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플레이했던 게임을 왜 포기하셨나요?
'클래시 오브 클랜: 로얄 클래시'는 제가 지금까지 유일하게 진지하게 했던 온라인 게임인데, 이제는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제 이야기가 좀 길었는데, 기분 나쁘게 여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해피매치' 같은 단독 게임을 하다가 친구들과 함께 '클래시 로얄'을 해보게 됐다. 온라인에 접속하기 전에). 나는 매일 카드 놀이를 연습하고 전략과 덱을 조용히 읽으면서 마스터는 아니지만 여전히 3000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도 도중에 여러 부족에 가입했는데 활동이 부족하고 카드를 기부하는 사람이 없어서 모두 떠났다. 나중에 '참새산 형제단'이라는 부족에 이르렀다. 이 부족은 매우 활동적이지만 요구 사항도 매우 까다롭습니다. 예를 들어 부족에 들어갈 수 있는 컵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특정 수의 카드를 기부하지 않으면 쫓겨납니다. 일정 매수의 카드나 부족 보물상자 상위 3장을 기부하면 바로 부단장으로 승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열심히 카드 기부와 컵 플레이를 해왔고, 카드 기부와 컵 플레이 횟수도 항상 매우 높았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부대표로서의 지위를 유지해 왔습니다.
2인 모드가 나오기 전에는 부족 내에서의 관계가 특별히 친하지도 않았고, 부단장으로서 적극적으로 사람들을 쫓아내는 역할도 하지 않았고, 그저 그랬다. 가끔 부족의 사람들을 쫓아냅니다. 모든 사람과 몇 마디 대화를 나누고 누군가 부족에 들어가라고 요청하면 문을 엽니 다.
시간이 지나서 나는 지도자와 그의 대리인 몇 명이 모교가 참새산과 인접해 있다고 해서 명명된 모스크바 대학의 동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중학생이 만든 Q 그룹에 합류했다. 부족에서 아플 때 보살핌과 축복을 보냅니다... 나중에 사고로 원래의 큰 숫자를 잃어서 어린 나이부터 조용히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참새 산 형제'로 복귀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 부족은 처음으로 게임을 해봤고 조직에 대한 소속감을 느끼게 했다고 할 수 있어요. 위의 내용이 이야기의 배경입니다.
요점을 말하자면, 게임을 그만둘 생각을 하게 된 것은 2인 모드의 클랜전 이벤트였습니다. 원래는 컵대회를 열심히 해서 2위, 3위와는 거리가 먼 1위까지 올라갔지만(둘 다 합쳐도 우승할 수 없을 정도였음), 클랜 보물상자가 거의 없을 때쯤 채워지려면 열어서 얻을 수 있었는데 막혔을 때 부족의 다른 부대표에게 쫓겨났습니다.
그가 쫓겨나기 전에는 여전히 그와 더블배틀을 벌이고 있었다. 내 경기력이 특별히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큰 결점은 없었다. 게다가 우리가 보통 더블배틀을 할 때는 런닝이 필요하다. - 결과가 나온 뒤, 계속해서 노력을 타이핑해서 표현하려고 했을 때, 실제로 그 사람이 저를 직접 걷어찼어요.
정말 화가 난다! 튀김! 알았어요!
부족 전쟁 중에는 누구도 나가거나 들어올 수 없다는 규정이 부족에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헛되이 얻는 것을 막기 위해) 귀국 신청만 할 수 있다. 부족 전쟁 활동이 끝난 후 부족. 들어가자마자 가장 먼저 나를 걷어찬 부대표를 확인해보니 그 사람이 강등되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왜 나를 발로 찼느냐고 물었더니 부족 사람들이 이렇게 대답했다. 나에게.
정공월은 우리 부족의 지도자입니다. 제가 아무 이유 없이 쫓겨났고 살인자가 강등된 것은 억울하다고 생각하지만 지도자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벌칙은 제쳐두고, 카드를 못 받아도 상관없으니, 내가 가져야 할 부사장 자리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런데 부족의 다른 사람들이 "그냥 돌아오면 좋지 않을까?"라며 문제를 해결하자고 설득했는데...
지도자는 침묵을 지켰다. , 그리고 다른 부대표님(역시 그 리더 동문이 한 말은 나를 속까지 서늘하게 만들었습니다.
드디어 위 글을 게시한 후 다른 사람의 답변을 기다리지 않고 먼저 부족을 탈퇴했습니다. 당시엔 울 뻔했지만 그 부족을 그만둔 걸 후회하진 않아요.
