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나라 부의시인 사개암 소개, 사개암의 가장 유명한 시는 무엇입니까?
3 대 안팎, 서유장덕, 조강왕 주후유, 소빈례로 조왕문객이 되었기 때문이다. 장덕은 한말 건안 시대 문인들이 모이는 곳이었고, 조왕도 문재가 풍부해 문사를 기쁘게 맡았는데, 이것이 사암거가 된 이유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동안 감사시의 주요 내용은 오성풍광 및 친구들의 사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사방 < P > 을 두루 돌아다니며 오래 살았고, 사암은 잔치를 동반하지 못하는 한가한 생활을 하다가, 결국 요성을 중심으로 대하남북의 파도여행을 시작했다. 2 여 년 동안 남쪽은 강을 따라 동쪽으로, 여산을 유람하여 남경으로 갔다. 강을 거슬러 올라가 형향형승을 구경하다. 북경도 가고, 거용관에 오르고, 오봉산을 유람하며, 적지 않은 기유시를 썼다. 그 교제자와는 대부분 지방관리, 종실 정왕, 승려, 은일, 술집, 학자가 있으며, 그 시는 대부분 친구들이 보수를 부르고 서정적인 말을 품고 있는 작품이다. 그 사이, 그는 선승을 찾아 송산에 두 번 올랐다. 주선진은 항금 영웅 악비에 의지하여 이백, 두보, 고응을 애도했다. 비록 농민과 접촉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농민의 고통스러운 생활에도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으며,' 어목탄식' 과 같은 깊은 동정을 표했다. 의집행언 < P > 사개암은' 담담함' 으로 허락했지만 여전히 시사에 관심이 있다. Jiajing 27 년 (1548), 내각 shousuke 쌰 얀 과 bingbushangshu 는 반대 강간 연의 노래, 비방 에 의해 살해 되었기 때문에 밀링되었습니다; 몇몇 친구들도 이로 인해 연이어 외지를 비하했고, 그는 많은 위로와 격려의 시를 썼다. 이듬해, 그는 하남에서 준현 노순이 베이징에 가는 것을 듣고, 궁경 사이를 뛰어다니며 결국 억울한 감옥이 눈을 평평하게 할 수 있게 되었다. 국민 걱정민 < P > 가징 29 년 (155), 타타르는 고북구 () 에 쳐들어가 베이징시 아래로 곧장 가서 여야가 진동했다. 간상엄송은 주강 출격을 허용하지 않아 경기 땅이 참혹하게 약탈당했다. 시인은 이를 보고, 근심과 분노가 공연히,' 가을 즉 다섯 곡',' 애자이행',' 원석과 이외가 비늘 등서북성루에서 교외를 바라보는 사람들, 죄수 후 개연히 부가 있다' 는 시를 썼다. < P > 와 세사 < P > 만력원년 (1573) 겨울, 사개암은 관중 () 에서도 장덕 () 을 지나 조강왕의 증손자 무왕 주창청 () 을 만났다. 이 무왕도 우아하고 시에 감사하며, 우례로 기다리고 있다. 시에 헤이즐넛을 대접하는 잔치에서, 무왕명은 자희가 만든 죽지사를 연주하도록 명령했고, 헤이즐넛은 크게 감동했고, 다음날 아침 일찍 새로운 단어 14 궐을 바쳤고, 희는 모두 곡을 작곡하여 연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듬해 설날에 무왕은 사암을 대접했다. 연회 후, \ "성례는 희에게 돌아온다. 헤이즐넛 연, 조 사이, 존함, 손님은 장수시 백장, 8 여 곡, 붓을 던지고 돌아가세요. " ('명사' 본전) 문학지도자 < P > 가 옷감으로' 후칠자' 지도자 < P > 사개암은 가정 27 년 (1549) 첫 베이징 방문 기간 이판룡 왕세정 등을 만났다. 당시 이 () 왕은 초창기에 초려 () 를 나왔지만, 이미 소문난 옛 시인이었다. 그들은 자주 함께 시를 이야기하고, 시를 쓰고, 시가 창작의 길을 탐구한다. Jiajing 31 년 (1552 년) 다시 베이징으로 돌아왔을 때, 리, 왕과 서중행, 양유예, 종신, 오국론 등이 사헤이즐넛을 초청해 시사회를 결성했다. 역사는' 후칠자' 라고 불린다. 