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시 토크 원문 감상
리원정공은 '영창릉 애가'에 들어가 "신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옥을 다섯 번 놓았고, 당시 왕탑은 세 번이나 왕의 항복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장관들은 다 왔는데 공식 시가 먼저 나왔다. 세 번이나 항복한 소위 왕은 광남(廣南)의 유운(劉雲), 서수의 맹장(孟昌), 강남(江南)의 이후주(吳后)이다. 오대신이 틀리면 틀린 것입니다. 태조 건룡(建隆) 재위 4년, 이듬해 초교외에서 원나라 때 건덕(錦德)으로 바뀌었다. 6년째에 교외로 돌아와 이름을 위안개보(境斷寶)로 바꾸었다. 개보 5년에 원나라를 바꾸지 않고 교외로 돌아갔다. 9년 후, 장강 남쪽이 평탄해졌는데, 4월에 큰 잔치를 베풀었고 시경에서 감사를 표했습니다. 옥을 손에 들고 하늘에 제사를 드리는 사람은 바로 네 사람이다. 리공은 당시 사람이었으니 틀림없이 틀린 말을 했을 텐데 사자가 잘못 말했다.
인종(仁宗)시대에는 시로 유명하고 '백락천체'를 자주 칭송하는 고위관료들이 많아 말이 많았다. “월급도 있고 살찐 부인도 있으나 관리들과 백성들에게 친절이 없다.” 어느 극작가는 “어제 길에서 마차 <마차>를 만났는데 짐이 너무 많았다. 무겁고, 소는 아주 비참했어요. 뚱뚱한 아내를 얻는 단계 아닌가요?” 이 말을 들은 이들은 웃었다.
수도의 마차 중심지 아래에는 풍광이 풍요롭고, 선비들은 바쁘게 일을 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풍광은 잔치나 나들이의 즐거움을 거의 누리지 못한다. 그의 시에는 '장사꾼들이 꽃대에 걸린 복숭아와 자두를 구경하고, 식당에서 관현악을 들으며 사진을 찍는다'라는 구절이 있다. Xijing의 Yingtian Zen Temple에는 허난 현에서 10 마일 이상 떨어진 물 북쪽에 조상 신 궁전이 있습니다. 그는 어렸을 때 관리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법원에 갔으며 아침 일찍 일어나기 힘든 경우가 많았지 만 고위 관리 Jian Gui는 각 법원에서 세 번씩 술을 끊었습니다. 아무 말도 없이 떠났다. 그러므로 그의 시에는 “나는 자면서 10리를 걸었고 말없이 세 잔을 먹었다”고 되어 있다. 비록 그의 말이 단순하고 가깝지만 모두 두 수도에서 나온 진실이다.
메이 성우(Mei Shengyu)는 연회에서 판희문(Fan Xiwen)이 쓴 '복어 시'를 맛보며 "봄 섬에는 봄 새싹이 자라고, 봄 제방에는 포플러 꽃이 날아간다. 복어는 물고기보다 비싸고 복어는 물고기보다 비싸다"고 말했다. 그때 새우.” 복어가 자주 나온다. 늦봄이면 사람들이 물 위에서 떼를 지어 헤엄치며 캣킨을 먹고 살이 찌는 일이 많다. 남쪽의 많은 사람들은 디 새싹으로 국을 끓이며 구름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러므로 시를 아는 사람들은 이미 제목의 두 문장만으로 복어의 효능을 설명했다고 한다. 성우(Sheng Yu)는 평생을 염불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그의 의도는 여유롭고 고대에 이르렀기 때문에 그의 개념은 극도로 어려웠습니다. 이 시는 준주 사이에서 활발한 필력으로 씌어졌고, 순식간에 완성되어 걸작이 되었다.
