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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령에 관한 문장

는 < P > 소간 < P > 을 외치며 192 년대 베이징에서 우공을 하던 영국 시인 오스버트 스티빌이' 베이징의 소리와 색' 을 한 편 썼는데, 당시 거리를 돌아다니던 노점상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만든 각종 음향을 거리 오케스트라로 묘사하고 관악, 현악, 타악기가 어디인지를 각각 열거했다. 그는 특히 거리를 꿰는 이발사 ("머리를 깎는 사람") 의 손에 있는 클램프 철현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철판으로 중간에서 뽑으면' 찌르다' 하는 소리와 함께 떨리는 금속소리가 나는데, 서양 악사들이 쓰는 정음포크와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천 상인의 손에 딸랑이와 보석 옥석 매수상이 치는 작은 드럼도 그에게 쾌감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가위를 갈고 칼을 갈는 트럼펫도 있다. 놀랍게도, 모든 악기는 각각 한 가지 직업을 대표하지만, 집에 앉아 있는 주부는 듣자마자 거리에서 어떤 장사꾼들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최근 베이징 인민방송국은 알론 아푸샬로무프가 베이징 골목 음향을 주제로 한 교향시를 방송해 맛이 있다. < P > 언어의 장벽에 얽매여 서양인은 기악만 감상할 수 있다. 사실, 더 언급할 만한 것은 성악 부분, 즉 베이징 거리의 각종 장사꾼들이 부르는 것이다. < P > 만담' 천 팔기' 나' 전업' 을 들은 사람들은 그 해 그 판매자들의 능력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기력이 충분하고, 목이 바삭하고, 말솜씨가 영리하고, 발음이 분명하며, 말을 지어내야 하고, 머리가 빠르고, 임기응변을 할 수 있어야 한다. < P > 제가 어렸을 때, 일년 내내 바람이 불든 비가 오든 골목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팔리는 소리가 멈추지 않았습니다. < P > 아침 일찍 팔아요: 쌀죽, 튀김이에요. 그런 다음 야채를 팔고 꽃을 파는 사람은 짐꾼의 물건을 빠뜨리지 않고 노래를 부르며 좋은 목청으로 고객을 끌어모으는 것에 신경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낮이 더 시끌벅적하다. 백화점과 수리업을 모두 뜯어내는 것처럼 너의 문 앞에서 전시한다. 밤이 되면 파는 소리도 매우 훌륭하다.

"훈툰 야-냄비 열어! 클릭합니다 이것은 특히 야차나 도박꾼들을 위한 야식이다. 마치 남방의 탕원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북경에서, "머리를 깎는 짐꾼, 덥다고 한다. 클릭합니다 사실, wonton 도 마찬가지입니다. 한쪽 끝은 작은 서랍 한 묶음으로, 안에는 각종 반으로 만든 원료가 들어 있다. 가죽, 소, 양념, 다른 쪽 끝은 탕솥이다. 화문이 터지자 솥의 물이 끓기 시작했다. 훈툰은 면전에서 끓일 뿐만 아니라, 현재 먹는 현 가방도 중시한다. 가죽은 얇아야 하고, 소는 커야 한다. < P > 호령으로 볼 때, 나는 딱딱한 국수를 파는 것을 더 좋아한다. 목소리가 두껍고, 단어가 소박하여,' 딱딱한 면-과자' 만 외치며, 파는 것만 발표하고, 아무것도 자랑하지 않는다. < P > 하지만 밤이 지났는데, 모두 음식을 파는 것은 아니고, 말보따리를 부르는 것도 있다. 추운 날씨에 묵직한 축음기와 반 상자의 음반을 외웠다. 대부분 경극이나 드럼을 부른다. 나도 노래를 부르지 않는' 서양인 하하 웃음' 이라는 제목의 영화 한 장을 처음부터 끝까지 웃는 것을 들었다. 나는 생각했다, 얼마나 피곤한가! 나는 승리회사의 그 상표를 가장 싫어한다: 개 한 마리가 큰 나팔 앞에 쭈그리고 앉아 귀를 기울이고 음반을 듣고 있다. 그것은 그야말로 욕하는 것이다. < P > 그때 밤에도 심벌즈를 자주 두드린 맹인들도 있었는데, 그것도 타악기였나 봐요. \ "정신 구아 계산! 클릭합니다 나는 생각했다: "왜 너 자신을 위해 먼저 계산하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거지도 있었다. 지금까지 나는 거지가 얼마나 처량하고 사람을 감동시켰는지 기억한다. 그는 거의 전부 전동음을 사용한다. 먼저 목청을 높여' 좋아-나리-너무-너무' 라고 외치고, 잠시 후, (배가 고파서 숨이 막힐 것 같다. ) 이어 저음으로 외쳤다. "그 남은 음식-남은 음식-먹을 것 좀 주세요!"

