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이 권장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것이 권장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첫째, 인터넷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가 업계에 진출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은 순전히 말도 안되는 일입니다.

이런 견해를 표현한 사람이 이렇게 뻔뻔한 말을 해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다면 얼마나 패자인지 모르겠습니다. 부정적인 것에 집중하는 게 인간의 본성인 것 같아요. 나는 항상 나쁜 측면에서 위안을 찾고 싶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시장 수요가 매우 큰 산업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 업계에 진출하도록 권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차원에서 생각해보면 일러스트레이션에 실패한 부분은 없나요? 네, 모든 업계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열심히 하느냐 안 하느냐입니다. 그래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업계 진출을 권하지 않는 것을 보면 그냥 잘 하지 못하고 헛소리만 하는 새끼일 뿐입니다. , 패자의 생각을 따른다면 결국 우리는 패자일 뿐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한,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은 없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에서는 당신 자신의 빛을 완전히 발산할 수 있습니다. 둘째, 인터넷에서 일러스트는 청춘음식이라는 말이 있는데, 자면서 이런 말을 했나?

일러스트는 결코 젊음이 아닙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일러스트는 그냥 그림이 아닌가? 많은 유명 위대한 화가들의 그림은 나이가 들수록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 아닌가? 왜? 나이가 들수록 그림 실력이 더 좋아지기 마련입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창의성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모든 창작은 사실 기존 작품을 기반으로 한 발전이기 때문에, 일러스트레이터는 젊은이라고 정의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젊을 때 매우 귀중한 존재일 뿐만 아니라, 늙어서도 매우 귀중한 존재가 될 것입니다. 셋째,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울 수 있는 괜찮은 선생님조차 없다면 일러스트레이션 업계에서 일하려면 어떤 자격이 필요합니까?

많은 학생들이 일러스트레이션 공부할 줄만 알고, 하루 종일 고민하면서 혼자 공부할 줄만 압니다. , 단순히 독학만으로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조언을 듣고 좋은 선생님을 찾아야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는데 괜찮은 선생님도 없다면 이 업계에서 일할 수 있는 자격은 무엇입니까? 좋은 선생님이 없으면 혼자서는 아무것도 배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말고 그의 수업에 오십시오. 제가 아는 아주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 선생님이 있는데, 그 선생님은 인터넷에서 매일 밤 무료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가르치십니다. 그는 항상 이해하기 쉽고 유머러스하게 가르치며 지식 수준과 기술 수준을 모두 분류합니다. 그는 기술을 가르칠 뿐만 아니라 설교도 하므로 배우는 과정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듣고 싶다면 그의 Weixin(동음어)으로 가세요. 처음에 나오는 첫 번째 그룹은 w9이고, 다음 그룹은 kaka? 위의 두 그룹을 순서대로 결합하면 됩니다. 넷째,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 종사한다면 이 두 가지 방향을 가져야 합니다

일러스트의 두 가지 방향을 정리하겠습니다. 이것은 아직까지는 누구도 그렇게 말한 적이 없습니다. 내 관점을 참조해도 되지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으며, 모두가 자신에게 적합한 방향을 판단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1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일러스트 디자인의 핵심은 디자인이다. 디자인의 특징은 어느 정도 재구성적인 느낌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국내 많은 디자인 회사들, 특히 소규모 회사들은 남의 디자인을 참고해 창작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한다. 새로운 것을 만들어낸다(이 단락에는 앞서가는 창의성을 추구하는 디자이너는 포함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말하면 이러한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트렌드를 따른다. 즉, 올해 전국적인 트렌드가 유행한다면 많은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럴 것이다. 국가적 추세를 향해 나아가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일러스트레이터도 회사에 합류합니다. 그들의 작업 성격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끊임없이 스타일을 바꾸는 것입니다.

2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디렉션.

일러스트 아트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과 절대적으로 별개가 아니지만,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에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트가 포함되는데,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의 최상위에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반대는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모방 능력이 강한 일부 화가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영감을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의 관계를 말하자면, 일러스트레이션 미술의 길을 걷는 일러스트레이터는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수준이 탄탄해야 하는데, 일러스트 디자인의 수준은 구도와 색감, 표현 가능 여부를 보면 알 수 있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우리가 그림을 잘 그려도 고객이 요구하는 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고객의 논리를 정리하지 않고 작업을 상업적 용도로 배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기초가 실제로 수준에 미치지 못하여 작업 품질이 저하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이 일러스트레이션 아트로 전환하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이며 대부분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여기에 머무르게 됩니다.