소자잔(Su Zizhan)은 총각이자 슈(Shu) 출신이다. Tuijingjian에서 남서쪽 Yi족이 판매하는 야만인 천으로 된 활 옷을 맛보았는데 그 텍스트가 Mei Shengyu의 "Spring Snow Poems"로 짜여졌습니다. 이 시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성우 컬렉션"의 마지막 노래가 아닙니다. 한 시가 오랑캐들에게 전해져 다른 나라 사람들이 매우 소중히 여겼기 때문입니다. Zizhan은 Yu를 보고 Sheng Yu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유산을 보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었습니다. 250년 전 바오리 3년에 유 가문의 오래된 가축 하프가 레이 클럽에 의해 절단되었습니다. 소리가 금과 돌을 두드리는 것처럼 맑고 맑아 천으로 피아노 가방을 대신했는데, 그 두 물건은 정말 우리 가족의 보물이었습니다.
우승찬닝(Wu Seng Zanning)은 건국 초기의 승려였습니다. 유교를 잘 읽고, 많이 읽고, 암기도 잘하고, 서술에도 능하지만, 수사가 너무 오만해서 누구도 그를 구부릴 수 없다. 그 당시 안홍견(An Hongjian)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글솜씨가 뛰어나고 특히 조롱과 독창을 좋아했습니다. 길을 가던 중 잔닝을 만났는데, 홍견은 "정두관의 총애를 받지 않는 사람은 늘 팀을 이룬다"고 조롱했다. 그룹을 형성하세요. "모든 시간이 좋고 옳은 일이 옳습니다." Hongjian이 말한 것은 Zheng Gu의 시에서 말한 것과 같습니다. "나는 스님을 사랑하지만 보라색 스님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정고의 시는 당나라 말기에 유명해 제목이 '운태변'이었지만, 세속인들은 여전히 이를 관시라 부르며 '정두관시'라고 부른다. 그의 시는 매우 흥미롭고 좋은 대사가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문체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이들을 가르칠 때 사용하며, 나는 어렸을 때에도 여전히 외웠는데, 그 모음집은 오늘날 더 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말년 관리인 매성우(Mei Shengyu)도 수도에 왔는데, 어느 날 유원(劉源)의 집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유원(劉源)의 아버지가 농담으로 말했다. Yuan의 아버지는 "과거에는 Zhengdu의 관리가 있었지만 이제는 Meidu의 관리가 불행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Sheng Yu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Yu Wei는 그의 시를 "Wanling Collection"으로 시작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단지 "Mei Du Official Poems"라고 부릅니다. 정말 농담이었는데, 알고 보니 사실이었는데, 정말 슬프네요!
진서인(陳思仁)은 이나라 문학이 꽃피웠던 시기에 순수한 유교와 고대학으로 유명했다. 그의 시는 대부분 백낙천의 시와 비슷했다. 양씨와 유씨가 함께 노래한 이후로 『서쿤집』이 출판되었고, 후세 학자들이 이를 모방하려고 노력하면서 우아함이 바뀌었는데, 이를 '서쿤류'라 부른다. 그 결과 Tang Xians의 시집은 버려지고 쓸모 없게되었습니다. Chen Gong이 우연히 Du Ji의 오래된 사본을 얻었을 때 텍스트에 많은 오류가 있었습니다. "Cai Duwei를 보내다"라는 시에는 "몸은 새처럼 가볍습니다"라고 적혀 있는데 누락된 단어가 있습니다. 그 아래. Chen Gongyin과 Shuke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각각 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아프다'일 수도 있고, '떨어진다'일 수도 있고, '일어난다'일 수도 있고, '떨어진다'일 수도 있고,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나중에 나는 "새처럼 가벼운" 희귀한 책을 얻었습니다. 진공은 한마디 말해도 모든 신사가 올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감동했습니다.
