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홍의 걸작은 무엇인가요?
샤오홍(Xiao Hong, 1911년 6월 1일 ~ 1942년 1월 22일)은 중국 현대 여성 작가이자 '민국 4대 여성재능' 중 한 명으로 '문예여신'으로 알려져 있다. 1930년대" ". 그녀의 아기 이름은 Ronghua이고 학명은 Zhang Xiuhuan이며 나중에 외할아버지에 의해 Zhang Naiy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필명은 Xiao Hong, Yin Yin, Lingling, Tian Di 등입니다.
1911년 흑룡강성 하얼빈시 호란구의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다. 그가 어렸을 때 어머니가 사망했다. 1932년 그는 샤오쥔을 만났다. 1933년 그는 속삭임이라는 가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1935년 루쉰의 지원으로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간했다. 1936년에 그는 동쪽으로 일본을 여행하여 산문 "Lonely Life"와 장시 "Grains of Sand"를 썼습니다. 1940년 단무홍량(Duanmu Hongliang)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고, 이후 중편소설 '마벨레'와 소설 '호란강이야기'를 출간했다. 1942년 1월 22일, 그는 홍콩에서 결핵과 악성 기관 확장증으로 3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추가 정보:
샤오홍의 소설은 독특한 문체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장면과 같은 소설 구조를 만들어낸다. 에세이집 『상시거리』는 출판 당시 샤오홍이 참신한 기법을 많이 사용했기 때문에 '이해할 수 없다'는 비판을 받았다. 소설이면서 동시에 '삶의 철저한 기록'이기도 하다(샤오쥔의 『상시거리·추문읽기』).
'상시가', '생사의 현장', '호란강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중국 현대 소설사에서 샤오홍은 전통 소설의 단일 서사 방식을 깨고 창작을 창조했다. 소설과 산문의 일종으로 시와 시의 경계적인 문체로, 독특한 파격적인 언어, 자서전적 서술 방식, 비플롯 구조, 시적 문체로 독특한 '소홍티' 소설 스타일을 형성했다.
이 소설 스타일의 발전 경로는 한 측면에서 문학사의 연결과 연속성을 구현하고 미의식 측면에서 현대 문학과 전통 문학을 연결하는 현대 중국 소설의 산문 문화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전통 문학의 우아한 부분인 시와 산문과 현대 문학의 주요 부분인 시를 대체한 부분인 소설 사이에 새로운 연결을 이룬다. 현대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만들어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연결입니다.
샤오홍은 자신의 비극적인 삶과 감정, 삶의 경험을 통해 자신이 익숙한 농촌 사회의 생활 형태와 생활 조건을 관찰하고, 민족성의 약점을 폭로하고 비판하며, 농촌 사회의 비극을 묘사한다. 인간과 여성, 그리고 인간 삶 전반의 비극을 다루면서 그의 소설에는 강렬하고 심오한 비극적 의미와 독특하고 풍부한 문화적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샤오홍의 소설은 시적이고 직설적이며 자연스러운 파격적인 문체언어를 가지고 있다. Xiao Hong의 창작물은 대부분 자서전적입니다. 그녀는 평범한 사람들의 생각에 따라 글을 쓰지 않고, 자신에게 익숙한 모든 것을 매우 자연스럽고 낯선 언어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샤오홍의 파격적인 언어 사용은 신선하고 낯설 뿐만 아니라 직설적이고 자연스럽다.
샤오홍 언어의 솔직함은 그녀 특유의 동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솔직함과 이 시적 세계에 대한 꾸밈없는 묘사에서 먼저 드러난다. 이 파격적인 언어의 사용은 Xiao Hong의 후기 작품에서 점점 더 성숙해졌습니다. 『소달구지』의 3월의 봄 햇살, 『뒷뜰』의 6월의 꽃, 『작은 마을의 행진』의 이른 봄 들판 등은 모두 아이들의 눈 속에 자연적으로 형성된 세계이고, 캐릭터와 풍경은 예전의 형태에 갇혀 있지 않습니다.
이와 동시에 그녀가 쓰는 캐릭터는 삶에서 추출되어 슬프거나 기쁘거나 독자를 설레게 만듭니다. 솔직하기 때문에 가식이나 가식이 필요 없으며, 솔직함과 자연스러움이라는 두 가지 특성이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어 보입니다. 이러한 언어는 의도적인 조각의 흔적이 없고 자연스러우며 소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과 독특하고 부드러운 정서를 담고 있어 『소홍제』 소설의 서사적 스타일의 중요한 특징이 된다.
샤오홍은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을 지닌 여성 작가로, 슬픔과 기쁨이 혼합된 감정적 톤, 강렬하고 부드러운 언어 스타일, 독특한 글쓰기 관점과 글쓰기에 대한 이해로 유명합니다. 문학사상 독특한 구조이다. 샤오홍은 던지기를 좋아하고 본분을 다하기를 꺼리는 전형적인 여성 문학가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녀의 삶은 매우 비참하고, 단명하고, 가난하며, 열아홉 살에 가출했습니다. , 그리고 그녀가 떠나면 다시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뒤돌아 보지 않고 한 번만 돌아갔습니다.
