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상자의 전투력을 계산하는 방법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상자에 대한 알고리즘이 있었지만 지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4. 전투 효율성의 세부 알고리즘
1. 기본 포인트
랭킹 매치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게임은 기본적으로 순위 포인트를 초기화합니다. (랭킹 점수라고도 함)은 1200점이며 팀 3대3, 팀 5대5, 싱글 5대5(2인 팀은 1인 플레이어로 간주)의 세 가지 채점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점수가 1200점 미만인 사람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전투력 기본 포인트는 게임 내 공식 순위 포인트를 기준으로 환산된다. 세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가 각각 한 번도 플레이한 적이 없는 경우 3개의 순위 경기(5v5 솔로, 5v5 그룹, 3v3 그룹)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순위 값으로 사용합니다. 예선 경기의 경우 평균 순위 점수는 1150으로 계산됩니다.
(2) 기본 점수=순위 가중 평균 점수*1.2*(1(순위 가중 평균 점수-1000)/2000)^1.6
간단히 말하면 플레이어의 순위가 점수가 높을수록 기본 점수도 높아지며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1,300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1,900포인트의 순위 보너스를 받고, 2,000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4,600포인트의 순위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순위는 전투 효율성의 다른 두 가지 구성 요소를 계산할 때 보너스 효과도 가지므로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순위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컴퓨터 게임만 할 경우 기본 점수는 1.2*(600레벨*10)
게임 승리 시 보너스 포인트입니다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수록 더 많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이 게임의 포인트는 주로 플레이어의 연령을 반영하여 꾸준히 증가합니다. 상한은 3,800점입니다(2012년 11월 29일에 3,800점으로 인상됨).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2*경기 승리^0.9 3*현재 시즌의 다양한 순위 경기에서 총 승리^0.9
컴퓨터 게임만 하는 플레이어의 승리 보너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승수* 1.5
3. 승률 보너스
승률은 총 게임 수/승률을 의미하며 아래 winRatio로 표시됩니다.
세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매칭 경기와 올 시즌 예선 경기의 총 승률 winRatio를 계산합니다.
(2) 승률이 70을 초과하는 경우 최대 70까지만 계산됩니다. 100경기 이상 플레이한 후 승률이 70을 초과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3) 승률이 50보다 큰 경우 승률과 구성요소를 더한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750 100*(winRatio-50)^0.7 승률이 50보다 낮으면 승률 비율과 구성요소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750 -(100*(50 -$winRatio)^0.7). 승률 보너스 구성요소는 winRatioScore로 대체됩니다.
(4) 위의 세 번째 단계에 따라 승률을 조정합니다.
- 승률이 40게임 미만인 경우, 승률 보너스 포인트는 winRatioScore*wins/40입니다.
- 총 승리 횟수에 따라 winRatioScore가 추가로 보너스를 받습니다.
(5) 위의 네 번째 단계에 따라 , 순위 보너스를 계산합니다. 순위 포인트가 1500점 이상인 플레이어는 승률에 점진적인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2500점당 약 1.6 보너스).
(6) 마지막으로 1.2를 곱합니다(승점 비율을 높이기 위해 2012년 5월 5일에 최적화됨).
(7) 컴퓨터에서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승점을 계산하지 않습니다.
이 점수는 최대 약 5,000점에 도달할 수 있으며, 승률이 35점 미만인 경우 0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는 이 부분의 점수 변화 폭이 더 크겠지만, 공식 매칭 시스템이 매우 완성도가 높은 점을 고려하면 일정 횟수 이상의 게임을 플레이한 후 승률을 내기는 어렵습니다. 60을 넘는다. 사실 이 부분의 변동폭은 그리 크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