국대 탑에는 9명이 시로 유명했기 때문에 당시에는 '구승시'라는 제목의 시집이 있었는데, 지금은 더 이상 전해지지 않는다. 나는 어렸을 때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 중 한 사람은 회충이라고 하는데, 나머지 여덟 사람은 그의 이름을 잊어버렸습니다. 나 역시 그의 시에 대해 간략하게 썼는데, “말을 땅에 내리고 조각판을 전쟁 후에 썼다”는 말이 있고, “봄은 계릉 밖에서 태어나고 사람은 서쪽에 있다”는 말이 있다. of Haimen." 그의 최고의 대사는 대부분 이렇습니다. 그룹이 파괴되었고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소위 Nine Monks가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그 당시 서동(徐洞)이라는 학자가 있었는데, 그는 수사에 능하고 미모가 뛰어난 학자였다.
시인과 승려가 화제를 나누어서 '이 말은 범하지 말라'고 종이 계약을 맺었는데, 그 말은 산, 물, 바람, 구름, 대나무, 돌, 꽃, 풀, 눈, 서리, 별, 달, 새, 새 등이 있어서 모든 스님들이 누각에 글을 썼습니다. 동선평 3년에 진사(金師)로 승진했는데, 이때 무명 선비가 “장강훈이 말을 감고 서동이 아내인 척 한다”고 조롱했다.
멍자오와 가도는 모두 죽을 때까지 가난에 대한 시를 썼지만, 살면서 특히 가난을 기뻐했다. 맹유(孟保)의 시 <이주>에는 “가구를 운반하기 위해 차를 빌리면 가구는 차보다 적지만 아무것도 없다.”라고 되어 있다. "Xie Ren Hui Tan"은 "따뜻함은 몸을 굽히고 곧게 만듭니다."라고 말합니다. 사람들은 몸이 그것을 맛볼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면 이 문장을 말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Jia Yun: "관자놀이에 비단이 있지만 차가운 옷을 짜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짜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얼마나 됩니까?" 그의 시 <배고픈 조>에는 “서쪽 침대에 앉아 하프를 들으니 추위에 줄 두세 개가 끊어졌다”고 하는데, 사람들은 배고픔을 참을 뿐 아니라 추위를 어떻게 견디느냐고 한다.
당나라 말기의 시인들은 더 이상 이도와 도의 대담하고 자유로운 문체를 갖지 못했지만 여전히 더 세련되고 고상한 문체를 추구했습니다. 예를 들어, 주보(周寶)의 시는 무엇인가를 얻을 때마다 그것을 극도로 정교하게 표현해야 했기 때문에 당시의 푸(周)의 시는 '달과 계절에 따라 세련되어 이미 널리 퍼져 있었다'고 한다. 그 일이 끝나기도 전에 백성 가운데서." 그 당시에는 그 명성이 매우 중요했지만 오늘날에는 더 이상 전해지지 않습니다. 어렸을 때 모은 책을 보니 '바람은 따뜻하고 새소리는 흩날리고,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라는 문장이 있다. : "새벽에 산에는 새들이 지저귀고, 비 온 뒤에는 살구꽃이 흩날린다." 참되고 아름다운 문장이다.
