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은 어디에 있나요?
샤먼(Xiamen)(송나라에서는 루다오, 송나라에서는 가허위, 명나라에서는 중쭤쑤오로 알려짐)은 복건성 관할에 속한 부성시이다. 푸젠성 남동부에 위치한 이 도시는 712년 전에 설립되었습니다. 푸젠성 남부 지역은 상대적으로 경제가 발달했으며, 외부 세계에 개방된 최초의 경제특구 중 하나입니다. 시내에는 구랑위섬, 지메이 학교 마을, 완시 식물원 등 명승지가 있습니다. 샤먼과 진먼은 서로 마주하고 있으며 한때 국민당 양측의 최전선 위치였으며 양안 전쟁 중에 지속적인 포격이있었습니다.
2003년 5월 중국 국무원은 샤먼시의 일부 행정구역 조정을 승인했다. 조정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쓰밍구, 구랑위구, 카이위안구가 쓰밍구로 통합되었고, 원래 3개 구의 행정구역은 쓰밍구 관할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 2. 싱린구의 싱린 거리 사무소와 싱린 타운을 지메이구 관할로 둡니다. 싱린구가 하이창구로 개명되었습니다.
* 3. 샹안구가 설치되고, 퉁안구 관할의 신뎬, 신웨이, 막상, 네이춰, 대등 5개 진이 샹안구 관할에 속하게 되었다. 행정구역 조정 후 샤먼시는 쓰밍(施命), 호리(胡麗), 지메이(象美), 하이창(海昌), 퉁안(丸庵), 샹안(鄭an) 등 6개 구를 관할하게 된다.
샤먼 행정구역 지도
확대
샤먼 행정구역 지도
* 사진은 샤먼의 새로운 구역 설정에 대한 개략도를 보여줍니다. 1. 퉁안구 2. 샹안구(동안구의 원래 5개 진, 신웨이, 막상, 네이궈, 다둥을 관리함) 3. 지메이구(싱린 거리 사무실에 관할권을 추가함) 4. 하이창구(싱린구에서 명칭 변경) 5. 후리구 6. 쓰밍구(쓰밍구, 구랑위구, 카이위안구에서 합병됨) (이 지도는 기존 구역 설정을 기반으로 작성된 것으로 단지 개략적인 다이어그램일 뿐입니다. 법적 공식적인 구역 설정 경계는 법률에 따라 관련 부서에서 결정하고 발표해야 합니다.
2003년 말, 도시 등록 가구 인구는 141.76만명이고 그 중 비농업 인구가 약 46.87%를 차지하며 한족이 전체 인구의 99.9%를 차지합니다. 20여개 소수민족이 있다. 지리적 환경과 역사적 배경으로 인해 귀국한 화교, 샤먼, 홍콩, 마카오 출신의 화교들이 많다.
만다린어가 활발히 보급되고 수년에 걸쳐 민난족이 아닌 사람들이 대거 유입되면서 만다린어는 오랫동안 샤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언어가 되었습니다.
샤먼은 동경 118°04'04", 북위 24°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위 26'46", 중국 남동쪽 해안, 복건성 남부, 장저우(Zhangzhou), 취안저우(Quanzhou)와 연결됨. 샤먼시는 샤먼섬(Xiamen Island), 구랑위섬(Gulangyu Island), 내륙으로 통안(Tong'an), 지메이(Jimei), 하이창(Haicang)으로 구성됨 , Xinglin 및 기타 여러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육지 면적은 1565.09 평방 킬로미터이고 해역은 300 평방 킬로미터 이상입니다. 샤먼 섬은 면적이 약 132.5 평방 킬로미터이며 중국에서 네 번째로 큰 섬입니다. 푸젠성(Fujian Province)의 전체 해안선 길이는 약 234km입니다. 샤먼(Xiamen)은 연평균 기온이 섭씨 21도에 달하는 아열대 기후 지역입니다.
