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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패션 보석의 선봉

샤넬 패션의 심플한 스타일과 달리 샤넬 보석 스타일은 대담하고 과장되어 있다. 그녀는 액세서리에 원시적인 느낌을 주어 고급스러운 패션과 매치해 여성스러운 절묘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유명한 유리 작업장 Maison Gripoix 는 컬러 유리 소재를 배색하도록 명령을 받았다.

1920 년 샤넬은 러시아 대공과 함께 베니스로 가서 산타카일의 보석 소장품을 방문했다. 이번 베니스 여행은 샤넬 보석 세계의 문을 열었는데, 이것은 그녀의 창작에 큰 계시를 주었다. 베네치아의 건축, 풍부한 색채, 수석의 조화, 운하에서의 하늘의 반사는 모두 신기하게 샤넬의 여성 의식을 깨우고 그녀의 가장 깊은 자아를 감동시켰다. 샤넬 보석은 베네치아인들의 색채에 깊은 영향을 받아 바로크 비잔틴 스타일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스타일의 대표' 코고' 시리즈는 금빛 빛 빛 속에서 현란하고 열렬한 색채를 띠고 있다.

192 1 년, 샤넬은 파리의 전문점에서 액세서리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는 그녀의 패션에 맞게 특별히 설계된 보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넬은 그녀의 패션 스타일 전체를 창조하기 위해 패션 보석을 도입한 최초의 사람이다. 그녀는 항상 창조적이고 독특하다. 20 세기 초, 많은 패션 보석들이 카디아와 바크야바오가 이끄는 장식 예술 미학 스타일을 바짝 따라갔고, 다채로운 과일색 유리 보석이 고급 보석에 박힌 보석과 반보석을 대신하고 밝은 큐빅을 섞어 강한 기하학을 지녔다. 그러나 샤넬은 자신의 보석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1924, 그녀는 유명한 유리 보석 제조업체인 Maison Gripoix 와 업무 관계를 맺었다. 1923 샤넬 5 호 향수가 발표됨에 따라 패션 왕국에서의 부와 패주 지위가 더욱 공고해졌다. 10 월 샤넬의 생활이 크게 달라졌다. 그녀는 런던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웨스트민스터 공작과 사랑에 빠졌다. 10/0 년 동안 계속된 이 연애는 그녀를 대중의 지속적인 관심 속에 들어가게 하고, 더 많은 패션 보석을 디자인하게 했다.

1924 년 샤넬 향수회사가 설립됐고 에티안 드 보몬트 백작은 개선가의 고문으로 임명돼 샤넬 보석의 아이디어를 담당했다.

1927 년 샤넬은 런던 메이필구에 전문점을 개설해 영국' 보그' 를 포함한 영국 패션 매체로부터 추앙을 받았다. 샤넬 세계의 체크룩은 그녀의 패션 여행을 완성했다. 그녀는 종종 하얀 치자 나무 한 송이를 끼고,

그녀의 밀착 장식은 도처에서 모방되었다. 이 기간 동안 샤넬은 어디를 가든지 심지어 해변에서도' 가짜' 보석을 착용하기 시작했다. 1929, 샤넬 여사는 패션샵에' 점중점' 을 개설하며 패션 액세서리 판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베레모의 상표에 큰 브로치를 달지 말고 아무데나 착용하면 새로운 패션이 일었다.

1932 의 드릴 시리즈는 리본, 별, 깃털이라는 세 가지 주제로 나뉜다. 이 보석들은 가장 정교하고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다이아 박혀 있다. 이 다이아 들은 독립적이어서 거미줄에 연결된 것처럼 보인다. 크기는 다른 일반 사변형, 육각형 또는 사다리꼴로 다이아 절단됩니다. 이와 함께 이 시리즈에는 다재다능한 보석 디자인이 있어 목걸이는 브로치로 분해될 수 있고 왕관은 팔찌와 펜던트로 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