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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5 회사 소개

LEVEL-5 는 몇 가지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 중 필수적이다.

좋은 인맥과 각 대기업에서의 업무 경험에 힘입어 히노 아키보는 빠르게 주변에 뜻이 맞는 사람들을 많이 모아 회사의 진일보한 발전에 많은 편의를 제공했다. PS 시대 전반에 걸쳐 LEVEL-5 의 주요 업무는 일부 대형 게임 회사를 위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었지만, 여건이 제한되어 자체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수 없었습니다. LEVEL-5 설립 초기에는 직원 12 명밖에 없었고, 대부분 게임 제작 경험이 없는 졸업생들이었고, 심지어 임시 회의실을 빌려 회의를 하기도 했다. 그래서 당시 이' 그룹' 급 회사의 명성은 업계 내 일부 고위층에서만 들어본 적이 있다. 하지만 PS2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들을 진정한' 게임 제작사' 로 만드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LEVEL-5 는 업계의 좋은 성과와 엄격한 OEM 태도로 인해 점점 더 많은 게임 회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SCE 는 LEVEL-5 의 잠재적 실력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협력을 협의했다. SCE 는 RPG 게임 개발을 요구하고 자금 지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2000 년 6 월 5438+2 월 65438+2 월 4 일, LEVEL-5 가 개발한 최초의 액션 게임' 먹구름' 이 공식 발표됐다. SCE 는 이 게임을 기업으로 바꿔서 십여 명밖에 없는 작은 회사에 맡길 수 있다. 한편으로는 LEVEL-5 의 일에 대한 각계의 긍정 때문이다. 한편 당시 PS2 가 일본에서 발매되는 초창기에는 호스트 대응 소프트웨어가 극도로 부족했다. 특히 일본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게임 유형 RPG 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SCE 는 이 기관의' 야생무기' 와 비슷한 2 선 RPG 를 육성해 PS2 자체 소프트웨어 유형의 부족을 보완하고 크리스마스 상전이 닥칠 때 호스트 출하를 촉진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 작품이 RPG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는 LEVEL-5 의 우수한 품질과 분리될 수 없다.

당시 LEVEL-5 는 자금 부족으로 액션 캡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었다. 게임 캐릭터의 동작은 모두 정밀 계산을 거쳐 수작업으로 만든 것이다. 당시 각 캐릭터를 평균 계산하고 만드는 작업은 약 60 시간이 걸렸고, 회사원이 적기 때문에 분업을 해야 했다. 이것은 회사의 모든 사람을 지치게 한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노력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일본에서 일정한 성적을 거둔 레벨-5 는 게임 시스템을 다시 수정한 뒤 대량의 새 요소의 해외판을 선보였다. 각각 200 1 년 5 월 29 일과 200 1 년 9 월 9 일 북미와 유럽에서 개봉했다. 게임 속 풍부한 액션 요소도 해외 게이머들의 만장일치의 인정과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결국 전 세계 판매량은 654.38+0 만여 벌 (초일판' 먹구름' 판매량은 7 만여 부) 에 달했다. LEVEL-5 는 이로 인해 유명하다. 하룻밤 사이에 비디오 게임계가 떠오르는 RPG 제작 신예가 되었다.

먹구름' 이 성공하면 SCE 는 그것을 시리즈로 만들 계획이다. 먹구름 2' 의 개발도 일정에 올랐고, LEVEL-5 도 새로운 발전 기회를 얻었다. 이런 식으로 암흑시리즈 신작' 암흑연대기' 는 2002 년 10 월 28 일 개봉 (미국판 명칭은 먹구름 2) 됐다. 게임은 당시 유행했던 만화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아름다운 게임을 플레이어에게 선보였다. 게임은 촉감, 줄거리, 게임 과정 모두에서 질적인 도약을 했다. 같은 기간 닌텐도 NGC 호스트에서도 만화 렌더링 기술을 사용하는' 젤다의 전설-바람의 지팡이' 에 비할 수는 없지만' 암흑연대기' 의 우수성은 부인할 수 없다. 사실 LEVEL-5 는 먹구름이 개발되었을 때부터 속편을 만들 생각을 했다. 전작이 일본과 해외에서 잘 팔리기 때문에 이윤으로 개발을 계속할 수 있게 되었다. 이야기는 이전 작품과 마찬가지로 중세의 세계관을 주도하고 있지만, 미래의 이야기는 통제력을 잃고 플레이어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무기 개조, 카드 수집, 미니 게임도 게임에 많은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미 그 즐거움을 느꼈다고 믿습니다!

