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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아놀드 렌더러 투명 png 붙여넣기 방법

먼저 붙여 넣을 png 사진, png 한 장, 흑백 한 장을 준비합니다. 여기에 표시된 그래프는 흰색이고 표시되지 않는 그래프는 검은색입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그런 다음 간단한 장면을 설정합니다. 편의를 위해 큐브를 만들고 큐브에 Arnold 매개 변수 레이블을 추가하고 Arnold 매개 변수 레이블 아래에서 opaque 를 선택 취소합니다. 취소하지 않으면 직접 시도해 보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W-.

그런 다음 새 Arnold 재질 공을 만들고 큐브에 Arnold 재질 편집기를 열고 준비된 두 그림 (png 그림 연결 색상, 흑백 그림 연결 형상-클리핑 투명) 으로 드래그합니다. 여기, 저는 바닥을 만들고, 더 직관적으로 파란 재료를 주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제 입방체가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붙인 그림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말하길, "만약 제가 원래의 재료를 정사각형에 넣어 보여주고 싶다면, 이 도안의 그림을 붙이면요?" 라고 하더군요. 이것은 많은 제품에 상표를 붙이는 방법이다. 이제 저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음으로 새로운 Arnold 재질을 만듭니다. 여기에 나뭇결 소재를 만들었는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나뭇결 재질을 입방체에 준 후 나뭇결 재질이 원래의 텍스처 재질을 덮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요

먼저 텍스처 재질 및 목재 재질 레이블의 위치를 교체하여 텍스처 재질 레이블을 뒤에 배치한 다음 텍스처 재질을 클릭하고 알파를 선택한 다음 패턴을 재질로 변경하고 이전 흑백 텍스처를 선택합니다. 이때 우리 텍스처가 나뭇결에 완벽하게 드러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C4D Arnold 렌더러 투명 png 이미지 매핑 방법입니다 ~

이 방법을 사용하면 그림, 새 인형, C 드롭, 얼굴 모드에서 인형 상체의 얼굴 선택, 좋은 텍스처 지정, 재질 레이블 아래의 타일링 취소, 실제 효과에 따라 UV 매개변수를 조정하여 문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를 통해 흑백 맵을 자체 조명-가중치에 연결하고 자체 조명 색상을 조정하여 발광 문신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