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엘리멘탈 블래스터에 스킬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
DNF 폭발속성 스킬(기본스킬) 상세설명 1. 연속발사 - 백본스킬 - 학습레벨은 5레벨, 소모레벨당 SP15 소모 - 스킬레벨 상한은 30 - 레벨당 공격 1씩 증가 파워 - 마법구슬 5개 고정 발사 - CD 시간 3S, 직원을 데려와도 CD 시간이 증가하지 않음 - 레벨 3 연속 발사 필수 - 연속 발사 전제 조건, 레벨 10 강화 - 연속 발사 전제 조건 - 필수 연속 발사 필요 SP 50 후속 스킬 : 강화 - 연속 발사 - 레벨 당 공격력 10 증가 - 레벨 당 TP 1 소모 - 스킬 레벨 상한은 3입니다. 이 스킬 상태는 폭발 원소 XXX에 해당합니다.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스킬은 1인 또는 그룹을 상대할 때 몬스터가 함께 있을 때 효과가 매우 좋지만, 몬스터가 흩어지면 공이 날아갑니다. 이 스킬을 해제할 때는 이동이 불가능하며, 공중에서 해제하거나 뒤로 점프하면서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패널에 적힌 레벨당 1의 공격력 증가는 실제로 초기 원소구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연속 발사의 데미지는 초기 원소구의 데미지와 제안 : 그냥 주어집니다. 매우 추격하지 않는 한 레벨 3에서 힘을 사용하십시오. 공격력은 레벨 30에 불과하고 연속 발사가 강화되었습니다. 2. 매직캐논 - 스킬 상한은 28, 계약레벨 30 - 레벨당 SP20 소모 - CD타임은 5S, 스태프 포함시 CD는 증가하지 않음 - 10레벨 매직캐논 강화 - 아무것도 없음 마법포 앞에서 이 스킬을 말하자면, 공격 방식은 상대적으로 쓸모가 없다. 유일한 밝은 점은 빛 속성의 속성을 사용할 때 감전될 확률이 높고, 전자기 피해가 상당하다는 점이다. 참고로 이 스킬의 충격 대미지, 충격 확률, 충격 레벨은 해당 속성이 부여하는 레벨에만 관련될 뿐, 마법포 자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 스킬은 공중에서 발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서 발사하면 살짝 떠오를 수도 있습니다. 제안 : 그냥 1레벨, 전자 충격 효과만. (단독 몬스터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먼저 전자포 전자 충격, 그 다음에는 XXX 연속 발사.) 가끔 공중에 머물러야 할 때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중에 있는 시간이 연장됩니다.
3. 원소 부여 - 스테이터스 스킬 - 20레벨 스킬, 직업 변경 시 1레벨 부여 - 레벨 당 SP 25 소모 - 상위 레벨 26, 계약 레벨 28 - CD 시간 8초, 스태프 포함 8.8S - 지속시간은 360S로 고정 - 2레벨은 엘리멘탈 실드, 패스 오브 파이어, 매직 램페이지 필수 - 5레벨은 레이저 체인 다크 익스플로전, 화염 소용돌이, 아이스 크리스탈 잔치 - 10레벨 필수 엘리멘탈 캐논 도착 전제 조건, 엘리멘탈 파괴 캐논 - 20레벨은 60 액티브 EX 집중폭격 70 액티브 EX 엘리멘탈 공습 전방 - 스킬 해방 후 상하좌우 키를 눌러 속성 선택(위-얼음- 연함좌 - 불우 - 암흑) - 26레벨 특성 : - 불속성 공격력 : 670 - - 물속성 공격력 : 469 - 물속성 동결 레벨 : LV76 - 물속성 동결 확률 : 11.6 - 물속성 동결 지속시간 : 2.32 초 - 어둠 속성 공격력 : 536 - 어둠 속성 저주 레벨 : LV76 -- 어둠 속성 저주 확률 : 11.6 -- 어둠 속성 저주 지속 시간 : 4.63 초 -- 빛 속성 공격력 : 603 -- 빛 속성 전격 레벨 : LV76 - - 빛 속성 전격 확률 : 11.6 -- 빛 속성 전격 지속 시간 : 6.95 초 -- 빛 속성 충격 공격력 : 397 -- 28 레벨 특성 : -- 불 속성 공격력 : 710 -- 물 속성 공격력 : 497 -- 물 속성 얼음 레벨: LV81 --물 속성 동결 확률: 12.1 --물 속성 동결 시간: 2.42초 -- 어둠 속성 공격력: 568 -- 어둠 속성 저주 레벨: LV81 -- 어둠 속성 저주 확률: 12.1 -- 어둠 속성 저주 지속시간 : 4.84초 -- 빛 속성 공격력 : 638 -- 빛 속성 전격 레벨 : LV81 -- 빛 속성 전격 확률 : 12.1 -- 빛 속성 전격 지속 시간 : 7.26 초 -- 빛 속성 전격 공격력 : 449 폭발속성 핵심스킬로 일반공격, 연속사격, 마법포, 원소방패, 60EX, 70EX의 속성과 직결되며, 패시브 각성을 발동시킬 수 있다. 