결사 의 시작 부분에서, 시에 헤이즐넛 천 옷 zhiniu 귀, 일곱 아들 지도자, 나중에 왕 Shizhen 는 리 panlong 을 존중하고 시에 헤이즐넛을 배제했다; 이시명은 점차 성성하여, 결국' 칠자' 의 우두머리가 되었다. < P > 사개암은' 후칠자' 에서 비교적 완벽한 논시 주장을 제기한 유일한 사람,' 사황시화' 즉 시언론의 결집이다. 그는 복고를 주장하며 시가 성당에 이르면 정점으로 발전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치수 사이즈의 시뮬레이션에 반대하고 고대인의 성구를 답습하며, 눈의 전망에 따라 새로운 것을 뒤엎을 것을 주장했다. 따라서 시에 헤이즐넛 (Xie Hanzhen) 의시 주인은 "처음 일곱 아들" 과 "마지막 일곱 아들" 과 다르지 않지만, 고대인들을 데려 오는 방법에는 많은 차이가 있으며, 번영 한 당나라 사람들이 흠집이 있다고 지적했다. 송시도 때때로 좋은 문장이 있는데, 완전히 폐지할 수 없고, 이씨, 왕 여러 사람의 공평함을 견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동시에, 시에 헤이즐넛 이론 시, 스타일 기반, 하지만 또한 매우 관심 힝, 리, 왕 morohito 시뮬레이션 이론과는 달리, 성령, 운율 점진적 을 열었습니다. < P > 사람은 가난하지 않다. < P > 가징 39 년 (156 년), 조강왕졸, 환갑을 넘은 시인은 수십 년 동안 사방을 떠돌아다녔고, 한 몸에 떨어졌고, 어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아 고향으로 돌아가 생계를 꾸려야 했다. 곧, 그는 다시 집을 떠나 43 년 (1564), 고인의 부름을 받아 진양에 손님으로 거주하며,' 가난한 시를 남기다' 로 가난함에서 자신을 위로했다. 후랑유관 산시, 하인 도로, 심경이 매우 서늘하다. 그동안 즉흥적으로 감회했고, 시는 그 처량하고 슬픈 심정을 많이 썼다. 예를 들면' 백화탄식',' 우성',' 적우감회',' 어린이 시사' 등이 있다. 문학성취시론 주장 < P > 사개론시의 주장은 주로' 사황시화' 에 나타난다. 그의 기본 태도는 이판룡, 왕세정과 일치하고, 모의성당을 극력 주장하며 송인을 배우는 것은 승승승의 표현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고대인의 작품들이 모두 각자의 기이한 점이 있다고 생각했다. 시에 헤이즐넛은 연의 유 (Yan Yu) 의 주장을 인정했다. "그 중 하나만 배우고, 그 중 스리랑카를 다음 사람으로 배우고, 불법 전 현자와 법을 동시에 배울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이등반용 등과 약간 다른 것은 그가 경로가 비교적 넓다는 점이다. 초성당 14 개' 짠 것은 법이 될 수 있다' 고 생각하며, 이들 사람들의 풍격이 각각 다르다는 것을 보았다.' 웅혼이 바다처럼 도도하고, 수발이 고봉절벽처럼 우뚝 솟아 있고, 웅장하고, 층층이 개각처럼 웅장하고, 고아가 요서주현처럼, 노건은 삭막처럼 가로조각하고, 청일은 구고명처럼 맑다. 그는 이 14 가구에 대해 "우쭐대고, 노래를 부르며 성조를 구하고, 에센스를 발휘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이 세 가지 요구 사항 을 얻으려면, 거의 진흙 투성이의 몰락을 만들고, 플라스틱 아오 시안 (西安) 과 작은 무덤 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 P > 시에 헤이즐넛은 시 창작에서 얻은' 천기' 와' 초우' 를 비교적 중시한다. 이로부터, 그는 정진을 강조하며, 너무 심하게 흉내내지 마라. "오늘의 학자인 미인은 부유하고 궁핍하며, 승평한 말을 만나면 간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늙지 않고, 병도 없고, 병도 없고, 이 모사는 너무 심하고, 특별한 성품의 진실도 아니다. " 그리고 또한 "사람들은 감히 말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말한다; 사람은 하려고 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위한 독창성이다. 