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CTM PVP 직업 재능 중요한 기술 이름에 대한 솔루션 PS 저는 주로 일부 직업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마법사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CTM PVP 직업 재능 중요한 기술 이름에 대한 솔루션 PS 저는 주로 일부 직업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마법사입니다.

이런 질문이 너무 궁금합니다. 제가 쓰면 읽어주실 건가요?

전투 전 지침:

1. 지능은 항상 첫 번째 속성입니다. 강인함은 2500 이상이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정말 어렵습니다. 또한 CTM 강인함은 치명타 확률을 감소시키지 않지만 펫과 자신이 받는 피해를 직접적으로 줄여줍니다.

2. 적중률이 4.00%에 도달합니다. CTM 종족 특성과 스킬 특성의 마법 회피가 없어진 것 같아서 이 정도만 필요한데 이건 어려운 목표입니다. 치명타 더미는 16.67%+에 도달하는데, 이는 CTM 아이스 브레이킹 아이스 재능이 3개의 얼어붙은 대상, 16.67*3=50.01에 대한 치명타로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는 치명타율 50% 바로 위이며, 이는 상쾌함의 정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더블 블래스트 ~49% 폭발률과 50% 폭발률의 차이는 아직 확연하지만 50%와 60% 폭발률의 차이는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크리티컬 히트 이후는 2배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16.67%, 다른 속성을 다시 캐스팅해 보세요~

3. 빨리 익히기, 무엇이든 쌓고 싶은 건 다 개인 취향이고 결정적인 요인이 될 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쌓기가 어렵다고 생각해요. 현재 장비의 추가 속성을 서둘러 = = 균형있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4. 전문적인 스킬로는 채굴+공학이 자급자족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연금술+공학이 가장 강력한 것 같은데, 수류탄은 아직 코발트블루이고, 신규 방해물은. 스펠캐스팅 로켓도 좋고, 모바일 리딩 바가 발사되고, 리딩 시간도 짧지 않으며, 현재 시전 효과만 방해하고 10,000 정도의 데미지를 입힌다.

5. 마법 부여와 보석의 경우 가속도 50으로 신발에 마법을 부여하지 말고 이동 속도를 높여야 합니다. 숙련도 35가 있다는 걸 알고, 손목밴드는 지능이 50이고, 내가 좋아하는 옷은 모두 20의 속성을 갖고 있지만, 장갑도 40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10초 동안 지능 480을 증가시키고 1분 동안 CD를 증가시키는 엔지니어링 키트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벨트에는 개인적 선호로 프로펠러가 장착되어 있으며 망토에도 충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마법과도 공존하며 공존합니다. 머리 색상은 지능 54, 치명타 데미지 3%입니다. 마법 시스템으로 플레이할 때 캐릭터 황제의 지능 54와 마법 반사 색상 1%는 종종 신의 도움을 받아 기절 저항 10%를 권장합니다. 끝까지 저항.

6. 재능, 8/0/33, 2/8/31, 2/7/32 등등 다 좋은 재능이에요~ 개인적으로 2점은 좋다고 봅니다. 파이어러쉬와 혼수상태가 매우 효과적이고요, 결정적인 순간에 스턴을 4번 연속 발동시켜서 쯧쯧쯧쯧~ 쯧쯧. 게다가 저는 Frost Fire Ball 특성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하고 나서야 알았습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CTM 마법사들이 근접 부엌칼에 갇히면 판독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얼음 갑옷은 얼음 손가락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이때 얼음 총이 수천 대의 피해를 입히는 것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Ice Fingers를 무한히 발동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멋지네요! 그냥 서리 불덩이 주위를 뛰어다니다가 즉석 사격을 놓치는 것은 정상입니다. 서리 불덩이는 한 번에 막대를 읽지 않고 100,0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불 시스템에 있는 것은 무력화할 수 있는 평범하고 장거리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정화 및 이동 속도 증가 전체 주문을 하지 않으면 효과가 더 일반화되고 맛이 없어집니다!

7. 문양: 얼음 화살, 얼음 창, 서리 로켓, 얼음 방패, 각성, 서리 갑옷, 느린 낙하, 식사 만들기, 비전 영광.