다크 크로니클' 은 일본에서 27 만, 전작의 거의 4 배에 달하는 판매량으로 LEVEL-5 가 우수한 RPG 제조사의 지위를 확립했다. 다크 연대기' 해외 판매량은 전작보다 못하지만' 다크 시리즈' 는 여전히 PS2 호스트의 클래식 롤 플레잉 게임의 대표작 중 하나다. LEVEL-5 는 최근 4 년간의 발전을 거쳐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는 단체에서 자체 R&D 제작 게임으로 성장해 자신의 브랜드를 보유한 정규회사로 성장했다. 그 직원 총수도 최초 12 명에서 거의 100 명으로 증가했다.

다크 크로니클 판매 후, LEVEL-5 는 더 많은 업체에 의해 빼앗겼다. 처음에 Microsoft 는 LEVEL-5 에 XBOX 에서 온라인 게임인 리얼 판타지 온라인을 개발하도록 의뢰했습니다. LEVEL-5 는 이미 이 게임의 개발을 인수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Square Enix 는 LEVEL-5 를 찾아 새로운 일본 국민 RPG 개발을 의뢰했다. 그러나 결국 LEVEL-5 의 선택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용자 싸움용 8 은 Enix 와 Square 가 합병한 후 개발한 DQ 시리즈 최초의 정통 속작이다. DQ7 의 개발회사 BEAT 의 기술 수준을 감안하면 시대를 따라잡을 수 없다 (4 년이 걸린' DQ7' 은 여전히 놀라운 버그로 가득 차 있다). ENIX 는 새로운 파트너를 찾아야 합니다.

당시 ENIX 는 DQ 시리즈가 3D 여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게임의 외관은 항상 과거에 구애되어서는 안 된다. Square 와 합병한 후 ENIX 는 원래 Square RPG 의 일부 요소를 자체 게임에 흡수하여' DQ8' 제작에 대한 초보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이제 레벨-5 가 만화 렌더링에 익숙해졌습니다. 새산의 뚜렷한 인물 이미지와 이런 2D 렌더링은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앞서 아달리가 내놓은' 드래곤볼' 시리즈 게임에서 이미 잘 활용돼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이전에 DQ 시리즈의 전통 원소는 버려지지 않았다. 이런 전통을 계승하고 과감하게 혁신을 개척하는 정신은' DQ8' 이 훌륭한 게임이라는 운명을 정했다.

에닉스는 5 급을 신임한다. 히노 아키히로의 풍부한 업무 경험과 LEVEL-5 이전의 성적으로 DQ 를 이 회사에 넘겨주는 것은 충동적인 결과가 아니다. 이후 특집 인터뷰에 따르면 LEVEL-5 가 DQ8 의 시범판을 ENIX 사장 후쿠다 준에게 건네자 후쿠다 사장은 얼굴에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사실, 화면 공연의 고품질 만화 렌더링으로 사회 전체가 짱 끊이지 않고 있다. 대통령은 무심코 말했다. "이게 바로 우리가 원하는 DQ 야!" 히노 등도 DQ 라는 국민RPG 를 만들 수 있게 되어 영광이기 때문에 게임 개발에는 절대적으로 100% 의 노력이 필요하다. 리얼리티 온라인' 의 발전에 따른 충격을 겪은 일야 등은 모든 직원을 소집해' DQ8' 제작에 반드시 뛰어들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DQ8, DQ8, DQ8, DQ8, DQ8, DQ8, DQ8, DQ8) 과거 기분이 저조했던 동료들도 기운을 북돋워 모든 정력을 바쳤다.