사계절에 팔리는 물건은 당연히 다르다. 봄이 되면 크고 작은 금붕어를 파는 사람이 나와야 한다. 나는 두꺼비 뼈다귀 (올챙이) 를 파는 것에 가장 호감이 간다. 첫째, 내가 살 수 있고, 제돈 한 푼을 쓰고, 그릇에 열 마리를 건져낸다. 두 번째는 충분히 놀았는데도 삼킬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그들이 왜 내 뱃속에서 개구리가 되지 않았는지 줄곧 궁금했다! 여름이 되면 수박과 다진 얼음으로 만든 치즈가 출시됩니다. 가을에는' 나무가 익은 베고니아' 를 팔아야 한다. 감을 파는 호령은 간소하고 번잡한 두 종류가 있다. 제인은 "꿀을 마신 큰 감" 만 외쳤습니다. 사실 충분하다. 하지만 그때 노점상들은 모두 목청을 뽐내고 싶었기 때문에 감을 파는 사람들은 시끌벅적할 뿐만 아니라 노래 한 통을 뽐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적어도 오페라에서 그런 반설반창인 도백은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명언) 겨울이 되자,' 호리병박-방금 찍어서' 가 등장했다. 그때 베이징은 지금보다 훨씬 추웠다. 나는 학교에 다닐 때 콧물과 눈물이 항상 얼어서 얼음이 되었다. 호주머니에 아직 제돈이 있는 한,' 구운 고구마 와 정말 따끈따끈하다' 는 말을 들으면 꼭 한 조각을 사야 한다. 가는 길에 그 뜨거운 고구마를 소매통에 넣고 따뜻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교에 가면 꺼내서 한차례 씹을 수도 있다. < P > 매매는 사실상 구두광고이기 때문에 고객을 끌어들이는 법도 바꿔야 한다. 예를 들어, 짚으로 만든 장난감을 팔면, "작은 놀이가 살아 있다." 라고 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장난감명언). "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만드는 과정을 알려 줍니다. 예를 들어, 도시에서 자주 팔리는 거의 불에 타서 파는 음식처럼, "쪄서 튀기고, 기름은 또 헛발이다" 라는 포괄적인 소개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밀가루 가방이 오고, 애호박의 소는 쪄서 튀겨요. " "할로겐 요리, 튀긴 두부 요" 와 같은 간단한 것도 있습니다. 일부 갑물은 "밤 맛의 고구마" 나 "무가 배를 겨루는 것" 과 같은 을물을 묘사한다. 호리병박-빙탑아' 는 간결하고 생동적이며, 두 글자는 호리병박 (산사나무, 냉이, 산약콩) 을 영롱하게 묘사한다. 산리홍 (산사나무) 을 파는 것은 극성으로 사람을 끌어들이는데, "두 개만 남았다." 사실, 그의 몸에는 끈으로 묶인 자홍색 열매가 가득 걸려 있었다. < P > 어떤 노점상은 소리를 지르면 가늘고 높고, 어떤 것은 낮고 깊다. 나는 그런 높고 낮은 것을 들을까 봐 두렵다. 어릴 때 연잎떡을 파는 사람이' 거지를 찍는 사람' 이라고 해서 그런지 나는 특히 무서웠다. 그는 먼저 날카로운 목소리로 "설탕 한 봉지" 를 외치고 나서 적어도 옥타브를 낮추어 연잎떡 "을 터뜨렸다. 이렇게 부르는 것은 메밀 껍질을 파는 것도 있다. 한번은 그가 내 뒤에서 "요" 하고 소리를 내며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내가 일어섰을 때, 그는 두터운 베이스로 메밀피에를 불렀다. < P > 특히 뛰어난 것은 운율을 맞추는 그런 술이다. 내가 소설' 등산동' 에 쓴 그 튀김 파는 사람은 확실히 그 사람이 있는데, 그가 학생을 대신해서 얻어맞는 것은 순전히 내가 지어낸 것이다. 무를 파는 사람이 이렇게 외쳤다. "겨도 안 오고 맵지도 않고, 무 두 묶음 한 묶음이 크다." "큰" 은 놋쇠판이다. 심지어 어떤 거지들도 입만 번지르르하게 속판을 엮었다. "노부인 (저) 은 정말 좋으니, 과자로 먹을 수가 없다. 동쪽 방 좀 봐 (그럼) 서쪽 방 좀 봐, 밥 한 그릇도 없어. " < P > 지금 베이징시에서는' 아이스캔디-3 점' 이라는 술이 남아 있다. 말투가 5 점을 3 점으로 줄인 것 같다. 사실 3 분의 1 이다. 이런 극적인 판매 예술이 실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녹음: 서경겸 음악음악: 조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