8. 키 위치, 키 스킬은 매우 가까워야 하고 빠르게 누를 수 있어야 하며, 키 조합은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와 D는 좌우 번역으로 변경해야 하며, S는 역시 신이군요. 열쇠와 등은 정말 필요 없어요!

9. 매크로와 플러그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작업을 보다 과학적이고 단순하게 만들어 다른 것보다 더 빠르고 예리하게 만드십시오.

다음번에는 PVP, PVE 매크로 및 살인과 치팅에 필요한 플러그인에 대한 특별 게시물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 !

각 직업과 재능에 대해 알려진 세부 정보: (특별한 순서 없이 순위가 매겨짐)

전사

무기 전투, 두 가지 시작 상황, 한 가지 시작은 위치에 고정됩니다. 네, 321은 거리를 늘리기 위해 직접 바람 속으로 뛰어듭니다. 또 다른 유형의 장거리 돌격은 전사에 대한 존중으로 그가 먼저 돌진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비전이 나타납니다. 군인이 당신을 향해 돌진하지만 당신은 그 뒤에서 서로를 마주한 상태입니다. 반응이 느린 군인이 돌아서서 당신을 베고 당신은 이미 깨어 있습니다 = = 그리고 계속합니다. 점프해서 날려 거리를 늘리세요(불어내는 연습을 더 많이 해야 합니다. 사람을 날려버리는 데 실패하지 마세요. 앞쪽의 타격이 뒤에 있는 사람을 맞힐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마스터했다는 뜻입니다.), 거리를 넓히고, 방패를 속이세요. 양을 잡을 때 얼음 화살을 3번 읽으면 양을 잡을 때 얼음 손가락을 발동시킬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러면 양이 나오면 시각 효과가 나타나며 전사 양은 제자리로 이동하지 않고 의식을 잃게 됩니다. 하하하! 빙점을 발동시키면 마지막 얼음화살을 깊은 매듭에 연결한 뒤 얼음화살을 읽지 않고 얼음창을 때리게 된다~ 왜냐면 전사는 기본적으로 뱃지를 풀고 즉시 충전하는 방법을 알 것이기 때문이다. 얼음 화살을 읽으려면 돌아서십시오 ~ Open을 읽은 후 1/3 점프, 이때 전사가 펀치를 잡기 위해 옆으로 점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 그는 직접 점프하여 팬을 쓰러 뜨리고 선풍기를 켤 것입니다. 쓰러뜨린 후 뱃지를 얻을 수 없으니 바로 냉장고로 가세요~ 용사가 튀어나와서 바람을 불고 냉장고를 반쯤 던지면 서리 화염구를 발사합니다~ 용사가 교환합니다. 두 번째 깊은 매듭을 지어 얼음 창을 쏘고, 서리 고리의 가장자리에 연결하여 전사의 발 앞에 던진다. 이때 전사의 방패가 뒤집히면 완벽한 연결이 된다. , 다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워터베이비 아이스링을 연결한 후 아이스애로우, 아이스스피어, 아이스스피어를 읽어보세요~ 기본적으로 끝~

주의하셔야 할 것은 실드를 속이는 것과 반격~ 뱃지솔루션은 강화된 부러진 힘줄을 풀어줘야 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버티기엔 1~2베고 나면 깨어나겠지만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피해를 억제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전사가 얼마나 빨리 피를 반환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광란의 전투는 드물고, 무기전투에 비해 난이도는 낮아야 하고, 연속 더블 차지가 있는 것 같고, 방어전투에서도 마찬가지여서 피해를 억제하기 위한 반격이 가능합니다~ 그럴 여유가 없어!

