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ban은 콘텐츠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물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요즘에는 유료 플랫폼이 많아지고 추세가 형성된 것 같습니다. 현재 중국의 인터넷 수익은 매우 크지만 비용도 점차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 결제가 추세가 되었습니다. 일부 인터넷 기업의 경우 수익을 위한 중요한 선택으로 유료 형식이 추세이며, 유료 동영상과 기사로 인해 현재 전체 판매량이 만족스럽고 점점 더 많은 플랫폼이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차적으로 충전에 가까워지세요.
최근 Douban은 첫 번째 콘텐츠 결제 상품인 Douban Time을 출시하며 플랫폼 결제의 새로운 지평을 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플랫폼 결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콘텐츠 결제 전장이지만 Douban은 여전히 콘텐츠 결제의 물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상대적으로 늦게 시작했기 때문이고 현재는 형태가 상대적으로 단순하기 때문에 향후 효과에 대한 분석만 보면 될 것 같습니다. Douban은 아직 잠재력을 볼 수 없습니다.
2016년부터 자이싱과 펜다는 이미 유료 콘텐츠에 힘을 쏟기 시작했고, 지난해 이들 플랫폼은 유료 콘텐츠 형태로 많은 변화와 개혁을 이뤄내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 돈을 지출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 선호도도 완전히 다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점점 더 많은 형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치하는 플레이어의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Douban Time은 Douban이 주로 문화를 진입점으로 사용하여 사용자를 Bei Dao와 시에 대해 대화하도록 초대하지만, 이러한 형식은 다른 플랫폼에서는 비교적 드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지 모르겠네요. 물을 테스트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Douban의 형식이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수수료를 부과하면 모든 사람의 승인을 받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Douban은 15억 명에 달하는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대부분이 사무직 근로자와 대학생입니다. Douban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인 플랫폼을 형성했으며 그 힘은 실로 작지 않습니다. 이번 유료 콘텐츠는 주로 사무직과 일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직설적으로 말하면 문예계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도우반의 저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에는 유료 콘텐츠로 테스트를 받고 있다. 콘텐츠로 두반팬들에게 어느 정도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