공격력은 몬스터나 장애물에 부딪혀도 폭발합니다. 땅과 벽은 폭발하지 않습니다. 빛 속성의 공격력은 두 번째로 공격 시 감전될 확률이 있다. 공격 시 적에게 큰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충격 피해로 인해 불 속성보다 높은 피해를 입힌다. 어둠 속성 공격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공격 시 적과 장애물을 관통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얼음 속성은 공격력이 가장 낮지만,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얼어붙기 때문에 APC를 상대로 타워를 무너뜨리는 강력한 무기이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 빛 속성이나 불 속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빛 속성은 녹색 몬스터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불 속성은 다수의 몬스터에게 효과적입니다. 어둠 속성은 공격력이 상대적으로 낮아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초반에 어둠 속성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전환이고, 저레벨 맵을 브러싱할 때도 어둠 속성이 매우 효율적이다. 권장사항: 전체 레벨. 시그니처 핵심 스킬을 충족해야 합니다.
헤게모니 몬스터는 빛을 사용하고, 헤게모니가 아닌 몬스터는 불이나 어둠 4를 사용하고, 원소 방패 - 상태 스킬 - 학습 비용 SP20, 학습 레벨 LV25 - 스킬 레벨 상한 23, 계약 레벨 26 - CD 40초, 지팡이 착용 불가 CD타임 증가 - 지속시간은 30초로 고정 - 10레벨부터 강화되는 스킬 - 엘리멘탈 쉴드의 전제 조건 - 엘리멘탈 쉴드 속성은 속성에 의한 속성과 동일 - 23레벨 속성 : --무속성 보호막 데미지 감소: 15 --화속성 보호막 화속성 공격력: 360 --물속성 보호막 완전 방어 시간: 3 --빛속성 보호막 강성 시간: 2.1초 --어두운 속성 보호막 부동화 확률: 90 -- 암속성 보호막 패시베이션 레벨 : LV76 -- 암속성 보호막 패시베이션 시간 : 5.2초 - 후속 스킬 : 강화 - 엘리멘탈 실드 - 레벨당 TP2 포인트 소모 - 스킬 레벨 상한은 3 입니다 - 레벨당 증가 : - 지속시간 3.3초 - 무속성 보호막 데미지 감소량 : 1 -- 불속성 보호막 불속성 공격력 : 10 -- 물속성 보호막 완전 방어 시간 : 1 -- 빛속성 보호막 강직 시간 : 0.5초 -- 어둠 속성 보호막 패시베이션 확률 : 3 -- 암속성 보호막 패시베이션 레벨 : 2LV 강력한 호신 스킬로, 일반적으로 빛 속성을 사용해 적을 굳히고, 얼음 속성을 사용해 완전히 방어하는 풀레벨 EX 얼음 속성 쉴드입니다. 6배의 피해를 완벽하게 방어할 수 있습니다. 얼음 방패 방어 횟수의 임계점은 1레벨(1회), 11레벨(2회), 21레벨(3회)입니다. 제안: 옵션 1, 레벨 1(시스템에서 부여) SP가 너무 부족할 경우 이 스킬을 포기하고 이동을 통해 보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레벨 11에서 EX를 사용하고 SP를 절약하고 TP를 사용하여 효과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레벨 11의 얼음 방패는 2회 완전 방어가 가능하고 레벨 3의 EX는 3회 완전 방어가 가능합니다. 옵션 3, 최대 레벨 EX는 라이트 쉴드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하드 효과를 추구합니다. 이계의 고대 효과가 좋습니다. 적을 속여서 강하게 공격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5. 마법난동 - 상태스킬 - 학습소모 SP30, 학습레벨 LV25 - 스킬상한 23, 계약레벨 26 - CD8S, 스태프 8.8S - 지속시간은 30S로 고정 - 레벨당 공격력 1씩 추가(초기 1) , MP 소모 1 증가(초기 10) - 23레벨 특성 : 사용 후 공격력 23 증가, 스킬 32 MP 소모 증가 - 26레벨 특성 : 사용 후 공격력 26 증가, 스킬 35 MP 소모 증가 폭발적인 요소로 일반 공격을 포함한 거의 모든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전역 버프입니다. 단점은 다른 스킬의 MP 소모가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권장사항: 전체, 분쟁 없음.
