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용의 소설에 등장하는 무술을 나열해 보세요.
조용하고 무색의 검술은 곤륜검술의 독특한 기술이다. 두 사람이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데, 두 사람의 실력은 비슷하고, 내면의 힘도 같다. 검을 사용하면 힘이 정반대이므로 솟아오르는 힘과 허공을 뚫는 소리가 난다. 두 개의 긴 검에서 서로 상쇄됩니다. 따라서 야간전에 적합하여 상대가 소리를 듣고 무기를 구별하기 어렵게 되어 자신도 모르게 공격을 받게 된다. Kunlun Sect의 지도자 인 He Taichong과 Ban Shuxian은 Shaolin Temple Heroes Conference에서 Zhang Wuji에게 패배했으며 Xian Yutong의 독 치료를 받고 있던 Wuji를 몰래 공격 한 후 장검이 Xian을 못 박았습니다. 지상에 Yutong. (Jin Yong의 "천전과 용검" 참조)
화산종의 지도자 Yue Buqun의 아내 Ning Zhongze가 임시 검 이동을 만들었습니다. Linghu Chong이 Tian Boguang의 날카로운 검을 제압하도록 도와주세요. Huashan School의 내부 기술과 검술을 포함하여 Tao는 맹렬합니다. Yue Buqun은 "비할 데 없이 비길 데 없는 닝의 검"이라고 칭찬했습니다. 검종의 스승들이 화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차지하려고 할 때, Ning Zhong은 검술을 사용하여 Cong Buqi를 퇴각하도록 강요했습니다. Linghu Chong은 우연히 이 검이 Huashan 선배의 검 의도와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의 검 동작은 더 간단하고 강력했습니다. (진용의 '검객' 참조)
형산운무13동작은 형산종의 고수가 창안한 무술이자 형산종의 3대 고유 기술 중 하나이다. 저글링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이 전문가는 실제로 자신의 저글링 실력을 무술에 접목시켜 기묘한 변화를 만들어낸다. 유정봉이 송산파 스승에게 납치당했을 때, 제자의 몸을 들어 올려 정면에게 던지는 시늉을 하다가 갑자기 몸이 대각선으로 튀어나오더니 손을 살짝 들어올렸다. 페이빈은 몸을 페이빈의 가슴으로 보냈고, 페이빈은 힘을 이용해 이를 막았고, 페이빈의 경혈을 부드럽게 쳤다. 나중에 모다 씨도 페이 빈과 논쟁하는 척 갑자기 차가운 빛이 번쩍이고 손에 장검을 들고 페이 빈의 가슴을 찔러 번개처럼 빠르고 꿈 같은 형산 종을 반복했습니다. .스턴트. (진용의 '검객' 참조)
사람을 사슬로 묶어 죽이는 화산삼불사검의 고유 기술. 세 개의 검이 한 번에 완성되었습니다. 상대가 몸을 숙인다면 검을 휘두르며 허리를 베십시오. 상대가 여전히 피할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검을 뛰어넘어 검을 뒤로 던져 상대를 찌를 것입니다. 뒤쪽에. 상대의 등 뒤에는 눈이 없기 때문에 피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시 옥녀봉 검전에서 검종 제자들이 이 검술로 풍종 사부 여러 명을 죽였다. 악부군은 소림사에서 영호충과 검투를 벌일 때 너무 불안해 평소 무시하던 검종의 묘기를 실제로 사용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중링검은 법화산종의 위대한 제자 영호충과 지도자 악부춘의 딸인 악령산이 놀던 중에 만들어졌습니다. 폭포. 각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검술은 어린아이의 놀이이지만, 어린 시절의 연인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소림사에서 열린 검 경쟁에서 Yue Buqun은 의도적으로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했는데, 이는 Linghu Chong이 검을 버리고 항복하면 그의 딸을 아내로 약혼할 것임을 암시했습니다. Wuyue Sword Sect Merger Conference에서 Linghu Chong과 Yue Lingshan이 검술을 겨룰 때 두 사람은 자신도 모르게 Chongling Sword Technique를 사용하여 오랜 우정을 회상했습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양이 검술은 무당파의 두 대가가 수십 년에 걸쳐 노력하여 만들어낸 검술입니다. 단단하고 부드러운 검술에는 음과 양이 있습니다. 움직일 때 하나는 느리고 하나는 빠르다. 자세는 보기 흉하지만 검의 움직임은 단순하고 씩씩하며 흠집이 거의 없다. 싸움이 임계점에 도달하면 한 사람의 검이 크게 열리고 닫히며 강력한 기세로 다른 사람이 빠르게 후퇴하고 검 끝에 차가운 별이 나타납니다. 두 명의 도사 Qingxu와 Chenggao는 한때 이 검 기술을 사용하여 Linghu Chong을 어렵게 만들었지만 음과 양을 하나로 섞을 수 없었기 때문에 여전히 Linghu Chong의 Dugu Nine Swords에 패배했습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심문십삼검은 무당종의 창시자인 장삼풍(Zhang Sanfeng)이 창안한 것입니다. *** 13개의 동작이 있고 각각의 동작은 다르지만 찌르는 곳은 적의 손목에 있는 심문점이다. 신문점(Shenmen Point)은 손바닥 뒤의 상서로운 뼈 끝에 있으며, 적이 칼에 맞은 후에는 손바닥이 더 이상 힘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오당 육영웅(吳唐六靈) 중 한 명인 은려정(陰려丁)이 이 검을 사용하여 삼강강 사람들 10여 명을 쉽게 손목에서 빼게 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구추위가 만들어낸 무적의 검술. 일반식, 칼파기, 칼파파, 창파파, 채찍파파, 줄파파, 손바닥파파, 화살파파, 기파파의 9개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이 검을 수련하는 열쇠는 검 하나와 자세 하나도 무한히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계몽'하는 것입니다. 그의 후손으로는 Feng Qingyang과 Linghu Chong이 있습니다.