사실 아무 이유 없이 쫓겨난 사람이 다시 와서 질문을 했을 때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지지해 줬는데 이제 내 차례가 되자 서운함을 느꼈다. 무관심한 부족이 얼마나 냉담할 수 있는지를 깊이 깨닫게 된 것도 그때였습니다.
나중에는 계속 플레이해도 소용없다고 느껴서 게임을 그만뒀습니다.
그 사건은 사실 오래전 일이지만, 이 세 장의 스크린샷은 언젠가는 이 사건을 완전히 기록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영원의 탑' 샨다의 운영은 정말 형편없다. 그 유명한 '치트의 탑'이 된 이후 1년 동안은 할 일이 없었다.
당시 암살자 캐릭터인 천상의 킬링스타를 사용했는데, 투명화도 가능하고 공격력도 높으며 피부도 얇은 편이다.
킬링스타 군단을 결성해 킬링스타 50개를 모으고, 매일 몇 팀을 이끌고 틈새를 뚫고 악마들을 처치했습니다.
다들 레벨이 50이고 거의 같은 장비를 갖고 있어서 초반에는 아주 재미있었어요. 리스폰 지점은 사람이 더 많은 곳과 적은 곳에서 발견될 것입니다.
참고로 플러그인은 사실 이 시기에도 오랫동안 인기가 있었지만, 이 시기의 플러그인은 주로 자동으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레벨을 올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플러그인은 실제로 게임에 거의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국 김치 게임은 레벨 40~50의 최종 단계에서 너무 많은 경험치를 요구하고, 수동으로 플레이하면 사람들이 죽을 정도로 아프기 때문입니다. .
그러나 우리가 지속적으로 악마를 죽이기 시작하면서 플러그인에는 투명화 방지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킬링스타를 겨냥한!
킬링스타의 투명화 기능이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가죽 갑옷을 입은 암살자 집단이 군인 집단에게 쫓기고 구타당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아무런 저항도 하지 않았고, 나의 킬링스타 군단은 와해되기 시작했고, 모두가 하나둘 게임을 종료했다.
거의 매일 투명화 방지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람이 10명이 넘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고 신고합니다.
동시에 플러그인의 새로운 기능도 더 많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매우 비정상적인 기능이 나타납니다: 벽을 뚫고 플러그인!
아이온에는 우주에 떠 있는 3층 구조의 오르비스(Orbis)라는 게임 영역이 있다.
오르비스에는 많은 성들이 있는데, 이 성들은 매주 공격과 방어 전투를 위해 개방됩니다.
공격측은 성을 돌파하여 중앙을 공격하고, 도시를 지키는 NPC 장군을 쓰러뜨려야 도시를 승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격군의 원래 전략은 먼저 보호막을 무너뜨린 뒤, 성문을 부수고 성 안으로 진입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이 벽을 뚫는 플러그인으로 실제로 누군가가 이 플러그인으로 200명을 조직해 정지된 도시 지하에서 도시 중심부까지 직접 가서 수호성인 장군을 죽이고, 도시에서 직접!
현재 대부분의 성문은 여전히 성문을 지키고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하나요?
이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종료하기 시작했습니다.
플러그인의 비정상적인 기능으로 인해 게임의 밸런스가 깨지고 게임 플레이 전체가 바뀌게 됩니다.
이건 너무하다.
Shanda는 2년이 지나서야 플러그인 문제에 직면하게 되었지만 때는 너무 늦었습니다.
운영 수준이 정말 형편없습니다.
LoL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시작했는데, 3학년을 졸업한 뒤 중단했어요. 개를 목매어 사람에게 생명을 바친 사람은 셀 수 없이 많다. 골드 1에서 플래티넘으로 가는 것은 2년 동안 플레이하는 것을 의미하며, 계속해서 사람의 목숨을 버리는 사람과 끊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어떤 승격전도 순조롭게 승리했다고 할 수는 없다. 승격대회마다 이런 분들이 계시는데요. 게임을 40번도 넘게 하신 분들은 정말 더 이상 게임을 하지 못하시게 됩니다. 대결에서는 누군가는 눈먼 수도사 야스오를 선택해야 하고, 순위에서는 누군가는 눈먼 수도사 리븐을 선택해야 합니다. 금지하지 않으면 후보가 생기고, 금지하면 금지 지점을 낭비하게 됩니다. 리신 리븐이 좀 나은데, 특히 순위가 공개되는 한 한 번도 우승한 적이 없는 야스오가 더 그렇다. 나는 상대 미드라이너에게 지는 것을 선택했고, 상대는 나 자신의 미드라이너에게 지는 것을 선택했다. 이 게임을 그만둔 가장 큰 이유는 초등학생들이 나에게 첫 번째 개를 준 것 같고 야스오를 거의 1년 동안 플레이하지 않아서 더 이상 이해가 안 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LOL이 점점 더 좋아지길 바랍니다.
