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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불시: 화서의 꿈의 청명한 잠, 동풍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며_명백한 화서의 꿈의 잠

시감상회가 등불 명절 시를 정식 공개했습니다. 확실히 화서의 꿈에서 깨어나 동풍을 바라보니 옷이 눈물로 젖어 있었습니다. 시 감상 네트워크. 승객들은 연도의 순서가 변경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어느덧 작은 복숭아나무 가지에 봄이 찾아왔습니다. 세상의 끝에서 슬프게도 전성기를 기억합니다.

꽃은 그림자를 만들고 달은 밝게 빛난다. 수정궁에 다섯 개의 구름이 날아가고 있습니다. 화서의 꿈에서 깨어났을 때 뒤를 돌아보면 동풍이 불고 내 옷에는 눈물이 가득 차 있는 것이 분명하다.

배경

경강사변 이후 변경은 함락되고, 송희종과 친종은 금족에게 포로가 되었고, 북송은 멸망을 선언했다. 조구가 황제로 즉위하고 남송 왕조의 정치 권력을 다시 세웠습니다. 조구가 양쯔강을 도하할 당시 송나라 고종 황제는 건강(지금의 난징)에 주둔했다. 저자는 차를 타고 건강에 도착했다. 이 시는 건강에 도착한 직후 그 해 등불 축제 때 지은 것으로 추정된다.

감사

조정(趙丁)은 남송 초기 중흥(中興)의 유명한 대신이었다. 이 시는 그가 남쪽으로 여행한 후 건강(지금의 강소성 난징)에서 지은 것이다. Shangyuan은 등불 축제를 의미합니다. 시인은 등불절을 계기로 과거를 회상하며 깊은 애국심을 표현했다.

처음 두 문장은 갑자기 펜을 사용해 목적지를 가리키는데,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실감할 수 없다. 시인 결주원희(지금의 산서성)는 회종 중녕 5년에 진사였는데, 함께 개봉사초로 승격되었다. 정강사변이 있은 후 고종제가 급히 남쪽으로 달려가 건강에 정착하였을 때 시인은 이 시를 지을 때 여기에 동행했어야 했습니다. 제목에 '손님의 길'이라는 문구가 바로 붙어 있어 진군이 남침했을 때 타국으로 떠돌다가 알게 모르게 또 1년이 지났음을 알 수 있다. 단어는 자연스럽고 대중적이지만 담백한 어조로 다음 문장으로 넘어가는 길을 열어줍니다. "작은 복숭아 가지에 갑자기 봄이 찾아옵니다." 이 문장에서 작은 복숭아는 상원을 가리킨다. 원나라 무렵에 작은 복숭아가 피었습니다. "노학안 노트" 제4권을 참조하세요. 말은 부드럽고 아름답고, 앞 문장의 자연스러운 목적지인 경쾌한 기운 속에 한숨을 전한다. 그 중 '나지(Na Zhi)'와 '갑자기경(Sudden Jing)'이라는 두 문구는 마치 토끼가 떠오르고 매가 떨어지는 것처럼 서로 밀접하게 울려 퍼지며, 이때 시인의 복잡한 심경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세상의 종말은 슬픈 곳'이라는 문구 뒤에는 '게스트 로드'라는 단어가 붙는다. Jiankang은 실제로 북송 왕조의 수도인 Kaifeng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 그러나 Jin 사람들이 남쪽으로 건너가는 바람에 Yangtze River 남쪽에 살았던 사람에게는 세상의 종말과 같습니다. 시인과 동시대를 살았던 이청조(Li Qingzhao)도 양쯔강 남쪽에 살다가 비슷한 감정을 표현하는 글을 썼다. "청평락") 여기서 시인은 "해교"를 "세상의 종말"이라고 말했고, 두 번째는 "슬픈 곳"이라고 했습니다. 이 두 표현을 함께 사용하여 어조를 강조하여 손님의 슬픔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증오. 이는 시인이 “갑자기 놀랐다”고 느낀 감정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혼란스러운 이때, 장강(建康)은 장강(長江)에 맞서는 요새로서 남송(南宋)의 중병을 주둔시켜 남쪽으로 향하는 진족에 대항할 준비를 하고 있는 반면, 북쪽에서 도망치는 사람들은 비참하고 비참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한 시인은 자연스럽게 북송의 등불 축제를 성대하게 축하하는 일이 생각나서 “전성기를 기억하라”라는 문장을 무심코 내뱉었다. 이 문장은 시 전체의 중요한 전환점이 된다. 단어 쓰기의 일반적인 규칙에 따르면, 단어는 군마가 고삐를 당기는 것처럼 이 지점에 머물다가 끝나게 됩니다. 그러나 그 단어의 의미는 다음 세 문장을 통해 직접적으로 이어지며, 이는 연속적인 연속이라는 놀라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구조는 Xin Jiaxuan의 "Poppy Beauty: Bie Maojia의 12번째 형제"와 유사합니다. 신의 시의 첫 번째 부분은 쉬고 구름을 두드리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즉시 비파 고개가 막히고 긴 문과 녹색 마차가 금문을 떠날 것입니다. 안연을 보고 내 첩에게 돌려 보내십시오." "장군의 명성은 백 번 싸워야 망할 것이다. 화량에 가서 수천리를 돌아보면 옛 친구는 영원할 것이다."라는 말의 뜻은 두 조각에 걸쳐 달려가서 멈추지 않고 휴식하고 한숨에. 따라서 Wang Guowei는 그것을 "절묘한 구성"( "인간의 언어")이라고 불렀습니다. 이 단어도 동일한 구조를 취하고 있으며 두 부분 사이에 분리가 없습니다. 작가는 쉬는 시간에 '그때를 기억하라'고 말한 뒤, '전성기' 현장에 대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러나 시인은 "수백 가지의 노래와 춤, 음계가 서로 얽혀 있고 음악 소리가 10리 이상 시끄러웠다"고 등불 축제의 밤을 자세히 묘사하지 않았습니다. 등산 위의 화려한 등불, 금색과 녹색이 서로 빛나고, 화려한 자수가 서로 빛난다." (지우) 『동경맹화로』 6권 참조) 그러나 그는 진실을 기피하고 허상을 더 좋아하는 글쓰기를 한다. 우아한 꽃과 가지, 밝은 달빛, 화려한 궁전과 화려한 구름에 대해. 가상의 장소에서 쓰여진 이 단어는 일반화를 피하고 읽은 후에 사람들이 새로운 느낌을 갖게 하며 아름다운 연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다시 펜을 돌리고, 작사가는 과거의 기억에서 슬픈 현실로 돌아온다. 화서의 꿈은 『열자·황제』에서 따온 것으로, 황제가 낮에 자면서 화서 가문의 나라 여행을 꿈꾸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 나라에는 지휘관이 없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이해상충이 없습니다. 이 예는 북송 전성기의 장면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지만 진족의 공격으로 꿈처럼 즉시 전멸되었습니다. '화수몽'에는 '맑은 잠'이라는 네 글자가 새겨져 있어 몽환적인 색감을 강조하고 있다.

