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네트 표준 높이
탁구네트 표준높이
탁구네트 표준높이를 아시나요? 프로 대회에는 엄격한 기준이 있습니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탁구 네트의 표준 높이입니다. 참고하시고 배우시면 됩니다!
탁구 네트 표준 높이 1부
탁구 네트 표준 높이
네트 장치에는 네트, 행잉 로프, 네트 포스트 및 고정 클램프 섹션이 포함됩니다. 공 테이블에.
네트는 로프에 걸어야 하며, 로프의 양쪽 끝은 높이 15.25cm의 수직 네트 포스트에 묶여 있어야 합니다. 네트 포스트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사이드라인의 바깥쪽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는 15.25입니다. cm.
전체 네트의 상단은 경기 표면에서 15.25cm 떨어져 있습니다. 전체 네트의 하단 가장자리는 가능한 한 경기 표면에 가까워야 하며, 두 끝은 가능한 한 네트 포스트에 가까워야 합니다.
참고
공은 직경 38mm, 공 무게 2.5g의 둥근 구형이어야 하며 이를 직경 40mm의 작은 공이라고 합니다. 공의 무게는 2.70그램으로 공이라고 하며, 큰 공은 ITTF가 지정한 매치볼이다. 공은 셀룰로이드 또는 이와 유사한 플라스틱, 흰색, 노란색 또는 주황색이며 무광택이어야 합니다.
탁구의 기술
1. 공을 막는 것
공을 밀고 막는 기술의 기본은 공의 속도이다. 느리고, 힘은 가벼우며, 움직임은 상대적으로 단순합니다. 학자들은 올바른 움직임 기술을 개발해야 합니다. 슛을 리드할 때 윗팔은 몸에 가까워야 합니다. 팔뚝을 공에 가깝게 앞으로 뻗고 손목과 손가락으로 라켓의 모양을 조정하고 검지로 힘을 가한 다음 엄지 손가락을 이완시킵니다.
2. 빠른 밀기
위치가 가깝고, 움직임이 작고, 반격에 힘이 사용되고, 속도가 빠르고, 라인이 많이 변합니다. 일반 풀볼 리턴, 밀고 막는 볼, 중위력 공격볼에 적합합니다. 교착상태에서는 빠른 복귀 속도를 활용해 양쪽 코너를 밀어내거나 상대의 빈틈을 공략해 자신의 공격 조건을 만들 수 있다.
공이 몸에 가까워지면 앞팔을 빼냈다가 들어올린다. 앞으로 밀 때 손목에 힘을 너무 많이 주지 말고 가장 중요한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3. 추가 힘으로 밀어내기
리턴볼은 강력하고 빠르며 타구점이 높아 팔의 미는 힘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게임 중 파워푸시를 사용하면 상대를 강제로 무대에서 이탈시켜 패시브 상황(이전 보드에 대한 옆쪽 포핸드 공격, 하단 라인으로의 파워푸시 또는 큰 각도 등)에 빠질 수 있습니다. 전력 감소 블록을 사용하면 상대를 효과적으로 동원하고 주도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느리고 약한 탑 스핀 공이나 착지 후 네트보다 약간 높게 튀는 가벼운 공을 처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라켓을 뒤로 당기고 끌어 올리는 목적은 힘의 거리를 늘리는 것입니다. 타격 지점은 몸에서 조금 더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너무 일찍 또는 너무 늦게 공을 치지 마십시오. 공을 치는 순간 신체 각 부분의 힘을 효과적으로 집중시키는 것이 필요하다.
4. 힘 차단 감소
복귀 호가 낮고 착지 지점이 낮으며 힘이 가볍습니다. 상대의 강력한 스매시나 엑스트라 푸시를 블록할 때 리턴의 위력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엑스트라 푸시와 함께 사용하면 상대를 앞뒤로 동원할 수 있는 양면 당김에 효과적인 전술이다. 또는 중간에 양면 공격을 하는 것도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공을 칠 때 몸의 무게 중심을 높이고 팔뚝을 구부리십시오. 이때 라켓은 적절한 전방 경사각을 유지한 후 라켓이 볼에 접촉된 상태에서 팔과 손목을 수축시키는 동작을 하게 됩니다. 공을 슬라이스하여 반동력을 얻고, 공의 힘을 이용하여 공을 뒤로 막고, 공을 빠르게 되돌려줍니다.