샤먼시는 중국 남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룡강(Jiulong River)이 바다로 흘러드는 곳으로 장저우(Zhangzhou)와 취안저우(Quanzhou) 평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전체 해안선이 구불구불하고 총 길이가 234km에 달합니다. 물이 깊고 일년 내내 얼지 않는 우수한 해협 조건을 갖춘 샤먼항은 역사적으로 중국 남동부 해안의 대외 무역의 중심지였습니다. 동도(Dongdu), 해창(Haicang), 루장(Lujiang), 싱린(Xinglin), 그리고 10,000톤 이상의 선석 18개와 전용 컨테이너 선석 7개를 포함해 77개 부두가 있으며 국내 50대 컨테이너 항구 중 하나입니다.
추석 케이크 도박은 샤먼의 독특한 풍습으로, 정성공이 명말과 청나라 초기에 샤먼 구랑위 섬에 주둔하면서 이를 해소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중추절에 군인들의 향수병. 중추절에 오락용으로 사용되는 게임으로, 이 게임은 내년의 행운을 점쳐준다고 합니다.
6개의 카테고리로 나뉘며, 장점에 따라
1번 주사위 또는 5번 이상의 동일한 숫자의 조합이 다양합니다.
.
32명의 학자 중 ∷가 한 명 있습니다.
게임은 모든 파이가 승리하고 모두가 참여하는 것으로 끝납니다. 게임에서도 같은 기회가 있습니다.
누군가 올 블랙, 즉 숫자를 제외하고 동일한 6개를 획득하면 불을 끄고 어둠 속에서 상품을 획득하세요. 게임 끝. 게임은 모두 빨간색입니다. 즉, 6∷이 가장 큰 것입니다. 6∷을 얻으면 게임이 종료되며, 6∷을 이긴 사람이 모든 상금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게임 종료 시 1번 주사위를 낸 사람이 2명 이상이면 크기를 비교하여 실제 1번 주사위를 생성한 후 1번 주사위를 4개, ∷를 선택합니다. 2 ?, 가장 큰 상 세 개(즉, 1등과 2등 상)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6, 5, 3, 2, 1(즉, 5 ∷)이 포함된 5개의 빨간색 리본과 다른 숫자 1개가 있습니다. 숫자의 크기에 따라 정렬됩니다. 주요 숫자는 6, 5, 4, 3, 2, 1입니다. 즉, 다른 동일한 숫자 5개와 다른 숫자 1개도 크기에 따라 정렬됩니다. 숫자는 12, 11, 10, 9, 8, 7, 6, 5, 4, 3입니다. 즉, 4개의 ∷와 다른 두 숫자의 합도 숫자의 크기에 따라 정렬됩니다.
일반적으로 올블랙을 받은 사람은 불운을 겪고, 올 레드를 받은 사람은 최고의 행운을 누린다고 믿어진다. 그러나 행운에는 기복이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에는 좋아지고, 최선의 경우에는 더 나빠질 것입니다.
선두중대백로가 물 속에 물고기와 새우 떼가 있고 먹이도 넉넉한 것을 발견했다.
독사나 짐승의 위협도, 괴롭힘도 없었다. 사냥꾼들의 활과 화살이 있어서
p>
구가 섬에 상륙해 백로 떼를 이끌고 정착하게 됐다. 백로들은 또한 집을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백로는 부리와 발톱으로 파서 9년을 보냈다.
소 두 마리와 호랑이 두 마리의 노력으로 많은 샘을 파고 맑은 샘물이 흘러내렸다.
다른 백로들은 모두 여러 종류의 꽃씨와 풀씨를 본토에서 가져와 섬에 뿌렸더니 수백 송이의 꽃과 푸른 풀이 피어났습니다.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 꽃송이가 많은 새들을 끌어들여 둥지를 짓고, 벌과 나비도 꽃가루를 모으러 왔고, 섬은 갑자기 활기차고 화려해졌습니다.
이 장면은 동중국 해에 자리 잡은 뱀왕을 극도로 질투하게 만들었고
백로가 건설한 아름다운 섬을 점령하고 싶어 뱀 악마가 문제를 일으키게 만들었다. .순전히
섬에 모래와 바위가 날아다니고, 하늘은 어두워지고 땅은 어두워진다.