Linghu Chong은 Dugu Nine Swords로 Tian Boguang을 물리 치고 15 명의 지하 세계 마스터의 눈을 멀게했으며 Ren Woxing, Taoist Chongxu, Yue Buqun 및 Lin Pingzhi를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The Swordsman" 참조)
Putian Shaolin Temple의 Zen Master Du Yuan은 세속 생활로 돌아온 후 Lin Yuantu로 이름을 바꾸었고 "해바라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 70개의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사악한 검을 물리치고 지하 세계에 맞서 싸우는 두 가지 방법, Qingcheng 세력 Chang Qingzi와 다른 Bai Dao 마스터들도 그의 검 아래서 움직임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이 검을 수련하기 위해서는 궁궐에서 검을 휘두르는 전제조건이 있기 때문에 임원도는 후세들이 이 검을 수련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Lin Zhennan의 사악한 검술은 아직 진정한 의미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실력이 낮습니다. 그러나 악부군은 궁중에서 검술을 연마하여 무술을 꽃피우고 좌능찬을 물리치고 오산파의 지도자가 되었습니다. Lin Pingzhi는 궁전에서 이 검술을 연습하고 Yu Canghai와 Mu Gaofeng을 죽였습니다.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을 터득한 후 그의 모습은 유령처럼 변덕스럽고 공격도 이상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이지만, 두구 나인소드에 비하면 악령을 물리치는 검술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 . (Jin Yong의 "검객" 참조)
부부의 검술 Lin Yulong과 Ren Feiyan이 새로 결혼했을 때 선배 스님이 그들에게 이 검술을 가르쳤습니다. 두 사람의 검술은 적과 마주할 때 음양의 개폐, 전진과 후퇴, 수비와 공격이 완벽하게 협력하면 적과 맞서면 승리하고 무패합니다. 그러나 린과 렌은 성질이 나쁘고 서로를 보호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이 이상한 검술의 힘을 발휘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Yuan Guannan과 Xiao Zhonghui에게 이 검 기술을 가르쳤습니다. 이 검 기술은 이 연인들의 손에서 정말 뛰어났습니다. 부부검술에는 72가지 동작이 있는데, 각각의 동작에는 "미인과 재주가 천개의 진주를 가지고 있다", "교육받지 못한 미인은 의존적이다", "바람이 만물을 이끈다" 등 매력적인 이름이 붙어 있다. 야오타이에 대한 존경심" 잠깐만요. (진용의 '원양검' 참조)
음양역검술은 거청계곡의 성주 공손지의 특기이다. 한 손은 톱니 모양의 금검을, 다른 한 손은 날카로운 검은 검을 쥐고 있다. 검과 검 스킬을 동시에 사용하면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서로 보완되고, 음양이 서로 보완된다. 검을 사용하여 적과 싸울 때 검은 검은 원래 온순하지만 베고 베고, 극도로 맹렬한 검술로 변하는 검, 검이 칼이 되고, 무법이 된다. Gongsun Zhi는 한때 Yang Guo와 Xiao Longnu가 합류한 Jade Girl Su Xin의 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양국추전치가 지적한 뒤,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검이 검이고, 결국은 잘못된 수법임을 알았다. 그래서 단숨에 이겼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황금 까마귀 검 기술은 Xueshan 학교 교장 Bai Zizai의 아내 Shi 할머니가 창안했습니다. 시할머니는 성격이 강하고 무술이 남편만큼 좋지 않았기 때문에 화가 나서 산을 내려가 공들여 금까마귀검술을 만들었으니 이는 설산검술을 억제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한 것인데,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뜻이 담겨 있다. 태양(황금까마귀)이 얼음과 눈을 녹이는 모습. 나중에 Shi 할머니는 Shi Potian에게 검술을 전수하고 Shi Potian의 손을 사용하여 Snow Mountain 검술의 본질을 마스터 한 아들 Bai Wanjian을 물리 쳤습니다. (Jin Yong의 "Xia Ke Xing" 참조)