드루이드

와일드 드루이드, 데미지가 엄청나게 높습니다~특히 5성 격렬 출혈은 단순히 10,000~20,000 점프 정도인데 보통 와일드 드루이드가 선두를 차지합니다. 그런 다음 몇 초 후에 DOT로 덮여 있음을 발견하고 냉장고에서 직접 청소할 생각하지 마십시오 ~ 그렇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 냉장고에서 나가서 깊은 매듭으로 얼음 총을 직접 치십시오. 정글 드루이드는 그냥 두 번째 깊은 매듭까지 끌고 갑니다.) 작은 독일 물개가 빠르게 물고 찢어집니다. 이때 사용하기 싫으면 수류탄이나 로켓 부츠를 고려해 보세요~. 아기 얼음 고리를 잡고 그에게 돌진하고 후속 조치를 취할 기회를주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중 폭발과 환상을 읽으십시오 ~ 대부분의 드루이드는 대상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거나 잘못된 대상을 돌격하기도합니다. 이때 더블 버스트로 충전하면 다양한 아이스 링의 거리가 늘어납니다~ 아이스 링에 주의하세요. 즉시 얼음 총을 쏘지 마세요. 얼음을 부수세요~ 몇 걸음 떨어진 곳으로 달려가서 버리세요. 그렇지 않으면 얼음 고리 = = 사이에 거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첫 번째 깊은 매듭이 만들어지면 여전히 얼음 총을 쏘고 서리 고리의 가장자리에 연결하고 얼음을 읽으십시오. 화살얼음총 딱 완벽하게 연결됩니다. 이때 물아기에게 얼음링이 남아있다면 바로 던져서 돌진을 막고 얼음화살, 얼음총, 얼음총을 읽어보세요~ 기본적으로 끝이에요~ 바를 읽는 동안 충전되면 반격을 당할 것입니다. 또한 해당 시스템을 익히는 데 몇 초가 걸리나요? 또한, 야생 드루이드가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회를 찾으세요. 그림자 사제로서 몇 초만에 곰으로 변신할 수 있고, 질주도 할 수 있지만 변신 시 동결을 해제할 수는 없지만 난이도는 여전히 매우 높습니다.

밸런스 드루이드 역시 마법 갑옷을 사용해 리딩 바에 맞서거나, 태양광 카운터를 속이거나, 등 뒤에 있는 얼음 고리를 번쩍여 서리 고리를 연결해 나무인간을 조종하는 등의 공격에 주의하세요. 도덕적인 성격에 관계없이 모두가 주목해야 합니다~

샤먼

강화 샤먼은 또한 폭력적인 플레이어이기도 합니다. 그는 보통 321의 기본 핸드로 시작하여 10의 마법을 읽습니다. 백만 악수를 멈추고 직접 반격하세요. 아이스 스피어(마법을 훔치는 데 드는 마나 비용이 조금 무섭습니다.)를 사용하여 양이 내려와 세 가지 강력한 힘으로 멀어지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그는 서리 불 덩어리로 시작하여 늑대 슬랩을 모집합니다. 현기증이 나면 거울 이미지를 엽니 다. 늑대가 당신을 쫓고 있다면 얼음 고리를 서리 고리와 연결하십시오. 강화된 주술사. 달리는 동안 얼음 총을 사용하여 5~8야드를 벌릴 수 있는 기회를 찾은 다음 바람을 불태워 속일 수 있으며, 늑대가 사라지고 KO되지 않으면 승리할 확률이 훨씬 높아집니다. 기본적으로 무당은 아무 생각 없이 옷을 벗게 되니 가까이 다가가지 않고 때려 피해를 입힐 경우에는 방패를 열지 마세요~ 그리고 달리면서 때리는 동시에 토템 주위를 달리는 것도 뇌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 그리고

5초마다 바람의 방해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물 없이 울고 싶어질 것입니다.

Elemental Shaman은 또한 당신을 무의식적으로 벗겨내고 포격으로 당신을 폭파하므로 마치 용암이 터지는 번개 같은 것입니다. 샷이나 방패를 계산하면 즉시 방패가 열리고 흡수됩니다. .데미지를 가하고 바람을 불태워라~ 뒤에 플래시를 사용해서 메시지를 원활하게 읽지 못하게 해라. 정령 샤먼이 당신을 향해 달려오는 것을 보고, 플래시를 예측하라, 천둥폭풍이 오고 있다~말하지 않겠다. 우유 주술사~