고향을 지키기 위해 백로는 뱀요괴와 필사적으로 싸웠다. 앞장서는 백로가 뱀왕에게 큰 상처를 입히고 뱀귀신을 몰아냈지만, 역시 큰 상처를 입고 피웅덩이에 누워 있었다. 나중에 백로가 피를 흘린 땅에 키가 크고 큰 나무가 자라서 그 나무의 잎이 백로처럼 펼쳐졌는데
나무에 꽃이 피었다. 왜가리의 피처럼 붉다. 이런 나무를 봉황나무라 하고, 이런 꽃을 봉황꽃이라 합니다.
뱀귀신을 쫓아낸 후 백로들은 숲과 바닷물, 해변에서 평화롭게 놀며
이 아름다운 섬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샤먼섬은 처음에는 '루섬'으로 불렸습니다.
이 전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설화는 샤먼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과 샤먼을 건설하고 방어한 업적에 대한 기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샤먼의 고대 이름은 백로섬(Egret Island)입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이 섬에 처음 상륙했을 때부터였습니다.
그들은 일년 내내 백로가 떼를 지어 떠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름을 "헤론
섬"으로 지정했습니다. 백로는 백로라고도 알려진 섭금과에 속하며 긴 부리, 긴 다리, 긴 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몸 전체의 깃털은 순백색이며 길고 흰색 볏이 있습니다. 머리 뒤쪽에 늘어진 길이는 비단 길이이다.
p>
머리의 관자놀이와 꼬리 부분에 흰색 털이 있고 모양이 멋지고 귀엽다. 1920년대 이전에는 샤먼의 산과 숲에 백로가 3~5마리가 무리를 지어 들판과 바다를 날아다니면서 서식했습니다. 이후 도시 건설과 생태학적 변화로 인해 백로는 점차 감소하여 멸종 위기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종합적인 환경 관리를 마친 후 백로가
섬으로 돌아왔습니다. 백로가 샤먼의 상징이기 때문에 샤먼의 많은 장소
이름에 '왜가리'라는 단어가 있고, 많은 간판과 상점도 '왜가리'라는 단어로 이름을 짓는 것을 좋아합니다.
샤먼의 사람들 이름에도 'Heron'이라는 글자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날 백로는 다시 샤먼의 도시새가 되었습니다.
언제부터 섬에 인간이 존재했나요? 1931년 샤먼대학교 린휘샹(Lin Huixiang) 교수는 샤먼 항구 풍차오산(Fengchao Mountain)에서 직사각형의 얇은 돌 원죽을 발견했고, 3년차에는 샤먼 항구 동편사(Dongbianshe)에서 두 번째 돌 원주를 발견했습니다. 이 두 개의 돌자귀는 신석기 시대 인류가 식량을 모으고 사냥하는 데 사용했던 도구였습니다. 1952년 린후이샹(Lin Huixiang)은 표면에 "V" 패턴과 모아레 패턴이 있는 세 개의 도자기 조각을 발견했는데, 그중 하나는 귀 손잡이에도 "V" 패턴이 있었는데, 이는 지문의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만든 도자기. 1953년부터 1955년까지 다른 곳에서도 석기와 도자기 파편이 많이 발견됐다.
1980년 11월 호리구 향우 해변에서 발견된 돌화살촉은 길이가 6.2cm로 매우 정교하게 다듬어진 것으로 확인 결과
신석기시대 유물이었다. 2,000년 전에는 당시 사람들이 사냥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물리적 유물들은 약 2천~3천년 전, 샤먼도와 그 주변 지역이 우리나라 남방민족의 조상인 민웨족이 비교적 일찍 이주한 장소였음을 증명한다
< 피>.민월족의 체격과 관습은 한족과 다릅니다. 그들은 키가 더 작고, 얼굴이 짧고, 수염과 머리카락이 적고, 코가 넓고, 둥그스름합니다. 눈, 쌍꺼풀
그리고 "깨진 머리 패턴". 그는 물 위에서 생활하는 데 익숙하고 바다에서의 싸움에도 능숙합니다. 복건성
복건성 사람들과 월족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는 손길로 샤먼의 발전에 첫 공헌을 했습니다.