셩우(Sheng Yu)는 유유(Yu Yu)에게 “시인은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지만 단어를 만드는 것도 어렵다. 새로운 언어 능력을 사용하여 이전에 누구도 해내지 못한 일을 성취한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당신은 어려움을 묘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묘사된 장면은 말로 볼 수 있는 끝없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러면 Jia D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대나무 우리는 산 열매를 수집합니다. 토기가 돌샘을 짊어지고 있다.” 요화는 “말은 산을 따라가고 사슴은 돌아다니고 닭은 쫓아온다”고 말했다. 현의 고대 메뚜기나무와 맑은 말 뼈만큼 좋지 않습니다." Yu는 "노동자들의 언어가 이렇습니다. 시가 어떻게 끝없는 의미를 담을 수 있습니까? "라고 Sheng Yu는 말했습니다. 마음으로는 이해하겠지만, 말로 표현하기는 거의 불가능하다. "화우에서는 해가 늦게 진다", 하늘은 긴장되고 조화롭다. 또는 Wen Tingyun의 "Maodian의 달빛에 닭이 노래하고 Banqiao에 서리가 있습니다" 또는 Jiadao에서 "이상한 새가 황야에서 노래하고 석양이 무섭습니다." 길은 험난합니다. 여행에 대한 생각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Sheng Yu와 Zimei는 동시에 유명했지만 두 가지 시풍이 독특합니다. Zimei의 글은 강력하고 강력하며 그의 놀라운 발걸음은 놀랍습니다. Saint Yu Tan의 생각은 미묘하고 그의 의미는 심오하고 여유롭습니다. 각각의 장점이 있고, 해설자가 아무리 좋다 해도 좋다 나쁘다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밤의 물 계곡 산책"에서 한두 편의 시를 간략하게 언급했습니다. "아이의 아름다움은 특히 강하고 Wanqiao의 목소리가 들립니다. 때로는 거칠고 미친, 술 취한 잉크는 그것은 마치 시작하면 죽일 수 없는 천리의 말과 같으니, 진주는 하나하나 없애기 어렵습니다. 젊은 세대처럼 말은 좀 성숙해졌는데도 아직 어린 소녀같아. 전 세계가 수하오에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고대 물건은 팔기가 어렵다는 것만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좋다 나쁘다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Lu Wen과 Mu Gong이 집권하지 않았을 때 Bo는 아버지를 따라 도시를 통치하기 위해 현으로 여행했고 Lu Shibo를 만났습니다. 한 손님은 루쥔을 칭찬하며 "여준은 시를 잘하니 예절을 덜 넣어야 한다"고 말했다. 후는 시의 격언에 대해 물었고, 손님은 그 중 하나를 인용했고 그의 유고는 "꿈을 꾸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램프가 너무 차가워도." 후는 웃으며 말했다: "그냥 자고 있는 한어일 뿐이야." 루는 이 말을 듣고 큰 증오를 품고 떠났다. 내년에 그는 최초로 A 부문 1위를 차지하게 되는데, 누군가가 후에게 “목마르고 졸리는데, 언제쯤 1등 학자가 될 것인가”라는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나는 내년에 두 번째로 1등을 할 사람이니 너에게 지게 될 것이다."
성우창윤은 "시의 뜻은 분명하지만 언어가 피상적이고 우스꽝스러운 것도 병이다. 예를 들어 '어부에게 선물'에는 다음과 같은 대련이 있다. '도시의 일과 조정의 일을 눈으로 볼 수 없으면 귀로 들을 수 있다'고 했는데, 풍수지리 소리가 들렸다. 『시가』에서는 “항상 찾을 수는 없지만 때로는 저절로 찾아오기도 한다”고 했고, 좋은 시는 듣기 어렵다고 했다. "모두가 농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왕젠의 '궁시 100편'에는 당나라 황실의 금제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는데, 그 중 역사소설에는 나오지 않는 내용이 많다. "며칠 동안 전화가 없었고 등원영왕이 고조제의 아들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신구의 '당서(唐書)'는 아무것도 기록할 수 없었지만 '명화기(명화기)' 》 그림을 잘 그린다고 간략하게 언급되지만, 그의 솜씨가 나비와 같다고는 하지 않는다. "Hua Duan"은 "작품은 나비와 같다"고 말합니다. Jian의시에서도 발견됩니다. 아마도 오늘 몇몇 사람들도 사진을 받았다고 들었을 것입니다. 공손의 검무, 조강의 비파, 미가용의 노래 등 당나라의 뛰어난 예술은 모두 당현의 시에서 볼 수 있으며 후대에 유명해졌습니다. 당시 산과 숲, 들에는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숨은 덕과 숨은 덕을 지닌 신사들이 많았으나, 겸손한 일꾼과 무능한 사람들이 후원을 받아 불멸의 존재가 되었다. 그들의 행운과 불행 때문이었습니다.
이백의 '두보놀이'는 "내가 너무 말랐는지 묻고 싶다. 과거에는 항상 시를 쓰느라 고생했다"고 말했다. 왕조어, '성'은 오늘날까지도 '인생이란 무엇인가', '인생이란 무엇인가' 등의 언어로 사용되고 있다.