사제

암흑 사제, 양을 속여 빛 BUFF를 훔치는 것부터 시작하고, 거리를 벌리고 얼음 화살을 3번 읽어 양을 잡아서 발동시킵니다. 아이스 핑거가 시작하여 반격하고 섀도우 시스템에 던져 충격을 남깁니다. 혈액을 증가시키려면 섀도우 프리스트의 만트라 쉴드를 훔쳐야 합니다. 상대가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막대를 읽지 않으면 우리는 아이스를 열지 않습니다. 방패. 데미지는 상관없습니다. 모든 스킬을 사용하여 서리와 불덩어리를 던져 죽입니다~ 그림자 사제가 골을 넣고 달려갑니다. 마지막 1초 ~ 90%는 두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물을 두려워하기 위해 연에서 멀어지면 겁이 날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물 아기 얼음 고리를 먼저 사용하십시오 ~ 하하,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차피 겁에 질려 쫓겨날 텐데 주의할 점은 검은 천사, 즉 검은 날개가 그것을 훔치려 한다는 점이다. 어둠의 사제가 스파이크 3개를 터뜨리는 네 번째 심장마비. 냉장고에 막혀야 해~ 그렇지 않으면 이 심장마비가 무너지면 무릎을 꿇게 될 거야~ 옛말에도 플래시와 클론은 메시지를 원활하게 읽지 못하게 하고, 예측하고 플래시하기 위해 당신을 향해 달려갈 것이다. 두려움을 차단하기 위해.

신사와 수양사제를 떠나서~

사냥꾼

사격과 사냥을 하고, 직설적으로 말하면 마법사와 싸우러 오는 사냥꾼들이다. 그들의 자신감을 느끼고 회복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원숭이와 거미를 데려오고 있습니다. 소리만으로도 매우 역겹습니다 = =. 눈에 띄지 않게 시작해서 달려가서 아기를 초점으로 삼고 바람을 분다. 사냥꾼이 시작하면 80%의 사냥꾼이 흩어지고 총을 쏘고 우리는 봉인을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강력한 연결을 만들고 = =를 억제하기 위해 직접 넘겨 줄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수동적이 될 것입니다! 상급 헌터들은 몸에 얼음 손가락이 있어 위협할 만큼 깊은 매듭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막아낼 것이다. 연달아 우리는 질 것이다! 이게 더 심리적이네요~ 첫 번째 사일런트 샷이 조준을 읽고 쉴드가 없으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냉장고로 막으세요. 듀얼 쉴드를 가진 헌터라면 그냥 CD를 열고 열어보세요~ 사냥꾼이 위협할 때는 사용하지 마세요. 양 사냥꾼 펫에게 직접 집중하고 싶다면 사냥꾼이 위협할 때 얼음 화살과 얼음 총을 1초 이상 읽어보세요. 사냥꾼의 자유를 훔치고, 쪼그려 앉아 함정을 설치하는 사냥꾼의 모든 움직임에 주의를 기울이고, 플래시를 사용하여 아기를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이해하지 못하든 배지는 중요한 순간에 분산되거나 조용히 촬영되도록 예약되어 있습니다.

서바이벌 사냥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폭발 사격을 막으려면 주문 흡수도 활성화해야 할 것 같습니다. 먼저 이중 방패 + 클론을 사용하여 몇 초 동안 저항해야 합니다. , 그러면 10 초 안에 냉장고가 준비되고 붉은 남자가 나오면 기본적으로 끝나게 됩니다. 안심하고 싸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의 얼굴과 짐승의 심장을 가진 짐승 형태가 너무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말문이 막힐 것이다! 주의할 점은 어떤 사냥꾼과 싸워도 5야드 이내에서 온갖 종류의 빙벽 얼음총을 쏴서 그들에게 붙어서 싸워야 하며, 패권을 행사하고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려주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느낌을 찾기 위해 마법사를 사용하는 것이 너무 쉽습니다!