탁구 플레이 기술 : 슬라이스 기술
1. 파 슬라이스
타격 동작이 크고 볼 속도가 느리며 호가 길며, 이는 공을 돌리지 않고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 배치를 변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대의 스매시, 루프, 리프트 샷을 처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슬래싱을 중시하는 플레이어들이 반드시 익혀야 할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라켓을 위쪽으로 당기는 것은 공을 슬라이스하는 데 필요한 힘의 거리를 늘리는 것입니다. 내리막에 공을 쳐야 하지만 테이블 아래로 너무 떨어지지는 마십시오. 충분한 임팩트를 유지하지 않으면 공이 네트를 넘어가지 않습니다.
2. 클로즈 컷
이동 범위가 작고, 볼 복귀 속도가 빠르며, 전진력이 강하여 코너로의 클로즈 컷에 주로 사용됩니다. 특정 위협이 되며 종종 주도권을 얻거나 직접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풀볼과 일반 탑스핀 볼을 다루는 데 사용됩니다. 라켓을 어깨 높이보다 약간 높게 들어올립니다. 들어오는 공의 상황에 따라 라켓 표면의 기울기 각도를 조정하십시오. 팔뚝이 주력이고, 아래쪽 압박에 손목이 협력한다. 공을 친 후 앞으로 움직이는 움직임이 없다.
3. 공을 슬라이싱하고 루핑하기
공을 슬라이싱하고 루핑하는 것은 골프 치퍼들이 반드시 익혀야 할 중요한 기술입니다. 추가 루프볼의 강력한 탑스핀으로 인해 볼을 터치한 후 위쪽으로 리바운드되는 힘이 매우 크기 때문에 잘 처리하지 않으면 쉽게 높은 공으로 돌아가거나 심지어는 범위를 벗어나게 되므로 더욱 어렵습니다. .
공의 스핀이 약해진 하강 후반에 공을 터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타점을 오른쪽 복부 앞쪽으로 선택하고 적절하게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들어오는 공의 위쪽 리바운드 힘을 활용하여 자연스러운 리턴 호를 형성할 수 있어 치핑 정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라켓이 공에 닿을 때 라켓 표면이 너무 뒤로 젖혀지면 안 되며 공의 중앙과 아래쪽 부분에 닿아야 합니다. 여래공은 회전력이 강하기 때문에 라켓 표면을 보다 직선으로 만들 수 있고, 공을 누르는 팔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을 터치할 때 공이 너무 높게 돌아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손목을 상대적으로 고정해야 합니다.
탁구 기술 : 공 러빙 기술
1. 천천히 러빙
천천히 러빙은 떨어지는 기간 동안 공을 치는 동작 범위가 넓습니다. 들어오는 공을 받고 공을 돌려보내는 속도는 느리지만 공의 회전 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느린 러빙은 일반적으로 리턴 스핀이 강하고 라인이 약간 긴 들어오는 공에 적합합니다. 대련에서는 빠른 러빙과 느린 러빙을 조합하면 타격 리듬을 바꾸고 상대를 견제할 수 있다. 라켓 표면의 기울기 각도는 들어오는 공의 특정 상황에 따라 제어되어야 합니다. 공을 칠 때 팔뚝의 힘이 주된 힘이 되며, 손목을 돌리는 움직임이 너무 커서는 안 된다. 공을 문지르고 돌리려면 아래쪽으로 힘을 가하면서 앞으로 가는 움직임을 늘려야 합니다.
2. 퀵 러브
볼의 전진력을 이용하여 뒤로 리시브하는 동작 범위가 작고 복귀 속도가 빠른 경우가 많습니다. 네트 근처에서 공을 서브하거나 컷백합니다. 공을 가지고 놀 때 빠른 러빙을 사용하여 타격 리듬을 바꾸고 상대의 공 반환 준비 시간을 단축합니다. 몸의 무게 중심을 앞으로 이동시키고 몸을 공에 더 가깝게 이동하십시오. 팔뚝을 적극적으로 앞으로 뻗어 볼의 중앙과 하부에 삽입합니다. 빠른 문지름은 일반적으로 역습을 위해 힘을 사용합니다. 공의 백스핀이 약한 경우 힘을 사용하여 잘라낼 수 있습니다.