개를 막대기로 때리는 방법은 36가지가 있는데, 이는 거지 가문의 창시자가 창안한 것입니다. 이전 리더는 다음 리더에게 전달되며 절대로 외부인에게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의 이름은 투박하고 저속하지만, 그 변화는 미묘하고 기술은 훌륭합니다. 검보다 약간 긴 녹색의 개때리기 막대기가 동쪽과 서쪽을 겨누고 있어 매우 날카롭다. 개때리기 기술은 넘어뜨리기, 쪼개기, 엉키기, 찌르기, 따기, 이끌기, 밀봉하기, 돌리기 등 8가지 기술로 구성됩니다. '트립'을 사용하면 적의 하반신에 주 공격이 가해지며 마치 양쯔강처럼 끊임없이 흘러 적이 숨쉴 틈도 주지 않는다. 첫 번째 트립을 놓치면 두 번째 트립이 계속해서 온다. , 후크가 연결됩니다. '탱'은 적의 것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며 적의 힘을 이용하여 제압하는 데 사용된다. 적의 무기가 아무리 크다 해도 대나무 막대기는 마치 큰 나무를 얽어매는 것과 같다. 나무는 수십 배 더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족쇄를 다시 제거할 수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마십시오. "전" 공식은 이와 반대로 적의 급소를 겨냥하거나, 이동하고 도약할 때 대나무 막대기가 녹색 그림자로 변해 자신을 완전히 덮을 수 있습니다. "따기" 공식은 "천 마리의 고양이를 옮기는 데 4온스"를 사용하며, 무차별 대입을 해결하기 위해 영리한 힘을 사용합니다. 황융이 거지족의 우두머리가 되자 갱단원들은 갱단의 선동을 받았고, 갱단원들은 불만을 품게 되었고, 나중에 그녀는 막대기 방법을 사용하여 네 장로를 물리치고 항복하게 했습니다. (Jin Yong의 "콘도르 영웅 전설" 참조)
용 코끼리 반야 쿵푸는 탄트라 불교에서 최고의 법을 보호하는 마법의 힘입니다. 이 기술은 13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첫 번째 단계는 아주 간단합니다. 어리석은 사람이라도 가르치기만 하면 1~2년이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층은 첫 번째 층보다 두 배 더 깊고 3~4년이 걸립니다. 이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며 뒤로 갈수록 진전을 이루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다섯 번째 층차에 도달한 후 더 깊은 층차를 수행하려면 종종 30년 이상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탄트라 종파에는 저명한 승려와 학자가 많이 있지만 10단계 이상의 13단계 용 코끼리 반야 쿵푸를 수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실제로 이 기술은 점진적인 발전이 필요하며 결국 수명은 제한됩니다. 금륜달마왕은 마침내 수행의 10단계에 도달한 비길 데 없는 신동입니다. 이때 손바닥 치기는 열 마리의 용과 열 마리의 코끼리의 힘을 가지고 있어 정말 저항하기 어렵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나한의 요괴 토벌 마법 기술은 소림 선배 승려가 창안한 것으로, 무술에서는 보기 드문 기술이다. 이 기술은 불교 내부 기술의 위대한 업적을 결합한 것입니다. 수행할 때 모든 세속적인 걱정과 산만한 생각을 제쳐두어야 합니다. "탐욕"에 가까워지고 부처님의 가르침을 어기게 됩니다. 그러므로 똑똑하고 단순한 인재만이 이 일에서 작은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랄 수 있다. 18개의 작은 인형에 나한의 요술 수행법이 그려져 있고, 겉면에는 점토 가루가 덮여 있고, 그 위에는 마법의 쿵푸를 연습하기 위한 준비로 소림사의 정통 내부 쿵푸 서문도 그려져 있습니다. 백고래 섬의 주인인 다베이 노인은 그 점토인형을 얻었지만 그 비밀을 모르고 죽기 전에 그것을 시포전에게 주었다. 보통 사람들이 하루에 수년, 심지어 수십 년 동안 연습해야 할 마법 기술. (Jin Yong의 "Xia Ke Xing" 참조)
Zixia Gong의 Huashan 학교는 뛰어난 내부 강도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구름처럼 막연하고 존재감이 없었지만, 점점 강해지면서 막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힘을 행사하는 사람의 얼굴에는 보라색 기운이 가득 차 있어 '자샤'라 불린다. 인류는 "Huashan Nine Gongs, 첫 번째는 Zixia"라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술은 대가들만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Yue Buqun은 한때 그의 장남인 Linghu Chong에게 이 기술을 가르치겠다고 위협하여 그가 미래에 왕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engshan이 Lu Lianrong을 보내 Yue 부인과 칼싸움을 벌였을 때 Yue Buqun은 Zixia Gong을 사용하여 칼을 부수고 Lu Lianrong을 날아갔습니다. 오산종의 지도자 자리를 놓고 송산에서 검술 대회를 벌이는 동안, 악부군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좌랭찬의 세 개의 "빙신 손바닥"을 연결했으며, 말할 때 목소리도 떨리지 않았습니다.