'록킹덤'은 텐센트가 운영하는 웹게임으로 플러그인 지원이 등장한 이후 레벨 100펫이 여기저기서 뛰어다닌다.
2개월 동안 레벨 100의 벌컨을 훈련했는데, 당시에는 굉장히 신났었습니다. (2009년에는 시어의 경험치 분배가 많지 않았을 때에는 한 달에 한 번씩 100레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2011년에는 즉시 100레벨이 되었습니다.) 록킹덤의 펫이 50레벨이 된 이후에는 업그레이드가 느립니다. 코코아 열매는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5개를 연결하려면 경험치 5,000만 필요합니다. 나중에 나오는 경험치 성장 열매는 경험치가 가장 많은 경험치 아이템이어야 합니다. 100레벨 발칸이 하루 최소 2시간(낮, 밤) 접속하고 다양한 활동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BOSS 아이스 나이트(화이트 피크) 발칸이 가장 빠르게 얼음을 물리칠 수 있도록 모든 경험치가 부여됩니다. BOSS, 루시아(다크 스페이스). 과당은 재능 소품을 강화할 수 있으며 록킹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품이기도 합니다. 단, 활동이나 VIP 주간 또는 월간 선물 팩을 통해 획득해야 합니다. 고대 전쟁 용을 얻기 위해 20번 이상 갈아서 마침내 최고의 용을 얻었던 기억이 납니다.
나중에 치트가 만연해지면서 갑자기 반대편 경기장(PVP)의 전투력이 급상승하는 걸 느꼈습니다. 나는 한때 레벨 100 Sonic Dog, 레벨 100 Vulcan, 레벨 100 Sleepy King, 레벨 90 이상의 Luo Yin, 레벨 80 Gas Ding Dong 및 레벨 80 Snow Shadow Doll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중상급 수준이고, 팀 전체가 100레벨(있긴 하지만 극소수)인 경기도 거의 없다. 2011년 이후 시간이 좀 흘렀는데, 팀 내에서 자주 100레벨 매칭을 하던 펫들은 왜 작은알룡, 복숭아꽃빵볼, 나비란 같은 쓰레기 펫들도 모두 100레벨까지 훈련을 받았을까요? 쓰레기). 애완 동물, 평균 기술). 전술, 강력한 스킬 등은 말할 것도 없고, 일부 펫은 스킬 칩 '연속 흐름'과 '4배수'로 싸울 수 있지만, 이러한 펫은 대중 펫의 상대가 전혀 아니며, 그렇지도 않습니다. 레벨 80~90 속성 구속이 가능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플러그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오후에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두 배의 경험치로 레벨 1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P가 더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제 반 친구 중 한 명이 어느 날 오후에 레벨 100 두 개와 레벨 76 하나를 얻었습니다. '록킹덤' 게임이 치트 피해를 입는 가장 큰 이유는 앞으로는 크립톤 골드와 펫이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이다. 크립톤 골드가 너무 많으면 더 이상 플레이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공금을 횡령한 혐의로 DNF를 하고 있다가 감옥에 갔다가 3년 6개월간 오염분유를 방치하고 아직도 놀고 있습니다
자신만의 게임 파워 레벨링 스튜디오를 만들어 보세요.
나중에 독학 시험을 봤는데 게임에 빠져 있어서 두 과목 모두 공부를 잘 못해서 두 과목 모두 50점 이상밖에 못 받았어요. , 그것은 나를 매우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어려서 마음껏 즐길 시간이 있다고 느꼈어요.
오랫동안 하던 게임을 정말 포기하게 된 것은 글을 쓰기 시작한 이후였습니다.
집필을 시작한 뒤 첫 소설이 투고 한 달 만에 출간됐고 로열티도 차례차례 받았다.
그 때 문득 내 인생이 바뀔 수 있다는 걸 느꼈고, 더 이상 눈이 멀고 절망적이지 않아서 말을 다룰까 고민하는 시간을 보냈다.
요즘은 사실 가끔 게임을 하고 싶은데, 결국엔 여전히 말이 우세하다. 결국 사람들은 여전히 유익한 것에 빠져야 합니다. 그런 깊이가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게임은 게임으로만 볼 수 있는데...
더 이상 관심이 없어서, 아마도... 트렌드를 따르기 때문일 수도 있고...