그러나 연구할 수 있는 샤먼의 역사는 당나라부터 시작된다.
남보타(南保絲)의 대련은 이러한 사실을 반영한다.
고전은 당나라까지 거슬러 올라가며 개원만큼 오래되었습니다.
푸광은 하섬으로 둘러싸여 있어 타이우에 영광을 더했습니다.
이를 보면 천주원사와 마찬가지로 남보타사가 당나라에 창건되었음을 알 수 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때 유명한 두 사람이 가족을 이끌고 샤먼에 정착하여 왕성하게 개발하고 건설했다고 합니다. Xue 성은 홍지산 북서쪽에 살고, Chen 성은 남쪽 금방산 기슭에 산다. 그들은 때때로 "Nan Chen and Bei Xue"라고도 불린다. Beixue는 Xue Lingzhi를 지칭하며, 예의 이름은 Zhenjun입니다. 그는 원래 Fujian성 Changxi(현재 Fu'an)에 살았습니다. 당나라 신룡 2년(706년)에 진사가 되었고, 복건성 학자로서는 처음으로 시인의 지위에 올랐습니다. 개원시대에 설영지는 유부작과 태자의 시종으로 승진하여 허지장과 함께 동궁태자에게 읽는 법을 가르쳤고 이형왕의 스승이 되었다. Xue Ling
월급이 너무 적다고 불평해서 어느 날 그는 펜으로 벽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아침 해가 뜰 때 판 선생님을 만나십시오.
p>
팬 어디에 있든 가운데에는 알팔파가 자랍니다.
당현종은 이 시를 본 후 매우 기분이 상하여 벽에 펜으로 시를 썼다.
딱따구리의 부리는 길고 봉황의 깃털은 짧다;
소나무와 계피의 차가움을 싫어한다면 뽕나무와 느릅나무를 쫓아도 좋다.
설령지는 이를 보고 자신이 황제를 모독했다는 것을 알았다. '황제를 모시는 것은 호랑이를 모시는 것과 같다. 그래서
병을 핑계로 관직을 사임하고 조카 설방도와 함께 복건성으로 돌아왔다.
그 역시 창시에서 루다오(샤먼섬)로 이주해 살았다. 여유로운 생활.
그의 후손들이 이곳에서 번성하여 큰 성이 되었다
설씨가 살았던 곳은 '설령'이라는 산이 있었고, 그 해안 지역은 능선은 "Xue Ling"이라고 불렸습니다. Xue Lingzhi가 사망한 후 그는 섬의 Xia Zhang 마을에 묻혔습니다.
'난진(Nan Chen)'의 진(陳) 성씨도 비슷하다.
역사기록에 따르면 진이(陳母)는 당나라 조만년(趙千年)현 출신으로, 당시 간사한 재상 이림복(Li Linfu)이 개원 24년에 복건성 장천(張泉) 지역으로 강등되자 분노했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샤먼 섬으로 이주했습니다. 샤먼섬에 보존되어 있는 당나라 진씨 가문의 고분 3개가 이를 증명합니다. Wushipu에는 고대 무덤이 있고 묘비에는 "당나라 작가 Chen Chou의 무덤"이 새겨 져 있습니다. Chen Chou는 Chen Yi의 손자입니다. 허산진의 큰 반얀나무 아래에는 두 개의 돌판이 세워져 있는데, 각각 '당나라가 진시인 진공의 무덤을 하사했다'
'무덤'이라고 새겨져 있다. 당나라 상주국 진공(陳孝)의 묘”로, 이 묘는 진추(陳周)의 증손자인 진희(陳熙)의 묘이다.
시린
관음산에는 당나라 묘도 있는데 거기에 '당창 진씨 묘'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진안 묘입니다.
진안 묘입니다. . 진안은 당나라 회창(惠昌)에서 성통(成塘)까지 샤먼섬(廈文島)에 살았던 유명한 학자이다.
