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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은 처음 보는 것과 같습니다-일출 전에

영화가 드라마로 제작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9 년마다 한 편의 감독이 나오는 리처드 린클렛은 팬과 두 주연을 9 년마다 데이트하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이것은 3 부작' 사랑은 ...' 입니다 ...' 팬들로부터 사랑의 표준으로 인정받은 것은:

1995' 해돋이 전' 이 제 45 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했다.

2004 년' 해질녘의 사랑' 이 제 54 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김곰상 후보에 올랐다.

20 13' 자정 전의 사랑' 이 제 86 회 아카데미상 최우수 각본상 후보에 올랐다.

이 시리즈는 18 년을 뛰어넘었다. 세 편의 영화가 잇따라 연애-결혼-출산-아이를 키우는 인생 궤적을 형성하고, 두 주인공이 청년에서 중년으로 변하는 것을 보고 인내심이 있다.

이 기사에서는 먼저 첫 번째 부분 인 일출 전에 살펴 봅니다.

감독: 리처드 린클레트, 1960 년 7 월 30 일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서 태어나 미국 영화감독, 작가, 프로듀서, 배우, 사진작가, 편집사, 샘 휴스턴 주립대학을 졸업했습니다.

배우: 이산 호크 (1970 1 1.6) 는 미국 텍사스 오스틴, 미국 배우, 감독, 작가, 작가에서 태어났다. 삼부작' 사랑은 ...' 외에도 죽음의 시사와 모디가 있다.

여주인공: 줄리 델페 (1969 65438+2 월 2 1) 는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배우, 작가, 감독, 작곡가, 프로듀서이다. -응? 뉴욕대 공연예술대학을 졸업한 그녀는 연기뿐만 아니라 대본 작성과 감독 연극에 대한 열정도 충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2005 년 극본' 일몰 전' 으로' 오스카상' 을 수상했다.

주인공 제시: 미국 청년, 부모 이혼, 문예청년 유형, 로맨틱한 기운이 넘친다. 나는 마드리드에 가서 내 여자친구를 보러 갈 것이지만, 그녀는 결코 그를 만나고 싶지 않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슬프게도 기차를 타고 비엔나를 경유하여 미국으로 돌아왔다.

여주인공 Celine: 프랑스 중산층 가정에서 온 독립여성으로 감정과 디테일을 중시하며 감정에 대한 끈기, 모험정신, 사업 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미국과 영국에서 한동안 살았다. 이번 여행은 나의 대학 방학 때 부다페스트에 할머니를 보러 갔다가 파리로 돌아가 공부하는 것이다.

제시는 기차에서 셀린을 만났고, 그들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만나서 같이 내려서 비엔나에서 하룻밤을 보냈다.

독신 미남과 미녀가 함께 있으면 어떻게 될까? 모든 것이 상상할 수 있듯이, 모든 일이 예정대로 일어날 것이다.

다음날 아침 제시는 비행기를 타고 떠날 것이고, 약속은 승리의 여명 속에서 끝날 것이다. 마지못해, 반년 후에 그들은 다시 비엔나의 역에서 만났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두 사람은 서로 어떤 연락처도 남기지 않는다.

영화는 약 14 시간 동안 두 낯선 사람이 어떻게 만나고, 알고, 연애하는 완전한 과정을 농축적으로 보여준다.

많은 영화에 비해 이 영화는 거의 두 사람의 대화로 전체 줄거리를 지탱하고 있다.

대화 형식: 문답 게임은 상호 이해를 높이기 위해 두 사람이 오가며 견해를 교환하고, 심지어' 네가 나에게 대답하라' 에서' 전화' 를 흉내 내서 친구에게 전화하는 방식을 흉내 내며 농담으로 솔직하게 상대를 대면한다.

