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90장 - 좋은 말과 문장
1. 서유기 75~90장에 나오는 좋은 단어와 문장
85장: 마음 원숭이 질투 나무 어머니 악마 마스터 계획 툰 젠 환경 산에 대한 설명 What a 아름다운 산, 색깔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머리 위에는 구름이 떠 있고, 절벽 앞 나무 그림자는 차갑다. 새들은 날고, 짐승들은 사납다.
숲에는 수천 그루의 소나무가 있고, 산에는 대나무 몇 그루가 있습니다. 으르렁거리는 것은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늑대이고, 으르렁거리는 것은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배고픈 호랑이이다.
야생 유인원은 신선한 과일을 찾아 포효하고, 엘크는 녹색 안개 위로 꽃을 오릅니다. 바람이 불고, 물이 졸졸졸 흐르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들립니다.
등나무 여러 그루가 서로 끌어당기고 있고, 시냇물에는 야오풀과 판단이 가득합니다. 인 암석, 부서진 봉우리 암석.
여우와 원숭이는 떼를 지어 걷고, 원숭이와 유인원은 떼를 지어 행동한다. 여행자는 길이 가파른 것을 걱정하지만 고대의 길은 만으로 돌아갑니다. 86화 무무는 마물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진공은 악령을 물리치기 위해 주문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울퉁불퉁한 바위.
이국적인 꽃과 풀들이 향기롭고, 붉은 살구와 복숭아 꽃이 화려하다. 절벽 앞의 고대 나무는 서리와 비로 둘러싸여 있고, 문 밖의 푸른 소나무는 높이가 2천 피트에 달하고 색깔이 어둡습니다.
낮에는 한 쌍의 야생 두루미가 동굴 입구에 와서 바람에 춤을 추고, 산새 한 쌍이 나뭇가지를 향해 노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노란 덩굴송이는 매달린 밧줄과 같고,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 줄은 매달린 금과 같습니다.
네모난 연못에는 물이 가득 차 있고, 깊은 동굴은 산과 가깝다. 연못에는 물이 가득 차 있어 비늘이 변하지 않은 용이 숨어 있고, 산 속에 자리잡은 깊은 동굴에는 수년 동안 사람을 잡아먹는 늙은 괴물이 살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선경 그 자체다. 바람과 기운이 모이는 보금자리다. 2. 서유기 90장의 좋은 문장, 긴급
땅에 강한 바람이 불고, 하늘은 어둠과 짙은 안개로 뒤덮였다. 신과 귀신은 날아다니는 돌과 날아다니는 모래를 두려워하고, 호랑이와 늑대는 숲속의 나무를 쓰러뜨리는 것을 두려워한다. 강철 창은 너무 사납고 도끼는 빛나지만, 막대기와 삽, 구리 망치는 독성이 너무 강합니다. 워커를 통째로 삼키고 어린 샤셍을 생생하게 담아냈으면 좋겠다. 이 위대한 현자는 매우 유연하고 유연한 소원 성취 막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샤오홀(Lingxiao Hall) 밖에서는 샤몽(Sha Monk)의 악마 소멸 지팡이가 유명합니다. 이번에는 건운이 엄청난 신통력을 갖고 있어 그 힘을 이용해 서방의 영혼을 멸하고 있다.