일련의 새로운 진화 작품으로서' DQ8' 은 처음으로 새로운 시각모델을 채택하여 일련의 전통 작품들이 캐릭터를 잃는 고정관념을 바꾸었다. 줄거리와 시스템 측면에서도 이전 작품보다 훨씬 풍부해 게임 자체가 유례없는 높이에 이르렀다. 새산명운의 화가와 LEVEL-5 자체의 뛰어난 활약으로' DQ8' 출시가 플레이어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반기난기를 겪은 레벨-5 직원은 165438+2004 년 10 월 27 일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2 년여의 고된 개발 끝에' 용자투악룡의 8-하늘, 바다, 대지, 저주받은 공주' 는 DQ 시리즈를 좋아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만났다. "예 DQ!" DQ 시리즈 노게이머의 감탄이 LEVEL-5 의 최고의 평가가 되었다. 일본 367 만 장의 판매로 이 작품은 부끄럽지 않은 플래티넘 전당이 되었다. 나는 히야와 모든 5 급 직원들이 당시 매우 흥분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그들이 흥분해서 눈물을 흘렸을 것이라고 믿는다.

DQ8' 의 성공으로 LEVEL-5 는' 리얼 판타지 온라인' 의 개발을 중단한 그림자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LEVEL-5 의 이름도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알려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다섯 번째 레벨은 새로운 단계에 접어 들었습니다. DQ8 의 여온이 아직 따뜻하다. 즉 DQ8 출시 1 주년을 맞아 165438+2005 년 10 월 27 일, 레벨-5 와 SCE*** 가 공동으로 PS2 를 선보였다.

과거 중세 스타일의 다크 시리즈와 달리' 은하 레인저' 는 미래감 넘치는 판타지 작품이다. 구상할 때 히노 등은 큰 친구 승보와 목성설가의 유토피아 스타일을 플레이어에게 느끼게 하려고 시도했고, 현대 하이테크 장비의 엄청난 충격력과 황량하고 신비로운 자연은 예고편을 본 플레이어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갤럭시 레인저는 LEVEL-5 이전에 개발된 어두운 구름, 다크 연대기와 마찬가지로 전투 과정에는 대량의 액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전투할 때 플레이어는 한 번에 하나의 캐릭터만 조작할 수 있다. 위험을 감수할 때, 비조작형 팀원들은 때때로 너에게 "체력을 회복해야 합니까?" 라고 물어본다. 만약 네가' 가' 라고 대답한다면, 그들은 너의 뜻에 따라 행동할 것이다. 만약 네가 거절하기로 선택한다면, 그들은 행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보조발언은 잡병전쟁에서 소품과 AP 의 낭비를 효과적으로 피하고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파트너 간의 감정을 체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런 관점에서 은하 레인저는 매우 독특하다.

LEVEL-5 는 이 게임을 홍보할 때 넥스트 RPG 라는 기치를 내걸고 차세대, 즉 업계 인사들이 흔히 말하는 차세대 게임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매끄러운 판독기 기술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게이머들은 게임 과정에서 강제적인 판독시간을 거의 느낄 수 없고 전투에서 전환할 필요도 없다. 따라서 전체 게임 과정의 일관성은 이전 CD 게임에 비해 질적인 도약을 했다. PS 와 PS2 시대의 긴 독서 시간을 경험한 게이머들에게는 의외지만, 실제로 이런 디자인은 당시 다른 선수들에게는 정말 중칙이었다.

2005 년 6 월 27 일, 165438+ 10 월 27 일, DQ8 개봉 1 주년을 맞은 날' 은하레인저' 가 일본에서 본격적으로 온라인상에 올랐다. LEVEL-5 이전에는 충분한 마케팅 준비를 했지만, 결국' 은하레인저' 의 누적 판매량은 35 만여 벌에 불과했고, DQ8 의 일부분도 채 되지 않았다. LEVEL-5 도 이 작품에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게임 품질에 대한 플레이어의 반응은 동그라미를 칠 수 있지만, 게임 후판의 과도한 변태적인 수준 디자인과 고난도의 잡병 설정은 게이머를 울게 하여 게임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LEVEL-5 는 게임 출시 후에도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있다. 플레이어의 의견과 피드백을 잘 듣고 이듬해 이 게임의 개정판을 발표했다. 개정판에서는 전작 중 불균형이 많은 부분을 대폭 수정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의 난이도도 많이 조정되고 새로운 요소도 많이 추가됐다. 출시 후 많은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은하 레인저는 만족스럽지 못한 점이 있지만, 그 혁신적인 스타일은 우리가 존경할 만하다. "원활한 읽기" 디자인 패턴은 오늘날의 차세대 게임에서도 거의 구현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은하 레인저' 는 여전히 아주 우수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LEVEL-5 의 능숙한 줄거리 전환은' 은하 레인저' 가' 일류 대작' 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만, 제작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대작의 신분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인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6 년 NDS 와 PSP 의 치열한 경쟁과 PS2 게임 시장의 붕괴로 핸드헬드 게임 소프트웨어의 판매율을 더욱 자극하고 핸드헬드의 시장 점유율도 커지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중소형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몰려들고 있다. LEVEL-5 는 이미 PSP 판' 성녀 정덕' 과 NDS 판' 라이튼 교수와 불가사의진' 이라는 두 작품을 발표했다. 이 중' 라이튼 교수와 불가사의진' 은 LEVEL-5 의 첫 번째 자체 상표로 발매된 게임이다.