데스 나이트

아이스 DK, 데미지가 매우 높다. 스텔스 321이 혼자 죽이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반응이 빠른 DK는 날아가서 기다린다.) 나와서 지정) 양에게 내려가서 멀리 떨어져서 바를 읽고 아기의 아이스 링을 깨우면 DK가 깨어 나면 기본적으로 아이스 체인이 당신을 고정시킨 다음 달려갑니다. 그린쉴드를 촥~ 더블쉴드+클론으로 하드그린쉴드에 저항 가능~바람을 불어서 거리를 늘리고 아이스건을 받는다. 아이스링을 열지 않은 상태에서 5야드 이상 열어서 강제로 DK를 잡는다. 얼음 화살을 읽은 후 깊은 매듭에 연결하고 얼음 총을 추가해야합니다. 이때 DK는 반드시 넘겨야합니다. 리치의 몸 등에주의를 기울이면 깊은 매듭이됩니다. 뱃지는 목졸림과 침묵용으로 사용됩니다. DK가 당기는 경우에는 두 가지 상황이 사용됩니다. 첫 번째는 거리를 성공적으로 유지하고 DK가 당신을 끌어당겨 이길 때입니다. 절대 하지 마세요. 당기면 그냥 피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DK가 당신과 함께 피하는 것을 발견하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 대부분의 풀러는 블러드 차크라 눈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당겨서 먼저 불고 번쩍이는 것이 방법입니다! 난폭한 DK의 피해가 억제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플래시를 터뜨리지 않으면 KO될 것 같다면 먼저 플래시를 터뜨려야 합니다. 그러면 반드시 DK가 당신을 끌어당겨 계속해서 이길 것입니다. 일반적인 대책은 먼저 깜박인 다음 침묵시키고 물아기 얼음 링이 두 번 터지는 것입니다. 4초 중 마지막 1초 직후에 냉장고를 열면 90%의 확률로 누군가를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플래시를 켜고 바로 냉장고로 가면 75%의 확률로 누군가를 속여 누군가를 끌어들이게 할 수 있지만 그건 *** DK의 반응 속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하~

피 DK는 끝까지 연이다. 물아기가 피를 되찾았을 때 얼음 고리를 사용한 뒤 그것을 해체하면 사악한 DK의 녹색 방패가 DK에게 더 강력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유령, Tiangui의 한 번의 움직임은 즉시 클론을 생성하여 DK 아기에게 피해를 입히고 나머지는 거의 동일합니다! 뱃지는 목 조르기용~

성기사

처벌 기사, 데미지가 너무 높음 = =, 마지막 피의 내구성이 매우 강함, 내구성이 뛰어남~ 말할 것도 없음 스텔스 321 시작 내려가서 빛을 훔치세요. 얼음 화살 양은 3번부터 시작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자유와 날개를 훔칠 수 없다면 초침을 사용하여 첫 번째 자유를 막으세요. 자유는 둔화와 동결에만 면역이지만 혼수상태에는 면역이 아닙니다. 냉장고, 배지를 사용하여 고백을 잠금 해제하고, 아직 제재를 발동하지 말고, 성기사가 가까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숙련된 성기사가 당신을 향해 두 걸음 다가갔다가 바로 뒤로 물러난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 당신의 모든 능력으로 그를 날려버리세요! 하하하

기병은 말할 것도 없고 이제 CTM에서 대기병은 기본적으로 드뭅니다~

흑마법사

페인 흑마법사, 시작하기 전에 흑마법사와 개를 먼저 배치하세요 눈부시게 보이지 않도록 표시해주세요! 매우 중요합니다~ 스텔스 321 초반에는 양이 어두운 의도를 훔치려고 내려갑니다. 속이는 경우에는 깊은 매듭으로 돌아가서 정신 없는 리딩 바를 죽입니다. 섀도우 시스템은 멍멍이의 두 번째 카운터 CD가 더 좋다고 생각하고 아이스 링을 직접 사용하여 멍멍이의 발에 던지고 8초 동안 얼린 후 안전하게 계속해서 썰물과 함께 출력합니다. 파이어볼은 SS가 혈액을 회복하기 때문에 압박을 가해야 하고, 50,000~90,000의 혈액을 회복할 수 있는 설탕+배틀마스터도 있어서 디버프가 엄청나네요. 너무 많으면 냉장고를 이용해서 해결하면 됩니다. 문제 또는 교착 상태 뒤에 있는 두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냉장고는 **를 차단합니다. 위험에 처하면 **을 잃어야합니다. 차단할 수 없다면 반응과 취미를 기다려주세요! 하하하~ 거리를 잘 유지하면 대체로 겁이 나지 않지만, 모두가 비슷한 실력이라면 어려울 것 같아요~ 거리가 멀면 진통주에 걸리기 쉬우니까요~ 그리고 최고예요 먼저 천천히 떨어진 다음 방패를 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방패가 열리자마자 개가 먹습니다. 개는 SS의 DEBUFF를 먹을 수 없지만 여전히 우리의 BUFF를 먹을 수 있습니다. BUFF가 먼저입니다.