Tao Shangshu ChengmR은 "챙이 뾰족한 모자는 일반인보다 열등하고, 짧은 가죽 부츠를 신은 소년은 군인이 아니다"라고 맛보며 말했다. 시간. 나는 Yutian Shengjing에서이 문장을 들었습니다. 당시 Tao Gong은 멀지 않았고 그 의미를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왕위안 삼촌은 학식과 지식이 세계에 알려진 사람입니다. 그는 서문에서 가장 박식한 사람입니다. 지식이 풍부한 귀가 있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시인은 좋은 문장에 욕심이 많지만 추론 능력이 떨어지는 것도 언어의 질병이다. 예를 들어, “내 소매의 항의풀은 하늘로 가며, 내 머리의 궁화는 잔치에서 돌아오느니라.” 이것은 좋은 문장이지만 항의는 장, 장으로 써야 하는데 이유가 없다. 초안을 직접 사용합니다. 당나라에는 "구수 한산사 기슭에서 자정에 여객선에서 종소리가 울린다"는 말이 있는데 화자도 같은 말을했는데 문장이 아주 좋다. 지금은 종을 울릴 시간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가도의 『울고 있는 승려』에는 “길을 쓰고 흔적을 남기되 좌선 중에 몸을 불태워라”라고 적혀 있는데, 당시 살아있는 승려들을 불태워 죽였다고 하는데, 특히 우스꽝스럽다. . “푸른 산의 그림자를 따라 걷는다, 앉아서 백탑의 뼈를 관찰한다”, “혼자 연못 밑 그늘을 거닐며 나무의 숨결을 세어본다”면 그것은 모두 섬시이고, 단순함과 거칠음이 어떻게 다를 수 있습니까?
쑹장의 새로운 장대교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장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u Zimei의시 "달로가는 새 다리"는 "금빛 케이크가 구름에 피어나고 무지개가 물에 가라 앉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에는 이 문장 외에는 이 다리를 웅장하다고 할 수 없었다고 한다. Zimei의 형제인 Shun Yuan의 이름은 Cai Weng입니다. 그의 시도 매우 강력하고 세계에서 보기 드문 좋은 대사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Zimei Zige Temple과의 대련은 Han Mencius에게 합당하며 모두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원의 항공에 대한 글은 세계적으로 좋았고, 특히 시를 쓰는 데 능숙했지만, 대부분 그의 작품으로 칭찬을 받았고, 유명한 사람들이 그의 고향에서 자주 나왔다. 성우는 일생 동안 많은 시를 썼지만 그가 좋아한 것은 "차가운 물고기는 아직 바닥에 있고, 백로는 이미 앞으로 날아갔다", "물고기는 따뜻하고 물고기가 가득하다." 팥과 수방은 보라색이다." 맛을 보았는데 성우 집에 가서 공작의 글씨를 보고 두 대련을 몇 번이고 칭찬했다. 내가 여전히 의심스러울 때 물었더니, 성우가 말했다: "이것이 나의 궁극이 아닌데, 내가 어떻게 그렇게 자랑할 수 있습니까?" 고대부터 선비들이 자기 자신을 아는 것이 어려울 뿐 아니라, 하지만 다른 사람을 알기도 어렵습니다.
양단연은 치안, 유소공과 함께 화음을 불렀는데, 당시 사람들은 이를 모방하기 위해 경쟁을 벌였고 시의 스타일도 달라졌다. 그러나 선생과 장로들은 이야기를 너무 많이 사용하고, 말이 이해하기 어렵다는 점에 괴로워하면서도 이것이 선비들의 단점임을 깨닫지 못한다. 예를 들어, Ziyi의 "New Cicada"는 "바람이 불면 옥구름과 까마귀가 먼저 회전하고 황금 줄기를 가진 학이 드러납니다. "라고 말합니다. 또 다른 예는 "관교의 버드나무를 가로지르는 가파른 돛, 해안으로 날아가는 갈매기들을 놀라게 하는 북소리"이다. 그의 영웅적인 글쓰기와 박식한 글쓰기, 풍부한 글쓰기 능력 때문에 그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그는 바람과 구름과 풀과 나무 때문에 동굴에 갇힌 전생의 시인들과는 다르다.