다음 날 대현자는 사승을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인도했다. , 곧 Zhujie Mountain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구름을 보세요, 얼마나 높은 산입니까! 하지만 보세요 - 고대
봉우리는 뾰족하고 능선은 가파르고 울퉁불퉁합니다. 깊은 시냇물에서 졸졸 흐르는 물에 몸을 씻고, 가파른 절벽 앞에서 비단녹병의 향기를 맡아보세요. 산들이 겹쳐지고 고대 도로가 만을 돌고 있습니다. 학이 소나무와 함께 오는 것도 사실이고, 역시 구름과 바위는 의지할 사람이 없다. 유인원은 맑은 하늘을 향해 과일을 찾고, 엘크는 꽃을 찾아 따뜻한 태양을 즐긴다. 녹색 루안은 부드럽게 노래하고, 노란 새는 격렬하게 노래합니다. 봄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아름다움을 겨루고, 하지에는 버드나무와 메뚜기나무가 꽃을 피운다. 가을에는 노란 꽃과 비단이 나오고, 겨울에는 하얀 눈이 옵니다. 4시 8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은 영주의 선녀적 풍경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화려한 구름이 겹쳐지고 보라색 공기가 무성합니다. 타일은 황금빛 파도로 가득 차고 문열의 옥수를 숭배합니다. 꽃은 만발하고 붉은 구름은 이중궁을 둘러싸고 태양은 푸른 숲과 안개를 반사합니다. 물론 수천 명의 진정한 존재가 아치를 둘러싸고 있으며 수천 명의 성인이 번영하고 있습니다. 궁전과 정자에는 겹의 비단이 있고 창문과 정자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창롱은 빛의 신을 보호하기 위해 몸을 감고 있으며, 황도대의 빛은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Qinghua Changle Realm과 Dongji Miaoyan Palace입니다. 3. 서유기 75~90장의 좋은 말과 문장
85장: 마음 원숭이 질투 나무 어머니 악마 스승 지툰찬
산의 환경 설명 정말 아름답습니다 산, 색상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머리 위에는 구름이 떠 있고, 절벽 앞 나무 그림자는 차갑습니다. 새들은 날고, 짐승들은 사납다. 숲에는 수천 그루의 소나무가 있고, 산에는 대나무 몇 그루가 있습니다. 으르렁거리는 것은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늑대이고, 으르렁거리는 것은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배고픈 호랑이이다. 야생 유인원은 신선한 과일을 찾아 울부짖고, 엘크는 녹색 안개 위로 올라갑니다. 바람이 불고, 물이 졸졸졸 흐르고,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가 들립니다. 여러 개의 덩굴이 서로 당기고 있고, 시냇물에는 야오 풀과 향기로운 난초가 가득합니다. 인 암석, 부서진 봉우리 암석. 여우와 원숭이는 무리를 지어 이동하고, 원숭이와 유인원은 떼를 지어 행동합니다. 여행자들은 위험을 걱정하지만 고대의 길은 아직 만에 남아 있다.
86화 무무는 괴물 진공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주고 주문을 시전하여 악령을 물리친다
환경에 대한 설명은 잘린 봉우리와 험준한 바위로 덮여 있습니다. 이국적인 꽃과 풀은 향기롭고 붉은 살구와 복숭아 꽃은 화려합니다. 절벽 앞의 고대 나무는 서리와 비로 둘러싸여 있고, 문 밖의 푸른 소나무는 높이가 2천 피트에 달하고 색깔이 어둡습니다. 한 쌍의 야생 두루미가 동굴 입구에 종종 와서 바람에 춤을 추고, 산새 한 쌍이 나뭇가지를 향해 노래를 부릅니다. 노란 덩굴송이는 매달린 밧줄과 같고, 연기가 자욱한 버드나무 줄은 매달린 금과 같습니다. 네모난 연못에는 물이 있고 깊은 동굴은 산과 가깝습니다. 연못에는 물이 가득 차 있어 비늘이 변하지 않은 용이 숨어 있고, 산 속에 자리잡은 깊은 동굴에는 수년 동안 사람을 잡아먹는 늙은 괴물이 살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선경의 나라, 그야말로 바람과 기운이 모이는 보금자리다. 4. 『서유기』 91장에 나오는 좋은 단어와 문장
좋은 단어와 문장:
여행자가 남산 정상에서 복숭아 몇 개를 따서 들고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탁발이 공중제비를 하고 요점이 돌아오자 눈을 뜨고 보니 그 여자는 도깨비였다. 그는 탁발을 내려놓고 쇠막대를 뽑아 그녀의 머리를 때렸다.