흡성달마교의 교주인 위싱은 대리단씨의 북명신쿵푸와 성수종의 화공대법을 중점적으로 결합해 무술을 창시했다. 화공다파(Hua Gong Dafa)에. 별 흡수 기술은 상대의 진정한 에너지를 흡수하여 자신의 단전에 저장한 다음 자신이 사용하기 위해 8개의 특별한 경락으로 몰아넣는 데 특화된 기술입니다. Linghu Chong은 Renwoxing의 감방에있는 철판에서이 방법의 비밀을 발견하고 그것을 배운 후 Hei Baizi와 다른 사람들을 물리 쳤습니다. 그러나 Ren Woxing이 Zuo Lengchan과 싸울 때 Star Absorbing Technique를 사용하여 Ice Divine Palm의 독성 내부 힘을 흡수하여 거의 얼어 붙었습니다. 별 흡수 기술은 수련자에게 심각한 숨겨진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끌어들이는 다른 사람들의 기술은 언젠가 갑자기 반격을 가할 것이며, 결과적으로 Ren Woxing의 힘은 더 커질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영호총은 소림사 제자로부터 이진징 기술을 배웠고, 그의 몸에 있는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Jin Yong의 '검객' 참조)
Yiyang은 Dali Duan 가문에서 대대로 전수되는 독특한 무술 기술을 의미하며, '남황제' Yideng 사부의 특별한 운지법이기도 합니다. , 그리고 서양 독 Ouyang Feng의 두꺼비 쿵푸의 적. 운동을 한 후 오른손 검지로 경혈을 두드리면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일 수도 있고, 느릴 때는 우아하고 빠를 수도 있다. 번개지만 가리키는 지점은 똑같습니다. 위험한 상황에서 적과 싸울 때, 적의 경혈에 접근할 수도 있고, 멀리서 적을 괴롭히는 것도 가능하며, 한 번의 공격으로 후퇴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적을 물리치고 몇 초 만에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입니다. 그러나 양손가락 하나를 사용하면 에너지가 많이 소모된다. 계속 사용하면 에너지가 손실되고, 계속 사용하면 생명을 잃게 된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마법의 힘을 지닌 손가락의 기적적인 힘. 황야오시(Huang Yaoshi)는 이 기술을 세계에서 유례없는 기술로 만들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비밀리에 잠재력을 움직이고, 주로 숨겨진 무기를 발사하는 데 사용되는 손가락 총알이나 발사체로 물체를 타격합니다. 황야오시가 주보통과 함께 돌탄을 던지려고 할 때 이 스킬을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Guo Jing도 이 방법을 배웠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육명신검은 손에 있는 6맥을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검기를 조종해 수직, 수평으로 날아다니는 것이 검보다 훨씬 뛰어나다. Duan Yu는 이것으로 Gusu Murong을 물리 쳤습니다. Qiao Feng은 그것을보고 한숨을 쉬었습니다.
육경혈의 원리 신검: 경혈에는 주경혈, 외경혈, 외경혈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손가락 - 검지 - 손의 대장경, 양명경, 상양점, 손등, 중지 - 손의 쥐음심낭경, 중총점, 손바닥측, 반지 손가락 - 손의 소양점, 관충점, 손등, 새끼손가락에는 손의 소음심경, 소총점, 손의 새끼손가락 안쪽, 손의 태양 소장 경락, 소저점, 손 새끼 손가락 끝의 바깥쪽 (진용의 "용과 팔부")
기상권 공동종의 무술 대대로 전승되었고, 나중에 명나라에서 골든 리트리버 사자왕 시에쉰(Xie Xun)에게 가르쳤고, "칠상 복싱 매뉴얼"의 고대 원고를 획득하여 마침내 마스터했습니다. 이 복싱 기술은 한 번의 펀치에 7가지 다른 힘이 있어 강하고 맹렬하거나, 여성스럽고 부드럽거나, 단단하고 부드럽거나, 부드럽고 단단하거나, 수평으로 나가거나, 똑바로 보내거나, 수축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서 나오는 힘을 저항하지 못하면 내부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됩니다. Xie Xun은 한때 이 주먹을 사용하여 Shaolin 승려 Kong Jian Master를 죽였습니다. 그러나 내면의 힘이 아직 완전한 상태에 이르지 못한 사람이 칠상권을 수행한다면 그것은 자신에게 큰 해를 끼치게 될 것입니다. 사람의 몸에는 음양(陰陽)의 두 기가 있는데, 금(金), 목(木), 수(水), 화(土), 토(土)의 오행(五行)이 한 번 행하면 칠상(七傷)이 되고 칠상(七傷)이 되느니라. 그러므로 소위 '칠상(七悲)'이라 함은 자기 자신을 먼저 다치게 하고 그 다음 남을 다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Xie Xun이 이 권투를 연습할 때 그의 마음은 상했고 때로는 폭력적이고 통제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장무기는 이미 뛰어난 내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복싱을 다시 연습한다면 아무런 지장이 없을 것이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백화주먹은 천지의 이상한 영웅 원석효가 창안한 복싱 기술이다. Yuan Shixiao는 삶에 좌절했고 그의 기질은 급격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는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일을 하고 그의 전임자들이 하지 않은 곳에서 싸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수백 개의 사고 학교를 통합하고 이 복싱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을 찾았습니다. Baihua Cuoquan의 본질은 "타당성과 놀라움"이며, 그 움직임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정통 기술과 완전히 반대됩니다. Chen Jialuo는 이 권투를 배웠고 Zhou Shiying과 Zhang Zhaozhong을 상대로 우위를 점했습니다. (Jin Yong의 "검과 적의 서" 참조)