우리 가족은 태생이니까. 고등학교 이전에는 피시방에 가본 적이 없어서 대부분의 도시 아이들이 CS를 하는 경험도 없고, 흑인 피씨방에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마을에는 그런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본 유일한 곳은 비디오 게임 도시였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도시에서 공부했습니다. 피시방 같은 새로운 장소에 대한 노출 없음(당시 우리는 중학교 때 동네에서 공부하고 있었고, 동네에서 놀 수 있는 건 당구 치는 것밖에 없었습니다. 그때 선생님이 봤다면 당구를 치면 쳐맞을텐데...), PC방에 갔을 때(2011년) 많은 사람들이 크로스파이어(CF)를 하고 있었는데, 그때 제 게임 경력도 CF로 시작했던 것 같아요. 하사(상과이)는 수송선에서 상자에서 뛰어내리는 것이 최초의 기술직(얼굴 가리기)으로 여겨졌고, 나중에는 즉석 저격(못 했어), 칼싸움 등을 했다.
첫 번째 도전 모드에서 자이언트 시티의 폐허에서 나왔고, 같은 반 친구가 밤에 상자를 클리어하라고 도전했는데, 처음에는 매번 골드 상자만 얻을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몇 가지 요령과 각 레벨을 통과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골드 M249와 탄창 500개를 얻었습니다...
한 학기 정도 시간 여행을 하다가 무슨 이유에서인지 모두가 멈췄습니다. 하다가
새로운 게임에 관심이 생겼어요
시간여행을 하고 나서 눈부신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 몇 주밖에 못 버텼고 손이 너무 약했어요...
사진이 한동안 신선하네요...
그러다 과속자동차 여행이 시작됐는데요. 한밤중에 영구 르노 자동차가 문을 열고 상자 밖으로 쫓겨나는 소리가 항상 들리곤 했는데, 그 당시에는 과속 자동차가 지금은 치킨을 먹는 것만큼이나 인기가 많았습니다. 비록 기간한정이긴 했지만 포인트쿠폰으로 구매하긴 했지만 매주 경험치도 2배씩 나와서 같이 국경까지 갈 수 있었는데...
결국 도달한 건.. 스피드카 게임에서 레벨 110. 한번은 야간 비행 중에 내 뒤에 앉아 있던 레벨 201 남자를 만났는데, 그 때 그 사람은 레벨 201이었는데 정말 좀 대단했어요...
시간은 빠르게 흐르고 있고, 새로운 발견은 계속되고 있다
아직 스피드 게임을 하고 있을 때, PC방에서 누군가가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봤다. 페이지, S2 시즌이어야 함) 생각하고 '이게 뭐야? 만화 같은데, 이걸 플레이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니? 아마 제가 고등학교 2학년이었을 때 가장 하고 싶었던 게임이 누오수(Nuo Shou)였습니다. 큰 움직임은 사람 죽이기만 하면 되고, CD도 없이 드디어 계정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8구역에 정착, 최고조에 달하는 플래티넘 1... 단품요리, 가벼운 스프레이를 주문하세요...
작년까지, 아마도 6~7년 동안 ㅋㅋㅋ을 플레이했습니다. S2부터 Now까지,,, WE 시대부터 현재까지 제가 플레이한 게임 중 가장 긴 게임입니다. Li 형제가 세상을 지배합니다(개인적으로 Li 형제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젊음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벌써 선배이고, 함께 밤을 보내던 청춘의 데이트는 영원히 사라졌다. 졸업 시즌, 사회에 진출하면 우리는 책임을 져야 한다.
가장 기괴한 야간 머신 체험
처음 고등학교 1학년을 시작할 때, 피시방은 밤에 문을 닫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낮에는 인터넷 요금이 좀 비싸기 때문에 밤에는 1박에 10위안도 안 든다고 해서(당시엔 야간비행이라는 게 있는지 몰랐어요) 간단하게 얘기를 나눴어요. 친구들이랑 2인 1매, 2인 1매, 2인 1매를 받았는데...