한 노인이 겁에 질려 손으로 붙잡으며 “오공! 떠나고 나면 누구를 때리려는 겁니까?”라고 말하자 나그네는 “스승님, 눈앞에 있는 이 여자를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을 속이려는 도깨비야!” 산장께서 말씀하셨다. “원숭이 머리야, 그때는 시력도 좀 있었잖아, 오늘은 어쩜 이 여자 보살이 마음이 착해서 이걸 먹고 싶어하냐?” 어떻게 그가 도깨비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여행자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스승님, 수막동굴에서 라오순이 악마였을 때, 그가 인간의 살을 먹고 싶어 했다면. ,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금과 은으로 변할 수도 있고, 탁자로 변할 수도 있고, 술 취한 사람으로 변할 수도 있고, 여자로 변할 수도 있습니다. 제발요. 못 드시면 너무 어두워지지 않도록 햇볕에 말려야 해요! 주인님, 너무 늦게 오면 그 사람의 함정에 걸려서 그 사람에게 독살당할 거예요!" 그 사람을 믿지 말고 그냥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할게요. 여행자가 말했습니다: "스승님, 저는 당신을 압니다. 당신이 그의 모습을 보면 감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런 의도가 있다면 바지에에게 나무 몇 개를 잘라달라고 하고, 샤승에게 풀을 구해 달라고 하면 저는 목수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 오두막을 짓고 그 사람과 결혼을 하면 우리는 모두 흩어지는데, 왜 굳이 또 경전을 구하러 다시 여행을 가느냐?” 그의 머리는 대머리였고 귀는 빨개졌다. 5. 『서유기』 91장의 좋은 말과 문장
좋은 말과 좋은 문단: 여행자가 남산 정상에서 복숭아 몇 개를 따서 발우를 들고 공중제비를 하고, 돌아와서 눈을 뜨고 지켜보고 그 여자가 도깨비임을 알아보고 발우를 내려놓고 쇠막대를 잡고 머리를 때리십시오.
선배는 너무 겁에 질려 손으로 막으며 “오공! 떠나고 나면 누구를 때릴 건가요?”라고 말했다. 여행자는 “스승님, 이 여자를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을 속이려는 도깨비입니다.” “당신!” 산장께서 말씀하셨다. “그 원숭이 머리는 그 당시에 어떤 분별력이 있었습니까? 마음이 착하고 우리를 위해 이 음식을 먹고 싶어하는데 어떻게 그녀가 도깨비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 "스승님, 아시나요? 라오순이 수막굴의 악마였을 때, 그가 인간의 살을 먹고 싶어했다면요. , 금은으로 변할 것, 테이블로 변할 것, 술취한 사람으로 변할 것, 여자로 변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너무 푹 빠져 사랑에 빠지면 나는 유혹 할 것입니다. 동굴에 넣어서 쪄서 먹어도 돼. 못 먹게 되면 날씨가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햇볕에 말려야지, 넌 그 놈의 함정에 빠져서 그 놈의 살인적인 공격을 받았어!" 그 당승은 믿지 않고 그냥 좋은 사람이라고만 했어요.
여행자는 "스승님, 제가 당신을 압니다. 그의 모습을 보면 감동이 많을 것입니다.
이런 의도가 있다면 바지에에게 나무 몇 그루를 잘라달라고 부탁하세요. 샤 스님, 와서 풀 좀 찾아오세요. 저는 목수이고 여기에 오두막을 지을 것입니다. 그 사람과 결혼을 하고 우리가 모두 헤어진다면, 그것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굳이 다시 여행할 필요가 있습니까? 아저씨! 이렇게 부드럽고 착한 사람이 그 말에 너무 부끄러워서 민망해서 대머리가 붉어지더군요. 6. 서기긴급 90장의 좋은 문장
험난한 절벽 앞에는 향기로운 꽃과 꽃이 있고, 문 앞에는 옥수들이 서 있고, 높은 산이 있다 , 그리고 수천 명의 성도들이 번영합니다.
신과 귀신은 날아다니는 돌과 날아다니는 모래를 두려워하고, 노란 새들은 격렬하게 노래한다. 와양진보얀.
산들이 겹쳐지고, 엘크들은 꽃을 찾아 따뜻한 햇살을 즐기고 있다. 가을이 오면 노란 꽃이 비단을 덮고, 호랑이와 늑대는 숲속의 나무를 쓰러뜨리며 겁을 먹습니다.