뷰티 복싱은 무덤 종파의 창시자인 Lin Chaoying에 의해 창안되었습니다. 복싱 기술의 각 동작은 고대의 아름다움을 모방하여 지난 수천 년 동안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태도를 통합합니다. Red Jade Drumming, Red Flying Night Run, Green Pearl Falling from과 같이 동작의 이름은 매우 시적입니다. 건물, 문기는 한나라로 돌아오고, 붉은 실은 상자를 훔치고, 뮬란은 활을 구부리고, 금지는 시를 쓰고, 항아는 약을 훔치고, 만요는 호리호리하고, 리화는 옷을 입는다, 바늘신 핑지는, 시자는 시를 쓴다. 심장을 잡고, 나심위부, 조령이 코를 자르다... 모든 동작은 역사적 암시에서 비롯되며, 수행하면 단계적으로 연꽃이 자라거나 버드나무처럼 달라붙어 우아하게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방법. Yang Guo는 한때 이 권투 기술을 사용하여 Jin Lun 왕의 두 번째 제자인 매우 강력한 Dalba를 따돌렸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참조)
주보통은 10년 넘게 도화도 동굴에서 공명전을 열심히 수행하다가 갑자기 가상을 이용해 타격을 가하는 놀라운 목적을 깨달았다. 그래서 그는 주로 "공허하고 부드러운"자신의 칠십이 손 공명권을 만들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맨손으로 무술을 익히는 선녀 이모초는 독창적인 무술을 창조한다. 전체 이름은 "퍼베이시브", "퍼베이시브" 및 "모든 작업 수행"입니다. "전방"은 적의 몸 전체를 공격하여 신체의 모든 주요 경혈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고 "모든 곳"은 적의 몸 전체의 측면 지점을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수행"은 더 이상 경혈을 공격하지 않고 눈, 목, 하복부에만 공격합니다. , 하부 질 인체의 모든 부드러운 곳은 사악하고 사악합니다. 이 기술은 Ouyang Feng이 가르친 역행 자오선 기술을 사용하여 Yang Guo에 의해 깨졌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호발톱은 무당종의 격투기술인 호랑이발톱의 변형이다. Wudang 영웅 Yu Lianzhou는 호랑이 발톱 손을 즉시 잡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것으로 12개의 새로운 동작을 만들었지만 매우 강력하여 적군이 목숨을 잃고 상속인을 잃을 수 있습니다. 스승 장삼풍의 100번째 생일날 영웅들이 장추산을 강제하기 위해 무당에 왔을 때 무당 영웅들은 이 동작을 사용하는 것을 논의했지만 소림 승려들이 다시 침입했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천개의 거미와 만개의 독수는 사악한 사악한 무술입니다. 무술을 수행할 때에는 독거미로 자신의 피를 빨아먹고, 거미독을 자신의 피에 넣어야 하는 고난을 견뎌야 한다. 꽃거미의 독이 모두 수련자의 몸에 들어가면 거미는 죽고 새 거미로 교체해야 합니다. 꽃거미 백 마리를 연습하는 것은 작은 성공일 뿐입니다. 깊은 기술을 갖고 싶다면 수천 마리를 훈련시켜야 합니다. 이 기술은 매우 강력하지만, 깊이 수행할수록 몸에 독소가 더 많이 축적되고 외모도 추해집니다. 천영종의 지도자인 은천정의 손녀 인리와 그녀의 어머니는 이 기술을 연마한 결과 미모가 추해졌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구음백골발톱, 철신 미조봉, 청동 시체 진선봉 부부는 제2의를 바탕으로 사악한 무술을 실천했다. "Nine Yin Manual"의 절반, 극도로 잔인합니다. 『구음서』에서는 이 동작을 '구음신손잡기'라고 부른다. 사용하면 "다섯 개의 손가락이 힘을 발휘해 모든 요새를 뚫고, 마치 썩은 땅을 걷는 것처럼 적의 머리를 파괴한다." 『음진경』의 전반부는 기를 기르고 근원으로 돌아가며 내적인 힘을 실천하는 정신적인 방법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생각에 의지하여 무작위로 추측했습니다. 적의 머리를 부수는 것이 적의 급소를 공격하는 것을 의미하는 줄은 몰랐고, 적의 머리에 손가락 다섯 개를 꽂는다는 뜻인 줄 알았는데, 무술을 할 때도 이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그냥 최고의 무술을 연습한 것뿐이었다. 잘못된 방식으로 예술을. 나중에 어메이종의 지도자인 주즈로(周智羅)도 빠른 결과를 얻기 위해 이 기술을 연마하여 무술 세계 1위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천검용사기』 참조)
화과면장면장은 원래 내무술로서 하북성, 하남성에서 유행하였다. 그리고 다른 장소. 겉은 부드러움, 안은 단단함이 특징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주안점으로 삼았다. 기술은 주로 손바닥, 달리기 및 스트레칭을 기반으로하며 움직임은 연속적이며 손바닥 기술은 내부가 강하고 외부가 부드러 우며 빠르게 폭발합니다. 소설가는 그것을 극도로 어렵고 사악한 쿵푸인 "뼈 재형성 목화 손바닥"으로 개발했습니다. 뼈 재형성 목화 손바닥에 맞은 사람은 처음에는 의식을 잃었으나 2시간 후에는 손바닥의 힘이 작용합니다. 그러면 온 몸의 뼈가 쇠사슬처럼 부드러워지고, 곳곳이 부러지고, 내장이 터지고, 비참해지고, 살릴 길이 없었을 것입니다. 모동주는 뱀섬에서 몰래 궁궐로 들어와 손바닥으로 샤오롄 왕후, 롱 왕자, 단진 왕후 등을 죽였다. (Jin Yong의 "The Deer and the Cauldron" 참조)
Xuanming Shenzhang은 도교 도교 Baishu가 창안한 극도로 사악한 손바닥 기술이며 나중에 그의 제자들인 Xuanming, Hebiweng 및 Luzhangke에게 전해졌습니다. 수신자의 몸에는 녹색 다섯 손가락 손바닥 자국이 나타나고, 공격 중에 차가운 독이 몸에 들어가고, 죽음에서 아슬아슬하게 탈출합니다. 장무기는 어렸을 때 사슴꾼에게 맞아서 차가운 독이 그의 내장에 퍼졌다. 비록 장삼풍과 무당의 영웅들이 그를 돕기 위해 순양내기를 주입했지만, 다이곡의 의술요정 호청뉴가 그의 몸을 시험했다. 그를 구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차가운 독은 쫓겨날 수 없었고 그의 생명은 위독했습니다. 구양신술을 익히고 나서야 이 손바닥에 있는 독이 제거될 수 있었습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꺼비 쿵푸는 구양봉의 매우 강력한 쿵푸이다. 운동을 할 때는 땅바닥에 쪼그려 앉아 손을 어깨 높이로 구부리고 스모를 하는 큰 개구리처럼 입에서 꼬꼬댁 소리를 냅니다. 이 스킬은 순전히 정적 제동을 기반으로 하며, 온몸에 활력과 추진력이 넘치고, 적이 공격하자마자 힘이 풀리지 않으며 극도로 맹렬한 힘으로 즉각 반격한다. 그날 그는 홍기공과 경쟁할 때 마치 활을 쏘려는 것처럼 온 힘을 다하고 있었는데, 황용이 성급하게 그를 구하려고 애쓰지 않았다면 그는 죽임을 당했을 것입니다. 우양펑. 나중에 Ouyang Feng은 이 손바닥 기술을 사용하여 Hong Qigong을 몰래 공격하여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이 힘은 "양손가락 하나"로만 깨질 수 있습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 전설"참조). 현대 무술에서 두꺼비 쿵푸는 남성적인 힘을 단련하고 근육을 강하게 만들어 적으로부터 방어하기 쉽게 만드는 강인한 외적 기술이다. 연습도구로는 돌기둥을 사용하며 손목, 팔 등을 먼저 연습한 뒤 어깨, 등, 가슴, 복부, 다리, 허벅지 등 부위로 이동하는 것이 관례이다.