참고: 바이두 백과사전 - 샤오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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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홍에 대한 50단어 작가 소개
샤오홍은 현대의 유명한 작가입니다. 중국 여성작가. 1911년 6월 2일 흑룡강성 후란현에서 태어나 1942년 1월 22일 홍콩에서 병으로 사망했다. 본명은 장나이잉, 필명은 샤오홍, 음인 등이다. 그녀는 어렸을 때 어머니를 잃었고 아버지는 폭력적이었습니다. 그녀는 연로한 할아버지에게서 인간적인 따뜻함을 누렸을 뿐이며 외롭고 예민하며 내성적이고 완고한 성격을 형성했습니다. 1927년 하얼빈으로 가서 중학교에 다니면서 5·4운동 이후 진보사상과 중외문학을 접하면서 회화와 문학에 강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 봉건 가문과 중매결혼에 불만을 품은 그는 1930년 가을 가출을 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다. 1932년 가을, 그는 샤오쥔과 함께 살면서 몇몇 진보적인 문화적 인물들을 만났습니다. 그는 1933년부터 문학 창작을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10월, 그와 샤오쥔은 자비로 첫 번째 작품집 "여행"을 출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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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샤오홍의 간략한 소개
샤오홍(Xiao Hong, 1911-1942)은 중국 현대 여성 작가이자 '중화민국 4대 여성재능' 그 중 한 명으로 '1930년대 문학여신'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의 아기 이름은 Ronghua이고 학명은 Zhang Xiuhuan이며 나중에 외할아버지에 의해 Zhang Naiy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필명은 Xiao Hong, Yin Yin, Lingling, Tian Di 등입니다. [1] 그는 1911년 흑룡강성 하얼빈시 호란구의 봉건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1932년 그는 샤오쥔을 만났다. 1933년 그는 속삭임이라는 가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1935년 루쉰의 지원을 받아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판했다. 1936년에 그는 동쪽으로 일본을 여행하여 산문 "Lonely Life"와 장시 "Grains of Sand"를 썼습니다. 1940년 단무홍량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고, 이후 중편소설 '마벨레'와 소설 '호란강이야기'를 출간했다. 1942년 1월 22일, 그는 홍콩에서 결핵과 악성 기관 확장증으로 31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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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샤오홍)
샤오홍(1911년 6월 1일 ~ 1942년 1월 22일) ), 현대 중국의 유명한 여성 작가. 흑룡강성 호란현(현 하얼빈시 호란구) 출신으로 원래 이름은 장나이잉(張内宁)이며 『생사의 현장』을 출판할 때 사용한 필명이다. Yin Yin, Lingling 및 Tian Di와 같은 필명. '1930년대 문학여신'으로 알려진 샤오홍은 중화민국 4인의 여인 중 가장 비극적인 운명을 지닌 여성이기도 했다. 청조는 고난과 우여곡절 속에서도 가장 불행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연약하고 병든 몸으로 전 세계와 맞섰고, 국가적 재난 속에서 반항과 각성, 저항을 거듭하며 운명에 맞서 싸웠다. 비록 그녀의 작품이 자신의 경험을 직접적으로 묘사하지는 않지만, 이를 통해 그녀는 여성 의식에 인간 본성과 사회에 대한 깊은 이해를 더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인간의 무지'와 '민족의 영혼을 변혁하는 것'을 자신의 예술적 추구로 여겼으며 '전통의식과 문화적 사고방식에 대한 무자비한 해부'를 통해 민주주의와 개성의 정신에 대한 애정 어린 호소를 표명했습니다. 샤오홍의 삶은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고난 속에서 분투하고 저항하는 삶이었다. 그녀의 운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그녀가 문학 창작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샤오쥔의 등장과 그의 삶 속으로의 진입이었다고 해야 할 것이다.