대화: 그것은 마치 야생마와 같다. 출신 가정, 어린 시절 경험, 사랑, 결혼, 남녀 관계, 사업, 생활, 종교, 죽음, 기술 ... 물론 자질구레한 생각도 있다. 남녀 주인공의 묘한 말이 구슬까지 이어져 사고와 사변으로 가득 차 있다. 무심해 보이는 모든 대화는 상당히 정교하여 세세한 맛을 골라낼 만하다. 우리가 평생을 탐구했을 수도 있지만 이해할 수 없는 문제이기도 하다.

촬영: 음악의 도시 비엔나에서.

현지 도시 경관: 도시 건축, 노가, 대중교통, 영상점, 식당, 관람차, 바, 교회. 공동묘지 등.

음악성의 예술적 기운이 넘쳐흐르고 있다. 아마추어 공연을 사랑하는 행인, 다뉴브 강변의 즉흥적인 시인, 광장에서 손상을 보는 예언자, 열정적인 집시 춤, 아름다운 노래를 연주하는 음반점, 신비로운 점쟁이 마녀, 와인을 잘 후원하는 바텐더 등이 있다. 비엔나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처음 만난 두 외국 청년의 감정이 점차 고조되고, 점점 낭만적이고 애매하고 열정적이다.

영화의 마지막 날이 밝으면 두 사람은 갈라진다. 연락처를 남겨둔 후 통신이 그들의 초심을 손상시킬까 봐 반년 후 비엔나의 같은 역에서 만났기 때문이다. 전화와 주소는 없고,' 나는 네가 있고, 너는 내가 있다' 는 것만이 영원하길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영화 화면은 두 사람이 걸어온 도시를 보여 주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텅 비어 있다. 단지 꿈일 뿐, 마음속의 상실과 미련이 가시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1 ..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에게 하차하는 이유는 여전히 매력적이다. 제시와 함께 기차에서 내리도록 끌리겠습니까?

제시: "20 년 후 10 년, 결혼 후 결혼 생활이 활력을 잃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너는 네가 평생 만난 모든 남자를 그리워할 것이다. 나는 그 중 하나이다. 나는 단지 그 (남편) 와 같은 실패자일 뿐이다. 그러면 너는 네가 올바른 선택을 했다고 생각하고 이를 위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소녀들은 결국 남자아이들과 함께 비엔나에서 하룻밤을 돌아다니도록 설득당했다.

2. 그들은 점 마녀를 만났는데, 예언은 신기하고 신비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점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 이야기가 영화에 나오는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까?

마녀가 셀린에게 말했다. "당신은 모험가이자 탐험가입니다. 당신은 여성의 힘, 그리고 그들의 잠재적 힘과 창의력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너는 이런 여자가 되고 있다. " 마녀가 제시를 보고 있다. "그는 (제시) 공부하고 있다. 클릭합니다 Celine 은 마녀의 평가를 좋아해서 기꺼이 지불한다.

떠나기 전에 점쟁이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너희 둘 다 스타야. 수십억 년 전, 별이 폭발하면서 이 세상의 모든 것이 형성되었다.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은 별진이고, 너는 별진이다. "

제시는 이것에 대해 매우 저촉되어 마녀가 생계를 꾸리는 수단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또 셀레나가 방금 한 노인으로 대체되었다면 점술의 결과는 아름다운 미래가 아니라 매일의 밋밋한 결과라고 언급했다.

3. 인생은 속임수인가?

그들이 결혼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셀레나는 제시에게 물었다. "정말 행복한 부부를 본 적이 있나요?"

제시는 긍정적으로 대답했다. "네, 하지만 저는 그들이 서로를 속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셀레나는 그 견해에 동의했지만 어쩔 수 없이 웃자 이렇게 말했다. "사람은 삶을 사기로 바꿀 수 있다. 우리 할머니와 우리 할아버지는 평생을 보내셨는데, 그녀가 늙었을 때까지, 우리 할머니는 나에게 다른 사람을 평생 사랑했다고 말씀하셨다. "

셀레나는 할머니의 일생이 매우 괴로웠지만, 동시에 할머니의 일생에서 이런 감정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감상했다. 제시는 할머니가 그 사람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옳다고 덧붙였다. 만약 그녀가 정말로 가지고 있다면, 할머니를 실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낭만적인 상상을 한다. 비록 이런 것들이 실용적이지는 않지만."

