셔틀 셔츠 네크라인이 위아래로 엇갈려 있음), 한 묶음당 3 벌.

3) 원칙적으로 각 묶음의 일반 및 패턴이 차지하는 공간은 12× 12 인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각 스택의 겹침 간격은 10cm 에서 13cm 정도로 설정됩니다.

5) 각 스택의 크기 순서는 위에서 아래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해야 합니다.

6) 가격 라벨은 스택에 균일하게 배치해야 한다.

7) 하의를 접은 후 후미, 허리, 스팬의 디테일 특징을 보여줘야 합니다. (바지를 무더기로 쌓지 마라.)

8) 각 스택에는 직선 기준선이 있어야 합니다. 어깨 위치, 터틀넥 위치, 접기 위치 등.

9) 유효 스택 디스플레이 높이는 60cm 에서 180cm 사이여야 스택 디스플레이가 60cm 미만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어두운 구석에 어두운 톤이 겹쳐지지 않도록 합니다. 자주 교환하여 체화를 피할 수 있습니다.

10) 품절되면 하단에서 모델은 다르지만 계열은 같은 색이 비슷한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일반적으로 어두운 품종은 아래쪽에 놓아야 합니다. 예: 위 거위 노란색, 아래 갈색

황 등.

1 1) 성별에 따라 명확한 경계가 있어야 합니다. 일반 선반과 캐비닛은 독립적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12) 접은 옷은 가장 가까운 곳에 동시에 진열해야 한다.

13) 스태그플레이션 상품의 단일 스택 디스플레이를 피하십시오. 가장 가까운 라이닝과 동시에 매달린 전시를 반복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14) 겹겹이 쌓인 블록의 그라데이션 순서는 고객의 흐름에 따라 외야에서 내장까지,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흐릅니다. 또한 각 표시 셀의 색상 블록 간격, 그라데이션, 대비 (무지개/키보드/근사화 사용) 도 주의해야 합니다.

15) 계절별 또는 가격 인하 상품의 스택은 별도의 지역을 계획하여 전용 선반으로 전시하고 뚜렷한 표시를 해야 합니다. 계절 가격 인하 상품은 전가 제철 상품과 겹쳐서 믹스매치하여 혼합 전시를 해서는 안 된다.

16) 스택 영역 근처에는 스타일이나 조합을 나타내는 코디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가능한 한 전신이나 반신모델을 설치해야 하며 P.O.P 의 내용에 호응해야 합니다.

2. 증가

의류의 자연형태와 디테일 특징을 충분히 전시해 색블록과 시각적 충격을 형성하기 쉽다

분위기.

매달림 방법:

1) 일반 전체 매달림 방법

2) 사이드 클립 리프팅 방법: (로딩 및 언 로딩에 더 적합)

매달린 모드:

첫째, 측면 기둥 유형:

B, 긍정적:

설치 기준:

1) 옷마다 두세 벌씩 동시에 연속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2) 펜던트는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하며 주름도 없어야 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림질). 모든 핀을 지웁니다.

3) 단추, 지퍼, 벨트 모두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4) 옷깃이 없는 니트를 걸 때 옷걸이는 반드시 밑단에서 삽입해야 한다.

5) 물음표 원칙: 고객이 입구에서 가게에 들어갈 때 주류 방향에서 옷걸이 고리의 노치를 보면 항상 안쪽 또는 왼쪽이다.

6) 여러 종류의 행거는 같은 시리즈의 스타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동일한 전시 단위에서 서로 다른 종류의 리프트나 하걸이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나란히 매달려있는 너비는 1200mm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시각적 압력을 피하기 위해 직교 표시 또는 스택과 같은 다른 표시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9) 병렬 및 인라인 설치를 동시에 적용하여 전시의 재미를 높이고 시각적 충격을 변경 및 강화해야 합니다. 공간을 충분히 이용하다.

10) 동일한 디스플레이 장치 영역 내에서 하단은 전면과 측면에 동시에 끼워서는 안 됩니다.