고대 수도 시라오(Xiluo)는 황량한 플랫폼과 버려진 늪으로, 그 유적이 여전히 남아 있어 많은 시인에게서 볼 수 있다. 그러나 Qian Wen의 Xi Duke의 커플은 "사막의 오래된 무덤 위에 태양이 떠오르고 물이 졸졸 흐르는 빈 정원에 봄이 돌아옵니다"라고 말하면서 가장 놀랍습니다. 과거에는 장 푸셔 치현(Zhang Pushe Qixian) 가족의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촬영 후 뤄(Luo)로 돌아와 손님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잔치를 벌였습니다. 그러나 정 공부가 쓴 대련은 "물이 따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리들이 아이들에게 먹이를 주고 있고, 깊은 개울가에는 복숭아와 자두가 피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왕웨이, 두보도 그러하다고 합니다. Qian의 시에는 특히 좋은 대사가 많지만 Zheng의 대사는 당시 다른 대사와 비교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집중되어 있어도 다른 대사가 거의 없습니다.
푸젠성에는 당시의 성스러운 장면 중 시로 유명한 경산(Jingshan)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박추(Xie Bochu)가 있습니다. 우(禹)가 의령(宜陵)에 강등되었을 때, 경산(景山)은 서주(徐州)의 조조(曹曹)가 되었는데, 운율이 길고 좋은 글이 많은 편지를 썼다. Yu는 "군대에 입대하는 봄, 내 생각은 구름처럼 혼란스럽다"고 대답했습니다. "내 흰 머리카락은 봄의 슬픔에 대한 시를 씁니다." 늙기 전에 흰머리가 나고 내 생각은 봄날의 어지러운 구름 같으니라.” 그러므로 나는 이것을 가지고 논다. 경산에 관한 시에는 "야생의 풍경에 노란 꽃을 심고, 큰 대나무를 돌려 가을의 소리를 듣다", "정원의 나뭇잎이 변하고 매화가 익기 시작하고, 연못과 정자에는 아무도 없고 제비는 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Tang Xian에 합당합니다. 그러나 행운이 없는 관료들은 결국 가난하게 죽게 된다. 그의 시는 더 이상 세상에서 볼 수 없고, 그의 가족도 사라졌다. 그가 나에게 시를 보낸 지 35년이 지났지만 나는 아직도 그 시를 낭송할 수 있습니다. 그의 불운이 안타깝고, 그의 시가 폐기된 것도 안타깝기 때문에 여기에 기록한다. 시에는 “강은 구당처럼 위험 없이 흐르고, 계곡에서 유인원 소리가 여행자의 마음을 아프게 한다. 수천 마일을 관직에 맡길 가치가 있고, 세월이 지나면 서리가 내릴 것이다. 사원의 셔츠는 강물에 녹색이고 학사 학위는 사천 비단에 있습니다. 풍습이 진행됨에 따라 먼 곳에서 온 사람들이 재능을 알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꿈, 그리고 사랑은 안렌의 오랜 애도와 같습니다. 그가 명나라에서 일시적으로 강등되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그는 술을 파도에 가져갔습니다.”
Shi Manqing은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시와 술을 지녔으며, 장엄한 외모와 독특한 시풍, 글솜씨가 뛰어나며, 몸이 아름답고 버드나무로 되어 있어 천하의 귀감이 된다. 우 가문은 남당 왕후가 생산한 성신당 종이를 맛보게 되었고, 만칭은 이를 사용하여 우씨가 "초비이의시"를 썼습니다.