구름을 보세요, 보라색이고 무성합니다! 그러나 보세요 - 고대 봉우리의 줄은 갑작스럽습니다. 두루미에는 소나무가 있고 고대 도로가 만을 둘러싸고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청룡은 신의 빛을 지키기 위해 몸을 휘감고, 대현자는 샤승을 이끌고 상서로운 구름을 타고 간다. Qingluan의 소리가 휘파람을 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동쪽의 멋진 바위 궁전이 나올 것입니다.
사계절 내내 좋은 풍경입니다. 이번에 Qian Yun은 엄청난 초자연적 힘을 가지고 있으며 Lingxiao Palace 밖에서 유명합니다.
강철 창과 도끼가 밝게 빛나고, 곳곳에 창문이 열려 있다. 꽃이 피고 붉은 구름이 두 궁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막대기, 삽, 구리 망치는 너무 독합니다.
쉬안위안은 칭휘를 향해 과일을 찾아보며 꼬마 사생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포착한다. 여행자를 통째로 삼켜줬으면 좋겠는데, 역시 구름도 사라지고, 바위도 사라지고, 바람도 세게 불고, 황도광도 짙고, 바람도 세차게 분다.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이 위대한 현자는 소원을 이루는 막대기를 사용하여 다음날까지 서부 지역에서 자신의 힘을 행사했습니다. 깊은 시냇물 아래로 졸졸 흐르는 물이 흐르고, 태양이 푸른 숲과 안개를 반사하여 주지산 정상에 이릅니다.
하지에는 버드 나무와 메뚜기 나무가 무성하고 산이 가파르고 형형색색의 구름이 겹쳐져 있습니다. 봄이 오면 복숭아와 자두가 아름다움을 겨룬다.
청화창러서클입니다. 샤몽의 요괴퇴치 지팡이는 겨울에 하얀 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궁전과 정자는 양단으로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7. 『서유기』 1장부터 100장까지 각 장에 담긴 좋은 말과 문장
●첫 장에는 동성선주가 자랑스럽게 나라에 찾아온다. 바다와 산 위의 선녀석이 아이를 낳는다.
돌원숭이는 자신이 살던 수원지에서 '수련굴'이라는 돌굴을 발견하고 원숭이들에게 왕으로 추앙받았다. 300~500년 후,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예측할 수 없고 오래 살지 못해서 슬프게 울었습니다.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라 돌원숭이는 남산순주에서 신우하주로 여행하여 영대방촌산에 올라가 서월삼성동에 들어가 수보리장에게 경의를 표하고 그의 제자로 받아들여졌다. 손오공. ●제2장에서 오공은 조상으로부터 불멸의 비법과 일흔두 가지 변신, '재주구름'을 배웠다.
어느 날 오공은 남의 부추김을 받아 소나무로 변했고, 이로 인해 조상이 불행해져서 동굴에서 쫓겨나게 됐다. 화궈산으로 돌아가서 잔산의 악마들과 싸워 승리하고 포로된 원숭이와 아이템을 되찾아오세요.
●제3장에서는 오공이 사진 촬영법을 이용해 아오라이 보물창고에 있는 무기를 산으로 옮기고 원숭이들을 훈련시킨다. 산 속의 괴물들과 짐승들이 차례로 오공을 숭배했습니다.
오공은 용왕에게 무게가 13,500kg에 달하는 여의 황금 몽둥이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승의 생사록에 나오는 원숭이의 이름을 지워보세요.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괴물 원숭이를 제압해 달라고 부탁했다. 옥황상제는 오공을 모집하기 위해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냈습니다.
●4장에서 오공은 '비마원'이라는 직함을 받았고, 이 관리가 가장 낮은 직급임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왔다. 옥황제는 이천왕(Li Tianwang) 왕과 그의 아들 나타(Nezha) 왕자에게 오공(Wukong)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비너스는 오공을 다시 소환합니다.
옥황제는 오공이 거주할 수 있도록 기천궁을 지으라고 명령했습니다. ●제5장에서는 오공이 복숭아 밭을 관리하며 밭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먹어치운다.