3. 돌아가는 공과 돌아가지 않는 공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여 돌아가는 공과 돌아가지 않는 공을 만들어(상대적으로 말하면) 상대가 판단 실수를 하게 만들어 직접 득점하게 만든다. , 또는 공을 잡기 위해 공격 조건을 만듭니다. 결투에서는 회전 변경과 배치 변경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더 많은 공격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슬라이스를 처리할 때 통제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추가 회전은 필수입니다. 회전과 비회전의 차이가 클수록 강력해집니다. 문지르고 돌릴 때 주로 손목에 가해지는 폭발력이 사용된다. 공을 돌릴 수 없을 때는 리턴 공의 호에 주의하세요.
4. 성능이 다른 라켓으로 공을 문지르기
백핸드가 빠르게 움직이고 성능이 다른 라켓으로 공을 치는 경우 리턴볼의 스핀 특성이 완전히 바뀌어 어렵게 만듭니다. 상대방이 적응할 수 있도록 직접 득점이 가능하거나 결투 중 찬스볼이 발생할 때 자주 사용된다. 숙련된 백핸드 기술을 익히고 라켓 표면을 변경하여 공을 문지르는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여 상대가 준비되지 않고 실수를 하도록 하고 다음 크리켓 공을 준비하십시오.
탁구 플레이 스킬 : 루프 볼 기술
1. 포핸드 포핸드 루프 볼
낮은 비행 아크, 빠른 속도 및 강력한 전진 추진력이 아닙니다. 착지 후 높게 튕기지만 앞으로 돌진해 아래로 미끄러져 스매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서브, 푸시, 블록, 러브볼, 중전력 공격볼을 처리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테이블을 떠날 때 반격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응용 분야에서는 풋워크가 빠르고 광범위하게 움직입니다.
진폭이 큰 라켓을 도입하고 스윙 움직임과 반경을 최대한 늘리십시오. 스윙 속도를 높이고 라켓이 최대 속도에 도달하면 공에 접촉하십시오. 단순히 상지의 힘을 사용하여 힘을 가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이 강하지 않으므로 다리, 엉덩이, 허리의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마찰력은 충격력보다 크기 때문에 라켓과 공 사이의 일치하는 표면은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적합해야 합니다.
2. 포핸드 플러스 루프볼
높은 비행 아크와 강한 탑스핀, 느린 속도를 갖고 있지만 착지 후 빠르게 미끄러져 상대가 치기 쉬운 볼이다. 공을 높이 치거나 범위를 벗어나면 직접 점수를 얻거나 스매시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치핑, 러빙, 리턴 서브를 처리하는 데 중요한 기술입니다. 또한, 공의 릴리스 아크의 곡률이 크기 때문에 상대 테이블에 착지한 후 빠르게 아래로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도 배트의 리듬을 바꾸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라켓을 리드할 때 라켓은 들어오는 공보다 낮아야 하지만 너무 가라앉아서는 안 된다. 공을 당길 때 라켓을 잡고 있는 팔이 아래에서 위로 힘을 가하게 되는데, 공에 닿는 순간 팔뚝이 급격히 수축하면서 공과의 마찰 시간을 늘려보세요. 오른발로 몸의 무게 중심을 밀고, 허리를 돌리고, 팔을 더 높이 흔듭니다.
3. 백핸드로 공을 루핑
백핸드로 공을 루핑하는 것은 수평 그립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공을 당기는 속도는 포핸드에 비해 약간 빠르지만 파워와 스핀량은 포핸드에 비해 약간 떨어진다.
서브 앤 러시, 리시브, 트위스트 앤 풀은 물론 일반 대결, 중견대 대결까지 활용 가능하며 적절히 활용하면 직접 득점이 가능하고 포핸드 돌파의 기회도 창출할 수 있다.
