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촬영을 위한 프레이밍 기술 및 예
소개: 인물 사진은 사진작가와 모델이 촬영한 좀 더 공식적인 사진입니다. 장면, 의상, 장비, 소품 등 많은 요소가 관련되므로 해결해야 할 기술적인 문제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효과가 필요하며, 다양한 촬영 시점은 다양한 캐릭터의 얼굴에 적합합니다. 다양한 배경을 아름답게 꾸며보세요. 인물 사진 촬영 시 프레이밍 기법 및 예시
1. 요소를 활용해 클로즈업 촬영
클로즈업 촬영 시 사진이 너무 단조롭게 보이지 않도록 하려면 다음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수정될 수 있습니다. 아바타 구성의 일부로 꽃과 식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꽃과 식물의 색상이 사진 전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손잡이 모양을 구성 요소로 그림에 추가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때, 사진 구도를 잡을 때 손목이나 팔꿈치를 자르는 것을 피하는 동시에 손 모양을 조절하고 카메라를 옆으로 향하도록 노력해야 손이 더 섬세해 보입니다. 촬영할 때 전방 조명이나 역광을 사용하고 반사판을 사용하여 빛을 채우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도가 정말 어려울 때는 전경을 보면 사진의 풍성함과 효과가 훌륭합니다. 때로는 렌즈를 가리는 전경을 흐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큰 조리개를 사용하면 환상이 멋진 투명 효과로 변해 마치 동화의 나라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클로즈업은 가장 인기 있는 인물 사진 유형으로, 패션 잡지 표지와 상업적 목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어깨 위의 얼굴 사진이나 피사체의 일부 세부 사항을 보여주는 사진은 피사체가 표정을 갖고 카메라를 향하고 있는 한 가장 간단한 구도 방법으로 촬영됩니다. 나는 대부분의 인물 사진 초보자가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표현하려는 세부 사항을 강조하기 위해 캐릭터의 얼굴 일부만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클로즈업으로 촬영할 때는 구도가 꽉 차야 하고, 이미지는 작기보다는 커야 하며, 공간은 비어 있기보다는 작아야 합니다. 클로즈업을 통해 캐릭터의 순간적인 표정을 표현하고, 캐릭터의 내면 세계를 드러낼 수 있습니다.
2. 구도를 활용한 반신 촬영
인물 사진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사진은 가슴이다. 반신 사진을 찍는 과정에서 다양한 구도가 향상될 수 있다. 속도를 높이고 변화를 만들어 보세요.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흉상 구성입니다.
정면에서 직각으로 촬영한 큰 가슴 인물 사진은 일반적으로 여성을 촬영할 때 모델의 포즈 외에도 자신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수직 프레임 구도를 채택합니다. 제어하기 어려운 것은 배경입니다. 컬러 모드로 촬영하는 경우 배경을 단순하게 유지하세요. 해결책은 배경의 선이나 색상을 최대한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때 사진가의 배경 찾기 능력이 자주 테스트되는데, 이러한 사진을 처리할 때 최대한 단순하면서도 환경을 설명할 수 있는 배경을 찾게 되며, 그럴 수 없다면 조리개를 더 크게 열어야 합니다. 이는 타협 방법이기도 합니다.
동일한 직선형 반신 구도, 캐릭터를 중앙에 두고 사진가는 유리를 전경으로 찾고 유리는 환경의 이미지를 추상적으로 반사하여 많은 색상을 추가합니다. 대형 조리개를 사용하면 전면 및 후면 배경이 더욱 뚜렷해집니다. 주변광이 겹쳐지면 사진의 전체적인 톤이 일관되게 나타납니다.
피사체를 대각선으로 배치하면 사진의 대각선 길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음과 동시에 동행하는 신체와 피사체 사이의 직접적인 관계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대각선 구도는 인물 사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구도 방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구도는 평범한 사진을 더욱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하며, 선이 하나로 모이는 경향을 쉽게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제.
3. 전신 사진 촬영을 위한 환경 활용
좋은 인물 사진은 풍경과 모델의 완벽한 통합입니다. 보세요, 촬영할 때 요소를 찾아야 합니다. 풍경을 요소로 취급하고, 사진가의 마음에 번쩍이는 것은 단지 다양한 요소의 조합일 뿐입니다.
어떤 단일 요소로도 성공적인 작품을 만드는 것은 어렵습니다. 요약하자면 그림 요소의 제어는 간단하지만 실제 촬영 과정에서 의식적이고 창의적인 사용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특히, 전체 그림에 생기가 넘치도록 하려면 색상의 조화를 잘 처리해야 합니다. 거친 돌무늬가 있는 벽, 넓은 면적의 식물, 연못, 건물, 도로, 조각품 등 일부 배경은 이러한 배경재료를 적절하게 조합하고 사용하면 성공적인 환경캐릭터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촬영 과정에서 사진의 피사체와 배경에 변화가 너무 많지만 각도와 빛만 잘 사용하면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구도 각도를 선택하세요. 각도를 조정하고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를 확인하세요. 어떤 촬영 상황에서도 피사체와 배경 사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관계가 강조 표시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표현 의도 둘째, 관점에서 기사를 작성하려면 단순함과 전통적 대조 관계를 활용하고 주제를 강조하고 강조하는 환경을 활용해야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작가는 주변 환경, 즉 테이블과 의자의 배치를 이용하여 불규칙한 점을 형성하고 있으며, 어두운 테이블과 의자 역시 밝은 사람들과 대조를 이루고 있다. .
가끔 희귀한 환경 공간을 만날 때, 사진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환경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공간의 느낌을 조절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배경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촬영 시 너무 어수선한 배경을 선택하면 사진 전체의 초점이 맞지 않게 되므로 적절한 선택을 하여 사진을 희박하고 촘촘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공간감을 강조하려면 사진의 구도 외에도 촬영 시 사람과 사물의 조합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움직임 생성을 통해 시각적 초점을 포착해야 합니다.
둘째, 사진 속 풍경이 울려퍼져야 한다. 피사체와 배경, 피사체와 대상 사이에 연결이 있어야 하며 분리될 수 없어 더욱 완벽한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의 장면 자체는 S 자 모양의 구도이며 실제로는 장면의 구도 자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것도 인물 촬영 방법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그 구성이 발견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환경은 예술적 컨셉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항상 흉상이나 클로즈업에만 국한하지 마세요. 프레임을 구성할 때 환경에 주의를 기울이면 전체 사진의 느낌이 확장될 수 있습니다.
단순하고 순수한 배경만이 피사체를 부각시킬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배경의 컬러 블록과 선은 종종 사진 요소의 균형을 맞추고 관점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시각적 혼란을 야기하지 않으면서 청중의 관점을 대상에 집중시키기 위해 선과 컬러 블록의 관점 안내가 사용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촬영 각도는 위를 바라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촬영 방법은 LCD 화면이나 회전 가능한 렌즈가 있는 카메라에 적합합니다. 소녀의 석류 치마 아래에서 "절"해야합니다. 오버헤드 샷도 매우 일반적인 각도입니다. 동일한 장면에서 여러 촬영 각도를 변경하여 최적의 촬영 각도를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관점에서 사진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