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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찬이 너무 짠 삼부곡 순서

반찬이 너무 짠 삼부작의 순서:' 불야성',' 가을비 미량함',' 이 사람 확인'.

< P > 반찬이 너무 짠 소설은 긴 밤처럼 종소리를 기다리고 있다. 파빌리온 연잎 한 방울처럼 흘러내리는 물방울, 조용한 오후바람이 뒤집힌 범황페이지, 자막이 없는 무음 영화처럼 은은한 적막함과 잔잔한 따뜻함이다.

' 불야성':

작가는 줄곧 두 주인공에게 단점을 주어 좀 더' 접지기' 를 보이게 하고 있다

사실 저자가 구축한 이 세상은 매우 인자하고 착해서 전반부가 어두웠더라도 주인공의 내면이 번창한 생명력으로 발산되는 빛나는 빛을 감추지 못하고 더 넓은 경험으로 내면화에서 외부화로 옮겨갈 때까지.

< P > 독자들도 감염시키고, 그들의 성장에 박수를 치며 환호하는데, 처음부터 이들은 이미 자기보다 몇 단락 더 높았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여전히 추천하고 싶다. 거울을 깨고 다시 둥글게 하는 이야기는 항상 희망을 불러일으킨다. 이야기 속 사람들은 항상 행복한 결말을 가질 수 있다.

' 가을비 쌀쌀함':

' 구천' 은 오렌지색 잎을 떠올리게 하고, 시각적으로 따뜻한 색조이며, 비도' 미량함' 이고, 나머지는 따뜻함, 이 글의 기조다

겉으로 밝고 찬란한 처천이 끝없는 자기의심심연으로 떨어지는 것부터 작은 흰 꽃에 의해 조금씩 지면으로 끌려가는 과정을 마치 겨울을 건너 봄을 직접 들어가는 것처럼 가을잎처럼 고요하고 아름다운 활기찬 가을이다.

도 평범한 양방향 짝사랑 줄기가 이렇게 섬세하고 부드럽게 설명될 수 있다는 것을 한탄했다. 불야성보다 사람을 덜 잡았고, 맛은 처음에는 싱겁고 점점 짙어졌다. "그는 자신이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치기로 했다" 며 갑자기 눈시울이 시큰했다.

모든 만남이 너무 완벽한 것 같고, 태후라는 무적 금손가락의 보조가 있지만, 마지막 순간을 위해 불타는 것은 가치가 있다.

' 이 사람 확인':

두 사람은 인터넷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삶을 말하고, 음식을 말하고, 날씨를 말하지만, 현실의 암초를 두려워하여 사랑을 말할 수 없다. 다행히 쌍방이 허망함을 뚫고 서로를 만졌을 때도 행복을 잡았다.

아주 아름다운 글입니다. 보면 숨쉬기도 가벼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득한 리듬이에요. 진해와 장설은 모두 이지적인 현실이다. 인터넷에서 현실까지, 두 사람은 오랜 기간을 지나 마침내 가느다란 물의 행복을 잡았다.

두 사람이 천여 통의 편지 왕래에서 또 다른 자신을 드러내고, 사랑이 약속도 하지 않고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것을 보고, 마침내 좋은 기회를 기다리며, 해천이 조금씩 느긋하게 긴장을 풀고 부드러운 배려를 풀어주는 것을 보고, 장설이 묵묵히 많은 로맨틱한 일을 하는 것을 보고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검열을 받았다.

시간은 이렇게 막을 수 없고, 갈 수 없고, 더 사랑하고 사랑받는 느낌이 필요하다. 기억할 만한 순간마다 멈춰라.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두 사람 사이에서 가장 부러워하는 것은 내가 세상의 또 다른 너처럼 너의 암묵적인 이해를 이해하지만, 또 약간의 공간을 남겨서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게 하고, 동시에 너를 100% 사랑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서로 잃어버린 한 귀퉁이인데, 함께 있으면 가장 원만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