한 사람이 먼저 놀고, 다른 사람은 지켜보거나 낮잠을 자고 하자고 의논했는데, 그러다가 피곤하면 한 사람이 변하기도 했고, 가끔 영화만 보기도 했죠(남자 둘). 1***에 세 번 있었는데, 가장 이상한 건 마지막에 나눠진 거예요. 게임존, 커플존, VIP존, 일반존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커플존에는 2명이 앉을 수 있는 큰 소파가 있어서 테이블 하나로 하기로 했는데, 의외로 다 꽉 차서 한 개만 있었어요. 빈 자리에 우리가 그 사람 옆에 앉았기 때문에 우리 소파에 세 사람이 앉아 있었다. 우리 옆에 있는 형의 표정: 혼란>놀람>무력>짜증, 나중에 한밤중에, 큰형은 자고 싶었지만 끼어들 수가 없었다. 그 때, 애인 자리에 있던 몇몇 사람들이 무기력한 표정을 지으며 야간 티켓을 꺼내고 나에게 다른 곳으로 놀러 가자고 했다. .바보처럼 놀러갔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3학년 때부터 시작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때엔 휴대폰이 없었는데 우리 기숙사에 부자가 있어서 부끄럽네요 5S가 나왔을 때 금도금이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아직도 터치스크린이 아닌 스트레이트 버튼폰을 갖고 있어요. 항상 남의 휴대폰을 빌려서 놀곤 하는데, 그 당시에 제가 가장 좋아했던 휴대폰이거든요. 마녀나나와 라이온킹(초기)이었는데 많이 가지고 있었어요
대학에서 휴대폰을 구입한 뒤 정식으로 모바일 게임을 시작했고, 매일같이 플레이했어요. Cool Run의 날 1학년이 끝나고 2학년 초에 다시 Honor of Kings를 시작했던 것 같아요. 2016년 초에 3학년이 되어서야 한 학기 정도 놀았어요. 다들 바빠서 게임을 많이 못했는데...
주변 사람들 때문에 게임을 못 하는 건 아닐까. 게임을 하면서 플레이를 즐기고 서로 감사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났는데...
무식한 청춘을 지나 이제는 좋은 친구들과 함께 식사하는 것이 거의 사치가 되어버렸네요...
도타! ! ! Xiaozhi가 여전히 Chenghai 3C 비디오를 제작하고 있을 때, Warcraft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DOTA와 Chenghai 3C가 한창 진행 중이었을 때 아마도 Blizzard 자체도 자사 게임 중 하나가 플레이어에게 자신만의 지도를 만들 수 있는 권한을 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당시 플레이어가 만든 지도의 무한한 생명력은 춘추전국 시대에 수많은 뛰어난 게임 플레이가 등장했다는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원작의 게임플레이를 완전히 뒤바꾼 게임 모드. 제가 가장 푹 빠진 게임은 당시 중학생이었던 사람들을 위한 DOTA MOBA 게임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나에게 무한한 마법을 선사했고, 저는 매일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탐구했습니다. 게임이 너무 어려워서 누구도 조작의 상한선에 도달할 수 없었고, 플레이어들은 레벨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었습니다. 저에게도 그 때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는 재미가 처음이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가 등장하면서 게임 난이도가 낮아져 순식간에 많은 플레이어들이 몰려들었고, 주변 친구들도 잇달아 리그오브레전드로 이적해 블랙게임을 하는 친구들이 더 이상 없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DOTA를 했는데, 이는 내 청춘의 일부라고 할 수 있다. 몇 년 후 다시 게임을 열었을 때, 너무 어렵고 계속 플레이할 힘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깊이.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즐거움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스스톤은 원래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이었습니다. 중국에 있는 우리 모두는 블리자드 게임에 더 익숙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스스톤 게임이 서서히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은 비밀 카드가 없으면 상대방의 턴에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자동 활성화 및 대상 선택이므로 수동으로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이 자체 턴 내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발생합니다. 언제든지 되돌릴 수 있으므로 귀하의 소중한 카드는 매우 높은 가치를 가지며 다른 사람이 쉽게 반박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 자체는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에만 적합합니다. 고급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죄송합니다.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다음에 일어난 일은 블리자드가 그를 e스포츠의 방향으로 이끌기 시작한 것이다. 게임 자체의 포지셔닝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이때부터 블리자드는 게임을 복잡하게 만들기 시작했지만 기본적으로는 원을 그리며 돌아갔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카드를 강화했지만 오래된 카드는 그 가치를 잃는다는 사실을 잊어버립니다. 동시에, 인기를 약화시키는 데 아무런 관련이 없는 오래된 카드도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고 노력해 왔지만 게임 자체의 메커니즘이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그 결과 고대 신 장에서는 무작위의 향연이 펼쳐졌습니다. 그 이후로 게임은 순전히 행운의 게임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하스스톤 대회에 대한 그들의 이해입니다. 나는 이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경쟁하고 싶다면 무심코 새로운 강력한 카드와 루틴을 생각해내기보다는 운영적인 측면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것이 계속된다면 이 게임은 점점 더 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특히 멍청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 사람들도 꽤 행복해 보이는데, 당신만 행복하다면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이것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