1 1) 같은 표시 단위 영역 내에서 같은 단락의 아래쪽이 동시에 완전히 확장되거나 반으로 확장되지 않아야 합니다. 전시장 아래쪽의 기준선은 직선적이고 균형이 맞아야 한다.

12) 매달린 치수 순서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앞에서 뒤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밖에서 안쪽으로, 어려서부터 크게.

13) 내장형 현가 장치의 색상 그라데이션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앞쪽에서 뒤쪽으로, 얕은 곳에서 깊은 곳으로, 밝은 곳에서 어두운 곳으로 이루어집니다. 나란히 색상 그라데이션을 앞에서 뒤로, 외부에서 안쪽으로,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으로 나란히 걸어주세요.

14) 매달려있는 가로 색조 그라데이션은 고객의 흐름 시각에 따라 외야에서 내장까지, 깊이에서 얕은까지, 밝은 것에서 어두움까지 진행되어야 합니다.

15)

16) 같은 종류, 시리즈의 상품은 먼저 같은 전시장에 상장해야 합니다. 남성과 여성의 의류팀은 명확하게 정의하고 별도로 전시해야 한다.

17) 계절별 제품은 별도의 지역 단위 내에 매달려야 하며, 뚜렷한 로고를 부착해야 한다.

18) 같은 옷걸이에 있는 각 옷걸이와 훅 사이의 간격은 1 인치입니다.

19) 양복 전시에 안감을 매치할 때 바지의 옆면이 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20) 옷을 걸 때, 지면에서 5 인치 이상 떨어져서는 안 된다.

2 1) 측면 기둥 근처 전체 높이 또는 절반 높이 모델을 배치하여 측면 기둥 걸이에 대표적인 초점 스타일이나 해당 조합이 돋보이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구성된 P.O.P 의 내용도 주의해야 합니다

22) 가능한 한 표준 코디된 내외 코트나 상하외투를 전용 옷걸이에 걸어 스타일과 주제를 만들고 연상을 발전시키고 판매점을 부각시켜 소비자를 최대한 감염시킵니다.

23) 분기말 품절 기간에는 쌓여있는 면적을 최소화해 걸림 영역의 범위를 넓혀야 한다.

24) 원래 접었던 상품을 전시하고, 특히 직선형으로 빈 면을 채워 색블록의 시각적 충격을 형성한다.

25) 균형 표시 표면의 아래쪽 부분은 일반적으로 나란히 늘어서 있습니다.

셋째, 액세서리 표시 및 표시:

1, 넥타이 쇼

주로 백 비둘기의 형식으로 전시한다. 위치 부근에서는 모니터를 직선으로 걸어 두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관련 전시공간이 셔츠와 코디될 가능성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제품 이미지의 상보성과 호응을 불러일으켜 소비자의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같은 디스플레이 면에서 어두운 넥타이는 아래쪽이나 바깥쪽에 있고 밝은 넥타이는 상단이나 중심에 있습니다.

시즌이 시작될 때 가장 좋은 넥타이와 액세서리는 apparent horizon 의 초점 위치에 전시될 수 있으며 중간 가격이 가장 높고 측면 가격이 가장 낮습니다.

시즌 중, 시즌 말에는 다양한 코디와 스태킹된 넥타이로 이미지와 스타일을 높이고 시각적 충격을 형성하며 고객의 상상력을 개발해야 한다.

사물이 유유히 모이다. 색상 시스템, 스타일, 소재, 가격 및 디자인 컨셉을 통해 지역 경계와 관련된 연계를 명확히 합니다.

가능하다면 넥타이, 셔츠, 양복이 연합지역에 전시될 것이다.

속옷, 양말 등. 넥타이와 같은 디스플레이 장치에 표시하면 안 됩니다.