데몬 SS는 거리를 두고 바람을 불어 데몬 가드를 제어하고, 사격 시스템에 대응하고, 전면 포격을 사용하며, 어둠을 제거하기 위해 읽기 바가 깜박일 때 측면 위치에 주의하세요. 분노. 여전히 거리를 유지하고 마법을 흡수하는 녹색 방패 BUFF를 훔칠 수 있습니다. , 그림자 방지 시스템, 나는 여전히 개의 두 번째 카운터 CD를 프로스트 링에 직접 연결하고 던지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8초 동안 동결되어 안전하고 미친 출력을 이어갑니다. 몸에 희생이 있을 때 냉장고를 사용하면 혼돈의 화살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진짜이고 아직은 없습니다. 농담~

마법사

사실 이건 할말이 없군요 ㅎㅎ 훔칠수 있으면 그냥 훔치세요~ 마나 많이 소모합니다 그래도 훔치는게 최고죠~ 그렇다면 훔칠 수는 없습니다. 방패를 열어 날아다니는 주문을 차단하고 완전히 흡수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반격에는 반드시 반격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상대에게 방패가 없을 경우 물, 아기 얼음 고리, 더블 공격을 이용한 강력한 반격은 상대를 냉장고로 막거나 기본적으로 1/1의 피해를 줍니다. 3의 피가 있으므로 대책을 강독해야 하며, 아케인 시스템에 의해 역전되면 아이스 링에 접근하여 깊은 매듭으로 연결하여 크리티컬 3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얼음 시스템에 의해 역전되면 서리 화염구를 던지거나, 서리 로켓을 읽거나, 갑자기 불타는 치트를 읽는 것도 좋습니다. 하하 내전은 항상 그렇습니다. 똑같이 속이고 반격하려면 심리학을 이용해 속이고, 직접 거리를 두고 모든 기술을 동원해 죽일 수 있을 때까지~

도둑

영리한 도둑, 앉아서 물 마시고 의지하라. 백점프를 하려는 느낌. 운이 좋으면 튀어나오지 않으면 질식하게 되는데, 3~4초 정도 뒤에 아이스링을 놓는다. 물의 60%는 얼음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 트릭은 한두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항상 함정에 빠지지는 않습니다. 3초 신장 주사를 맞고 일부는 5초 신장 주사를 받습니다. 피해량이 높은 도둑은 기본적으로 한 번의 타격으로 이중 방패의 3분의 1을 쓰러뜨리거나 강제로 냉장고에 넣습니다. 이때는 기본적으로 단점), 바람을 불어서 거리를 유지하면 맞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도둑이 망토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얼음 고리와 얼음 총을 쳐서 끝까지 피해를 입히거나 깊은 매듭으로 인해 Zhang Binghuan이 양을 끌어내게 됩니다. 망토를 입은 도적은 일반적으로 연막탄을 사용하여 양을 피하고 계속해서 피해를 입힙니다. 장거리 연막탄의 경우 2초 동안 눈보라가 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주된 목적은 도둑이 전투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안부가 와서 얼음 시스템을 걷어차버릴 것입니다. 또한, 도둑이 신장 사격을 전달하지 않아 당신이 튀어나오더라도 Anbu는 풀스타 신장 사격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고 도둑이 재충전됩니다. 매우 빠르기 때문에 그는 모든 움직임을 따라잡고 주도권을 잡고 높은 데미지 제압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도둑만큼 빨리 회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배지에 익숙합니다. 실명 해결에 익숙하지 않다면, 매복보다 백스탭의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가우징 글리프를 장착한 도적은 어느 각도에서나 사람을 찔러버릴 수 있습니다. 다리의 데미지가 짧아서 전투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저는 원래 다이빙 매니아였는데 오늘은 포스트는 사실 CTM PVP라서 경험치가 부족한 포스팅이라 다른 분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같이 토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논의하다! 하하, 저는 항상 마법사만 하고 다른 직업은 해본 적도 없고, 부계정도 없어요. 디테일한 실력과 공부가 왕이거든요! 하루 종일 불교를 공부하는 것은 도를 한 번 깨달은 것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PVPPVE의 발전은 반드시 연습량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지저분하니 꼭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토론을 게시하고 게시물을 교환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해주세요!

정말 궁금한데 읽어주실래요? 읽을 수 있나요? 보다? . . . 울려퍼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