1911년 6월 1일(음력 5월 5일), 샤오홍은 호란현의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먼 조상인 장대(張大)는 건륭(乾隆) 시대에 산동성 동창현(河昌縣) 신현(沈縣)에서 북동쪽으로 도망쳤고, 소홍의 조부 장웨이진(張weizhen) 세대가 되어서야 아청현의 부창호툰(富昌浦堂)에서 호란(湖蘭)으로 이주하였다. 샤오훙의 아버지 장팅거(Zhang Tingju)는 어려서부터 흑룡강성 우수사범학교를 졸업하고 오랫동안 관직을 맡았으며 봉건 지배계급 사상이 강했다. 샤오홍에 대한 그의 무관심으로 인해 샤오홍은 결국 집주인 가족을 배반하는 길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장위란(Jian Yulan)은 딸 1명과 아들 3명을 낳았는데, 샤오홍이 첫째 아이였다. 1919년 8월에 어머니가 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같은 해 12월, 그녀의 아버지 장팅거(Zhang Tingju)가 재혼했고, 그녀의 계모인 양야란(Liang Yalan)은 샤오홍과 그녀의 오빠에 대해 전반적으로 애정을 갖고 있었다. Xiao Hong의 본명은 Ronghua이고 학명은 Xiuhuan이며 나중에 외할아버지에 의해 Naiy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녀는 할아버지 Zhang Weizhen의 깊은 사랑을 받았으며 종종 그녀를 뒷마당에 데려가 놀았습니다. 주로 고대시를 중심으로 한 할아버지의 계몽교육으로 인해 샤오홍은 어려서부터 좋은 문학적 기반을 다졌다. 1920년 샤오홍은 호란현 제2소학교 여자부에 입학했고, 1924년 현내 제1소학교로 승급했다. 그녀는 열심히 공부했고 특히 작문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습니다. 1925년 5월 30일 학살 이후 호란현에서 반제국주의와 애국주의 고조가 시작되었다. 샤오홍이 초등학교에 다닐 때,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호란현 수비대 사령관 왕팅란의 아들인 왕은가와 약혼시키도록 주선했습니다. 샤오홍은 1926년 초등학교를 졸업했다. 아버지의 방해와 강제결혼으로 인해 중학교에 계속 다닐 수 없었고 집에서도 학교를 자퇴했다. 1년 간의 끈질긴 투쟁 끝에 아버지는 타협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1927년 가을, 샤오홍은 하얼빈시 동부특구 제1여중학교에 입학했다. '동태여일중학교'에서 샤오홍은 그림을 좋아하는 것 외에도 중국과 외국의 문학 작품을 폭넓게 읽었으며 그녀의 서명 서정시가 학교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1927년 겨울, 하얼빈 학생회는 일본의 중국 동북부 철도 건설에 반대하는 시위를 조직했고, 학생들은 의기양양해 잇따라 청원했다. 샤오홍은 이 항일애국운동에서 확고부동함과 용기를 보여주었으며 늘 투쟁의 최전선에 서 있었습니다. 1929년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샤오홍은 가장 가까운 사람이 할아버지였기 때문에 매우 슬펐습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그녀는 더 이상 가족에 대한 어떤 감정이나 향수도 갖지 않았습니다. 1930년 가을, 샤오홍은 중학교를 졸업했다. 가족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사촌 여진순의 도움으로 북경으로 가서 여자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가족의 지원이 없으면 삶은 곧 어려움에 빠졌습니다. 1931년 1월, 샤오홍은 겨울방학 동안 북경을 떠나 호란으로 돌아와 집에서 가택연금을 당했다. 같은 해 2월 말, 샤오홍은 다시 북경으로 갔고, 곧 그녀의 약혼자 왕은가는 그녀를 쫓아 북경으로 갔다. 3월 중순에 샤오홍과 그녀의 약혼자는 북경을 떠나 하얼빈으로 돌아왔다. 이때 왕은가의 형인 왕대성은 소홍이 북경으로 유학을 가는 것에 불만을 품고 동생을 대신해 소홍과의 약혼을 파기했고, 이는 소홍의 불만을 불러일으켜 왕대성을 고소하기 위해 법원에 갔다. . 재판 과정에서 왕은자는 형의 평판을 고려했고, 약혼 파기를 자신이 주도한 것이며 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점을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인정했습니다. Xiao Hong은 소송에서 패하고 Hulan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가족은 Acheng County의 Fuchang Haotun (현 하얼빈시 Daowai 구 Minzhu Township)으로 이사하여 외부 세계와 격리되었습니다. 이 Fuchang Haotun에서의 생활은 Xiao Hong의 후기 문학 창작에 많은 양의 자료를 제공했으며 그녀의 소설과 수필 중 일부는 이곳을 배경으로 집필되었습니다. 