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게임이 한 세대의 젊음을 망치게 두지 마세요!

게임이 한 세대의 젊음을 망치게 두지 마세요!

2019년 6월 25일 흐린 화요일?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 하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타워 디펜스 배틀 게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익숙하고 그 안에 갇혀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게임을 하는 기분은 마치 꿈속에 있는 것 같았어요. 깨고 싶지 않은 꿈이었는데 배터리가 부족했어요!

플레이를 못하더라도 어떻게 하면 이기고, 어떻게 하면 더 높은 레벨로 올라갈 수 있을지 고민하고, 내 자신을 증명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기도 해요! 이 게임을 같이 해보세요!

이 게임을 하는 많은 분들이 빠지게 되는 일종의 강박관념인데, 결과적으로는 앞뒤로 싸우다 뒤돌아보니, 내 순위는 많이 변하지 않았어요!

다만 그런 게임에서는 사람을 이겼을 때의 성취감과 패배했을 때의 좌절감을 잊을 수 없기 때문에 이것도 게임 중독의 핵심 요소이기도 하고 시각도 통합되어 있어요! , 청각, 촉각 이런 것에 집착하지 않기란 어렵죠!

하지만 밤낮으로 싸워도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도 여전히 무엇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 결과를 상상했습니다.

일시적으로 포기하고, 게임을 잠시 보류하고, 잠시 정신을 차리기도 하지만 사실 게임을 포기할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그랬거든요. 그런 사람들은 늘 한동안 게임을 삭제하곤 했죠. 외로움을 못 견디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노는 모습도 자주 보이고, 친구들의 초대로 이번에는 더 잘 놀 수 있겠다는 생각이 늘 듭니다!

그냥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돌아오다 이런 게임은 결국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는 악순환임이 분명합니다!

그리고 가장 아쉬운 점은 그 게임에 낭비되는 시간과 에너지입니다. 지금은 우리의 위대한 젊음입니다! 우리는 왜 그렇게 귀중한 것을 그렇게 싸게 사용합니까? 우리는 아직도 그 거짓된 세상이 우리의 아름다운 실제 삶을 대체하도록 놔두고 있습니까?

그래서 저는 사람들이 이 게임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그 게임으로 다시 돌아갈까 두렵습니다. 이 게임의 무서운 점은 바로 중독성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전성기의 청춘을 게임에 낭비한다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우리의 미래 발전에 어떤 이점을 가져다 줄까요? 수입원이 없는 많은 친구들이 이 게임을 계속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래를 부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부모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그러한 플레이는 자신에게도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가족에게도 무례하게 느껴집니다.

아너 오브 킹스(Honour of Kings)와 같은 게임에 집착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래의 자신에게 큰 부담을 안겨주고 가족에게도 큰 부담을 안겨줄 것입니다. 왜?

게임을 하면서 지식과 기술을 익히는 데 시간을 허비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모르고, 제대로 된 직업을 가질 자격도 없는 상태입니다. 그게 제일 두려운 일이었죠. 그리고 남은 건 끝없는 후회와 고통뿐이었다!

이렇게 말하면 과장일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게임을 늘 인생처럼 여기다 보면, 대가를 치를 준비를 하세요!

이것을 직업으로 삼고 싶지 않다면 모든 것이 다른 문제이지만 Zhang Daxian과 같은 잘 알려진 앵커 또는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이 그렇게 쉬운가요? 이 길은 울퉁불퉁할 운명이고, 사람들이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제 이 게임을 하지 않게 되니, 예전에는 왜 이 게임에 그렇게 집착했나 하는 생각이 들지 않을 수 없습니다. 게임 자체가 무한한 매력을 갖고 있는 걸까요, 아니면 게임을 하는 우리들에게는 그것을 멈출 능력이 부족한 걸까요?

후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게임 디자이너의 원래 의도는 물론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운영자로서도 원합니다. 이익을 얻으십시오.

따라서 플레이어를 유지하려면 게임의 매력을 높여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런데 선수로서 우리 수비는 왜 그렇게 쉽게 무너지고, 왜 그렇게 쉽게 무너지는 걸까요?