, 스카프 매듭:

사각 스카프 매듭 장식의 예 (1): 모델이 옷을 전시할 때, 일부 스타일은 스카프로 장식해야 하지만 (여름 제외), 스카프 매듭 장식은 예술성이 있어야 하고,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

스카프 매듭은 잘못된 판매 메시지를 전달하지 않도록 옷의 칼라를 완전히 가리지 마세요. 큰 스카프 매듭은 왼쪽 어깨로 옮길 수 있습니다.

양말:

소재, 공예, 가격별로 분류하고, 색채 요인을 고려하며, 가격이 높고, 컬러가 밝은 제품은 중상 위치에 있고, 가격이 낮고, 컬러가 어두운 제품은 하위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주요 효과

2) 경계 효과

원칙적으로 양말은 이전 범주의 상품과 결합해서 전시해야 한다.

양말은 일반적으로 각 주 디스플레이 장치의 초점 위치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4. 부티크 시리즈:

부티크 캐비닛에는 특수한 내장 광원이 장착되어 있어 부티크의 질감과 광택감을 높이고 흡인력을 돋보이게 해야 합니다.

부티크 전시회의 높이는 1200cm 에서 1600cm 사이여야 합니다. 전체 또는 분류 디스플레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마음대로 나열하거나 쌓지 마라.

우리는 전시된 명품 포장이 온전하고 부가가치를 제시하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명품 전시 플랫폼

가운데 유리장은 부티크를 전시하는 데 쓰인다. 셔츠, 넥타이, 가죽 등. 탄산음료 외에 카운터에는 보통 다른 물건이 없다. 구매자가 일상 업무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하다. 예를 들어 송장 발행, 보고서 작성 등이 있습니다.

넷째, 상품 전시에서 피해야 할 문제

1, 손상된 구매 주문서 및 분기 주문이 교체되지 않았습니다.

2, 제품은 시리즈 세트 없이, 단일 모델은 맹목적으로 흩어져 판매한다. 주제도 없고, 감화력도 없다. 개념 소비를 유발하지 않았다.

3. 상품 하드구성과 무관한 소품, 재료, P.O.P 는 전시공간으로 가득 차 있어 진행자의 역할을 찬탈하고, 주제는 모호하고 억지스럽다.

4, 나를 근본으로 하고, 물건을 근본으로 한다. 재고 복잡도에 따라 상품 포트폴리오의 전시 방향을 결정합니다.

5. 장내 랙 어레이는 크고 단일하며 강제 흐름, 시각적 압력 발생, 흐름 제한.

6. 독립프레임의 1350cm 에서 1650cm 까지, 시청면은 초점이 없고 표시되지 않습니다.

7, 의도적으로 균형과 "추수" 를 만들고, 맹목적으로 단위 면적당 상품의 수량과 품종을 늘리고, "용량" 과 "비율" 을 무시한다.

8, 의도적으로 색상 블록 간격을 만들어 "핵심" 역효과를 일으켰습니다.

9. 벽, 거울, 책꽂이 표면에 종이 통지 또는 구매 주문서를 자유롭게 붙여 넣습니다.

10, 지나치게 흩어져 있는 독립된 포인트가 주제와 단절되어' 재미' 와' 격조' 를 의도적으로 만들었다. 과장되어 왜곡되어 유도를 일으키지 않는다.

1 1. 특가 및 정가 제품에는 명확한 전시 지역 단위도 없고 명확한 로고도 없습니다.

12, 쇼윈도 전시는 원시와 근시의 영향을 동시에 고려하지 않고 서로를 배려한다. 또 낮에는 반사가 심하여 보광차광이 부족하다.

13, 쇼윈도에 있는 샘플 상품은 가공되지 않고, 코디가 잘못되어 시뮬레이션이나 장면 효과가 없어 효과가 상반된다.

14. 쇼윈도에 다양한 질감과 타입의 모델이 사용되었습니다.

15, 창은 종교적 주제를 다룹니다.

16. 쇼윈도에는' 다익선' 이라는 마음가짐이 전시되어 있다. 상품 나열, 쌓기, 번잡함, 대량의 소재 배치, 명확한 주제 없음, 보완적인 이미지 효과 없음, 재미와 정취 없음.