이 시는 만칭이 평생 사랑한 시로, 오늘날까지 이 시를 간직하고 있으며 '삼대 불가사의'라고 불리며 그야말로 가문의 보물입니다. 만칭이 죽은 후, 그의 오랜 친구가 그를 보고 마치 꿈을 꾸는 듯 황홀경에 빠졌고, 나는 이제 부용성의 주인이 되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화를 내듯 평범한 노새를 타고 날아갔습니다. 그 후 박주(板州)에 있는 의거자(伊居子)의 집에 찾아와 그를 불러오라고 했으나 시를 남겼기 때문에 갈 수 없었다고 한다. 나는 또한 “꾀꼬리의 노래는 봄빛에도 늙지 않고, 꽃의 그림자는 태양의 발자취를 따르느니라.”라는 대련 중 하나를 간략하게 기억했습니다. 시는 설명할 수 없는 만칭의 인생어와 매우 유사하다.
Wang Jian의 '네온 옷 Ci'는 "제자들에게 한 가지 색을 맡기고 바람과 물의 소리를 듣고 '네온 옷'을 작곡합니다."라고 말합니다. Qujin Jiaofang은 여전히 소리를 낼 수 있지만 춤을 춥니다. 버려졌고 전달되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그의 남은 소리로 전해지는 '왕영부'와 '선선음'이라는 두 곡이 더 있다. "Nishangqu"에는 전생 전기에 대한 매우 자세한 논의가 있지만 "바람을 듣고 물을 듣는다"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겠습니다. Bai Letian의 "네온 옷의 노래"는 매우 자세하고 "풍수"에 대한 이론이 없습니다. 생존자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학자인 Long Tu Zhao는 유교와 석사 학위로 사람들을 가르쳤습니다. 그는 깊고 조용한 사람으로 하루 종일 집단 생활을 하며 말을 할 수 없는 것 같다. 기사 외에도 "아침에는 밀밭이 촉촉하고 오후에는 메뚜기들이 맑다" 등의 시와 사상이 특히 절묘하다. 또 다른 예는 "꾀꼬리 숲 밖에는 수천 마리의 명금류가 있고, 계단 앞에는 향기로운 풀이 1피트 길이에 달한다"는 말인데, 이는 그를 인간으로 묘사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글의 힘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시로 글을 마무리하는 만큼 그의 시는 “감정이 많고 술의 동반자가 많으면 시대의 시인이 될 수 있다”고 한다. 나머지." 그러나 말하고 웃는 능력, 농담을 촉진하는 능력, 인간의 감정을 묘사하는 능력, 사물의 상태를 표현하는 능력이 이 시에 모두 담겨 있고, 노래에는 아름다움이 가득하다. 물론 이것은 영웅 산문의 대가가 논의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나는 그의 작품에서 운율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운율이 넓으면 파도가 넘쳐서 인접한 운율로 번지고, 왔다 갔다 하고, 들어오고 나가고, "오늘은 아쉽다" 등의 정규 형식을 고수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 에. 운율이 좁으면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영리함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질병은 장시바를 낳는다' 등 위험할수록 이상해진다. 유창은 좋은 말을 잘 조종하는 사람이 자신의 뜻에 따라 넓은 길, 넓은 길을 질주하는 것과 같다며 이에 대해 성우와 상의했다. 수리의 개미물개는 중간 부분이 빠르기도 하고 느리기도 하지만 많이 넘어지는데, 이는 세계 최고의 솜씨이다. 성우는 “역사에서 후퇴하는 사람은 약하다고 했다. 넓은 운율은 자급자족할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좁은 운율은 단독으로 사용하기 어려워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이 아닌가? 고집 세고 강해요?”라며 손님들도 모두 웃었다. 과거는 시를 사용하여 사람을 선발했기 때문에 진시는 더 이상 시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므로 전혀 칭찬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러나 천성 2년 채후시(蔡九話)에서 송나라 재상 제(秦)가 제일 잘 하였는데, '색은 밝은 구름을 반사하고 소리는 늦은 달빛을 맞이한다. ." 특히 수도에서 낭송하였다. 당시 이름은 "송재호"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