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께서는 성적 부도덕을 삼가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부도덕을 삼가는 범위는 무엇입니까? 남편과 아내 사이의 올바른 행실이 중요합니까? 집에 아내가 있으니 어떻게 실천해야 합니까?
비나야와 비교해 보세요.
음행을 삼가는 계와 음행을 삼가는 계의 차이
이비범행학원: 이비범행학원은 때로 계율로 번역되기도 한다. 성적 부도덕을 금합니다. 그곳은 성적인 행동을 삼가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비브라흐마차리야(Non-brahmacharya)는 팔리어 abrahmacariyà에서 성교, 성교, 성교, 색욕, 불순한 행위 등을 가리킨다. 더러운 마음으로 더럽고 악한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가리킨다. 성교의 대상에는 인간, 인간이 아닌 존재, 동물이 포함됩니다. 성별에는 여성, 남성, 간성, 황색이 포함됩니다. 두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은 비브라마딕적 삶을 구성합니다: 1. 헌신적인 마음으로 2. 타오에 들어갑니다. "일하는 마음으로" - 행복한 마음. 삽입 중, 삽입 후, 정지 중 또는 철수 중 언제든지 즐거움을 얻는 것은 위반입니다. "도와 함께 도에 들어가기" - 자신의 성기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성교의 대상이 여성, 인간이 아닌 여성, 여성 동물 또는 자웅동체인 경우, "도"는 성교의 대상이 남성인 경우 질(성기, 여성 생식기), 항문 및 입을 의미하며, , 인간이 아닌 수컷, 수컷 동물 또는 자웅 동체 황문, "도"는 항문과 입을 의미합니다. 성관계를 갖는 사람이 이성이든 동성이든 관계없이 도에 들어가는 경지에 도달하여 그것을 즐기는 것은 위법입니다. 소위 '도를 사용하여 도에 들어가는 경지'는 자신의 성기가 다른 사람의 도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록 참깨 수준에 도달하더라도 이미 위반이 됩니다. 자신의 항문이 다른 사람의 성기 삽입을 받아들이는 것도 질 안으로 들어가는 방식이다. 동시에, 성관계 시 콘돔을 사용하는지 여부는 범죄입니다. 다음 상황은 위반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 무지 - 자고 있거나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 공격을 받아도 알지 못합니다. 2. 즐거움 없음 - 알면서도 전혀 즐겁지 않고, 강간당하는 등 전혀 받아들이지 않는다. 3. 미친 사람. 4. 불안한 분들. 5.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분.
성스러운 삶(욕망)에서 버림[1]
성교의 대상에는 남성, 여성, 자웅동체 외에도 동물, 인간이 아닌 존재도 포함된다. as: 약샤, 용, 배고픈 유령. 성스러운 삶을 침해하는 네 가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 또는 타인의 입, 질, 대변(항문)을 포함한 성교를 하는 것*;
2. 성교의 필요성을 명확히 인식합니다.
3. 다양한 방법으로 성교를 수행합니다.
4. 상대방과 성교에 동의합니다* 당신과 함께.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면 중이거나 혼수상태인 경우 등 의식이 없는 경우
2.
3. 미칠 때
4.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조차 알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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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비범문적 삶(abrahmacariyà): '색욕, 성교, 불순한 행위'로도 알려져 있으며, 남녀 간의 성행위로 마음을 더럽히고 더럽고 악한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말한다.
* 이 두 항목은 Brahmajàla Sutta Ak와 Khvt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적 위법 행위에 대한 계율
계율에서 ?kàmesu?라는 단어는 "욕정"을 의미하고 ?micchàcàrà?는 "사악한 행위 또는 부적절한 행위"를 의미합니다. 음행하지 말라는 계와 금음계(성교를 삼가함)의 차이는 음행을 삼가함은 부부간 외에는 성교를 금함을 뜻하고 남성과 여성 간의 성관계를 전면 금지합니다. 음행을 범하는 네 가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남자가 20가지 유형의 여자 중 한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경우.
이 20가지 유형의 여성은 세 가지 범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즉, 보호받는 여성의 9가지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어머니 보호(màtu-rakkhità);
b. 아버지의 보호(pitu-rakkhità),
c. 부모의 보호(màtà-pitu-rakkhità),
d.
e. 자매 보호(bhagin?-rakkhità)
f. 가족 보호(¤àti-rakkhità); rakkhità)
h. 법 보호(dhamma-rakkhità)
i. 결혼한 여성의 10가지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Dhanak-kṣtà: 재산을 사서 그곳에서 살도록 명령합니다.
b. 누군가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산다;
c. 고용된 아내(bhoga-vàsin?): 살 것을 주는 사람;
d. 의복과 동거 아내(pa? a- vàsin?): 옷으로 사람을 머물게 하는 사람;
e. 물을 얻는 여자(oda-patta-kin?): 물 그릇을 만져 사람을 머물게 하는 사람. *** 공양그릇 물을 받아 두 손에 가득 채우고 *** "이 물이 조화롭고 뗄래야 뗄 수 없는 물이 되기를" 맹세하며 부부에게는 가장 적합한 결혼식입니다.
f. -cumba?à) : 화분을 빼앗아 살아있게 만드는 사람. 예를 들어 월급 등을 받을 때 머리에 씌워서 물건을 운반하는 것입니다. 그는 딸을 데려다가 버리고 "너희가 내 집에 와서 내 아내로 살아라"고 말했다.
g. 하녀가 아내를 얻습니다(dàs?-bhariyà): 그러나 그녀는 하녀이자 아내입니다.
h. 하녀(kamma-kàrin?-bhariyà): 그러나 그녀는 아내다 하인도 아내이다;
i. 포로 아내(dhaja-ha?à): 포로에게서 빼앗긴 사람;
j. muhuttikà): 임시 아내. 보호자 처벌(sapari-da?óà): 어떤 사람이 처벌 도구를 준비하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누구든지 이런 곳에 가서 저런 여자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하면, 나는 그를 처벌할 것입니다." "Vin. S. Vibh."
2. 여성이 12가지 유형의 남성 중 한 명과 성관계를 갖는 경우.
이 12가지 유형의 남성은 세 가지 범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즉, 9가지 유형의 보호받는 남성, 즉:
a. 어머니의 보호(màtu-rakkhità);
b. 아버지의 보호(pitu-rakkhità)
c. 부모의 보호(màtà-pitu-rakkhità)
d.
e. 자매 보호(bhagin?-rakkhità);
f. 가족 보호(¤àti-rakkhità); rakkhità),
h. 법 보호(dhamma-rakkhità)
i. 결혼한 남자의 두 가지 유형, 남자를 처벌하고 보호하는 것(사파리다?óà): 어떤 사람이 형벌 도구를 준비하고 이렇게 말합니다. "누구든지 이런 곳에 가서 저런 사람과 부적절한 행동을 하면, 나는 벌을 주겠다. 그녀의."
” "중앙 의미와 해석". 1.199》 (M. Ak. 1.199)
2. 위의 여성(남성)과 성관계를 가져야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십시오.
3. 다양한 방법으로 ;
4. 남성이 여성과 입, 질, 항문의 세 가지 경로를 통해 성관계를 갖는 경우. 여성이 남성의 입, 음경(남성의 뿌리), 항문의 세 경로 중 하나와 성관계를 갖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