1931년 10월, 샤오훙은 부창호툰에서 아청을 거쳐 하얼빈으로 도피했습니다. 한 달 후, 절망과 무력감 속에서 그와 Wang Enjia는 Daowai 외곽의 16번가 동쪽에 있는 Xingshun 호텔에서 함께 살기 위해 갔다. 6개월 후 샤오홍은 임신을 했고 출산 예정일이 다가왔지만 왕은가는 사라졌다. 샤오홍은 호텔에 갇혀 어려운 처지에 놓였고, 하얼빈 국제협회 신문의 부록 편집장인 페이신위안(Pei Xinyuan)에게 편지를 보내 도움을 청해야 했다. 페이신위안은 샤오홍에게 책과 간행물을 전달하기 위해 샤오쥔을 호텔로 보냈다.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서로를 존경하게 됐다. 1932년 8월 7일 밤, 송화강이 범람하여 도시가 물에 잠겼습니다. 샤오홍은 호텔을 떠나 문제에서 벗어나 페이신위안(Pei Xinyuan)의 집에 일시적으로 머물 수 있었습니다. 곧 그녀는 아이를 낳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지만, 아이를 키울 수 없어 포기했습니다. 퇴원 후 샤오홍과 샤오쥔은 다오리 신성가(현재 다오리 상지 거리)에 있는 유로파 호텔에 입주해 동거를 시작했다. 고정된 수입이 없었던 두 사람은 샤오쥔의 가정교사로 일하며 돈을 빌려 생계를 유지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역경과 사랑 속에 있으며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932년 11월, 샤오홍과 샤오쥔은 유로파 호텔에서 다오리 상시 거리 25번지(현재 다오리구 홍샤 거리 25번지)로 이사했고, 1933년 3월 샤오홍은 진젠샤오 조직에 합류했습니다. 그녀의 분필 그림 두 점을 선보이는 중국 공산당 재해 구호 미술 전시회. 동시에 샤오쥔의 영향을 받아 샤오홍은 문학 창작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1933년 5월 21일, 그녀는 첫 단편 소설 "왕아줌마의 죽음"을 썼습니다. 작품은 왕씨 가족의 비극적인 경험을 묘사함으로써 지주들이 농민을 잔혹하게 착취하고 탄압하고 있다는 점을 분노하게 고발합니다. 이 소설 출간 이후 그녀는 『연 관찰』, 『다리에 붕대』, 『아내와 수박』, 『작은 검은 개』, 『중추절』 등의 소설과 에세이를 잇달아 발표했다. "라는 필명으로 문학 여행을 떠나보세요. "나팔꽃집"은 화가 펑용추(Feng Yongqiu)의 거주지입니다. 안뜰에 심어진 나팔꽃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다오리 수도 거리(현재 다오리 자오린 거리)에 위치한 방갈로입니다. Xiao Hong과 Xiao Jun은 종종 좌파 문화 인사와 Luo Feng, Bai Lang, Jin Jianxiao, Shu Qun 등의 모임에 참석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그들과의 접촉을 통해 샤오홍은 시야를 넓히고 문학적 지식을 쌓았으며 일부 공산당원들의 애국적이고 진보적인 사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샤오홍 역시 사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샤오쥔, 백랑, 서춘 등과 함께 항일공연단 '성극장'의 배우로 활동하며 실천적인 행동으로 항일전쟁을 지지했다. 적군과 괴뢰경호원들의 관심을 끌었기 때문에 극단은 공연 전에 해산되었다. 1933년 8월 장춘 '대동일보' 문예주간지 '예샤오'를 창간해 샤오홍이 주필로 '두개구리', '말 없는 노인', '밤바람', '이른 아침'을 출간했다. Ye Shao "On the Road", "August Day" 등의 작품. 10월에는 샤오홍과 샤오쥔이 공동 집필한 소설과 수필집 『여행』이 중국 공산당원 슈췬 등의 도움을 받아 자비로 하얼빈에서 출판됐다. Xiao Hong은 조용히 서명했고 Xiao Jun은 Sanlang에 서명했습니다. 《여행》의 출판은 동북 지역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독자들로부터 널리 호평을 받았으며, 이는 샤오홍이 계속해서 문학 창작에 참여할 수 있는 탄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트렉』의 작품 대부분은 일제 치하의 사회와 인형극의 어둠을 폭로하고 민중의 각성과 저항을 찬양하기 때문에 뚜렷한 진보적 사실주의 색채를 띠고 있어 비밀경호에 대한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박해를 피하기 위해 샤오홍과 샤오쥔은 1934년 6월 중국 공산당 지하당 조직의 도움을 받아 하얼빈을 떠나 배를 타고 대련을 거쳐 칭다오에 도착했다. 