그는 다시 야오치에 가서 선술을 모두 마시고 태상노군 표주박의 황금 비약을 모두 먹었다. 화궈산(Huaguo Mountain)으로 다시 탈출하세요.
옥황제는 토타왕에게 천상의 병사들을 이끌고 오공을 점령하라고 명령했다. Wukong은 신들과 싸웠습니다.
●6장에서는 남중국해 관음의 제자인 무차가 천왕을 도왔지만 패배했다. Guanyin도 Erlang Shen을 추천했습니다.
얼랑신은 오공과 싸웠다. 태상노군은 하늘에서 전투를 지켜보던 중 다이아몬드 소매를 떨어뜨리고 오공을 때렸다. 신들은 그를 다시 상위 세계로 안내했습니다.
옥황제는 그를 처형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제7장에서는 태상노군이 오공을 연금로에 넣어 정련한 지 49일 만에 오공이 나와서 천궁에 큰 혼란을 일으켰다.
옥황상제가 여래불을 초대했다. 손오공은 공중제비를 하며 부처님 손바닥에서 뛰쳐나오지 못했습니다.
여래께서는 다섯 손가락을 산으로 바꾸어 오공을 제압하셨습니다. 그는 지신에게 오공에게 철약과 구리즙을 먹일 것을 명령했습니다.
●제8장 500년 후 여래 부처님께서는 부처님의 가르침이 영원히 동양에 전파될 수 있도록 경전을 배울 제자를 찾고자 하셨습니다. Avalokitesvara는 나무 차크를 이끌고 캐삭, 양철 지팡이, 금 고리 세 개, 조임 및 금지를 들고 구름을 타고갔습니다.
도중에 Sha Wujing, Zhu Wuneng 및 Xiao Bailong을 제압하고 Sun Wukong을 설득하여 경전 수집가를 보호하게 하세요. ●9장에서는 정하용왕이 원수성의 예측을 실패로 만들기 위해 은밀히 강우량을 바꾸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부정확한 소지품을 근거로 Yuan Shoucheng의 Gua Shop을 파괴했습니다. Yuan Shoucheng은 용왕이 법령 위반으로 당나라 총리 Wei Zheng에 의해 처형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용왕에게 당태종에게서 탈출구를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태종 맹룡왕(孟龍王)은 자비를 구하고 이에 동의했으며, 위정에게 용을 죽이지 못하도록 궁중에서 복무하라고 명령했다.
●제10장에서는 위정과 태종이 서로 싸울 때 늙은 용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 그날 밤, 태종은 용왕이 자신의 생명을 요구하는 꿈을 꾸었고, 그때부터 그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불안해졌고 병에 걸렸습니다.
몰입을 막기 위해 위지공과 진수보에게 밤에 궁문을 지키라고 명령했다. Taizong은 곧 사망하고 지하 세계에서 현재 지하 세계의 판사가 된 Wei Zheng의 오랜 친구 Cui Jue를 만났습니다.
Cui Jue는 Taizong의 수명을 20년 연장했습니다. 양으로 돌아오는 길에 태종은 악귀들에게 얽혀 금은을 귀신들에게 뿌려 탈출하였다.
●제11장에서는 당태종이 환생하여 궁정에 와서 천하에 대하여 중상과 부처를 비방하는 것을 엄격히 금하였다. 모두가 Chen Xuanzang을 토지 및 수역 회의를 주재하도록 추천했고 Taizong은 동의했습니다.
●제12장에서는 관음보살이 옴에 떠는 승려로 변신하여 주석 지팡이와 화의를 태종에게 바쳤다. 태종은 그것을 삼장법사에게 주었다.
관음보살은 삼장법사에게 대승불교의 경이로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삼장법사는 기꺼이 서천에 가려고 했고, 그를 '제국성자'로 명명하고 '삼장경'이라는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 삼장당 스님이 세관을 떠났습니다.
●13장 당승이 서쪽으로 말을 탄다. 산중 도시에서 나는 밤에 쌍차능선에 올라 호랑이 마왕의 부하들에게 생포되었습니다.
