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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전투 효율성

브릭 5의 전투력은 10,000 정도이다.

다양한 보너스에 따라 달라진다.

전투 효율의 세부 알고리즘 1. 기본 포인트 예선전에 참가하는 모든 플레이어에 대해 게임에서는 기본적으로 예선 포인트(랭크 포인트라고도 함)를 1200점으로 초기화하고 점수를 나눕니다. 팀 3v3, 팀 5v5, 싱글 플레이어 5v5(팀 내 2명이 싱글 플레이어로 간주)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뉘며, 점수가 1200점 미만인 경우에는 표시되지 않으며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투력 기본 포인트는 게임 내 공식 순위 포인트를 기준으로 환산됩니다. 세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3개의 랭크 매치(5v5 솔로, 5v5 그룹, 3v3 그룹)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순위 값으로 사용하며, 플레이어가 랭크 매치를 한 번도 플레이한 적이 없는 경우 평균 순위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1150으로. (2) 기본 점수 = 순위 가중 평균 점수 * 1.2 * (1 + (순위 가중 평균 점수 - 1000) / 2000) ^ 1.6 즉, 플레이어의 순위 점수가 높을수록 기본 점수도 높아지며, 기하급수적으로 레벨 성장을 하게 됩니다. . 1,300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1,900포인트의 순위 보너스를 받고, 2,000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4,600포인트의 순위 보너스를 받습니다. 또한 순위는 다른 두 가지 전투 효과 구성 요소 계산에도 보너스 효과를 가지므로 전투 효율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순위 경기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컴퓨터 게임만 플레이하는 경우 기본 점수는 1.2*(60레벨*10)입니다. 2. 전투에서 승리하면 더 많은 보너스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이 게임의 포인트는 주로 플레이어의 연령을 반영하여 꾸준히 증가합니다. 상한은 3,800점입니다(2012년 11월 29일에 3,800점으로 인상됨).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2*경기 승리^0.9 + 3*현재 시즌의 다양한 순위 경기의 총 승리^0.9 컴퓨터로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승리 보너스 포인트는 승리 횟수*1.53입니다. 보너스 포인트는 승리 횟수입니다. /아래의 winRatio로 표시되는 총 게임 수입니다. 세부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매칭 경기와 전 시즌 예선 경기의 총 승률 winRatio를 계산합니다. (2) 승률이 70%를 초과하는 경우 최대 70%까지만 계산됩니다. 100경기 이상 플레이한 후 승률이 70%를 초과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3) 승률이 50%보다 큰 경우 승률 + 구성 요소 계산식은 75100*(winRatio-50)^0.7입니다. 승률이 50%보다 낮으면 승률 + 구성 요소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즉: 750 -(100*(50-$winRatio) ^0.7). 승률 보너스 구성 요소는 winRatioScore로 대체됩니다. (4) 위의 세 번째 단계에 따라 승률을 조정합니다. - 승리 횟수가 40게임 미만인 경우 승률 보너스 구성 요소는 winRatioScore*wins/40입니다. 총 게임 수에 따라 winRatioScore가 추가로 증가합니다. (5) 위의 4단계를 기준으로 순위 보너스가 계산됩니다. 순위 포인트가 1500점 이상인 플레이어는 승률에 점진적인 보너스를 받습니다(최대 2500점). 포인트는 약 1.6입니다. (6) 마지막으로 1.2를 곱합니다. (승점 비율을 높이기 위해 2012년 5월 5일 최적화) (7) 컴퓨터로만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의 승점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이 점수는 최대 약 5,000점에 도달할 수 있으며, 승률이 35% 미만인 경우 0점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