칭다오에서 그들은 이곳에 가장 먼저 도착한 Shu Qun 가족과 함께 No.1 Guanxiang 1st Road에 살았습니다. Xiao Jun은 "칭다오 아침 뉴스"의 편집장을 역임했으며 부지런히 집필에 집중하여 곧 유명한 소설 "삶과 죽음의 현장"을 완성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상하이에 있는 루쉰 씨와 연락을 취했고 루쉰 씨로부터 지도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칭다오의 긴박한 정세로 인해 지하당 조직은 심각한 피해를 입었고, 촉군은 체포되었으며, 샤오홍과 샤오쥔은 위험에 빠졌다. 1934년 10월, 그들은 칭다오를 떠나 샤오홍으로 갔습니다. 샤오쥔이 상하이에 도착한 후, 그들은 라두로 푸셴팡에 있는 건물 2층에 살았습니다. 루쉰 선생은 상하이에 도착한 후 그들의 삶과 생각, 글에 대해 매우 걱정했지만 당시 상하이의 위험한 환경과 잔인하고 복잡한 투쟁으로 인해 만날 수 없었고 편지를 통해 소통해야 했습니다. 루쉰 선생은 그들에게 여러 차례 편지를 보내 큰 관심을 표명하고 그들에게 큰 영적 격려를 주며 방향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1934년 11월 30일, 샤오홍과 샤오쥔은 내산서점에서 루쉰 선생을 처음 만났습니다. 그들은 중국 동북부의 투쟁 상황과 자신의 경험을 루쉰 선생에게 소개했고, 루쉰 선생은 또한 상하이의 투쟁 상황과 문예계의 상황에 대해 설명하고 그들의 작품을 출판하도록 추천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떠날 때, 그들의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루쉰 선생은 그들에게 약간의 돈을 주고 그의 아내 쉬광핑(Xu Guangping)에게 샤오홍의 원고를 다시 가져오라고 부탁했습니다. Lu Xun 씨와의 이번 만남은 Xiao Hong과 Xiao Jun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루쉰과의 상호 이해가 깊어지고 깊은 정서적 기반을 마련했을 뿐만 아니라, 루쉰에게서 세심한 지도를 받고, 루쉰에게서 행동과 학습 방법을 배우게 되어 상하이에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앞으로도 문학 창작에 참여해 보세요. 12월 19일, 루쉰은 양원(梁源)의 허난(河南)식당에서 손님을 접대하고, 특히 마오둔, 섭간누, 예자, 호펑 등 좌익 작가들에게 샤오홍과 샤오쥔을 소개했다. 이 사람들은 나중에 Xiao Hong의 좋은 친구가 되었고 그녀의 창작과 삶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곧 예자, 샤오홍, 샤오쥔은 루쉰의 지원을 받아 '노예 사회'를 결성하고 '노예 시리즈'를 출간했다. 또한 Lu Xun은 상하이에서의 인맥을 활용하여 Xiao Hong 등의 원고를 출판사에 적극적으로 추천했습니다. Chen Wangdao가 편집한 Taibai와 Zheng Zhenduo가 편집한 Literature에 소개되었을 뿐만 아니라 때때로 Liangyou Company로 이전 Zhaojiabi가 있습니다. Lu Xun의 열렬한 도움으로 Xiao Hong의 상하이 도착 후 쓴 첫 단편 소설 "Xiao Liu"가 곧 "Taibai"에 게재되었습니다. 이후 『문학』과 『태백』에 에세이 『배고프다』와 단편 『세 지루한 사람』이 각각 게재됐다. 이후 샤오홍의 작품은 상하이에서 발행되는 '생활지식', '중학생', '작가', '계간문예', '중류' 등 다수의 잡지에 게재됐다. 샤오홍 역시 상하이 문학계에 등장하기 시작하여 빛나는 문학 스타가 되었다. 1935년 12월, 샤오홍의 중편소설 <생사의 현장>이 <노예 시리즈>라는 제목으로 상하이에서 출간되어 문단에 큰 반향과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샤오홍은 단숨에 유명해졌습니다. . "생명과 죽음의 들판"은 원래 "밀밭"으로 불렸으며 나중에 Hu Feng에 의해 "생명과 죽음의 들판"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 작품은 Xiao Hong이라는 필명으로 된 그녀의 첫 작품입니다. <생사의 들판>은 일제 강점기 전후의 동북지방을 배경으로 낡은 사회 농민들의 비극적 경험을 고스란히 반영하고 일제 치하 사회의 어둠과 피를 흘리는 꼭두각시들을 잔인하게 폭로한다. 현실. 동시에 동북 농민들의 각성과 저항을 표현하고 있으며, 조국 예속의 노예가 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침략자들과 끝까지 결사 투쟁하는 그들의 민족적 충절을 기리고 있다. 《생사의 현장》의 출판은 시대적 요구에 부합하고 민족의식의 각성을 촉구하며 일제침략에 맞서는 인민의 투쟁정신을 강화하는데서 커다란 고무적 역할을 하였습니다. 샤오홍은 인민의 요구와 희망을 작품에 과감하게 반영하고 조국과 인민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강한 애국심을 보여줍니다. 루쉰은 <생사의 현장> 서문에서 샤오훙이 묘사한 “북방인의 삶에 대한 끈질긴 의지, 그러나 죽음을 향한 그들의 투쟁은 종종 종이 뒷면을 통해 볼 수 있다. 