이러한 견해는 분명히 리 panlong 시 이론의 개통과 영리함보다 낫다. < P > 하지만 셰헤이즐넛은' 초우' 를 제창하고, 다른 사람의 미도를 제창하며, 그 목적은 주로 시편의' 경구' 를 추구하고 있다. 그는 이렇게 생각한다. "시를 짓는 사람은 누구나 먼저 경구를 받아야 하고, 흥이 나는 끝, 전 장의 주님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격자는 주께서 정하시고, 손님으로부터 오려고 한다. " 그리고 이런' 초우' 식의 독특한 경구는' 정실 은수, 명수' 를 통해서도,' 책을 읽고 마음을 깨우고, 갑자기 얻는다' 는 방법을 통해서도 삶의 잘못된 문턱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시가 창작은 때로 좋은 문장으로만 끝나기도 하는데, 이런 현상은 바로 그의 창작지도 사상이 가져온 필연적인 결과이다. 시가 창작 < P > 시에 헤이즐넛의 시가 창작에는 두 가지 측면이 더 두드러진다. 첫째, 그는 오랫동안 지배인, 정왕 사이를 옮겨다니며 구걸하는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시는 늘 그의 유유유중의 처량한 심정을 표현하곤 한다. 예를 들어, \ "밤 앉아 감회감회 쑤 문산 \" 등 편, 괴로움과 근심, 언표에 넘쳤다. 그가 여행의 곤경을 묘사한 것도 상당히 섬세했다. "찬비가 어찌 캄캄한가, 흑운복호호. 산행은 밤이 그치지 않고, 낡은 집은 옛 길에 다다랐다. 수구가 멀리 맞아떨어져 있어, 불결한 것이 쓸어 버릴 수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정원은 황량하고 주인이 없고, 말은 흩어져 가을풀을 갉아먹는다. 클릭합니다 ("빗속 숙림점") 시인도 늘 "그가 해마다 농사를 배우다" ("봄밤의 일") 와 "도주의 기도 있다" ("늦가을밤 캄보디아인") 라는 소망을 품고 있다. 하지만 사실 그는 여전히 여기저기 뛰어다니고 있다. 두 번째는 그가 오랫동안 진 진 (), 진 (), 연 (), 조 () 를 여행하기 때문에, 세외 풍광은 늘 필단에서 나온다. "세상곡 4 곡", "후유곡", "9 월설", "겨울밤 피리" 등의 시와 같이, "꽃눈 만산", "국화는 얼지 않고 가을이 되지 않는다" 는 경치를 더욱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세외인들의 모습과 정서를 표현했다. 어떤 시들은 또한 그가 좋은 장수가 변두리를 지키기를 바라는 생각을 토로했다. 그는 "군대에 입대할 것을 약속하고 엄수재민경을 보내자" 에서 큰 소리로 외쳤다. "삼관 장로와 콧물을 휘두르며 당대는 다위호추!" "
시에 헤이즐넛 좋은 긴 몸, 오율이 더 좋습니다. 예를 들면 "늦가을과 풍직경, 진정시안, 리스미는 황화산을 맞이한다": "황화곡 깊숙이 들어가, 고림옥녀대. 사람을 마중하여 천척출출해, 마음대로 한 병씩 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한로는 요초를 드리우고 가을바람은 돌이끼를 쓸어 버린다. 자장이 지체하고, 유인원 새는 서로 알아맞히지 못한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 구팽자련은 그의 품격이 단정하고 굳은 예술적 공력을 보여 준다. 그에 더해, 그의 칠절도 절도가 엄격하고 생기발랄하며, 예를 들면' 원망가행' 등, 서사 * * * * * * * * * * * * * * * * * * * * * * * * *. 일화전고 < P > 노남은 하남 준현인으로 명대 가정년 중 유명한 시인과 사부가이다. 사암은 안양으로 이사한 후 그와 사귀어 훌륭한 친구가 되었다. 나중에, lunan 의식 이 행정 장관 을 불쾌하게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감옥 에 투입 되고, 처벌 의 큰 제공 을 지배 할 계획이다. 