17, 광원 불균형, 손상, 무표정. 불빛은 자연 복원 효과가 없어 착각과 간섭을 일으켜 소비자를 오도한다.

18, 라이트가 플레어, 눈부신, 고온 또는 넓은 범위의 어두운 각도를 형성합니다.

19, 랙 간격이 1200cm 보다 작습니다. 혼잡감과 대량의 맹점을 초래하다.

20, 연속 대규모, 넓은 범위의 단일 전시 모드, 초점과 변화가 부족하여 시각적 단조로움과 피로감을 일으켜 역효과를 낳는다.

2 1, 전시면에는 구성된 상품이 열거되어 있으며, 간단한 운영을 바탕으로 상품을 간단하게 조합하고, 재미있는 중점도 없고, 세부 사항도 없고, 주제도 없어 고객의 연상을 방해합니다.

22. 표시 능력의 불균형: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별처럼 필요한 조정과 유연성이 거의 없다.

23. 제품 전시 방향이 오랫동안 조정되지 않았습니다. 분기, 분기 중, 분기 말 진열 방식은 변하지 않아 공간 불균형과 판매 부진을 초래했다.

24. 부티크 캐비닛에는 내장 조명이 없어 관람면이 너무 낮아 산적제품이 임의로 쌓여 있습니다.

25. 상품 진열의 방향은 명확한 성별 경계가 없다. 남녀가 뒤섞여 번잡하다.

26. 여성복 시리즈에는 코디 전시가 없고, 시리즈 조합전시도 없습니다. 코디 오류, 코디 불균형, 전체 제품 스타일의 분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27. 캠페인 활동 구성 관련 그래픽 로고, 관련 정보는 구매자가 구두로만 전달합니다.

28. 우렁차고 날카롭고 격렬한 오디오 방송이 고객의 잠재의식 판단과 감성 심리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리듬.

동사 (verb 의 약어) 전시회 유지 보수 및 업데이트:

1. 각 전시 면에 새로운 초점을 설정하고 새로운 P.O.P 를 사용합니다

2. 제품의 원래 샘플 전시 방법, 일부 또는 전체 교환 위치를 변경합니다.

3. 2 ~ 3 주마다 정상적인 상품진열 패턴, 코디 방안, 쇼윈도 전시를 재설정한다.

4. 3 일마다 모델 스탠드와 걸림 의류 조합의 코디 효과를 바꾼다.

5. 분기말 품절 기간 동안 현장의 샘플 상품을 가능한 한 많이 전시하고 다양한 조합과 안감을 만들어 불필요한 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컬러 블록 충격과 포만한 비주얼을 형성하여 소비자의 시각적 이미지를 심화시킨다.

6. 특별전 보급: 전시장 재배치, 전용장 로고나 P.O.P 를 매달아 특별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7. 독립선반의 상품을 벽걸이로 옮겨 전시하여 효과를 높입니다.

8. 선반의 방향을 평가하고, 점포 공간 배치를 재설정하고, 흐름과 흐름을 조정합니다.

9. 필요한 하드웨어 유지 보수, 업데이트 및 정류

10, 라이트 재설정. 어두운 각도의 밝기를 강화하여 특별한 조명 효과를 만듭니다.

1 1, 새로운 소품 및 하드웨어 구성을 사용하여 새로운 디스플레이 패턴 및 디스플레이 효과를 만듭니다.

12. 새로운 배경음악 (클래식) 과 점내 동영상을 틀어 고객 체류 시간을 조절한다.

13. 뚜렷한 개성과 적시성을 지닌 사진, 텍스트, 서명 또는 기타 홍보 자료를 선보입니다.

14. 시청각 이중 출시 프로모션 정보 및 브랜드 홍보 정보.

15, 분기가 지난 P.O.P 가 대체되더라도.

