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이 부는 등불이 몇 개 있나요?
'등불 부는 귀신' 시리즈에는 8편의 영화가 있습니다. 즉, '등불 부는 귀신 1 징거고성', '등불 부는 귀신 2 용릉동굴', '등불 부는 귀신 3'입니다. 운남 벌레 계곡', '등불 부는 귀신 4 곤륜사', '등불 부는 귀신 5 황피자 묘', '등불 부는 귀신 6 남해 폐허로 돌아가다', '등불 부는 귀신 7 누칭 샹시', '부르는 귀신 Lantern 8 Wuxia Coffin Mountain'입니다.
1. "징쥐에 고대 도시"
징쥐에 고대 도시를 찾기 위해 사막에 들어가는 고고학 팀을 시작으로 서양과 같은 독특한 지리적, 문화적 요소를 다룹니다. 사막, 공작강, 쌍성산, 삼십육국, 누란 여인 시체, 둔황 벽화 등을 언급하면 신비한 분위기가 떠오릅니다. 를 이야기의 핵심으로 삼았습니다.
결국 정태왕후가 나타나지 않아 미스터리로 여겨졌습니다. 이 책에는 고고학 퍼즐과 같은 몇 가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권인 만큼 지금 가장 큰 결점은 어떤 부분이 너무 단순하고 엉성하고, 논리가 상대적으로 헐거워서 나중에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생각하지 않고 엮어가며 쓰고 있다는 점이다. 묘사와 서술의 비교. 실제와 생생함.
2. '롱링 미궁'
'유령 부는 등불' 제1부 '롱링 미궁'의 2권인데, 사실 이 권의 이야기는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다. 첫 번째는 용령(龍陵)에서 전투를 벌여 서주(西周) 유령무덤을 발견한 것이고, 두 번째는 흑수시에서 금파 대장의 보물찾기를 한 것이고, 세 번째는 석판 가게에 있는 관가게의 표면이다. 한 권에 세 편의 이야기가 있지만, 이 책에서 저자는 주로 스릴러의 핵심 요소를 부각시키고자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귀신이 램프를 불다>를 스릴러 소설이라고 말할 수도 있지만, 사실 저자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고, 공포영화와는 별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다. 전체. 공포에 관해 이야기한다면, 이것은 이 책의 주요 요소가 아닌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입니다. 서스펜스가 가득한 유일한 권은 전통 대본의 숨막히는 버튼이 가득한 "Longling Labyrinth"입니다. 이것은 감각적 인 권입니다.
3. "Yunnan Worm Valley"
『등불을 부는 유령』 제3권 『운남 벌레 계곡』은 제가 이 권의 이야기를 썼을 때 우연히 월드컵을 보고 있었는데, 특히나 가혹한 시험이었습니다. 에너지, 체력 및 인내. 운남 시안왕릉(雲南西王墟) 권은 탐험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작가는 영화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하고, 예전에는 <어비스>, <에일리언>도 무척 좋아했다.
일명 모험은 탐험과 모험이다. 나중에 <킹콩> 리메이크 예고편을 보니 원정대가 턴테이블 기관단총을 이용해 사악한 지네와 싸우는 장면이 나왔다. 계곡에서, 나는 이 장면을 정말 좋아한다. 구식 장비, 표류하는 카약, 추락한 군용기 잔해, 유령 같은 모스 신호, 시카고 타자기를 갖춘 탐험대.
수천만 년 동안 죽지 않은 거대 곤충,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시체구멍 효과, 그리고 가혹한 자연 환경을 지닌 정글과 화석 동굴이 장애물을 헤쳐나가며 싸우게 되면서 운남 벌레 계곡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는 완전히 보물지도 스타일의 전통입니다. 모험적인 요소와 더불어 기묘한 초자연적 요소와 공상과학적인 색상이 결합된 책입니다.
4. '곤륜사'
'등불을 부는 귀신' 제1부 '곤륜사'는 신화로 가득 차 있다. 중국은 광대한 영토와 풍부한 자원을 갖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탄생했습니다. 모든 중국 신화는 곤륜산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곤륜산은 천지의 중추이며, 조상 용의 탄생지이며, 서왕모의 사당이며, 북방 요괴의 소굴이라 할 수 없습니다. 신화와 전설.
고서에는 서왕모의 실체는 괴물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작가의 개인적인 상상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큰 민물고기를 본 적이 있다. 자연사 박물관인데 정말 용처럼 느껴졌습니다.
5. '황피자의 묘'
원래 계획대로라면 2부 4권에서는 서로 다른 4가지 핵심 요소를 기술해야 할 것이다. 램프". 제가 속편을 쓰고 싶었던 이유는 주로 너무 엄격한 시간 단서로 인해 인내심을 잃지 않도록 내 생각과 말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황피자묘'는 족제비, 비인간의 무덤과 관, 동북지방의 독특한 강호 제도에 관한 다양한 기이한 전설이 핵심 요소다. 저자에게 큰 관심을 끄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시대적 특수한 배경으로 인해 필연적으로 사상이 활발했던 1980년대와 달리, 이 시기의 주인공들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지만, 가득 찬 표정과 말들이 많다. 열정을 갖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6. "남중국해의 폐허로의 회귀"
첫 번째 이야기에 이어 전권에서 저자는 중국 전통 산업에서 금과 금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매우 위험한 직업이 많이 있으며, 가장 위험한 직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바다에서 진주를 캐는 사람들입니다. 남중국해에서 진주를 채취하는 단족의 원형은 광시(廣西)성 북해(北海) 지역에서 왔다. 진(秦)·한(汪)나라 시대에는 용호(龍湖)·타(桃) 가문이 바다로 나가 진주와 조개잡이를 낚았으나, 그것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은 거의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 책에서는 바다의 진주잡이와 이 업계의 전설이 핵심 요소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화려한 마야 문화가 서주 시대에 바다를 건너온 중국의 조상들에 의해 건설되었다고 믿는다. 왜냐하면 둘은 유사점이 많고, 태양 쏘기 신화는 중국 문명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7. "Angry Qing Xiangxi"
이 책에서는 작가의 근무 시간이 매우 느슨하므로 더 여유롭게 글을 쓸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저자는 "Nu Qing Xiangxi"가 8 권 중 가장 절묘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 주제에 대한 제한이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그는 전편을 중화 민국 시대로 되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깊이 파헤쳐 보세요.
과거에는 언덕에서 금을 만지고, 산을 옮기고, 산을 내리는 세 가지 주요 시스템을 무작위로 구성했습니다. , 전설, 기술.
이전의 몇 권의 책들은 주로 풍수를 보고 도굴에 집중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심지어 유행을 따라 소위 도굴 소설을 쓰는 사람들조차도 풍수를 찾는 방법만 알고 있습니다. 용맥을 찾아보지만 사람들 중에 이상한 도굴꾼이 많다는 사실은 모릅니다.
8. 『무협산』
책의 마지막 권인 『무협산』은 비교적 무거운 작업을 담고 있다. 계약서에 합의된 단어 수를 계산해 보면 2권의 첫 3권 중 첫 권이 3만 단어 정도 짧아서 마지막 권에 추가해야 했다는 것이다. 긴 것, 반 권은 너무 길지만, 그래도 최종권의 길이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안에서 책의 주축이 되는 네 개의 부적은 하늘과 땅에 존재하는 네 가지 삶의 상태를 다양한 형태로 상징하는데, 각 책마다 부적을 하나씩 그려보고자 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는 최소한 5개가 필요합니다. 이 책에서는 일부 플롯을 단순화해야 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유령 부는 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