타이바이징싱이 탕셍을 구출했다. 당승이 양계산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 갑자기 "나의 스승님이 여기 계십니다!"라는 천둥소리가 들렸다.
당승은 오공을 제자로 삼았다. 서쪽으로 가는 길에 오공은 길을 막고 있던 도적 6명을 죽였고, 당승은 끝없이 불평했다.
오공종윤은 당생을 떠났다. 관음은 당승에게 조임 저주를 가르쳤다. 오공은 용왕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돌아왔다. 그는 스승에게 자신의 불순종을 표현하기 위해 조임 저주를 걸었다.
●15장: 뱀반산(Snake Pan Mountain)을 지나며 말들은 영주천(Yingchou Stream)에서 용에게 잡아먹혔다. 관음은 사악한 용을 소환하여 백마로 변신시켜 당스님에게 탈것으로 주었다.
●16장에서 관음사에 갔는데, 늙은 주지가 불을 지르고 당승과 그 제자들을 죽여 당승을 덮으려고 했습니다. 불 방패를 들고 한쪽으로 바람을 불었습니다. 불이 선 안뜰을 태워 버리게하십시오. 흑풍산의 곰 몬스터는 불길을 틈타 캐삭을 훔쳐갔습니다.
오공은 악마를 찾기 위해 산에 올라가 그의 옷을 달라고 했다. ●17장 오공은 흑인이 도사, 백의선비와 법의를 논하는 것을 보고 백의선비 바실리스크를 죽이고 흑인과 곰신과 싸웠다.
오공은 동굴 밖에서 작은 요괴를 죽이고, 초대를 받아 늙은 주지스로서 모임에 참석했다. 발각되었기 때문에 관음보살을 초대할 수밖에 없었다.
관음은 도사로 변신해 펄볼그를 설득해 오공이 변신한 비약을 먹게 했다. 오공은 펄볼그의 배에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안겨주었습니다.
그는 승복을 반납하고 불교로 개종할 수밖에 없었다. ●18장 고노장(高老莊)의 고태공(高泰功)은 아내의 집에 요괴가 들어왔기 때문에 요괴를 쫓아내 달라고 간청했다.
오공은 대공의 딸이 됐다. 괴물을 혼란스럽게 만드세요.
원래의 본문이 다시 나타납니다. 괴물은 맹렬한 바람으로 변해 도망갔습니다.
오공이 그를 쫓는다. ●19장에서 괴물은 동굴에 들어가서 아홉 개의 이빨이 있는 갈퀴를 꺼내 오공과 싸우는데, 오공은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지나가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갈퀴를 떨어뜨리고 오공과 함께 당승을 만나러 갔습니다. 그의 이름은 Zhu Bajie였습니다.
세 사람은 부투산으로 가서 무초선사를 만나 반야심경 한 권을 받았다. ●20장에는 황봉령 황풍요괴의 선구자인 호신이 당승을 동굴 안으로 데려가는 장면이 나온다.
오공과 바지에는 동굴 입구로 달려가 싸움을 시작했다. 호랑이 선구자는 패배를 이기지 못하고 팔계에게 갈퀴로 죽임을 당했다.
●21장에서 오공은 황풍성을 이기지 못하고 패배했다. Lingji를 초대하여 노란 머리 밍크가 변한 악마를 잡아 당나라 승려를 구출하세요.
●22장에서는 유사강에서 요괴가 당승을 강탈했다. 팔계와 오공이 싸우러 나갔으나 요괴가 물에 들어가 육지로 오기를 거부했다. 오공은 관음보살을 만나러 갔고, 관음보살은 무하에게 오공과 함께 가자고 청했다.
무하는 괴물 우징을 부른다. Wu Jing은 목 아래의 두개골을 사용하여 당나라 승려를 강 건너편으로 데려가기 위한 법선을 만들었습니다.
●제23장에서는 리산, 관음, 보현, 문수사리의 노모가 모녀가 되어 네 사람의 선심이 강한지 시험해 보려 했으나 팔계가 묶여 있는 내용이 나온다. 그렇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24장 장수별사에는 인삼열매가 열리는 나무가 있는데, 그것을 먹으면 늙지 않는다.