송산종의 냉빙신장(寒氷聖樂)의 수장 좌오렁찬(趙龍chan)이 창안한 손바닥술은 음에서 냉으로 진정한 기운을 발산할 수 있다. Zuo Lengchan이 Ren Woxing과 경쟁했을 때 그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Star Absorbing Technique를 처리하여 몸 전체를 얼리고 Tianchi 포인트를 봉인했습니다. Yue Buqun과 검술을 위해 경쟁했을 때 Zuo는 Ice Divine Palm을 사용하여 싸웠습니다. Zi Xia Shen Gong은 승패에 관계없이 균등하게 매치됩니다. (Jin Yong의 "Swordsman" 참조)
Yang Guo는 17개의 움직임이 있는 자신만의 손바닥 기술인 Ecstasy Palm을 만들었습니다. 양궈와 샤오롱누가 결경곡에서 헤어진 이후로 그의 무술은 점점 좋아지고 있으며 몇 년이 지난 후 점차적으로 내면의 기술이 향상되는 것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샤오롱누는 마음속으로, 몸은 점차 사라져간다. 어느 날 나는 오랫동안 해변에 조용히 서 있었다. 심심해서 주먹으로 큰 바다거북의 등껍질을 손바닥 하나로 박살냈다. 이를 통해 그는 깊이 생각하고 완전한 손바닥 기술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동작은 일반 무술과 매우 다릅니다. 가장 강력한 것은 모든 내부 힘입니다. 그는 이 손바닥 세트에 "엑스터시 팜스"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이는 Jiang Yan의 고별 시에서 "황홀경에 빠진 사람은 작별 인사만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17가지 수련의 이름은 겁을 먹고,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헛것을 만들고, 미루고, 빈 계곡을 헤매고, 무기력하고, 시체를 걸어다니고, 남을 어지럽히고, 곡식을 거스르고, 먹고 자는 것을 잊어버리고, 혼자 걷고, 마시고, 삼키고, 안절부절 못하고, 길 끝에서, 창백하고, 변덕스럽고, 어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움직임은 매우 강력합니다.
가슴과 복근을 사용해 사람을 외적으로 상처 입히는 '심쿵' 동작은 정말 드물다. 왼쪽 손바닥, 오른쪽 소매, 두 발의 머리 망치로 가슴, 등, 허리, 복부에 움직임이 있지만 어느 것도 손바닥에 상처를 입힐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진흙과 물'은 오행(吳興)과 일치하고, 오른쪽 소매는 북쪽 귀수의 집이고, 왼쪽 손바닥은 중앙에 있는 무투의 집이며, 가볍고 무겁고 맹렬하며, '무색 얼굴'은 다음에서 유래했다. 구음수련법의 얼굴에는 희노애락이 가득하고, 온갖 이상한 일들이 있어, 적이 그것을 보면 즉시 마음을 다스리지 못한다. 적과 마찬가지로 적을 걱정하지만 결국 내 명령에 순종하는 것은 실제로 적을 물리치는 방법입니다.