사암은 노난의 참상을 듣고 노난의 저작을 가지고 북경에 가서 달관 귀인을 만나자고 했다. 시에 헤이즐넛은 먼저 노난의 시를 낭송한 뒤 이어 울며 말했다. "노생은 정말 큰 억울함을 만났다! 그가 살아있을 때, 너희들은 그가 억울함을 가라앉히는 것을 도와주지 않는다. 그가 죽은 후, 자이를 애도하는 것과 같은 사부를 다시 쓰는 것도 소용이 없다. " 사개암의 진정 감염 아래' 후칠자' 중 중요한 인물, 형부에서 근무하는 왕세정, 사개암이 노남을 위해 함께 뛰어다니며 변명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한차례의 노력 끝에 노남은 마침내 무죄로 풀려났다. 사암의 이 행동은 그의 지명도를 크게 높였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전국 때 사격책으로 삼아 랴오 청을 구한 노중련으로 삼았다. 사대부가 사암을 만나려고 다투고 있을 뿐만 아니라, 광대한 북방 지역의 청년들도 다투어 그의 사적을 전했다. 역사 기록
시에 헤이즐넛, 단어 마오 진, 린칭 사람들. 눈 하나 까딱하지 않다. 16 년, Yuefu 비즈니스 톤, 청소년 분쟁 노래 로. 이미, 절절하여 책을 읽으며, 일부러 시를 읊었다. 서유장덕은 조강왕의 빈례이다. 자본 에, 탈루모 에봇. 리 panlong, 왕 Shizhen 세대 매듭 시 사회, 헤이즐넛 긴, 등반 용 두 번째. 그리고 드래곤 이름 타오르는 등반, 헤이즐넛과 논생, 상당히 상투적인 책임, 등반 용 수이 이순신 책 절교. Shizhen 세대 오른쪽 등반 용, 힘 상 압착, 일곱 아들 열 의 이름을 잘라. 그러나, 헤이즐넛 투어 도로 넓은 날, 진, 진 주홍 왕 경합 원인, 강 남북은 모두 시에 헤이즐넛 씨라고 불린다. 조강왕졸, 개암은 돌아온다. < P > 만력원년 겨울, 복유장덕, 왕증손자 무왕도 빈례했다. 와인 란 음악 중지, 생활 사랑 지아 지 솔로 비파, 헤이즐넛 대나무 가지 단어 도 했다. 헤이즐넛 측 듣고, 왕 mingji 예배, Guanghua 촬영 사람들, 땅 에 앉아, 실제로 열 장. 헤이즐넛은 말했다: "이 산 사람들은 귀에 귀를 기울이고, 방의 연주를 준비하기 위해 더 많은 시스템을 만들어주세요. 클릭합니다 위로 새로운 단어 14 넥타이 를 심문, 지 는 눌러 스펙트럼을 지적했다. 내년 설날, 그들은 전당에서 기색을 연주하고, 술은 손님을 보내는 것을 멈추고, 즉 성례는 희에게 귀속한다. 헤이즐넛 연, 조 사이, 큰 이름 에, 손님 은 팔십여 곡 으로, 펜을 던져 죽었다. < P > 칠자 결사의 시작, 여전히 당제가에 대해 논하면서 각각 무게가 있다. 헤이즐넛은 말했다: "리, 뒤 14 가장 승자, 공기, 노래, 음색, 에센스를 즐기기 위해 잘 읽는다. 세 가지 요요를 거쳐야 하는데, 호는 거의 전락해서, 소릉을 그리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여러 사람의 인심이 그 말을 스승으로 모시고, 망후는 힘을 합쳐 헤이즐넛을 배제하지만, 그 시는 () 라고 하고, 실제는 헤이즐넛 () 의 머리에도 있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논란사건 < P > 후칠자사의 전신은' 형부 시사' 였다. Jiajing 23 년 (1544), 임해 (지금은 절강) 인 왕종무, 송강화정 (지금은 상해) 인 원복징이 진사에 당첨되어 형부 주임을 수여했다. 이때, 마침 효풍 (지금은 절강) 인 오위악이 베이징 임형부 주사로 갔기 때문에, 몇 사람이 * * * 결시사, 품평시문, 노래, 보상 (키안 겸익' 열조시집 소전' 정집' 오와도위악') 에 있었다. 이 시사는 경성 중하층 관리들이 자발적으로 하는 문학 활동으로 남방인을 위주로 한다. 당시 셰헤이즐넛은 산둥 베이징과 왕래했지만 이 시사에 가입하지 않았다. 형부시사에서 오위악은' 특히 동사에서 추중하다' 고 말했다. 왕세정' 오준보 선생집서' 는 그가' 스승의 고대를 빌렸지만, 여전히 스승의 마음을 능으로 삼고, 그 논종비릉' ('M 주 속고' 권 5 월 1 일) 이라고 말했다. 