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요정·강남송가_번역과 감상
강 안개가 맑은 안개를 비추고, 강 양쪽의 집들이 칠해진 처마로 연결되어 있고, 연꽃 덤불이 창백한 가을 빛으로 덮여 있습니다. 향기로운 바람에 10마일의 구슬 장막을 굴리며 계속해서 춤추는 모래갈매기를 지켜보세요. 그림을 그리는 배들이 수평선에서 도착하고,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입니다. Jiangnan을 죽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 장양호, 원나라, "물의 요정: 장강 남쪽의 송가" 물의 요정: 장강 남쪽의 송시 강의 연기와 물이 맑은 안개를 비추고, 양쪽의 사람들 해협에는 처마가 그려져 있고, 연꽃 덤불에는 희미한 가을 빛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바람에 10마일의 구슬 장막을 굴리며 계속해서 춤추는 모래갈매기를 지켜보세요. 그림을 그리는 배들이 수평선에서 도착하고,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입니다. Jiangnan을 죽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강남, 풍경과 표현 번역 및 메모
번역
태양이 강에 빛나고 얇은 연기 층을 일으키고 양쪽 집의 칠한 처마와 칠한 들보 강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강에는 연꽃이 많이 피어 있고, 가을 햇살은 고요합니다. 모래갈매기들이 강 위를 계속 날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고, 집집마다 구슬로 장식한 커튼 사이로 향기로운 바람이 불어옵니다. 수평선에서 아름다운 배가 다가오는 것 같았고, 레스토랑의 깃발이 바람에 펄럭였습니다. 정말 사랑스러워요, 장난! 번역 및 참고 사항 2
번역
안개 낀 강의 물은 맑고 푸른 산의 구름을 반영합니다. 둑 양쪽에 있는 사람들은 그려진 처마와 연결된 처마를 그렸습니다. 연꽃 조각이 물 위에 떠 있다. 가을 빛은 평화롭고 여유롭다. 모래갈매기들이 우아하게 춤추며 날아다니는 모습을 감상하고, 10마일 해안의 구슬 장막을 통해 퍼지는 향기로운 바람을 감상해 보세요. 그려진 배는 수평선에서 항해하는 것 같고, 와인 깃발은 바람에 펄럭이고 있습니다. 강남의 아름다운 수상 마을입니다. 감상
"강의 연기와 물이 맑은 안개를 비추고, 해협 양쪽의 사람들이 처마를 그렸습니다." 두 문장은 큰 그림에서 시작하여 이중적으로 쓰여졌습니다. , 먼저 안개와 연기로 가득 찬 강가의 풍경을 묘사한 다음, 물의 요정의 음악에 맞춰 집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고 칠해진 들보가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타일. 첫 번째 문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림으로 그린다. 강물 표면은 맑은 태양으로 빛나고 안개는 졸졸졸 흐르며 더욱 혼란스럽다. 두 번째 문장인 "대만 해협 양쪽의 사람들은 그려진 처마로 연결되어 있다"는 강남 지역의 인구 밀도가 높고, 번영하고 번영하는 특성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작가는 자연풍경에 주목했다. '연꽃에는 은은한 가을빛이 있다'는 말을 잘 활용해 잔잔한 물마을의 풍성한 봄빛을 희석시킨다. 소란스러움을 없애기 위한 한 모금입니다. 약간의 시적 흔들림을 더한다는 의미입니다. 『모래갈매기 춤추는 모습』은 작가 장양호(張陽湖) 자신만의 여유롭고 편안한 방식으로 쓰여진 작품이다.
구르는 향기바람 10마일 구슬 커튼은 앞에 있는 집의 칠해진 처마를 반영하며 그것이 위치한 온화한 시골의 향기와 화려함을 암시합니다. "채색된 배가 지평선으로 다가오고, 바람에 술 깃발이 펄럭인다." 이것은 물의 요정의 수행이기도 하다. 두 문장은 문자 그대로 반대일 뿐만 아니라, 한 쪽은 자주 전화하고, 다른 쪽은 여행에 지쳐 있는 상황과도 일치합니다. 마지막 문장은 객관적인 관찰에서 주관적인 느낌으로 전환됩니다. "Love Kills Jiangnan"은 경험을 요약하여 주요 주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감정을 충분히 표현합니다.
이 시는 먼 풍경과 가까운 풍경을 엮을 수 있으며, 강남의 다양한 독특한 풍경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노래 '물의 요정'에서 가장 풍요롭고 화려한 문장은 "대만 해협 양쪽의 사람들은 그려진 처마로 연결된다"입니다. 감상 2
강남 물 마을의 가을 풍경을 아름답게 쓴 시입니다. 독자 앞에 펼쳐진 것은 아름답고 유쾌한 강남의 가을 풍경입니다. 물마을.
전체 노래는 8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7개의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서정적인 문장과 주제로 마무리됩니다.
