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문의 - 색화와 수묵화로 보는 꽃 감상

색화와 수묵화로 보는 꽃 감상

자유화의 전통은 점차 심화되고 숙달되어야 하는 과정이지만, 현대 자유화는 이러한 전통을 계승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표현이 필요하다. 수묵화 꽃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묵화 꽃 사진 전시

수묵화 꽃 사진 1

수묵화 꽃그림 2

수묵화 꽃그림 3

수묵화 꽃그림 3

수묵화 꽃그림 3

수묵화 꽃그림 3 4

색채와 수묵 중국화 꽃 그림 5

중국화 소개 입문 지식

중국화 붓 잡는 방법

초보자는 먼저 붓 잡는 방법을 알아야 자세가 바르고 붓과 잉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올바른 스트로크 : 곧은 펜은 직선을 의미합니다. 뼈 방식은 중심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손가락을 단단하게 잡는다: 펜을 잡을 때 손가락은 단단하고 강해야 하며, 또한 유연하고 단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3. 손바닥 결핍 : 펜을 손가락으로 잡고 꽉 쥐지 말고 손가락을 손바닥에서 멀리하고 손바닥을 비워서 펜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4. 손목을 걸거나 팔꿈치를 걸다 : 넓은 면적에 글을 쓸 때에는 손목이나 팔꿈치를 걸어야 자유롭게 쓸 수 있고 전체 영역을 덮을 수 있다는 뜻이다.

중앙펜과 측면펜은 무엇인가요?

중앙펜은 펜 끝이 잉크선 중앙에 오도록 똑바로 세워야 합니다. ,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펜촉이 종이 표면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Xiangfeng은 펜 끝을 잉크 선 가장자리에 놓고 펜 끝이 종이 표면과 일정한 각도를 이루도록 펜을 옆으로 잡습니다. 힘은 고르지 않고 때로는 빠르며 때로는 느리고 때로는 가볍습니다. 무겁고, 털이 많고 떫은맛이 나는 효과가 풍부합니다.

Shunfeng 및 Nifeng 펜이란 무엇입니까?

Shunfeng: 일반적으로 펜 가장자리의 실행이 펜 배럴의 기울기 방향과 일치하며 그 효과가 부드럽고 직선임을 의미합니다. . 역방향: 펜 방향이 역행합니다. 즉, 습관적으로 펜을 움직이는 방향이 반대이며 효과가 건조하고 서투릅니다.

Ju Feng 펜과 San Feng 펜은 무엇인가요?

Ju Feng은 펜 가장자리가 모여 하나의 획을 형성한다는 의미입니다. 흩어진 앞면은 펜 가장자리가 여러 개의 앞면으로 퍼지는 것을 말하며, 그 효과는 건조하고 다양합니다.

펜을 사용하는 속도는 그림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붓놀림의 사용은 주로 효과에 달려있습니다.물론 속도도 개인의 특별한 습관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펜 사용의 정도는 종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도화지는 물을 빠르게 흡수하여 펜을 사용하는 속도가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그러나 펜에 물이 적거나 아주 적게 포함되어 있으면 펜 사용 속도가 다양한 정도로 느려집니다. 종이가 물을 흡수하는 속도가 느리지만 펜에 물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으면 그에 따라 펜의 물이 줄어들면서 펜 속도도 점점 느려집니다.

펜으로 흔히 사용되는 표현 기법은 무엇인가요?

훅: 선 모양을 사용하세요. 공비와 자유형화의 주요 기법 중 하나이다. 이에 비해 공비화는 더 자주 사용된다. 동시에 "후크"는 "염료"와 결합되어 인물의 얼굴, 손, 꽃 염색과 같은 특정 내용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 갈라진 돌을 조합한 풍경화이다. 공비의 갈고리는 주로 중앙에 위치하여 서예의 일반 서체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고 엄격함이 요구됩니다. 프리핸드 후크는 더욱 캐주얼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사이드 포워드와 센터 포워드를 결합하고 때로는 분산된 프런트를 사용하는 것은 서예와 유사합니다. 후크를 밀접하게 결합하는 보조 방법으로 공비 및 자유형 붓놀림 모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점상형, 표면형, 선형형으로 나누어진다. 어떤 채핑 방법을 사용하든 펜을 사용해야 하며 펜은 중앙 앞으로, 측면 앞으로, 집중 전면 및 분산 전면을 사용할 수 있지만 효과가 너무 밝아서는 안됩니다. 문지르기(Rub): 브러시 스트로크가 명확하지 않으며 문지름이라고 합니다. 러빙은 갈라지는 과정의 연속이며, 갈라지는 과정을 보완하는 것입니다. 그 목적은 그림 효과를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마찰과 지우기의 차이점은 하나는 브러시 스트로크가 보이고 다른 하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러빙은 페인팅할 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지만, 채핑과 같은 의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이 두 프로그램을 분리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도트(Dot) : 표면조형을 기반으로 한 표현기법으로 자유형 회화에서 더 많이 사용되는 기법으로 공비화에도 뼈없는 도트염색법이 있다. 공비의 도트와 염색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 도트염색이라 부른다. 자유형 그림의 점을 도트 스탬프 또는 도트 스탬프라고 합니다. 도트 방식은 펜 방식과 획을 강조합니다.

"그러므로 '형상과 정신 둘 다'는 중국 회화 예술의 최종 결론입니다.

중국 회화의 '닮음'과 '닮음'의 관계

물체를 묘사할 때, 화가는 대상의 모습도 묘사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표현성의 영역을 이룰 수 있는데 이는 대상에 대한 단순하고 사실적인 묘사에 국한되지 않고 지각에서 이해까지의 과정을 포함한다. 이성적 이해, 그리고 이성적 이해로부터 완전한 예술적 표현에 이르기까지, 재현은 삶의 본래적 대상보다 더 고도로 일반화되어, 정신적인 본질의 표현에 더 주목하게 된다.

중국화란 무엇인가

리 커란 씨는 "예술적 개념은 예술의 영혼은 객관적인 사물의 본질에 인간의 생각과 감정을 투영하는 것이며, 고도의 예술적 가공을 거쳐 장면의 혼합을 이루고 이를 표현하는 예술의 영역이다. 시. "예술적 관념은 중국화에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림의 주제, 구성, 조형과 표현력, 줄거리 배치와 묘사, 그림 관리와 가공 등 모두가 "의미"라는 단어에 힘써야 합니다. "의미" 회화의 넋은 항상 "그림은 침묵하는 시이다", "그림은 예술적인 개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가의 감정이 시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낸다는 말처럼, 마음으로 의미가 있고 외적으로 흥미로운 이미지는 흥미로운 예술적 이미지이다. 이것이 바로 중국화이다.

중국화에서 '예술적 장인정신'이란 무엇을 의미하는가?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는 처리방식은 다음과 같다. 예술에 있어서 예술가의 표현방법과 창의성을 가리키는 말로서 "장인"이라는 말은 "장인", "장인" 등으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예술가에게 있어 가공방법의 수준은 과거의 뛰어난 예술가들은 모두 '장인정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중국화의 예술적 개념의 표현은 무엇보다도 작가의 삶의 감정, 이미지 사고, 예술적 창작 및 표현의 결과입니다. 동시에 일련의 내부 기술을 거쳐야 하며 작가는 열심히 일하고 정밀하게 제작하며 독창성을 달성해야 합니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두보가 말했듯이 “예술적인 장인정신은 장사에 있어서 암울하다”, “놀랍지 않으면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다.”

수묵화에 대한 추천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