타점은 너무 높거나 몸에 너무 가까워서는 안됩니다. 팔꿈치 관절의 지렛대를 최대한 활용하고 먼저 팔꿈치를 지지한 다음 팔꿈치를 당겨서 팔뚝의 스윙 범위와 강도를 높입니다. 테이블 부근의 퀵풀의 타격시간은 늦은 상승기 또는 고점기이고, 중간 테이블의 강한 풀의 타격시간은 하락기이지만, 테이블 아래로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탁구 네트 표준 높이 파트 2
탁구대 높이 표준 치수
길이: 2740mm(2.74M)
너비: 1525mm(1.525M)
높이: 760mm(0.76M)
순 높이: 1525mm(1.525M)
참고: 여기서 순 높이는 제품의 높이를 나타냅니다. 그라운드로부터의 네트 테이블과 지면 사이의 거리는 0.76미터, 네트 길이는 1.83미터, 네트 높이는 0.1525미터입니다.
탁구 네트 장치:
(1) 네트 장치에는 네트, 걸이용 로프, 네트 포스트 및 이를 테이블에 고정하는 클램프 부분이 포함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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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물은 밧줄에 걸어야 하며, 밧줄의 양쪽 끝은 높이 15.25cm의 직립 그물 기둥에 묶여 있어야 하며, 그물 기둥의 바깥 가장자리와 바깥쪽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가 같아야 합니다. 사이드라인의 가장자리는 15.25cm입니다.
(3) 전체 네트의 상단은 경기 표면에서 15.25c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4) 전체 네트의 하단 가장자리는 네트는 가능한 한 경기 표면에 가까워야 하며, 그 두 끝은 가능한 한 네트 포스트에 가까워야 합니다.
(5) 네트의 네 측면에 너비 0.02m의 흰색 선을 칠합니다. 그리고 테이블 중앙에는 테이블의 긴 면과 평행한 너비 0.003m의 중심선이 있어야 합니다.
탁구대 사이즈 문제에 대해서는 위에서 자세히 설명함과 동시에 탁구계 양대 산맥의 기술력도 드러났으면 좋겠다. 테니스 매니아라면 앞으로 탁구대의 크기를 접하게 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자랑스럽게 알릴 수 있을 것입니다! 탁구대의 크기를 꼭 기억하세요~~~
탁구장 규격
탁구장은 직사각형 모양으로 길이가 14미터 이상이며, 폭은 7미터 이상, 천장 높이는 4미터 이상이어야 합니다.
경기장 주변은 높이 75cm의 어두운 칸막이로 둘러싸여 인접한 경기장 및 관중과 분리되어야 합니다.
지면과 경기장은 단단하고 미끄러지지 않는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바닥재는 색상이 옅거나 반사율이 높아서는 안 됩니다. 배플은 선수가 배플과 충돌할 때 부상을 입지 않도록 가볍고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배플 폭은 1.4미터입니다.
대회 장소는 실내로 제한되며, 풍속은 0.2m/초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테이블
테이블의 윗면을 경기 표면이라고 하며 가로면과 평행한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길이 2.74m, 너비 1.525m, 높이 76cm입니다. 땅에서.
경기 표면에는 테이블 표면에 수직인 측면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경기 표면은 어떤 재료로든 만들 수 있으며 일관된 탄성을 가져야 합니다. 즉, 표준 공이 표면에서 30cm 높이에서 표면으로 떨어질 때 바운스 높이는 약 23이어야 합니다. 센티미터.
시합 표면은 균일하게 어둡고 무광택이어야 하며, 시합 표면의 각 2.74m 가장자리를 따라 2cm 너비의 흰색 테두리가 있고, 시합 표면의 각 1.525m 가장자리를 따라 2cm 너비의 흰색 테두리가 있어야 합니다. cm 너비의 흰색 끝선.
경기 표면은 엔드 라인과 평행한 수직 네트에 의해 두 개의 동일한 테이블 영역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테이블 영역의 전체 영역은 전체여야 합니다.
복식 경기를 할 때 각 테이블 영역은 3mm 너비의 흰색 중앙선을 기준으로 2개의 동일한 "반 영역"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센터라인은 사이드라인과 평행하며 오른쪽 절반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