여성 작품이 빛을 더해준다." <생사의 현장>은 독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사회적 영향력도 크다. 샤오홍 역시 1930년대 중국문단에 이름을 떨치는 여성작가로 자리매김하며 중국문학사에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서지: "여행"(소설, 수필집), 1933년 공동 집필(자체 출판) "삶과 죽음의 장"(소설), 1935년, 상하이 룽광 출판사, 1980년, 흑룡강 인민의 "당신" Frame Prose Collection", 1936년, Vincent "The Bridge"(소설 및 수필 모음) 1936, Vincent "The Ox Car"(소설 및 수필 모음) 1937, Vincent "The Call of the Wilderness"(단편 소설 모음) 1940, Shangza "소홍 수필" 1940, 충칭 Great Times 서점 "Lu Xun 씨의 추억"(산문) 1940, 충칭 여성 생활 클럽 "Mabele"(중편) 1941, Chongqing Great Times 서점 "Hulan River Biography"( 소설) 1941, 상재 1954, 새로운 문학과 예술, 1979, 흑룡강 인민의 "손"(소설) 1943, 계림 원방 서점 "소도시 행진"(소설) 1948, 홍콩 해양 서점 "샤오 홍의 선정 작품"(중간 및 단편집) 1958년, 인문학 『소홍선집』 1981년, 인문학 『소홍』 『소홍단편』 1981년, 흑룡강성인 『소홍단편』, 1982년, 『선선산문』 흑룡강성 인민의 『소홍』, 1982년, 백화(현대중국작가선정선집)의 『소홍』, 1984년, 인문과학집 『소홍의 대표작』(단편소설) 1987년, 인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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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오홍 소개
샤오홍의 중국식 이름. 유명한 현대 여성 작가 샤오홍은 1933년 샤오쥔과 함께 자비를 들여 첫 번째 작품집 '여행'을 출판했습니다. 루쉰의 도움과 지원으로 그는 1935년에 그의 유명한 작품 "생사의 현장"을 출판했습니다(그는 샤오홍이라는 필명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1936년 정신적 고통을 해소하기 위해 동쪽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 산문 '외로운 삶'과 장시 '모래알'을 썼다. 그는 1940년 Duanmu Hongliang과 함께 홍콩에 도착했으며 나중에 중편 소설 "Mabele"과 유명한 소설 "Hulan River 이야기"를 출판했습니다. 이름이 같은 사람입니다.
"여행"(소설 및 수필집), 1933년 공동 집필(자체 출판) "삶과 죽음의 장"(소설) 1935년, 상하이 룽광 서점, 1980년, 흑룡강 인민의 "상시 거리"(수필) 컬렉션) 1936, Wen Sheng "The Bridge"(소설 및 수필 모음) 1936, Vincent "The Ox Car"(소설 및 수필 모음) 1937, Vincent "The Call of the Wilderness"(단편 소설 모음) 1940, Shangza "Xiao 홍산문' 1940년, 충칭대시출판사 '루쉰 선생의 추억'(산문) 1940년, 충칭부인생활학회 '마벨레'(중편소설) 1941년, 충칭대시출판사 '호란강전기'(소설) 1941년, 상하이 잡지 1954, 새로운 문학과 예술 1979, 흑룡강 인민의 "손"(소설) 1943, 계림 원방 서점 "소도시 행진"(소설) 1948, 홍콩 해양 서점 "소홍의 선정 작품"(소설 및 단편 소설) 1958년, 인문학 "소홍의 선집" 1981년, 인문학 "소홍의 편지" 편찬과 주석", 1981년, 흑룡강성 인민의 "소홍 단편 소설" 1982, 흑룡강성 인민의 "소홍의 선정 산문" 1982, 백화" 소홍(현대중국작가선집) 1984, 인문학 『소홍대표작』(단편소설집) 1987년 인문주의 『호란강전』은 소홍의 자서전적인 풍미가 가미된 회고소설이다. 1930년대와 1940년대 중국 동북부의 작은 마을 후란의 풍습. 책은 7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장에서는 사계절의 변화, 풍경과 사람들의 정서, 마을 사람들의 생활 태도 등 작은 마을의 생활 방식을 설명하고, 두 번째 장에서는 마을의 다양한 연말 행사를 설명한다. 작은 마을, 세 번째와 네 번째 장은 작가의 할아버지와 그의 어린 시절에 초점을 맞춥니다. 5장은 소원의 며느리가 어떻게 죽임을 당했는지를 주요 주제로 합니다. 6장은 가족 외 둘째 삼촌이 있는 사람의 이야기이고, 7장은 가난하지만 정직한 이웃인 Feng Waizuizi의 이야기입니다. 책 전체는 어린이의 관점을 채택하여 지역 주민들의 평범하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낙후된 생활환경과 그들의 혼란스럽고, 평범하고, 마비된 정신 상태를 진실되고 생생하게 재현합니다. 한편, 작품은 '나'의 유년 시절을 묘사함으로써 동화처럼 아름다운 세상을 그려낸다. 