절제력의 부족과 더불어 더 중요한 것은 영적 세계의 빈곤이며, 삶의 목표를 찾을 수 없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외에는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게 제가 쉽게 중독되는 아주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게임 자체가 주는 풍부한 캐릭터와 전투 효과 덕분에 사람들은 쉽게 헤어나올 수 없게 됩니다. 인생에서 찾기 힘든 성취감을 스스로 찾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인생에서 좌절을 겪은 적이 있거나 존재감이 없는 분들은 중독될 확률이 높아 게임에서 많은 주목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 팀원을 승리로 이끌고 상대방을 학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만족감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소위 성취감과 만족감은 비현실적입니다. , 그것은 일시적인 자극제와 같습니다! 일시적인 고통을 잊게 만들지 만 영원한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현실에서는 열에 아홉은 만족스럽지 못할 것입니다. 성취감을 찾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지만, 그렇기 때문에 진정으로 성취감을 느낄 때에만 기쁨이 터질 수 있습니다. /p>

눈물은 평생 간직할 가치가 있는 것이며 가상 게임으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게임을 우리의 것이 되게 하기보다는 삶에 깊이 들어가 경험하고 즐기며 우리 존재의 의미를 찾아야 합니다! 영적인 기둥!

하지만 Honour of Kings가 매우 성공적인 감사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산업을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e-스포츠의 출현은 전문 대회와 실무자가 이 산업에 종사하면서 경제 발전을 촉진합니다.

하지만 이는 항상 단기적인 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적으로는 한 세대의 젊은이들을 묻어두기 때문입니다. 특히 아직 교육을 받고 있는 많은 학생들이 이 게임의 선배 사용자이기 때문입니다. 나 이런 예가 있다:

그날 내 룸메이트도 이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결국 플레이어 중 한 명과 갈등을 겪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그 사람이 어린 소녀였다는 것이다. 그녀는 룸메이트에게 남자친구와 일대일로 놀자고 했습니다. 결국 우리 룸메이트는 졌고, 초등학생 때리기 너무 잘한다고 우리 모두 웃었어요!

그런데 정말 그토록 잘했던 그를 이긴 아이였나요? 아닌 것 같은데, 그 아이가 이걸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았는지 모르겠네요!

동시에 이 게임을 하면서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깊이 생각하게 만드는데요! 게임? 이 게임이 그들에게 답을 줄 수 있을까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게임 제조업체에 필요한 것은 상업적 가치뿐인데, 그 이면의 결과는 신경 쓰지 않나요? 아직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못하는 미성년 선수들의 미래를 책임져야 할 선수들입니다.

어떤 아이들은 이 게임에 중독되어 공부할 의지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이 나이대의 아이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파트타임으로 일하시나요?

그렇다면 세상에는 의심할 바 없이 평범한 사람이 또 있는데, 아르바이트를 해도 배울 것이 너무 많고 경쟁력이 없어 쉽게 실업자가 된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그가 여전히 이 게임에 집착하는 것을 누가 막을 수 있을까요? 직장을 잃고 돈이 부족할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로 인해 세상에 범죄자가 한 명 더 생기는 것인가? 게임이 미치는 사회적 영향력은 무시할 수 없다!

사람들에게 단기적인 행복을 가져다주지만 장기적으로는 사회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 , 그리고 이것은 큰 피해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취약한 세대는 젊은 세대입니다. 가장 순수하고 무지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는 시대가 그들에게 부여한 책임이기도 합니다. 바(Bar) 때문에 파괴될 수는 없습니다!

킹 오브 글로리(King of Glory)는 한때 18세 미만의 어린이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금지하는 중독 방지 시스템을 갖고 있었지만, 기술이 발달한 시대에 아이들이 얼마나 똑똑한지를 정말 과소평가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검색만 하면 사용할 수 있는 기성 ID 번호가 많이 있으므로 입력만 하면 그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어른 신분증 번호만 있으면 초등학생도 마음껏 놀 수 있어요! 중독 방지가 쓸모 없게되었습니다!

체험감이 강한 게임은 이 시대 발전의 필연적 결과이기도 하지만 양날의 검이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장점만 보고 단점은 보지 않는데, 이는 바로 또한 가장 무서운 곳이기도 하다.

조심하지 않으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 청춘의 무덤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지나온 시간을 되돌아보면 이 게임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때 아무리 후회의 눈물을 흘려도 소용없어요!

그러니 지금 일어나서 자제력이 없고 게임을 멈출 수 없다고 느끼면 다행히 포기하세요

우리 아버지들처럼, 담배를 끊는 것처럼, 담배를 끊고 우리에게 유익하고 시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취미를 키워보세요:

독서, 글쓰기, 피아노 연주, 피트니스, 달리기 등. 수영. 모든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다른 사람과 자신에게 한두 가지 이점이 있는 한 그렇게 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