16, 남녀 복장 방향 교환 또는 매 기간마다 성별 주제를 번갈아 형성하며 분기마다 새로운 시각 효과 조합을 선보인다.

넷째, 점포의 시각적 보급과 응용.

1, 가게 시각 효과

점포 시각 보급의 목적: 고객에게 제품 정보와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하다.

상점 시각 홍보 요소:

1) 상품 메인 배경 전시판.

2) 팝 디스플레이 보드.

3) 팝을 홍보하십시오.

4) 클립 팝 카드.

2, 비주얼 프로모션 요소 응용 프로그램:

상품 테마 배경 디스플레이 보드 디자인 표준

1) 상품주제설명: 현대패션의 표현방식과 계절요소를 활용해 상품정보를 전달하고 점포 환경을 부각시킵니다.

2) 소재: (a) 인화지 스프레이 5mm 두께의 경량 패널 (플라스틱 단추 포함). (b) 인화지를 그리고 플라스틱 축을 위아래로 걸다.

3) 위치: 부스 백플레인.

4) 유연성이 뛰어나 교체가 편리하다.

테마 패널 제작

1) 인화지 뒷면에 접착제를 발라 5mm 두께의 광패널 (플라스틱 베이스) 에 붙이면 만통판도 가능합니다.

2) 인화지가 평평해지면 인화지와 전시판의 기포가 제거되고 표면이 매끈해진다.

3) 인화지를 평평하게 한 후 미공칼로 인화지의 여분의 가장자리를 잘라냅니다.

4) 흰색 또는 검은색 플라스틱 가장자리를 패널 주위에 고정합니다.

5) 6 개의 작은 셀프 태핑 나사를 사용하여 패널을 후면 패널에 고정하십시오.

3. 팝 음악 홍보

팝 디스플레이 보드

1) 디자인 아이디어: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고객에게 제품 정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합니다. "신제품 출시, 판매" 두 가지.

2) 소재: 인화지에 5mm 두께의 조명 디스플레이 보드를 뿌리고 흰색 플라스틱 버클을 추가합니다.

3) 생산: F-2-03 페이지와 동일.

4) 배치 위치: 부스 모델 옆에 배치.

5) 수량: 클래스 A 점포 및 일부 클래스 B 점포 패널 및 스탠드 세트.

6) 참고: 모델 그래픽은 새 사진이나 그래픽에 따라 교체할 수 있습니다.

팝 지지판

1) 디자인 아이디어: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소개하다. "신제품 출시, 판매" 두 가지.

2) 재료: 건조되지 않은 접착제, 5mm 두꺼운 조명 디스플레이 보드, 판지 클립, 흰색 플라스틱 버클 가장자리.

3) 배치 위치: (a) 상자 컨테이너 목재 라미네이트. (b) 상자 용기용 스테인레스 스틸 라미네이트. (c) 백플레인 목재 라미네이트. 출납원.

4) 수량: 40 평방 미터 이하 2 곳, 40 평방 미터 이상 3 ~ 4 곳.

클립 팝 카드

1) 디자인 아이디어: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고객에게 상품 정보를 푸시하다. "신제품 출시, 판매" 두 가지.

2) 재료: 인쇄 용지, 흰색 용지 걸림, 플라스틱 클립.

3) 배치 위치: (a) 상자 용기 스테인레스 스틸 교수형 막대. (b) 국경 지역 선반의 스테인레스 스틸 후크. (c) 중앙 지역 복합 선반의 스테인레스 스틸 걸쇠.

4) 수량: 스테인리스강 행거당 2 개, 총량은 선반 수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매달린 팝

1) 디자인 아이디어: 고객에게 제품 정보를 소개하고, 특히 제품 할인 시 사용하며, 할인본은 언제든지 교체할 수 있습니다.

2) 재료: 인스턴트 스티커, 5mm 라이트 패널, 낚싯줄.

3) 서스펜션 위치: 창 또는 부스.

4) 수량: 창 또는 부스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인터넷에서 배우다. 선반 형이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