4. 다쳤는데도 감히 사랑할까?

제시, 그는 방금 사랑에 상처를 받았어요. 설령 그의 마음속에 갈등이 있다 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사랑을 믿고 싶어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기차에서 용감하게, 당돌하게 셀린을 그와 함께 하차하도록 초대하지 않을 것이다.

제시는 "사랑은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두 사람의 피난처이다" 고 말했다.

나중에 제시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때로는 좋은 남편과 좋은 아버지가 되고 싶지만, 때로는 그렇게 하는 것이 내 삶을 망칠 수 있는 것처럼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약속을 두려워하고, 내가 사람을 돌보지 않을까봐,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까봐 두렵기 때문이 아니다. 나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만약 내가 자신에게 정직할 수 없다면, 설령 내가 아주 좋은 일을 하고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해도, 나는 차라리 죽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의지를 거스를 수 없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

제시의 이 말에서 우리는 그가 때때로 결혼과 사랑을 갈망하고, 때로는 결혼과 사랑과 충돌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결혼과 사랑의 모순의 열쇠를 갖고 싶어하지만 상처받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상처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랑을 만나면 접근하고 싶지 않고, 지불하고 싶지 않고, 사랑의 단맛을 맛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사랑의 상처를 감당할 필요가 없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일출 전' 이라는 영화 캐릭터는 그렇게 풍부하지도 않고 줄거리도 그렇게 기복이 없다. 제시와 셀레나는 계속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채터 박스" 영화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랑이 시작될 때 가장 아름답고 진실한 모습을 더 많이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버스에서 만지고 또 회수하고 싶은 손, 고풍스러운 음반 가게 두 사람의 다정한 눈빛, 아날로그 전화 "나는 그가 몰래 내 감정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밤이 오면 나는 그를 점점 더 좋아하게 된다", 황혼 관람차의 로맨틱한 키스, 유랑 시인이' 밀크쉐이크' 로 쓴 사랑시는 마치 그들의 이야기, 풀밭에서 술에 취한 것 같다. .....

첫눈에 반하고, 짧은 만남이라면, 전체 이야기가 이렇게 오래 지나도 기억되고 칭찬받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화는 서로 어울리는 과정을 차근차근 해석하는데, 이 과정은 시간의 길이에 구애받지 않고 교제의 깊이에 의해 결정된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데, 마음속에 상대방만 있고, 끝이 없는 말이 있다. 사랑은 서로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끝없는 대화일 것이다. 사랑은 두 개의 호환 영혼이다. 끝이 없는 말이 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지만.

그리고 이것이 바로 사랑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모습이다.

인생이 처음 보는 것만 같다면, 하필 가을바람에 부채질을 할 필요가 있는가.

영화가 이렇게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들어선 것은 잊을 수 없다.

20 13 은 3 부작의 마지막 편인' 자정 전의 사랑' 이다. 앞으로 9 년이 올 것이고, 2022 년에 감독이 또 놀라움을 가져올까요?

첨부: 관련 배경 정보

1. 그들이 기차에서 읽은 두 권의 책 제목.

제시는 내가 필요로 하는 사랑을 안고 있다.

셀린은' 눈의 이야기' 야

2. 다뉴브 강 유랑 시인의 밀크쉐이크시

환상천사

데이비드 주얼

백일몽 망상. 백일몽에 잠기는 환각.

리무진 속눈썹이 그녀의 긴 속눈썹을 깜빡였다.

오, 자기야, 너의 아름다운 얼굴 오, 자기야, 너의 아름다운 얼굴 위로 미끄러져.

내 술잔에 눈물 한 방울을 떨어뜨리다.

