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영화를 발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영화를 발명한 사람은 누구인가요?

뤼미에르 형제가 개봉한 영화다.

영화는 키네틱 사진과 슬라이드 쇼의 결합으로 발전한 연속적인 이미지로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갖춘 현대 미술이며, 드라마, 사진, 회화 등을 수용할 수 있는 예술이기도 하다. 현대 기술과 음악, 무용, 글쓰기, 조각, 건축 및 기타 예술 예술의 종합.

그러나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도 영화는 다양한 예술의 특징을 가질 뿐만 아니라, 영화를 조립하는 기법인 몽타주(프랑스어: Montage)를 사용할 수도 있다. 예술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룩한 영화는 모든 예술을 능가하는 표현수단을 갖고 있으며, 현대사회의 발전과 함께 영화는 인간 사회생활의 모든 면에 침투하여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사람들의 일상.

확장 정보:

기술적 시각 보존, "타는 숯 조각을 흔들면 불의 리본으로 변합니다. 이 현상은 고대 사람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각적 현상이 영화의 발명과 연결되는 것은 19세기에 이르러서이다.

1829년, 벨기에의 유명한 물리학자 조셉 플라톤은 인간의 눈이 빛에 대한 내성의 한계를 더 조사하기 위해 오랫동안 강한 햇빛을 바라보다 실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눈에 태양의 그림자가 깊게 각인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마침내 '시각유지'의 원리를 발견했다. 망막에 반사된 물체상은 바로 사라지지 않고 잠시 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실험에 따르면 물체의 유지 시간은 일반적으로 0.1~0.4초입니다.

동시에 유럽 물리학 교과서와 물리학 실험실에서는 '패러데이 바퀴'의 원리와 사진 속 '팬텀 디스크'의 회전에 대한 시각적 연구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시각의 생리학적 기능이 일련의 독립적인 그림을 연속적인 움직이는 이미지로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830년대에는 트릭보드, 경마보드, 바퀴바퀴, 이동식 거울, 스트로브 관찰기 등 시각적 장난감이 속속 등장했다. 기본 원리는 비슷합니다. 즉, 회전할 수 있는 이동식 광 디스크에 일련의 이미지가 그려지고, 광 디스크가 회전하면 그 흐릿하고 생명 없는 이미지가 움직이며 살아납니다.

이후 오스트리아인들은 슬라이드쇼와 이동식 비디오 디스크를 결합해 정지된 그림을 화면에 투영하고 이동식 슬라이드쇼를 제작해 초기 애니메이션을 형성했다.

그러나 1960년대 영화 이론가들과 교육자들은 '시각적 유지' 문제에 대해 새로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청중은 그것이 통일되고 완전한 일련의 행동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은 "시각적 유지"가 아니라 "심리적 인식"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참고자료: 필름테크놀로지-바이두백과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