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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가 어떻게 애니메이션 캐릭터 표정을 잘 그릴 수 있나요?

애니메이션에서는 기쁨, 분노, 슬픔, 놀람, 감정 등 캐릭터의 표정이 매우 풍부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표정은 자연스럽게 더 섬세하며 그렇지 않으면 끊임없이 변화하는 모습을 표현할 수 없습니다. 마음속 작은 감정들. 위아래로 볼 때 호를 따라 평평한 표면에 얼굴 특징을 배열합니다. 엄격하게 원호로 배열하지 않아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아래로 압축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는 이미 2차원 평면에 있는 것입니다.

턱이 원 밖으로 나옵니다. 실루엣의 원호를 따라 얼굴 구성요소를 배열합니다. 원 안에 점선 머리카락을 추가하세요. 턱은 프로필 모서리에 있고 아래쪽 끝은 타원 밖으로 튀어나와야 합니다. 호를 따라 얼굴 구성 요소를 배열하고 머리카락을 그리고 타원을 덮습니다. 기본 표현은? 안녕 이모티콘: 두껍고 구부러진 눈썹. 눈을 감으면 위쪽으로 휘어지고, 눈을 뜨면 아래쪽 프로필도 약간 위쪽으로 휘어집니다. 입은 스마일에서 볼 수 있듯이 반달 모양이며 위쪽 또는 아래쪽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먼저 실제 눈을 관찰해 봅시다. 안구는 구형이고 흰색, 홍채, 동공이 있으며 색상은 종종 동공 측면에서 반사되어 밝기와 에너지를 보여줍니다. 눈. 그러므로 우리가 충격을 받거나 마비된 표정을 그리고 싶다면 종종 반사된 부분을 제거하게 되는데, 그러면 눈의 광채가 사라지고 사람 전체의 공기가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반사점은 광원과 동일한 방향에 있습니다.

초심자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표정을 잘 그리는 방법에 대해 글로벌 아이비 에디터가 알려드립니다. 게임 모델링에 큰 관심이 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모델링 자료와 학습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이 사이트의 다른 기사를 클릭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