관주진 원자도의 둘째 소년은 당승에게 인삼열매를 대접했는데, 인삼열매가 새끼인 줄 착각하고 감히 먹지 못했다. Wukong은 과일 세 개를 훔쳐 Bajie 및 Sha Seng과 공유했습니다.
바지에는 너무 적다고 생각하고 잔소리를 했다. 둘째 소년은 Tang Seng을 저주했습니다.
●25장: 오공은 저주를 견디지 못하고 나무를 쓰러뜨렸다. Ertong은 Tang Monk와 그의 제자들을 본당에 가두도록 설계했습니다.
스승과 견습생들은 밤에 탈출했다. Zhen Yuanzi Zongyun. 8. 『서유기』9장에 나오는 좋은 말과 문장
수도는 4개의 산을 중심으로 8개의 강이 흐르는 거대한 나라이다. 이곳에서 얼마나 많은 황제가 번영했는지 장안은 고대부터 세계의 화제였습니다.
이 싱글은 모든 왕조의 황제들이 도읍을 정했던 대국 산시성 장안성을 상징한다. 주(周)나라, 진(秦)나라, 한(汉)나라 이래로 삼국에는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성 주위에는 여덟 개의 강이 흘렀다. 36개의 꽃버드나무 길과 72개의 오케스트라 건물. 화이의 지도를 보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곳이군요. 정말 승리하기 좋은 곳입니다. 배는 수천 마일 떨어진 안개 낀 파도 속에서 작고, 고독한 천개 아래 조용하며 서시의 소리가 맴돌고 있습니다. 나는 명예도 재산도 거의 없어 여유롭게 풀밭을 기어오르고 있다.
길 위의 모래갈매기 수를 세고, 버드나무 둑과 루완을 보며 아내가 함께 웃는다. 바람과 파도 속에서 평화로운 잠을 자고, 영광도 없고, 굴욕도 없고, 걱정도 없습니다.
당신이 사는 곳 어디든 작은 배를 찾을 수 있고, 드넓은 안개 속에서도 두려움이 없습니다. 낚싯바늘로 그물을 던져 싱싱한 비늘을 잡아 기름기가 없고 맛이 더 좋은 노부부와 어린아이들의 동창회. 장안시에는 생선이 풍부하며 향긋한 으깬 것을 대가로 취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야자껍데기 비옷을 입고 가을 강에 누워 코를 골며 자고 있어야 합니다.
걱정도 없고 세상의 영광과 고귀함에 대한 사랑도 없습니다. 마오의 집은 서까래로 덮여 있고 소나무, 대나무, 자두, 난초로 덮여 있습니다. 숲 속을 걷다가 마른 장작을 찾아 숲속을 헤매어도 아무도 나를 탓하지 않고, 내가 파는 것도 있고, 세상에 따라서는 적을 수도 있고 많을 수도 있다. 돈을 팔아 마음껏 마시고, 타일그릇과 자석그릇으로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Qiao Siong은 술에 취해 아무 걱정 없이 누워 있습니다.
이익도 해로움도 없으며 세상의 번영과 실패에도 관심이 없습니다. 붉은색 폴리곤 꽃은 달을 반사하고, 노란 갈대잎은 바람에 세차게 흔들린다. 푸른 하늘은 맑고 강하늘은 멀리 있어 별 웅덩이를 휘젓고 있다. 큰 물고기가 그물에 들어가
팀을 이루고, 갈고리를 삼키는 작은 쏘가리들이 무리를 이룹니다. 요리 냄새가 강해서 뿌듯해요. 길은 낙엽과 시든 덩굴로 덮여 있고 산은 부러진 오래된 대나무로 덮여 있습니다. 암무와 칡이 무작위로 서로 달라붙어 밧줄이 끊어져 짐을 죽여준다.
벌레 먹은 구멍
느릅나무와 버드나무, 소나무와 바람에 머리가 잘린 난. 모아서 쌓아 두어 겨울 추위에 대비하세요. 나한테서 술과 돈으로 교환하세요. 9. 『서유기』 93~96장에 나오는 좋은 문장
평행법: 동일하거나 유사한 구조, 밀접하게 관련된 의미, 일관된 어조를 가지고 단어나 문장을 연속으로 배열하는 수사법.