그의 예명은 서루(熙呂)이고 이름은 창희(長喜)이다. 10살에 시를 쓸 수 있었고, 13살에 시를 쓸 수 있게 됐다.
그는 시를 가지고 청원(취안저우) 목사를 만나러 갔다. Qingyuan Mu는 그의 얼굴에 반전이 가득한 것을 보고 "재능은 작지만 아름다운 외모"라고 그를 꾸짖으며 이에 대해 시를 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시:
대모갑은 비교할 수 없지만 점박이 코뿔소는 확실히 열등할 것입니다
하늘은 깔끔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얼굴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진안은 젊고, 재능 있고, 유명하고, 푸젠 남부 지역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험에 여러 번 실패했기 때문에
자신을 '늙은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시험장에서 여러 차례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이미 노신사다. 그 후 그는 진방산에 은둔하여 공부와 낚시를 하며 그의 명성과 부를 지평선 너머로 두었습니다. 그 때문에 금방산은 '장라오산'이라고도 불렸고,
그가 낚시를 하던 곳을 '금방초기'라 불렀다. 진안의 작품으로는 『비정서』가 있는데,
송나라 동안에 재직하는 동안 주희가 이를 편찬하여 진안을 기리는 시를 지었다.
진장노자 열람실 금목록 산 앞 돌실에
사람들이 돌을 치워도 어제처럼 남아 꾀꼬리가 노래하고 봄바람에 꽃이 흩날린다
문장.
이 연예인들은 가족을 이끌고 샤먼섬에 정착해 샤먼의 초기 주민이 됐다.
그들은 장애를 극복하고 땅을 경작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으며 농사를 공부하면서 공부했다.
사람들이 매우 놀랐기 때문에 루다오섬은 곡물이 풍부한 섬인 '가허섬'이라고도 불렸습니다
. 그러나 1974년 취안저우(泉州)에서 출토된 '당대 서씨 진부인의 비문'은
샤먼은 이미 당대종 11년에 '가하리'로 불렸다( 9 AD 857)
'가화'라는 이름은 송나라가 아니라 당나라에서 시작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송나라 때 '가하리'는 동안현에 속하게 되었고, 송나라 때부터 샤먼의 발전 속도가 빨라졌고, 남송 시대에는 왕향지의 인구가 증가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Yu Di Ji Sheng"에 나와 있습니다. Jiahe Island에는 5인 가족의 일반적인 확률로 계산하면 5,000~6,000명이 있습니다. 인구 증가는 필연적으로 마을 수의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당시 마을에는 Zengcuo, Tatou, Dongwo (Dinghuozai), Lianban, Haozao (Wenzao) 및 Wucang이 포함되었습니다. /p>
(Wucun), Wushipu, Daitou, Lucuo, Dianqian(Dianqian), Zhongzhai,
Zhukeng(Huli), Gaoqi, Shangdian(Xiangdian), Banshang, Zhaishang 등; 기타에는 Fushan Society, Huaide Society, Fuzhai Society 및 Fenghou Society가 포함됩니다. 송나라 때부터 샤먼섬의 교통이 점차 발전하여 우퉁(Wutong), 동두(Dongdu), 투투공주(Kaifuyuan Road) 근처에 부두가 건설되었습니다. 오통의 고대 부두 유적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민중
'성기적', '성천', '황금대수' 등의 전설도 있는데, 남송 말기 장시지에와 노를 묘사한다. 슈푸는 남송 말기 황제 조나라와 조나라를 데리고 도망쳤는데,
샤먼을 통과하는 이야기. 샤먼도 송나라에서 당나라의 문화를 물려받았다.
금사고시에 합격한 사람만 린페이, 진둔런, 설순우, 설순용, 설몽춘이다.
멍춘 및 Du Mensuet al. 그 중 설순우(興順保)와 설순용(孟順宇)은 순용의 아들이다. Zhu Xi는 Xiamen에 와서
이 이야기를 듣고 Jinbang Mountain에있는 Chen An의 열람실에서 "Ying Xi Si Wen Jin"을 썼습니다. 글쓰기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