그 큰 눈을 보고 너의 순결한 눈을 쳐다봐.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봐라. 네가 내 삶의 의미라는 것을 알아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달콤한 케이크와 밀크쉐이크는 밀크쉐이크처럼 케이크의 단맛에 섞여 있다.

나는 망상의 천사이다. 나는 마치 황홀한 가운데 나타난 천사 같다.

저는 판타지 퍼레이드입니다. 꿈속에서 배회하다.

나는 너에게 나의 생각을 알려주고 싶다. 내가 어떻게 차마 너의 마음이 다시 돌아가는 것을 지켜볼 수 있을까?

네가 다시 추측하게 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두 정이 서로 기뻐하는 사람.

너는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속하는지 모른다.

생활 속에서 전개되다. 삶을 안아주세요.

마치 강의 나뭇가지 같다. 개울이 결국 강으로 흘러들어가는 것처럼.

하류로 흐르다. 속도를 늦추다.

물결에 따라 흘러가다.

내가 너를 업어줄게. 너는 나를 업고 있을 것이다. 너는 내가 있고, 나는 네가 있다.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아마 그럴 거예요.

설마 너는 내가 내 마음을 알고 있다는 것을 모르니.

너 아직도 나를 몰라? 마침내 내 마음을 알게 되었다.

남자 주인공 제시가 시 한 편을 읽었다.

날이 밝자 이별하기 전에 두 사람은 상대방의 모습을 머릿속에 새기려고 노력하며 추억에 비쳤다. 이별의 슬픔으로 인해 자신이 생각만큼 소탈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셀레나는 그의 다리에 누워 있었고 제시는 셀레나를 안고 오든의 시를 무의식적으로 읽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이별명언)

"도시의 종소리가 동시에 울린다. 시간에 속지 마라. 너는 시간을 정복할 수 없다. 고민과 걱정 속에서 날이 어둠 속에서 흘러가면 시간은 광상곡, 오늘이나 내일을 작곡한다. "

이 시는 영국 시인 W.H 오든의 대표작' 야행' 에서 발췌한 것이다.

오든은 공인된 현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1907 년 영국에서 태어나 1946 년 미국 시민이 되었다. 오든의 글쓰기, 특히 시 쓰기 기교는 북유럽의 주요 시 유파의 영향을 받아 엘리엇에 이어 가장 중요한 영국 시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4. 퀘이커 교도에 대하여

영화에서 제시는 시린에게 퀘이커파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마주 무릎을 꿇고 마주 보고, 신의 감각이 누군가에게 올 때까지 쳐다보았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그들은 단지 조용히 상대방을 바라보며 한 시간 후에 결혼했다.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는 퀘이커교도는 퀘이커교도와 친구라고 불린다. 1648 년에 조지 폭스가 퀘이커회를 설립했다.

퀘이커는 떨림을 의미한다. 퀘이커파 설립 초기에는 한 모임에 참석하여 떨리는 사람도 있고, 조지 폭스는 종교 재판소의 중재에 직면할 때 하느님 앞에서' 떨린다' 는 경고로 유명하다고 한다.

퀘이커는 외부 권위와 복잡한 형식에 반대할 것이다. 혼상상결혼도 간단해서 성직자나 장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신도들이 모여 앉아 성령의 인도를 경청하다. 어떤 신자라도 영감을 받으면 발언하거나 기도할 수 있다.

퀘이커를 언급하면 전 세계를 풍미하는 퀘이커파 시리얼을 연상하게 된다. 190 1 년, 미국의 헨리 D 시모어와 윌리엄 헤스턴은 계그 밀가루 회사를 설립했다. 그 회사의 첫 등록 상표는 퀘이커교도로 분장한 사람의 이미지를 채택했다. 이 상표는 이 회사의 조식 시리얼에 의해 사용되었으며, 그것은 여전히 계그 시리얼 회사의 상징이다. 당초 회사에서 퀘이커를 상표로 채택한 것은 바로 퀘이커의 전문성과 끈기 때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