2006 년 6 월 22 일, 165438+ 10 월 22 일 SCE 대행 LEVEL-5 가 만든 PSP S.RPG 원작' 성녀 정덕' 이 정식 발매됐다. 게임은 영법 백년 전쟁의 여주인공 성녀 정덕을 주인공으로 한다. 역사적 사실에 기초하여, 많은 오리지널 이야기와 인물들이 추가되어 게임이 웃음거리로 가득 차게 되었다. LEVEL-5 의 첫 핸드헬드게임으로서 여전히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줄거리를 해설할 때 정교한 2D 애니메이션으로 전시하고, 유명한 성우의 헌신적인 헌신으로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시청각을 선사한다. 이 작품은 확실히 PSP 호스트에서 보기 드문 고품질 소프트웨어 중 하나이다. 국내 일부 팬들도 이 작품을 정성껏 한화했다. 더 많은 PSP 플레이어에게 극본의 매력을 느끼게 하다.

이듬해 2 월 15, NDS 판' 레이튼 교수와 놀라운 마을' 이 발매됐다. 게임이 발표된 이후 선수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야기는 라이튼 교수가 부자의 아내의 부탁을 받아 낯선 작은 마을에 온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레튼 교수를 연기하고, 마을의 각종 이상한 수수께끼를 풀고, 결국 백만장자의 사망원인을 찾아내야 한다. 이 작품의 화면은 Level-5 의' 높음' 수준을 유지해 왔으며, 수수께끼의 설정도 세심하게 연구되었다. 닌텐도' 천도 뇌연습' 의 화끈한 정도를 감안하며 작품의 권위를 높이기 위해 LEVEL-5 는 유명 익지 문답학자 도 후혜를 게임 프로듀서로 초청해 작품 홍보에 좋은 효과를 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작품은 LEVEL-5 의 첫 번째 소프트웨어로, 판매량이 이미 백만 부를 돌파하여 의미가 크다. 레이튼 교수' 시리즈는 3 부작으로 상연될 예정이며, 속편인' 레이튼 교수와 악마의 상자' 도 같은 해 말 개봉된다. LEVEL-5 를 설명하는 금자간판도 LEVEL-5 가 명품 개념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레이튼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도 이미 플레이어와 만났다.

65438+2006 년 2 월 12 일, PSP 출시 2 주년, SQUARE 에서 열린 발표회에서. ENIX 는 갑자기' 용자투악룡구' 가 NDS 에서 온라인 상태라고 발표했고, LEVEL-5 도 닌텐도 진영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일본 게임계 전체가 떠들썩했고, LEVEL-5 는 DQ9 의 개발자였다. 용자투악룡구' 는 처음으로 실시간 액션 RPG 의 게임 모드를 채택했고, 4 명은 WI-FI 를 통해 온라인으로 연결할 수 있었고, 화면은 여전히 LEVEL-5 숙련 만화 렌더링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불행히도, 한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일본 게이머들은 이 시스템을 환영하지 않는다.

LEVEL-5 는 DQ 시리즈에 대한 배타적 태도와 책임감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로 S.E 에게 양보해야 했다. 뒤이어 발표된 홍보 화면에서 우리는 DQ9 가 다시 전통적인 원형 모드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다. S.E 는' DQ9' 의 질을 고려해 2007 년 말로 예정됐던' DQ9' 를 연기해야 했고, 그 대신 잘 알려진' DQ 스카이계획 3 부작' 을 대체했지만, 이후 인터뷰에서 게임 제작자들이 자신의 게임 이념에 굴복하기를 꺼리는 것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