시인은 꿈에서 막 깨어났고, 자세히 알아본 결과 봄의 풍경은 여전히 ​​그대로지만 풍경은 전혀 달랐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시인의 눈에는 눈물이 가득 고여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읽기에 우울하다. 일반적으로 풍경과 감정을 바탕으로 시를 쓰는 것이 좋지만, 감정으로 끝나는 좋은 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문장은 순전히 사랑의 언어이고, "동풍"이라는 단어는 위의 "작은 복숭아 가지에 봄이 온다"라는 문장을 반영합니다. 완벽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바다로 돌아가는 시냇물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끝없는 의미로 읽습니다.

이 단어의 구조는 매우 조심스럽습니다. "화서의 꿈을 뚜렷이 깨달음"은 이 시의 핵심문장으로, 흔히 "시의 눈"으로 알려져 있다. 이 "단어 눈"은 단어의 상단과 하단을 모두 비춥니다. 예를 들어, 처음 두 문장의 "Na Zhi"와 "Suddenly Jing"이라는 단어는 무의식에서 갑작스런 발견으로 쓰여졌는데, 이는 다음 영화의 처음 세 문장이 꿈에서 깨어난 것과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마지막 문장은 꿈에서 깨어난다는 내용으로, 어디에서나 슬픔이 '화수맹'과 관련되어 있어 시 전체가 하나로 통합되어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지닌 노래를 형성합니다. 시 전체를 보면 감정의 기복과 우여곡절이 함께 쓰여져 있다. 처음 세 문장이 슬픔을 표현했다면 다음 부분은 기쁨을 표현하고, 처음 세 문장이 기쁨의 절정을 표현했다면 마지막 두 문장은 슬픔의 심연에 빠진다. 이야기에는 슬픔과 기쁨, 우여곡절이 가득해 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이 시는 또한 기억과 비교의 기법을 사용합니다. 오늘의 슬픔은 과거의 번영과 비교되고, 꿈 속의 기쁨은 현실의 슬픔과 비교됩니다. 이 예술적 기법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감정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쓸 수 있게 하며, 슬프지만 슬프지 않고, 강렬하고 심오하며, 보통의 우아하고 대담한 말과는 다르다. 그러므로 청나라 출신인 광주이(廣周周)는 “청나라가 막 망하고 뛰어난 선비들이 있는데, 옛 왕의 고국 사상이 줄줄 흘러넘친다”고 논평했다. 회봉자화(愛峰絲화)') 이러한 평가는 이 단어의 특성과 매우 일치하고, 또한 매우 특별하다. 이는 남송 초기 중흥(忠興)의 유명한 관료로서의 시인의 위상과도 일치한다.

감사

이 단어는 과거와 현재의 등불 축제를 비교하여 Shuili(나라와 가족의 멸망)에 대한 강한 슬픔을 표현합니다.

처음 두 문장은 당신이 외국에 있는데도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는 것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