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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난성 차오자현의 약혼식과 결혼 풍습은?

나시족은 일부일처제를 실천하고 동거인 간의 결혼을 금지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일반적으로 20세 전후에 결혼하며 조혼도 흔합니다. 옛날에는 집안의 화목과 부모의 명령, 중매인의 말, 삼촌과 사촌 사이의 결혼 풍습을 중심으로 한 결혼이 성행했습니다. 결혼에는 일반적으로 약혼, 술자리 초대, 결혼식이 포함됩니다. 약혼, 즉 "리방"은 나시어로 포도주를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년이 5~6세가 되면 그의 부모는 아들의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중매인에게 포도주 한 병을 적합한 신부의 집으로 가져오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부모는 동의하고 소녀는 10세가 될 때까지 기다리며 약혼을 위해 길한 날을 선택합니다. 그 후 신랑 가족은 용선 축제, 중추절, 겨울을 포함하여 신부 가족에게 선물을 줄 것입니다. 동지 결혼식에서는 천막을 헐렁한 양털로 덮고, 신부 집 문을 닫고, 반대 심문 노래를 부르는 풍습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문을 열어 신부를 맞이하고, 신부를 맞이하는 사람이 입장료를 인출한다." 신부는 조상에게 경의를 표하고 부모님, 친척, 친구들에게 작별 인사를 하는 동안 부모님의 집을 떠나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울부짖습니다. 신부가 남편 집 문에 들어갈 때, 그녀는 문지방 아래 오른쪽에 있는 안장을 넘어 자신이 신랑 가족의 일원이 되었음을 표시해야 합니다. 과거 나시족 청년들은 결혼 전에 사교의 자유를 누렸으며, 사랑에 빠지는 것을 '밍약허'라고 불렀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부모의 방해를 받지 않고 다양한 축제 활동과 결혼식을 통해 만나고 사교했습니다. 그들은 산과 들에서 정기적으로 데이트를 하고, 서로 노래하고 현악기를 연주했는데, 이러한 전통적인 사회적 자유는 한족 문화의 영향을 받은 봉건 중매 결혼과 사회의 계급적 억압과 착취가 심화되는 것과 맞물려 날카롭게 충돌하고 있다. 농부들의 빈곤이 심화되면서 사랑에 빠진 젊은이들은 결혼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순수한 사랑에 충실하면 옥룡설산이나 근처의 아름다운 곳에서 사랑에 빠져 자살하기로 약속하게 됩니다. 당시 발생한 비극적인 사랑과 죽음을 바탕으로 동바승은 동바고전 『목동의 이주』를 창작하여 죽은 연인들을 위한 경전으로 삼았다. 도교 의례에서 반복적으로 읊은 나시족의 첫 부부는 죽은 연인귀신의 우두머리에서 죽은 연인귀신의 안식처인 사랑의 신으로 바뀌었고, 또한 『애중의 사랑』으로 진화하였다. 설산'(유취국), 사랑과 죽음의 나라를 서로 다른 영역을 가진 세 나라로 묘사했습니다. 동바교가 계속 전파된 후, 민간에서는 장시 '유비'(희생의 사랑)도 형성했습니다. 여주인공은 어릴 때부터 산에서 양을 치며 외로웠고, 주인공은 가족의 몫이 없어 산으로 사냥을 나갔다고 한다. 두 사람은 산에서 만나 서로의 슬픔을 이야기하고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들은 향을 피우고 점을 치지만 결혼은 어려워지고 사랑을 위한 준비를 하러 갔다가 둘은 산에 오른다. 눈 덮인 산을 올라 나무가 사악한 봉우리로 얽혀 있고 바위에 가시가 있는 '유취의 첫 번째 나라'를 지나고, 초목이 자라지 않는 두 번째 나라를 지나 외나무다리를 건너 도착했다. 파리와 모기가 없는 이상적인 낙원인 '오루어취국'(제3의 나라)은 흰사슴이 소의 역할을 하고 점박이 호랑이가 말을 타는 자유로운 삶을 영위한다. 위의 문학 작품들은 불합리한 결혼 제도를 폭로하고 비판하며 민중의 투지와 자유와 행복을 향한 순수한 사랑을 찬양했지만, 사랑을 위해 자살하는 나시족의 풍습에 비교적 뚜렷한 영향을 미쳤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래 생활수준의 지속적인 향상, 문화와 교육의 점진적인 대중화, 신혼인법의 심도 있는 시행으로 인해 연애의 자유와 혼인의 자유가 효과적으로 보호되어 왔습니다. 법에 의해 사랑을 희생하는 나시족의 풍습은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