현실과 이상은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전자는 폐쇄적이고 야만적이며 무지하고 잔인하고 심지어 부조리하고 황폐하며 깊은 아이러니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찬 반면, 후자는 자유롭고 자연스러우며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과 감동이 넘친다. 그러나 그것은 아름답고 밝은 그림이며, 순진한 '나'의 눈을 통해 현실의 더러움을 교묘하게 드러내며 루쉰다운 깊은 슬픔과 분노, 연민의 감정을 보여준다. 샤오홍의 글에는 이 고대 땅에서 대대로 번성해 온 곤충과 개미 같은 평범한 마을 사람들만이 있을 뿐이고, 그들의 영혼은 마비되어 있고, 그들의 삶과 존엄성은 없습니다. 점점 작아지고 겸손해지고 있습니다. 책 속에는 활기 넘치는 리틀 며느리가 '관대하다'는 이유만으로 구타를 당하고 비극적으로 죽고, 늘 사람들의 칭찬을 받던 왕자매는 결혼했다는 이유로 조롱과 멸시의 대상이 됐다. 가난한 농부는 조롱 속에 죽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사람들의 오락거리가 되었고 결국 잊혀졌습니다. 전통문화의 피해자들은 목에 족쇄를 채워 다른 사람을 죽이고, 피를 흘리는 동안 손에는 다른 사람의 피가 묻어나지만, 이 잔인한 행위는 지극히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로, 차분하고 안전하게 행해진다. 호란강 자체는 거대한 진흙 구덩이이며, 여기에는 개혁과 창조는커녕 모든 사람이 오래된 관습의 진흙 속에 갇혀 있고 종종 다른 사람을 물 속으로 끌어들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황은 참으로 끔찍하고 죽은 상태입니다. 책 전반에 걸쳐 순수하고 섬세한 언어와 우울함, 답답함, 여성 특유의 문체와 어린이의 시선, 웅장한 서사적 장면과 북방의 '야만적 정취' 자연풍경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것, 그리고 북방의 깊은 계시가 뒤섞여 있다. 부조리하고 무감각한 생활환경. 저자 마음 속 순수하고 자유로운 어린 시절의 세계에 대한 회상, 농민들의 운명에 대한 연민 등이 모두 충격적이다.
샤오홍은 황량한 삶에 직면한 당대 스승 루쉰의 현실주의 정신을 이어받았으며, 중국 농촌의 추악한 근본 원인을 진솔하게 글을 썼고, 봉건적 가부장제와 봉건 윤리에 대한 박해를 심오하게 비판하고 드러냈다. 생존을 위해 애쓰는 사람들에 대한 깊은 연민이 담겨 있는 중국 농촌 우화의 걸작이다. 문학가 마오둔(Mao Dun)은 "호란강 이야기"는 아름다운 서사시이자 다채로운 풍속화이자 일련의 슬픈 발라드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호란강전설"은 유능하지만 불운한 샤오홍의 영혼이 걷고 노래하는 비극 노래이며, 끝없는 슬픔과 낭비적인 삶에 대한 깊은 이해로 가득 차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93 조회수 21992016-11-13
작가 샤오홍의 삶
샤오홍의 삶에 대한 간략한 소개 1911년 6월 1일, 그녀는 호란에서 태어났습니다. 장나이잉(Zhang Naiying)이라는 헤이룽장성(黑龍江省) 현 집주인 가족. 1920년에 그의 친어머니가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계모는 그녀와 냉담한 관계를 갖고 있고, 아버지는 보수적이고 권위주의적이며 고집이 센 편이다. 위로가 부족한 이 아이에게 위로를 줄 수 있는 사람은 늙은 할아버지뿐이다. 1927년 하얼빈 시립 제1여고에 입학했으며, 그림과 문학을 사랑했다. 1930년에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학교를 그만두고 약혼자 Wang Enjia와 결혼할 준비를 하라고 요청했습니다. 19세 때 아버지가 재산을 선물로 주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삼촌에게 세입자의 임대료를 인상하지 말라고 설득했다는 이유로 구타를 당해 가출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원래 살던 집에서 쫓겨날 것이라고 선언했고, 나중에 길거리에서 그녀를 만났을 때에도 그녀는 호란현에 있는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1931년, 집도 없고, 직업도 없고, 살 곳도 없는 이 소녀는 처음에는 속고 버림받아 혼자 호텔에 갇혀 있던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왕은자를 만났습니다. 1932년, 빚진 음식값을 지불하기 위해 호텔 주인에게 팔리려던 그녀는 샤오쥔의 도움을 받아 곤경에서 벗어났다. 가을에 그녀는 샤오준과 결혼하여 함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하루에 5센트로 침대를 빌릴 여유가 없었고, 신발끈이 네 조각으로 5센트에 '레바 서클'을 살 수도 없었습니다. 