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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락사" 에 관한 윤리적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 헌법' 규정에 따르면' 중화인민공화국 * * * 과 국민시민은 나이, 질병, 노동능력 상실의 경우 국가와 사회로부터 물질적 도움을 받을 권리가 있다. 국가는 시민들이 이러한 권리를 누리는 데 필요한 사회보장, 사회보장, 의료위생사업으로 발전했다. " 따라서' 안락사' 가 자발적이든 아니든, 법적 허가 없이 인위적으로 끝나는 한 생존권 박탈은 심각한 위헌행위나 위법행위다. 중국 법학회 헌법연구회 부사무총장, 중국 사회과원 법학연구소 연구원 모기홍 교수는' 안락사' 는 일반적으로 본인이 자원한 것으로, 시민 개인의 진실한 의지로' 헌법' 위반이라고 할 수 없다고 반박했다. < P > 중국의' 안락사' 제 1 건 피고인 부연승이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인생 3 보곡은 우생, 육아, 우사였다" 고 말했다. 안락사' 는 환자, 집, 수도에서 유리하며 사회진보, 정신문명의 표현이다. " < P > 그해 중앙방송이 안락사 문제 토론을 시작했을 때 덩잉초 동지도 청취자로 라디오에 편지를 써서 동의를 표하고 "몇 년 전에 유언을 했다. 내 생명이 끝났을 때 인공과 약물로 생명을 연장할 필요가 없을 때는 절대 구조하는 방법을 쓰지 마라"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유명한 작가 사철생은' 안락사' 라는 글에서 "그들의 뜻을 표현할 수 없는 상태에서 자신의 권리를 행사할 수 없는 상태에서 무고하게 숨을 쉬는 대신, 그들을 경외하고 엄숙하게 생명을 끝내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이것이야말로 그들의 과거 인격에 대한 존중이며, 바로 인도적이다.

생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줄곧 현대 인류 문명의 마음을 고문하고 있다. 안락사의 본질은 사람을 죽음으로 인도하는 것이 아니라, 죽은 사람을 안락하게 하는 것이다. 생사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죽음의 질을 보장해야 한다. 생에서 죽음으로의 전환이 아니라 고통에서 안락으로 바뀌는 것이다. 환자가 자발적으로 과학적 방법을 통해 사람의 사망 과정을 최적화해 사망 과정에서 정신적, 육체적 고초를 피하고 사망 상태를 최적화해 죽음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다. 현대문명사회는 환자의 생명권과 개인 선택의 자유를 존중하고 환자에게 호스피스를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