예: 네 천왕이 싸움을 멈추고 모두가 자신의 공로를 보고했습니다. 어떤 사람은 호랑이와 표범을 잡았고, 어떤 사람은 사자와 코끼리를 잡았고, 어떤 사람은 늑대, 벌레, 여우, 낙타를 잡았지만 한 마리도 잡지 못했습니다. 원숭이. (5장) (병행비교) 예: 얼랑이 보고 말했다: "꽃이 핀 물고기는 잉어처럼 보이지만 꼬리는 빨갛지 않고, 쏘가리처럼 꽃 비늘이 없고, 검은 물고기처럼 머리에 별이 없으며, 도미처럼, 아가미에 별이 없고 바늘이 없습니다.
왜 나를 보고 돌아갔습니까? 원숭이였나 봐요." (6장) (세 개의 평행 문장과 세 개의 직유): 동일하거나 유사한 구조, 상대적이거나 유사한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대칭으로 배열된 동일한 수의 단어로 구성된 한 쌍의 구 또는 문장.
예: 관음은 회의에 가서 소성인이 대성인에게 자신의 힘을 보여준 이유를 물었습니다(6장 질문)(이원성): 나는 얕은 것과 깊은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 하지만 오늘 나는 가볍고 무거운 것을 압니다. (6장) (이중) 대조는 두 가지 사물 또는 동일한 사물의 두 가지 측면을 나란히 비교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조회얼랑심(趙惝目興), 기천손손오공(靈泉孫王), 이 사람은 마음이 고결하여 적 손오공을 괴롭히는 사람이고, 다른 사람은 실제 양동을 제압하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 (6장) (대조) 표현의 필요에 따라 같은 단어나 문장을 계속해서 나타나게 하는 방법.
반복은 연속적이거나 간격을 두고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 이 말을 듣고 이천왕은 마경을 들고 사방을 둘러보며 웃으며 말했습니다.
(6장) (Go! Go! --- 반복적으로) 수사적 질문은 명확한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질문 형식을 사용하므로 대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진준이 절벽 아래로 달려가 보니 버스타드는 하나도 없었고, 봉황의 눈을 뜨고 자세히 보니 뒤에 깃대가 서 있는 것이 보였다. 지금 또 어디 있지?" 나를 속여라.
뒤쪽에 깃대가 세워져 있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이 짐승임에 틀림없다! 속삭여 들어가게 하면 나를 물어 버릴 것이다. p> 어떻게 들어가도 될까요? 창문 격자에 먼저 부딪힌 다음 문을 걷어차십시오! 너무 잔인합니다! ,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6장) (이가 빠졌거나 눈이 부러진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수사적 질문) 은유는 구체적이고 단순하며 친숙한 사물이나 상황을 사용하여 다른 것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추상적이고 심오하며 낯선 사물이나 상황에 대한 수사법.
은유는 크게 직유, 은유, 환유의 세 가지 형태로 나뉜다. 예를 들어, 그 원숭이들은 무기와 갑옷, 칼과 창을 버리고 달려가서 소리를 지르고, 어떤 사람들은 산으로 올라가고 어떤 사람들은 동굴로 돌아가서 별들과 함께 하늘을 날아다녔습니다.
(6장) (저 원숭이들은 밤고양이나 새와 같아서 하늘을 날아 다닌다. --- 비유) 사물의 이미지, 특성, 기능, 정도 등을 확대하거나 축소하다 . 수사적 방법.
예를 들어 혜안왕은 옷을 바로잡고 쇠막대를 들고 구름을 들고 궁궐을 나와 산 앞으로 걸어갔다. 하늘을 보면 그물이 촘촘하게 겹겹이 쌓여 있고, 각 진영의 대문에서는 종소리가 울리고, 산 주변의 물은 막혀 있다.
(6장) (무리---과장) 참고: "서유기"를 읽고 6장을 좋아해서 선택한 문장은 기본적으로 6장의 문장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