다른 한 사람은 신발끈을 두 개로 나누어 두 사람이 묶었고, 영하 30도의 혹독한 추위 속에서 두 사람은 여름신발을 신은 채 배고픈 채 눈 위를 달리며 생계를 유지했는데… 일본의 괴뢰 '만주국'은 파시스트 문화 전제주의를 홍보하는 데 박차를 가했다. 그녀와 샤오쥔은 진보적인 출판물을 편집했다는 이유로 언제라도 체포될 위험이 있었기 때문에 6월 하얼빈을 떠나 칭다오로 갔다. 10월에는 칭다오의 위험한 상황 때문에 상하이로 갔다. 두 사람은 루쉰과 접촉하고 그의 영향력을 받아들였다. 1936년 샤오쥔의 감정적 배신과 몸 상태의 악화로 인해 그녀는 혼자 동쪽으로 일본으로 여행을 떠났다. 1937년에 그녀는 상하이로 돌아왔다. 항일전쟁이 발발하고 상하이가 '외딴섬'이 된 후 이공푸의 초청으로 이듬해 초 산시혁명민족대학에서 강의를 하다가 샤오쥔과 헤어졌다. 1940년에 그녀와 Duanmu Hongliang은 "Times Criticism"이라는 출판물을 운영하기 위해 홍콩으로갔습니다. 1941년 12월 태평양 전쟁이 발발하고 일본군이 홍콩을 점령했다. 그녀는 심각한 폐질환을 앓고 있었고 친구들의 도움으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대포 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단목홍량은 그녀를 버리고 도망갔다. 1942년 1월 13일, 그녀는 의사로부터 후두종양이라는 오진을 받고 후두 수술을 받았고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지난 18일 악성 기관 확장증 진단을 받고 후두 호흡관 교체를 위한 두 번째 수술을 받았다. 그가 머물던 병원은 21일 일본군이 점거해 일본 야전병원으로 바뀌었고, 환자들은 모두 추방됐다. 전쟁과 질병의 고통 속에서 지난 22일 3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심하게 아팠던 시절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었다. 그녀는 펜으로 종이에만 썼다: "나는 영원히 푸른 하늘과 맑은 물과 함께 있을 것이고, '붉은 저택'의 절반은 다른 사람들이 쓸 수 있도록 남겨 둘 것이다. ""인생의 절반을 무시당하며... 받아들이기 싫은 몸이 먼저 죽는다." 그는 일생의 고통과 투쟁, 방황과 무력함, 투쟁과 성취를 몇 마디 말로 썼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무자비함, 약혼자의 버림, 남편의 배신, 애인의 도피, 생존을 위한 고통, 국가의 유지를 위해 그 격동의 시대의 거의 모든 굴욕을 여성으로서 견뎌냈습니다. 존엄한 전쟁의 고통, 가부장제 사회의 여성에 대한 억압, 각종 질병으로 인한 신체의 고문… 하얼빈, 상하이, 일본, 베이징, 충칭, 홍콩을 떠돌며 배고픔에 저항하며, 그녀의 약한 몸에 추위와 죽음, 질병, 전쟁, 또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그녀의 집은 오랫동안 그녀에게 닫혀 있었고, 그녀의 나라는 조금씩 침식되었으며, 그녀의 사랑은 짓밟히거나 반응이 없었습니다. 그녀의 삶은 비참함, 오해, 조롱으로 가득 차 있었고 기쁨이 거의 없었습니다. , 평화와 부드러움. 나무 주위를 세 바퀴 돌고, 의지할 가지도 없이, 20세기 초 가시숲을 맴돌던 새! 작가로서 그녀는 슬럼프에 빠지지 않고, 유연하고 지속적인 예술적 생명력으로 그 시대를 뛰어넘어 씩씩하게 섰다. 1933년, 배고프고 추웠을 때 그녀는 속삭임이라는 필명으로 첫 소설 『버려진 아이』를 출간했다. 그때부터 1941년까지 10년도 채 되지 않아 그녀는 거의 백만 단어에 달하는 작품을 썼습니다. 그 중 『생명과 죽음의 장』은 초기 창작의 정점이다. 이 소설은 처음으로 "샤오홍"이라는 필명을 사용했으며 루쉰이 검토, 편집, 서문을 작성했으며 "노예 시리즈"에 포함되었습니다. 루쉰은 그녀를 “오늘날 중국에서 가장 유망한 여성 작가”라고 생각하며 그녀에 대한 큰 기대를 품었다. 그는 서문에서 “북방 사람들은 삶이 강하고 죽음과 투쟁하지만 종종 지친다”고 말했다. 『생사의 현장』은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문예계에 진출해 중국 문학의 귀한 수확물로 칭송받으며 한 시대의 민족정신을 담은 고전 텍스트가 됐다. 샤오홍은 가시덤불에서 피와 눈물의 길을 새겼지만 자신의 창작물을 개인적인 감정의 카타르시스로 여기지 않았다. 그녀가 그린 소재는 여성 집단, 민족 집단, 민족 집단 등 집단에 초점을 맞추었다. 인간 집단은 폭넓은 예술적 비전을 갖고 있고, 그 글쓰기 사상은 이성적 자의식 상태에 있다. 언어는 명확하고 조화로우며 차분하며, 국가와 역사, 역사에 대한 원한과 우울함, 분노가 없다. 생명과 인간의 본성... 황폐한 토대에 잠긴 그녀는 당대 여느 여성작가들과는 전혀 다르다. 이 점은 그녀의 후기 걸작 『호란강기』에서 더욱 두드러지고 교묘하다. "호란강 전기"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