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포장 인쇄물의 그래픽 디자인 원리

포장 인쇄물의 그래픽 디자인 원리

마찬가지로 컨테이너 태그의 디자인도 하나의 레이블 디자인뿐만 아니라 레이블과 컨테이너 모양, 레이블과 레이블 간의 관계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따라서 포장과 공연의 디자인은 어떤 면에서는 광고와 비슷하다. 그러나 다른 방면에도 주의를 기울여 전체 포장이 하나의 전체로 형성되도록 해야 한다.

첫째, 주요 디스플레이 표면 디자인

상자 하나에 6 개의 면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5 개의 면을 장식해야 합니다 (바닥에는 장식이 필요하지 않음). 컨테이너에는 하나 또는 세 개의 레이블이 있습니다. 최대 5 ~ 6 개. 그들은 동등한 대우를 받지 않았다. 전시 면적이 다르기 때문에 주요 전시 설계는 수료원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이다.

메인 전시장은 항상 소비자를 향한 쪽에 나타난다. 포지셔닝 방식을 통해 상표명, 제품 이미지, 제조업체 등 발사 위치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메인 전시장 면적은 비교적 작고 상품 자체의 이미지이기 때문에 장식도는 상품을 소비자에게 빠르게 소개하고 문자와 클로즈업 이미지로 직접 표현해야 한다.

눈에 띄는 브랜드명과 상표는 소비자들이 처음으로 같은 상품으로 뛰어들었을 때의 눈에 종종 나타난다.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 몇 개와 매혹적인 음료 한 잔, 바람에 흩날리는 긴 머리 한 가닥이 나타났다. 심지어 천창을 여는 방법으로 상품 이미지를 직접 전시해 홍보 기능을 높인다. 포장 장식 디자인에 있습니다. 메인 전시장은 광고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둘째, 전반적인 디자인

그러나 주 전시장은 고립되어서는 안 된다. 전반적으로, 여전히 일부분이고, 중요한 부분이다. 포장은 3 차원 물체입니다. 사람들은 여러 각도에서 포장을 본다. 메인 전시장을 고려하면서 다른 면과의 관계를 고려해야 한다. 전체 포장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고려하다. 텍스트, 그래픽, 색상 간의 일관성, 반복, 호응, 분할을 통해 전체 구도를 형성합니다.

1) 1 개의 용지함 포장으로 앞면과 뒷면이 주요 전시면이 됩니다. 그러나 측면의 폭이 주 전시 면과 동일하고 때로는 같은 디자인을 채택할 경우 같은' 주 전시 면' 이 되어 어느 각도에서 보든 통일된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앞뒤가 우선이다. 측면에는 성분, 기능, 무게, 사용 지침, 유통기한, 각 주관 부서 로트 번호 등의 설명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형식적인 요소와 사람의 측면에서 볼 때, 약간의 연결과 차이가 있어야 하며, 리듬의 변화를 일으키고 과학과 품질의 보증을 반영해야 한다.

3) 문자, 사진, 삽화, 도안이 면에 걸쳐 배열되어 있고, 여러 면이 하나의 주체로 연결되어 있고, 하나의 큰' 주전' 이 있으며, 각 면의 화면도 완전하다. 이런 디자인은 매장에 전시될 때 서로 다른 얼굴의 조합을 이용해 대형 광고 화면을 형성하며 강렬한 시각 효과를 얻고 팝의 홍보 역할을 발휘한다.

4) 컨테이너 라벨은 일반적으로 본체 라벨, 가슴 라벨, 어깨 라벨, 복부 라벨, 목 라벨, 상단 라벨, 덮개 라벨로 나뉜다. 한 용기에 하나 또는 세 개를 붙이다. 스티커의 모양은 다양합니다. 체표, 가슴표, 복부, 납작형, 타원형, 직사각형이 있습니다. 어떤 모양은 컨테이너의 모양에 따라 결정되고, 어떤 모양은 컨테이너 주위에 붙어 있다. 어깨와 목표는 대부분 직사각형, 부채꼴, 타원형, 원형이다. 레이블의 수, 모양 및 크기는 컨테이너의 모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컨테이너의 주요 표시는 일반적으로 체질표, 가슴표, 복부로 면적이 가장 크므로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채택됩니다. 어떤 용기들은 이 라벨을 사용하여 병뚜껑에 호응한다. 어떤 용기 (주로 술병) 는 어깨와 목으로 장식되어 있고, 어떤 용기는 윗첨자, 목덜미, 어깨마크를 연결시켜 가슴마크와 복부가 없어 다양한 형태의 주표를 형성한다.

5) 라벨의 색상 디자인은 용기, 라벨, 병뚜껑 사이의 관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라벨 배경색과 컨테이너 색상의 일관성을 추구하며 브랜드 이름과 그래픽을 강조합니다. 여성 화장품의 흰색 용기, 흰색 라벨, 라인 테두리가 정교하고 검은색 글씨체가 우아하고 깔끔하고 우아합니다. 검은 브랜디, 검은 라벨, 금빛 고대 로마 술과 꽃몸은 점잖고 고귀한 느낌을 준다. 레이블과 컨테이너 사이의 색상 대비를 강조합니다. 라벨의 배경색은 검정, 흰색, 금, 은 등의 포화색으로 컨테이너의 밝기, 색조와 비교하여 강렬하고 활발한 효과를 낸다. 컨테이너에 상표와 브랜드 이름을 직접 인쇄하는 것도 방법이다.

6) 포장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상자 포장과 용기의 조화에도 적용된다. 상자 포장과 병 스티커는 같은 디자인을 사용하지만 구도는 약간 달라져 두 가지의 큰 색이 대조를 이루지만 브랜드 이름 등 서체에 서로 호응한다. 컨테이너의 이미지가 상자 포장에 나타나고 컨테이너의 레이블이 상자 디자인의 일부를 반복합니다. 결론적으로, 포장장식의 디자인은 하나의 주제를 둘러싸고, 전체적으로, 큰 곳에서, 간결, 개성, 미관의 규범에 부합하고, 상품의 특성과 소비에 부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