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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러시 무게

해결되었습니다.

한번은 팔과 손 모델의 경우 손가락 하나에 대한 관절을 생성했는데, 무게를 보면 세 번째 관절은 팔 전체의 다른 손가락과 동일한 색상이었습니다.

관절을 만들기에는 너무 게으른 웨이트를 침착하게 닦습니다.

조인트 생성에 대한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Point-Vertex Snap-Create(컨트롤/명령 누르기)를 눌러 생성을 시작합니다. 생성된 조인트는 모델에 있습니다. 조금만 움직여보면 괜찮을 거예요. - 및 모델 바인딩 - ik 체인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웨이트를 브러싱합니다. Shift 키를 누르면 털어낼 수 없는 단단한 무게의 큰 덩어리를 펼칠 수 있습니다. 삭제하려면 명령어를 누르세요. 다른 각도에서도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위의 내용을 반복하려면 확대하세요. 완벽한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