홍기공의 독특한 기술인 십팔장(十十八段)은 스승이 가르친 것이고, 반은 자신의 깨달음으로 배운 것이다. 이 열여덟 개의 야자 중에는 강하고 후회하는 용, 하늘을 나는 용, 여섯 마리의 용을 동시에 타고 수백 리를 충격에 빠뜨리는 것, 비가 내리지 않는 빽빽한 구름, 피해를 입은 후 성공하는 것, 들판에서 용을 보는 것, 용들이 있다 야생에서 싸우고, 용 두 마리가 물을 길러오고, 서리와 얼음 위를 걷는다. Zhi, Shenlong의 꼬리 휘두르기 등. 손바닥 기술 전체는 치열함으로 유명합니다. 예를 들어, 날아다니는 용이 하늘에 있을 때 공중으로 뛰어올라 높은 위치에서 내려치는 방식은 매우 강력합니다. 용의 꼬리를 흔드는 것은 생명을 구하는 속임수입니다. 이 동작은 《주역》의 "루" 괘에서 따온 것으로, 원래는 "호랑이 꼬리를 밟는 것"이라고 불렸는데, 호랑이의 등을 공격하는 것과 같으나, 호랑이가 뒤로 물러서서 물어뜯는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매우 강력하고 사악합니다. 이 동작은 반사적으로 뒤에서 시작해야 하며, 적군이 코너에 몰아넣고 방향을 돌릴 수 없으면 위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용굴토벌십팔손은 순양(純陽)과 극도의 힘을 지닌 무술이지만, 극도로 강하면 자연히 부드러움이 생긴다. "강한 용은 후회한다", "쌍병병지"와 같은 손바닥 기술에서는 단단함이 생긴다.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이 하나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홍기공은 강용의 후회에 대해 말하면서 이 손바닥의 본질은 '강'이라는 말이 아니라 '후회'라는 단어라고 말했다. 강도는 여전히 20%로 마치 숙성된 와인처럼 입안에서 맵지 않고 지속력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육쌍병지는 손바닥을 사용할 때 양쪽 팔꿈치를 살짝 들고 오른쪽 주먹과 왼쪽 손바닥을 사용하여 직접 치고 수평으로 밀며 빠르고 천천히 치는 동작에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끝없는 놀라운 용도. 가벼움과 무거움, 단단함과 부드러움을 겸비한 이런 손바닥 기술은 상대가 방어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다.
십팔용토벌장법의 핵심은 힘과 박력의 움직임에 있지만, 손바닥 기술의 변화는 매우 간단하다. 그날 궈징은 자신의 유일한 기술인 십팔용장을 사용하여 구양가와 싸웠으나 결국 패했다. 홍기공은 구양과 앞에서 남은 세 개의 손바닥을 곽경에게 가르쳤다. 곽경은 아직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영리한 구양가는 이미 그것을 이해했지만, 그들이 서로 마주했을 때, 구양가는 대처하기가 어려웠다. 손바닥 궈징이 배운 것은 손바닥 기술의 힘이 "변화"에 있는 것이 아니라 "공"에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Jin Yong의 "Condor 영웅 전설"참조)
양손 격투 기술 Zhou Botong은 Huang Yaoshi가 Peach Blossom Island에 15 년 동안 갇혀 있었고 지루함에서이 기술을 창안했습니다. "마음에는 이중 목적이 없습니다." 그는 또한 "왼손으로 사각형을 그리고 오른손으로 원을 그리는 것은 규칙이 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의 마음에는 두 가지 목적이 필요합니다. 하나는 내부를 지키고 다른 하나는 외부를 방황하는 마음으로, 양손을 사용하여 다양한 무술 동작을 수행합니다. 적과 마주할 때 이 스킬을 사용해 따로 공격한다면 2인 1역과 같다. (진용의 『콘도르영웅전설』 참조)
근육과 뼈를 수축시키는 방법은 『구음서』 후반부에 기록되어 있다. 이 방법은 원래 가장 낮은 수준의 방법이다. 쿵푸는 쥐와 개가 구멍을 파는 데 사용하지만, 최선을 다하면 고슴도치와 고슴도치가 마주치면 몸을 웅크리는 것처럼 온몸의 근육과 뼈가 아주 작은 공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적. Guo Jing은 도적들에 의해 모함을 받아 거지 갱단에 결속되었습니다. 그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손과 발의 속박을 풀고 간신히 죽음을 피했습니다. 나중에 장무기는 이 기술(구양신술에서 배운)을 수행한 후 반역자 주창령에 의해 동굴에 갇혔고 무사히 탈출했다. (진용의 '콘도르 영웅전설', '천신룡검' 참조)
적의 숨은 무기를 피하기 위해 반차오의 생명을 구하는 계략을 묶어라. 보통 숨은 무기가 너무 빨리 다가오고, 뛰어오르거나 물러설 시간도 없어서 몸이 굳어지고 갑자기 뒤로 젖혀져 숨은 무기가 지나갈 수 있게 되지만, 발은 여전히 땅에 단단히 박혀 있다. 스킬이 높을수록 조끼가 땅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빠르게 오르락내리락하고 몸이 곧게 펴지는 것입니다. 소위 "발은 주철과 같고 몸은 판처럼 곧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리처럼 기울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수스님은 조운기의 계략을 피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
(진용의 '설산의 나여우' 참조)
이천살룡쿵푸 무당종의 창시자 장삼풍은 사랑하는 제자 유대연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것에 가슴이 아팠다. 밤에 안마당에서 손가락으로 서예를 쓰며 '무술의 대왕, 보검으로 용을 베고 천하를 다스리는 자'라고 반복해서 썼다. 당신?" 이 24명의 캐릭터는 극도로 뛰어난 무술 세트로 진화했으며, 각 캐릭터에는 여러 가지 동작 변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수축은 자벌레의 굴곡처럼 위엄이 있고, 그 수직적 움직임은 교활한 토끼가 도망치는 것처럼 위험하고 힘차게 자유롭게 흐르는데, 활기차고 힘차다. 장추산은 비문에서 스승과 제자가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보았고, 장계산은 그 비결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는 판관의 펜을 이용해 왕판산 절벽에 이 24자를 썼는데, 이는 비교할 수 없는 무술 실력을 지닌 황금 머리 사자왕 시에쉰을 충격에 빠뜨리고 한숨을 쉬게 했다. (진용의 《천전과 용검》 참조 두구구검 《일반형》: 정신수법의 총개요 《부러진 검형》: 세상 모든 종파의 검술을 깨뜨리는 《파검형》 : 단검, 쌍검, 란셋, 고스트 헤드 소드, 마체테, 잔마 다오 등은 모두 검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무거움을 제어하려면 빛을 사용하고, 느리게 제어하려면 빠르게 사용하십시오."