그렇다면 프리랜스 일러스트레이터는 모두 일러스트레이션아트에 속하나요? 대답은 그렇지 않습니다. 일부 일러스트레이터는 좋은 사회적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클라이언트에 대한 보다 쉬운 솔루션을 통해 더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그들 자신이 그림을 잘 그려서가 아니라 그들의 작업이 일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시장.

그래서 일러스트 작가가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의 최종 목표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알아야 할 것은 일러스트레이터의 핵심 능력은 자연스러운 인식과 표현력이라는 것입니다. 삶과 접촉하는 사람은 큰 결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요컨대 나는 이 길을 끊임없이 탐색하고 있지만, 내 감정을 표현하기는 어렵다. 결국 사람마다 생각과 감정이 다르기 때문에 예술가는 다양하다.

3. 나에 대한 개인적인 답변입니다.

전에 친구가 물어봤는데, 직장에서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나요? 원래 생각했던 것과 왜 다른가요? 사실 대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미술 창작자들은 모두 똑같습니다. 제가 현재 접하고 있는 작품은 주로 클라이언트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일러스트 디자인의 방식인데, 직접 참조하고 그들의 스타일과 무한히 가까운 이런 디자인이 작업을 가장 빨리 완성할 수 있지만, 디자인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복사 과정에서 다른 사람의 기술 중 일부를 배웠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핵심 아이디어를 배우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치가 높을수록 그것을 해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일자리를 구할 때 면접관을 만났는데, 제 작품 소개를 듣고 '당신은 예술의 길을 추구하는 데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이런 간단한 일러스트를 그리면 나도 더 열심히 해서 예술적인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마침내 그의 그림을 듣고 집에서 계속 창작하기로 결정했다. 일은 다 나 혼자 하는거 아닌가요? 사회적 동물로서의 행복을 더 많이 경험하고 싶어요! 제가 아는 한, 많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초기 단계에서 작업을 시도할 것입니다. 하하하하.

제가 스스로에게 요구하는 것은 최근 느낀 점과 배운 것을 모든 사진에 담아내고 싶다는 것입니다. 책도 많이 읽어야 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도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는 예술가를 고용하는 회사는 없기 때문에 내 기술을 사용하여 생계를 유지하고 시장에 필요한 간단한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앞으로는 상황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림을 그릴 시간이 많지 않은 요즘에는 명상을 통해 인식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나와 내 주변의 것들이 인지적으로 어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많은 친구도 사귀었습니다. 향수 친구는 사실은 화학 분자들의 결합이라고 하더군요. 때로는 서로 다른 분자들의 충돌이 예상치 못한 향기를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그의 관점에서 보면 그곳에서 보는 세상은 더욱 다양해집니다.

훌륭한 크리에이터라면 주변의 모든 것을 다차원에서 고려해야 한다는 걸 늘 느껴왔는데, 많은 아티스트에게서도 이런 모습을 봐왔거든요. 어떤 사람들은 기초가 좋지 않아서 예술을 할 자격이 없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질투 때문인지 예술에 대한 이해가 더 깊기 때문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예술은 본질적으로 인간 본성의 발현입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직업을 찾을 때 항상 신중하게 생각하라고 조언하지만, 일상생활에서 그림은 우리에게 힐링이 됩니다. 기초가 부족한 사람은 그림을 그릴 자격도, 미술을 논할 자격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기술이 필요하지 않은 세상을 볼 수 있는 시각을 더 많이 주는 사람은 그림을 그릴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블라인드 페인팅이 예술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페인팅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내면을 진지하게 표현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요약하자면, 디지털 미디어의 발전은 미래의 절대적인 추세입니다. 종이 매체는 수집의 의미가 있지만 미래에는 점차 줄어들 것입니다. 종이 매체 경로를 선택하는 일러스트레이터는 결국 종이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으며, 이는 작품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대신 미디어에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를 선택하면 단일 작품의 개선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3차원 및 스토리보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