6. 텔레포트 - 1레벨만 배울 수 있습니다. - 학습 소모 SP25, 학습 레벨 LV10 -CD1.5S, 스태프 1.7S - 이동 범위: X축 400px, Y축 100px 뛰어난 달리기, 탈출, 돌진 스킬, 뛰어난 이동거리, 뛰어난 사격액션, 매우 적은 SP소모, 매우 짧은 CD타임, 이 스킬을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 : 남자마법사 고유의 황금 시그니처 스킬, 반드시 배워야 함 7. 속성 보호 - 직업 변경 시 보너스 - 모든 속성 증가 저항 10포인트 8. 불멸 - 역사상 가장 버그가 많은 스킬 - 캐릭터 생성 시 나오는 패시브 스킬 - HP가 0이 되면 HP를 10% 회복하고 불멸 상태에 진입 BUFF - 이에 영향을 받음 BUFF 데미지가 50% 증가 - 불멸 지속 시간 동안 HP가 천천히 회복됩니다. - 불멸 상태에서 잃은 HP는 HP 회복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불멸 상태에서는 혈액량을 회복하는 다음과 같은 약을 복용할 수 없습니다. 천상의 치유 물약, 천상의 MP 물약을 복용할 수 있으며, 레미 등 HP와 MP를 동시에 회복시키는 약을 사용할 경우 MP만 회복됩니다. - 불멸 상태에서 보혈 엘프를 먹어도 HP가 회복되지 않으며, 단, 이중 보충 엘프를 먹으면 MP는 회복되지만 HP는 회복되지 않습니다. - 불멸의 지속 시간은 - 일반 그림: 15S - - 고대 맵: 60S - 에일리언/데스 타워 맵(익스트림 제외): 60S - 언데드 스킬은 없음 CD 및 횟수 제한 없음 - 각 레벨당 SP50 소모 - CD 시간은 20초, 스태프 사용 시 22초 - 무색 작은 돌 수정 1개 소모 - 마주친 대군주를 파괴하는 효과가 있음 - 이 스킬 10레벨 - 오로라 전기장벽의 전제 조건 - 레벨 16 특성 : -- 공격력 4272 -- 전기 확률 60 -- 전기 레벨 Lv88 - 전기 충격 시간 3 초 - 전기 충격 피해 3765 - 레벨 18 특성 : - 공격력 4618 - 감전 확률 63 - 감전 레벨 Lv88 - 감전 시간 3초 - 감전 데미지 4276 - 18레벨 EX 특성 : -- 공격력 5726 -- 전기 확률 69 -- 전기 레벨 Lv96 -- 전기 시간 3 초 -- 전기 대미지 4276 후속 스킬 : 강화 - 오로라 전격벽 - 학습레벨 65, TP 4 소모, 1레벨에서만 학습 가능 - 증가된 특성 : -- 공격력 24 -- 충격 확률 10 -- 충격 레벨 2Lv 또 스킬이 좋고, 발사 시 몸을 지배하며, 사격 속도도 매우 빠르다. 추가 전자기 피해는 3765의 고체 피해로, 높은 지능 보너스로 수만 개의 수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클리어하는 스킬은 꿈이 아닙니다! 유일한 단점은 Y축 범위가 너비가 200px 정도로 작아서 위아래로 이동하는 사진에 상대적으로 약하다는 것입니다. 권장 사항: 전체 EX. 5. 엘리멘탈 캐논 어라이벌 - 45레벨 스킬, 스킬레벨 상한 13, 계약레벨 16 - CD시간 40초, 스태프 44초 - 작은 무색 수정 2개 소모 - 마법구 갯수는 20개로 고정 - 이 스킬은 10 레벨강화 - 정령포 출현의 전제조건 - 레벨 13 특성 : - 마법구의 갯수는 20 - 대형 마법구 충격량 1065 - 대형 마법구 공격력 3513 - 레벨 16 특성 - -마법구의 갯수는 20개- -대형 마법구 충격량 1212 -대형 마법구 공격력 4000 -레벨 16 3 EX속성: -마법구 갯수 26 -대형 마법구 충격량 1648 -대형 마법구 공격력 5680 팔로우- 업 스킬 : 강화 - 엘리먼트 캐논 도착 - 학습레벨 65, 레벨당 TP 2 소모, 상한레벨 2, 계약레벨 3 - 레벨별 속성 증가 : - 마법구 갯수 2 - 대형 마법구 충격 데미지 12 - 대형 마법구의 공격력 14 원소 대포는 각 속성별로 총 20개의 작은 구슬을 무작위로 생성합니다. 공격력은 각 속성의 원소 부여와 관련이 없습니다. 패널의 손상은 각각 충격과 폭발을 의미하며 최종 폭발의 속성도 동일하게 부여됩니다. 원소 대포의 도착은 동시에 4가지 속성의 수동적 각성을 유발합니다.