"브레이킹 스피어 스타일 ": 깨는 창, 유포비아, 뱀 창, 기메이 막대, 철퇴, 흰 밀랍 막대, 선 지팡이, 편리한 삽 및 다양한 장무기 "깨는 채찍 스타일": 깨뜨리는 강철 채찍, 침술 갈래, 납치범, 어메이 가시, 단검, 도끼, 철판, 팔각형 망치, 철 척추 등 짧은 무기 "Broken Rope Style": 긴 밧줄 끊기, 짧은 채찍, 3단 막대, 철창, 철 사슬, 어망, 날아다니는 망치와 유성 등 무기 "Broken Palm Style": 주먹, 발가락, 손바닥, 긴 주먹 부수기 단타, 경혈 잡기, 독수리 발톱 및 호랑이 발톱, 철 모래 신성한 손바닥과 같은 다양한 주먹 및 발차기 기술 "Broken Arrow Style": 모든 종류를 부수는 것 숨겨진 무기 중 먼저 바람을 듣고 무기를 구별하는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기류 파괴": 신체의 뛰어난 내부 힘을 처리하려면 이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면 신이 이를 분명하게 할 것입니다. 검은 전진하고 후퇴하지 않는 것입니다! 모든 움직임은 공격적이며 적을 방어해야합니다. 비록 검과 움직임이 하나뿐이지만, 검술의 숙달은 위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적의 기회를 먼저 예측하라"는 것입니다.
진용의 무술 500개 또 요약 (실제로는 500개도 안됨 ㅎㅎ)
1. 한 마디 혜검문 ------ 주공검 --- --- 천룡파(Tian Long Ba)
2. 구익도사------촉의 고난------천용팔부
3. 구익도사------ - 구천천둥의 검술 ------ 천룡팔부
4. ----- 한 개의 양손가락 ------ 천룡의 팔부분
대리의 두안족------다섯 개의 낙청암 손바닥------ -천룡팔부
6. 대리 단씨------육경신검------천룡팔부
7. 거지갱------십팔장룡------천룡팔부
8. -Xin Yi Qi Hunyuan Gong------Tian Long Ba Bu
9. 오대산 청량사------ 복호주먹------ 천상의 팔부 용
10. 오대산 청량사------ 귀신을 물리치는 검------ 천룡팔부
11. 오대산에서 ----- - 만능지팡이법------천룡팔부
12. -천룡팔부
13. 천룡사------사자의 포효------팔천룡
14. ----하고로모 검------팔천룡
15. 태벽산------ 부드러운 채찍질의 자세-------팔부 천룡의
16. 소림학----- 소매 속의 우주------천룡팔부
17. ----한 발과 두 부분------천룡의 팔부분
18. 소림파------금강권------팔천 용
19. 소림학파------대금강손------팔천룡부
20. -Daweituo Pestle------팔용
21. 소림학------대지무------천룡의 팔부분
22. 소림학------여래천손양식------천룡팔부
23. -----천룡팔부
24. 소림학------소림장천------천룡팔부
25. 소림학------불안 해소------십룡팔품
26. 소림학------요술봉 기술---- --- 용의 팔부족
27. 소림파------인드라의 포획------ 데미롱의 팔부족
28. 소림파--- ---- 듀오 낙예지 ------ 천룡팔부
29. 소림학파 ------ Nianhua Finger --- --- 천룡팔부
30. 소림학------이진징------전용팔부
31. 학파------금강지------천룡팔부
32. 소림파------귀신을 토벌하는 검술---- --천룡팔부
33. 소림학------악마정벌------천룡팔부
34. 소림학------ 스칸다 유봉------천룡의 팔부
35. 소림학 ------ 스칸다 야자 - ----- 천룡팔부
36. 소림학 ------ 반야종려상 -
----- 용의 팔부족
37. 소림종------ 열반의 발톱------ 아신의 팔부족
38. 소림종--- ----카사야 마귀 퇴치 기술------천룡 팔부
39. -위상지------천룡팔부
40. 소림종------달마종려------팔룡
41. 소림파------마하손가락------ 천룡팔부
42. 소림파 ------ 용 포획 --- --- 천룡 팔부
43. 소림파 ------ - 불목검 기술------용 팔부
44. 소림학------용 발톱 손------용의 팔부
45 .소림학------독수리 발톱 쿵푸-- ----천룡팔부
46. 소림학파------소림사 18여개 포착------천룡팔부
47. ------나한주먹------천룡팔부
48. 소림학------뒤를 따르는 다리- -----천룡팔부 용
49. 북옥투오바족------낚시법------천룡팔부
50. -----얽힌 뿌리의 십팔축------천룡의 팔부
51. 니모성------석가모니의 던지는 코끼리 기술---- -- 천룡 팔부
52. 백세경------비단 강탈의 대가------천룡 팔부
53. 풍우종------ 염부채 ------ 천룡팔부
54. 애뢰산의 검 ------ 천룡팔부
55. 주자류 ------ 서예와 무예 ------ 천룡팔부 용
56. 강남 역사가 ------ 돌아오는 바람이 버드나무 검을 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