물이 많은 것은 강남의 특징이고, 수면 풍경은 강남 특유의 특징이다. 그래서 저자는 이 특징을 처음 두 문장에서 확고하게 파악하고 묘사한다. 맑은 태양이 비추는 광활한 강은 안개와 그림자로 뒤덮여 약간의 혼란과 몽환, 황홀함을 더해줍니다. 대만 해협 양쪽에는 인구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마치 "연기가 자욱한 버드 나무 다리, 바람막이, 녹색 커튼, 수십만 채의 집"과 같습니다. 강남 수향 마을의 가장 큰 특징은 물입니다. 밤과 연꽃. 저자가 칭찬한 것은 "세 개의 가을 계수나무, 10마일의 연꽃, 강"입니다. 처음 세 문장은 강남의 풍경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이고 다음 네 문장은 가장 독특하고 대표적인 것들에 대한 것입니다. 먼저 물 위를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래갈매기의 모습을 지켜본 후 해안으로 돌아옵니다. 이 다섯 번째 문장은 두무의 '안녕'과 연결되어 향기로운 바람이 연꽃에서 오는 것인지, 아니면 연꽃 속의 아름다움에서 오는 것인지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구슬 커튼. 구슬 커튼 속에는 아련한 미모의 자태가 있는 것 같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 곳을 바라보면 수평선에서 항해하는 그림 같은 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상서롭고 호화로운 유람선에는 선율적이고 선율적인 음악이 광경과 냄새에 추가되어 사람들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 이때 호텔에서 손님을 끌기 위해 사용하는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는 것을 보니 톡 쏘는 와인 향에 연꽃 향과 가루 향이 더해졌습니다.
이때 이미 취한 상태였고 유디는 "나는 강남 죽이는 걸 좋아한다"고 외쳤다. 노래 전체는 강렬한 감탄의 소리로 끝나며, 이 감탄의 소리가 독자들의 귀와 가슴에 오랫동안 머물게 만든다.
저자는 강남 수향마을의 특징을 확고히 파악하여 쓴 곡이다. 일반적으로 순교자들은 큰 그림에서 시작해 대표적인 것들을 중심으로 묘사한다. 하나는 크고 작은 교차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까운 것과 먼 것을 결합하고, 유연하고 변화무쌍한 것입니다. 전체 노래는 순전히 객관적인 묘사로, 풍경에 담긴 감정, 생생한 이미지, 진지한 감정, 강남에 대한 사랑이 곳곳에 담겨 있습니다. 창작 배경: 작가는 북부에서 성장하여 양쯔강 이남에 왔을 때 자연스럽게 다양한 현지 풍습과 관습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수평선에서 다가오는 작은 배를 보면서 내 기분은 바람에 흔들리는 포도주 깃발과 함께 흔들리고 있었다. 이때 저자는 전에 없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느꼈고, 그래서 이 산취를 썼다. 장양호(1269-1329), 한족, 예명 시몽, 별명 운장(雲莊)은 산둥성 지난(濟南)에서 태어나 원나라의 유명한 삼곡작가이다. 그는 시와 글쓰기에 모두 능하며 삼곡(Sanqu)으로 유명하다. 대표작으로는 『선산양·통고대를 돌본다』 등이 있다.
장양호 모모춘음은 술에 반쯤 취한 모습이다. 바람은 봄 셔츠를 관통하고, 비는 봄 셔츠를 관통합니다. 사람의 누에는 세 시간 자고 싶어합니다. 바구니에는 뽕나무가 가득하고 바구니에는 zhe가 가득합니다. 먼저 고통을 없애자. Qiang Yan이 속삭이고 Liang Yan이 속삭인다. 모닥불로 인해 나는 비단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사람은 강남에 있고 마음은 강남에 있습니다. ——송나라·익명 "매실한쪽·술반취한 모모춘음"
매실한조각·술반취한 모모춘음. 바람은 봄 셔츠를 관통하고, 비는 봄 셔츠를 관통합니다. 사람의 누에는 세 시간 자고 싶어합니다. 바구니에는 뽕나무가 가득하고 바구니에는 zhe가 가득합니다.
먼저 모든 것을 제거합시다. Qiang Yan이 속삭이고 Liang Yan이 속삭인다. 모닥불로 인해 나는 비단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사람은 강남에 있고 마음은 강남에 있습니다. 우아한 봄, 양쯔강 남쪽의 풍경은 강의 푸른 안개의 시원한 파도와 하늘의 붉은 산의 잔물결을 기념하여 쓰여졌습니다. 오래된 대나무는 물과 바람 속에서 자라며, 주밍에서는 구름이 돛처럼 자랍니다. 수천 마리의 농어와 백 마리의 포도주가 남쪽의 푸른 산에 누워 있습니다. Wu Xiyue가 미완의 노래를 불렀고 강은 차가운 옥으로 뒤덮였습니다. ——당나라 이허의 "Jiangnan Lane"
Jiangnan Lane 강의 녹색 안개가 시원한 파도로 솟아 오르고 하늘에는 붉은 잔물결이 가득합니다.
늙은 대나무는 물과 바람 속에서 자라며, 구름은 어둠 속에서 돛처럼 자랍니다.
난산산의 푸르른 곳에 수천 마리의 농어머리와 백그루의 포도주가 놓여 있습니다.
우시월은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노래를 불렀고 강 위의 산들은 차가운 옥으로 뒤덮였다. 장강 남쪽의 풍경은 아름답고 아름답다고 묘사되지만 돌아가는 길은 암울하다. 바다가 맑아서 비를 볼 수 있고, 밤에는 조수에 따라 강물 소리가 들립니다. 칼은 남쪽에 가까이 머물고 책은 북풍으로 보내진다. 빈 연못감귤을 신고하기 위해 중매인 없이 나교로 보냈습니다. ——당나라 조용의 "장강 남쪽 여행"
장강 남쪽 여행 초산은 끝이 없지만 돌아오는 길은 막막하다.
바다가 맑을 때는 비를 지켜보고, 밤에는 강물이 들릴 때 조수 소리를 들어보세요.
검은 남쪽에서 네게 가까이 머물고, 책은 북풍으로 멀리 보내진다.
빈 연못 오렌지를 갚기 위해 중매인 없이 나교로 보냈습니다. 강남, 풍경, 그리운 고향