에 따르면, "비릉" 은 당순지, 무진 (오늘 장쑤 상주시) 사람을 가리키며 당시 유명한 당송파의 주요 옹호자 중 한 명이었다. 이에 따르면 형부 시사의 논시 취지는 기본적으로 당송파를 쫓아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앞뒷칠자의 주장은 크게 다르다. < P > 가 가정 26 년 (1547) 에 이르자 이선방 (1511-1594) 진사와 급사가 베이징에서 배정을 기다리고 있다. 이선방 본적은 감리 (지금은 호북) 사람이고, 부주 (오늘 산둥 산성 일대) 를 부쳤지만, 산둥 사람으로 간주된다. 이때 그는 은사단 (1522-1582), 이등반용 (1514-157), 진학안 (1514-1571), 사개암 등 결사시 ("열조시집 이 경성시사 중인은 대부분 산둥 사람이라' 루적 시사' 라고 부를 수 있다. 루적 시사는 단지 동향 친구들의 모임과 노래일 뿐, 당시 완전히 일치된 논시 지향과 창작 주장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예를 들어, 이등반은 "서한 이하에서, 시는 천보 이하에서, 그 소소한 오물을 위해 툭하면 참을 수 없다" 고 주장한다. (은사단' 묘지명', 이등반룡' 창황집' 부록) 이선방은 "고시를 논하고, 위 () 진 () 이상 () 에서 상등하고, 근체 12 자 (), 리 (), 두 () 이상 () 을 모두 위해" 이는 이판룡의 시학 주장과 일치한다. 그러나 그는 또한 노래, 위안 시, 호 조각 선물 을 선택, 이것은 리 panlong 과 매우 다르다 (첸 티안 \ "명나라 시 크로니클 \" 은 볼륨 4 에 서명했습니다). 은사연, 진학안 등, 또는 인사 관리, 또는 경학을 사랑하는 것에 관해서는, 시 창작은 단지 그들의 취미일 뿐이다. 시에 헤이즐넛 (Xie Hezhen) 은 세계를 여행하며, 행방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때때로 시 사회 활동에 참여했으며, 시 사회에서 큰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 P > 이선방은 그의 젊은 고향, 같은 해 진사 왕세정 (1526-1594) 을 높이 평가하며 왕세정과 이등반룡을 소개했다. 이듬해 (1548), 왕세정은 형부 광동사 주임을 수여했고, 오위악 등은 그를 형부 시사사 (이판룡' 창황집' 볼륨 16' 왕원미서') 에 초대했다. 올해 3 월, 이선방 수관은 신유 (이 강서 신유) 현으로 베이징을 떠나 루적 시사가 해체되었다. 떠나기 전에 이선방은 이판룡을 소개하여 형부 시사에 가입했다. 곧, 오위악이 경에서 산둥 제학 부사를 맡았고, 왕종목도 외직을 맡았고, 형부 시사사의 원로 몇 명이 잇달아 시사를 떠났다. 이에 따라 형부 시사에서 이등반룡은 왕세정과 함께 복고를 제창하고' 문필진한 (), 시는 성당 ()' (왕세정' M 주 속고' 볼륨 5' 오준보 ()' 을 제창할 수 있었다. 물론, 이 시점에서 그들의 시학 주장은 여전히 상당히 일반적이고 상당히 추상적이며, 명확한 이론적 사고와 심오한 이론이 결여되어 있다. < P > 가징 28 년 (1549), 형부 시사는 이판룡, 왕세정이 몇 명밖에 남지 않아 기후가 되지 않았다. 이번 가을, 시에 헤이즐넛 승객 여행 자본. 그는 이미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유명한 시인으로, 이등반룡은 그의 명성을 빌리기 위해 즉시 형부 시사회 모임에 그를 초청했다. 시가 직설' 볼륨 3 은 < P > 기유세 (가징 28 년) 중 가을밤, 이정랑자 주연 동부 이우린 (이등반용), 왕원미 (왕세정), 여상월 등을 기록했다. 시법에 대해 이야기하기 때문에, 누추한 것을 피하지 않고, 진부한 것을 가지고 있다. 비늘에 손가락을 대고 손을 꼬집어 말을 하지 못하게 하다. Yujue 비행 이동, 멈추지 말고, 월 웨스트 는 돌아온다. 비늘에서 하이킹을 하며 말했다: "아들은 왜 너무 천기를 누설하는가?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