풀레벨 EX에서는 공격력이 14,000 정도이다. 참고로 마지막 빅볼은 맞히면 1데미지를 주고, 폭발도 1데미지를 준다. 무시무시한 공격력, 무시무시한 미스율... 미스율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앞에 있는 작은 공은 실제로 같은 방향으로만 적에게 맞힐 수 있습니다. 강성이 매우 낮고 적이 이리저리 뛰어다닙니다. 그래서 이 스킬은 사실 매우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에인션트 3의 6피스 세트가 공격 모드를 변경해 이륙 높이를 대폭 낮추고 대신 전방으로 공격하는 것은 매우 강력할 것입니다. 제안: 귀여워지기 위해 레벨 1을 추가하거나 추가하지 마십시오. 물론 필드를 제어하고 몬스터를 모을 수 있고 SP가 풍부한 강력한 팀원이 있다면 최대치까지 가능합니다. ------------------------------------- ---------------- 각성 스킬에 대한 자세한 설명: 그러면 능동 각성과 소극 각성이 있습니다: 능동 각성: 원소 파괴 대포(완전요소라고도 함) -레벨 50 스킬, 스킬 상한 11, 계약 레벨 13. 소모된 레벨당 SP80 소모 -CD120초, 스태프 132초 소모 - 무색 작은 수정 5개 소모 - 레벨 11 공격력 : 매 폭발당 고정 피해량 : 11777 - 13레벨 공격력, 폭발당 고정 피해량 : 13598 - 4가지 속성의 순서는 원소 부여와 연동되어 마지막 타격의 속성은 동일하며, 폭발 횟수가 1씩 증가됩니다. 1번 정도 - 액티브 각성은 패시브를 빛나게 할 수 있다 각성 범위도 좋고 데미지도 만족스럽지 못하지만 스킬 CD도 너무 길고 우리 SP도 너무 빡빡해서 포기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너무 마음에 드는 아동용 신발이 있다면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패시브 각성 : 엘리멘탈 체인 - 50레벨 스킬, 최대 8레벨, 계약레벨 10(3레벨마다 1회 학습) - 학습한 레벨당 SP30 소모 - 특정 속성을 지닌 스킬 사용 시 기타 속성 강화 3종 추가 , 레벨당 4포인트 패시브가 잘 강화되어 있으며, 레벨 8에서 32개의 강력한 속성, 레벨 10에서 40개의 강력한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속성의 스킬을 번갈아 사용하는 한 모든 속성의 지속적인 강화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충전할 가치가 있어요. 그리고 원소 부여 상태에서 연속 방출 60EX70EX를 사용하면 원소 부여와 다른 나머지 3가지 속성 강화가 발광한다. 제안: 배움 없이 능동적으로 깨어남, 최대 능력을 발휘하여 수동적으로 깨어남. 7. 마지막으로 우리의 액티브 EX: 60EX: 집중폭격(PS가 1배 느려짐) - CD 20초, 스태프 사용 시 22초 - 레벨당 SP80 소모 - 레벨 3 특성: 첫 번째 공격에 1800, 두 번째 공격에 3600 - EX 마법석 4레벨 속성 : 첫 번째 타격 2100, 두 번째 타격 4200 - 속성은 속성 70EX와 동일 : 원소 공습(PS 1배 느려짐) - CD 50초, 스태프 사용 시 55초 - SP 소모량은 120 - 능력치 : 낙하 200, 폭발 6400 - 능력치와 속성은 같은 제안을 받습니다: 액티브 EX이므로 최대치에 이의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 두 스킬은 상당히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거친. 8. 논란의 여지가 있는 스킬 분석: ---45는 어떻습니까? ---45: 비행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까? ---SP가 이미 낮기 때문에 45를 가리키는 것은 아닙니다. 위아래로 뛰어다니는 것만큼 좋지는 않은데, 대규모 이상하다는 게 무슨 말인가? ---나의 불길은 그것보다 좋다---각성---헤게모니체를 만나면 탄탄한 대미지가 표적이 된다---거기. '연속 발사' 스킬의 데미지 증가에 대해서는 결론 있음: 속성 부여 사용 시 1레벨부터 30레벨까지 데미지가 약 5씩 증가하며, EX와 EX 3레벨부터는 데미지가 약 5 증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